(1) 문선 사마천 () 이 맡은 편지: "나는 왜 골반을 쓰고 하늘을 바라는지, 그래서 나는 손님을 모른다. 나는 가업을 잃었다. 밤낮으로 나의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재능을 생각하며, 나는 일심으로 일에 몰두하여 친척들의 환심을 사고 나리에게 아부할 수 있도록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 이선주: "대야는 하늘을 올려다볼 수 없고, 대야를 쓰지 않아도 하늘을 올려다볼 수 없다. 둘 다 가질 수 없다. " 일석이조가 어렵기 때문이다. (2) 비유 방법이 잘못되어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
차 첨가향: 과거에는 독서인이 책을 읽을 때 젊고 아름다운 여자가 동행했다는 의미였습니다.
언어: 맑음. 위자안' 화월흔' 제 31 장: 이때부터 청사 귀밑머리는 방초, 붉은 소매는 향을 더해, 집안은 의심하고, 문장 () 은 한 () 이다.
차향향' 은 중국 고전 문화에서 매우 의미 있는 이미지이며, 아름다운 이미지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다만 지금의 사람들은 그 해의' 차' 가 어떻게' 향' 인지 모른다. 모두가 잘 아는' 분향' 방식은 점향이다. 종이통에 담긴 가는 향은 분말처럼 향로에 꽂혀서 불을 붙이고, 담배는 향에서 모락모락 올라왔다. 그러나' 차에 향을 더한다' 는 것은 결코 향로에 실을 꽂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사실 고화 속의 향로를 보면 향로에 꽂힌 향이 거의 보이지 않는다. 선형 향의 역사는 비교적 늦게 나타났다. 고대 생활에서 분향에 사용된 "향" 은 "합향" 으로 만든 각종 향환, 향구, 향전 또는 분향이었다. 꾀꼬리가 밤향을 태우는 유명한 줄거리는 명대의 한 익명 화가의 작품에 반영된다. 그림 속 최영잉이 고소한 표지 위에 서 있나요? 연극을 만들어 유럽에 던졌나요? 아? 장기 기계, 축산, 농촌, 퀴성, 순자, 남연, 연군? 무슨 일이야? V 황제? 학교? 어떤 학교입니까? 질병? 너는 백자를 긁어서 그것을 훔쳤니? 이직 발목 학교? 인상, 인상, 인상, 인상, 인상, 인상이 무엇인지. 작은 9 찹쌀이요? 목욕 흉터는 어떻게 된 거야? 낙타? 송일 그리움은 너에게 어렵다. Nbsp
그러나' 차에 향을 더한다' 는 것은 향 한 알을 비벼서 향로에 넣는 것 이상이다.
"분향" 은 직접 분향 알약, 향 케이크가 아닙니다. 향환과 달콤한 떡을 향기롭게 하려면 숯불의 도움이 필요하다. 옛사람들의 향에 대한 추구는 가능한 한 적은 연기, 향기가 낮고 길다. 따라서 향로의 숯불은 가능한 한 천천히 태워야 하고, 작은 불은 낮고, 오랫동안 꺼지지 않아야 한다. 이를 위해 사람들은 복잡한 분향 방식을 발명했다. 일반적인 절차는 작은 특제 숯 한 조각을 구워 향로에 넣은 다음 특제 가는 향재로 묻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숯, 숯, 숯, 숯, 숯, 숯, 숯, 숯) 향재에 구멍을 찔러 숯이 산소에 닿게 하면 산소 부족으로 꺼지지 않는다. 향재에는 도자기, 운모, 돈, 은잎, 샌드 테이블, 작은 향환과 쿠키와 같은 얇고 단단한' 방화물' 이 모두 이 방화판 위에 놓여 잿더미 아래 숯의 낮은 불에서 천천히 향을 낸다. 향을 파는 방법에 대해 말하자면, 고대인들은 항상' 불',' 불',' 등심' 과 같은 단어를 사용했지만, 사실 향은 직접 불을 붙이는 것이 아니라 작은 방화판에 올려 천천히 굽는다.
분명히 분향 과정은 상당히 복잡하다. 그러나, 이것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향이 일단 타 오르면, 끊임없는 관찰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연기가 짙으면 향기가 나고, 연기가 흩어지면 연기가 사라진다." 그러나 숯봉이나 쿠키는 재에 묻혀 보이지 않는다. 그들의 상황을 어떻게 판단합니까? 올바른 방법은 손을 회반죽 위에 올려놓고 감촉을 통해 회색 떡의 불길이 너무 강한지 너무 약한지 판단하는 것이다. 그래서 당시는' 향긋함' 외에도 여자의' 시향' 장면을 묘사하는 것을 좋아한다. 여자의 손이 얼마나 빡빡하고 얼마나 느린가. 예를 들어, 호닝의' 산화자' 는 한 여자를 묘사한다. "향을 몇 번 시험해 보고, 손을 따뜻하게 하고, 술을 맛보고, 입술을 밝게 한다." " 가향이든 품향이든 남성 문인의 글에서 분향은 항상 한가한 여자의 이미지와 연관이 있는 것 같다. 향로 앞에 서 있는 여자는 궁중시에서 실의에 빠진 후궁이든' 꽃 따기' 의 예기든 생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들의 모든 사상은 한 사람을 기다리거나, 그의 불충실하고 고통스럽게 그를 그리워하고 있다.
많은 고대 벼슬녀화, 시사잡문의 묘사는 고대 여성들이 긴 청사를 휘감고 뱀만두, 낙마만두 등 놀라운 만두를 많이 만들었다는 인상을 준다. 동굴에서 나오는 먹구름처럼 여성의 머리 위에 우뚝 솟아 있다. 사실, 많은 경우, 여자들이 적어도 명나라의 대부분의 시간 동안 머리를 이렇게 대하지는 않습니다. 명대 여성의 가장 유행하는 방법은 머리카락의 주요 부분, 즉 상투를 틀어 상투나 크라운으로 싸는 것이다. 기혼 여성은 보통 상투를 묶는데, 이것은 여성의 기혼 지위의 상징이다.
소재가 다른 만두는 다른 사회 내용을 뜻한다. 보통 가정의 여자는 상투를 틀어야 한다. 예를 들면 서문경이 처음 본 판금련은' 머리에 검은 상투를 얹는다' 를 의미한다. 부잣집 여자들은 모두 은발 롤빵과 금실 포두를 착용하지만 은발 머리만큼 보편적이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