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시 () 사자성어.

1 의 4 자 성어. () () 섬서성과 Xi () () () 에는 "() () 섬서성" 이라는 성어가 없지만, "섬서성" 을 포함하는 성어는 오직 하나뿐이다.

Xi () () ()' 4 자 성어는 모두 27 개로, 흔히' 서방정토, 서시가 마음을 받치고, 서시가 마음을 받치고, 서창자를 수 있다' 가 있다.

1, 산시 성의 가중치

방촌의 땅

산시 () 를 설명해 보세요. 오래된 지명인데, 현재 허난성 삼문협 () 시입니다. 무거운: 책임이 크다. 주성왕을 언급할 때 주공은 그에게 산시 () 를 다스리라고 했다. 이후 법원이 토지를 지키도록 임명한 것을 가리킨다.

서한 사마천' 사기 연소공세가': "그가 왕이 되었을 때, 소공은 공평한 도시였다. 섬서성 서쪽에서 공주 라고; 섬서성 동쪽에서 와서 공주라고 부른다. 클릭합니다

구조적인 숙어

목적어로 사용하다 관장 등에 쓰이다

돈' 서장군 맹기전 인진': "태전이 울량하고, 그 숙부와 숙부의 인연으로, 산시 () 의 무게를 얻고, 무창 () 강주 () 를 취하다."

2. 습자가 인심을 장악하고 있다

서지모

해석은 미녀의 병태를 가리켜 그녀의 아름다움을 증가시켰다.

출처 \ "장자 티안 윤 \": \ "그래서 많은 질병, 여기에 빠지다. 안에 있는 못생긴 사람은 보면 예쁘고 매혹적이다. 부자는 보고 문을 닫을 것이다. 가난한 사람이 보고 아내의 뺨을 한 대 때리고는 가버렸다. 그는 아름다움을 알고 있지만 왜 아름다운지 모른다. 클릭합니다

구조주의

목적어와 정어로 사용하다. 비유문에 쓰인다

동의어석이 마음을 받들다.

예 ~, 손수는 허리를 굽혔다. ◎ 5 대 한력의 시' 추몽'

2. 4 자' 오악' 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예를 들어 동악 진산 오악 중의' 악' 은 산이 높다는 뜻이다. 중국 고대에는 중원에 위치한 동, 남, 서, 북, 중 5 개 산을' 오악' 으로 정했다. 위진 남북조 시대에 불교와 도교는 오악에서 불사와 도관을 건설하여 종교 활동을 하기 시작했다. 각 "악" 은 "악신" (또는 "신", "신왕" 등) 을 모시고 있다. ) 악을 관장하는 가장 높은 신으로. 이 산의 자연 풍경도 점차 조산의 참배자들에 의해 개발되었다. 이에 따라 오악은 산천 자연경관의 아름다움, 불도의 승승승장구가 되었다. 당송 이전에 오월도는 불도 문화 경관이었다. 불교와 도교는 각자의 정치적 배경과 사회력에 의지하여 서로 경쟁한다. 명청 시대에는 남악 북악 중악이 여전히 존불존도의 지위를 유지하고 있고, 동악 서악은 도교세력을 위주로 중국 도교의 중심이 되었다. 오악은 고대 산신 숭배, 오행관념, 제왕순렵의 결합의 산물이며, 이후 도교에 의해 계승되어 도교의 명산으로 여겨진다. 각각 동악태산 (. 산둥 태안시 서악화산 (2 154.9m), 산시 () 성 화음시 남악형산 (1300.2m), 후난 () 성 형양시 형산 (201 중국에는 72 명의 황제가 태산에 가서 참선하러 갔다. 동악태산의 첫 태산, 서악화산의 위험, 북악항산의 그윽함, 중악송산의 험준함, 남악항산의 수려함은 이미 천하를 널리 알리고 있다. 오악 1 위인 동악태산은 산둥 중부 태안시에 위치해 길이가 약 200km, 옥황봉, 높이1.524m 로 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다. "태산, 천하" 에 오르는 기세가 있다. 사람들은 종종 "오악이 돌아오면 산을 보지 않고, 황산이 돌아오면 산을 보지 않는다" 며 "항산이 가고, 태산이 앉고, 화산립, 산산이 눕고, 남악이 홀로 날아간다는 말이 있다" 고 말한다. 오랫동안 고대 봉건 제왕은 오악을 신의 상징으로 여겼다. "악" 은 원래 춘추 이전에 산림을 관장하는 직함이었다. 요요 시대에는 사방의 외사를 관장하는 부족의 수장을 악이라고 불렀다. 나중에 방열을 관장하는 관원과 관주산의 명칭이 통일되어 사방팔방산을 대표하는' 사악' 이 나타났다. 도교 모델' 동천' 에 따르면, "황제가 야생주를 그리며 오악으로 봉했다." 오천 년 전 황제의 강역은 황하 유역을 벗어나지 못했고, 황제가 악산맥을 봉하는지 아닌지를 정사가 조사하지 않았다. 산시 () 산시 () 하남 () 3 성 범위 내에 있지 않고, 그들의 사산은 모두 황하 유역에 있다. 오행' 은 춘추시대에 생겨나서 전국시대에 상당히 유행했다고 한다. 음양가 조연 등의 대대적인 추진으로' 오덕시종일관' 은 점점 더 인심을 깊이 파고들고 있다. 오악' 이라는 말이 생겨났기 때문에 시는 "당우에는 사악이 있고, 주초에는 오악이 있다" 고 말했다. 그러나 오악은 없다. 동악의 대종만이 유교 고전의 사악산 이름이다. 이주대박락은 오악에서 시작되며, 뭇산이 아니다. 나중에 사마천은' 사기' 에서 오제부터 진의 명산대천변천을 총결하였다.' 하상주 도성이 황하 낙수 사이에 있고, 송산은 중악이다. "함양이 수도를 건설할 때 오월 넷은 모두 동쪽에 있었다. 오제 () 와 진나라 () 이후 명산대천 () 은 비군 () 즉 황제 () 이고, 진나라 () 는 천하 () 에 합병되어, 오악이 허난성 여산 동쪽 () 즉 송산, 항산, 태산 대천 2, 즉 길수, 화이 하천. 클릭합니다 요약하자면, 한대 이전에는 오악의 제도가 상황에 따라 각기 달랐다. 주건의 수도는 옥봉과 고수, 화산은 중악이다. 주평이 로읍으로 이주한 후, 송산은 중악이고 화산은 서악이다. 동악태산과 북악항산만 예로부터 변하지 않았다. 한무제가 되어서야 오악제도가 정식으로 확립되었고, 천주산은 남악으로 명명되었다. 선제원년 (기원전 6 1 년) 은 태산을 동악으로, 화산을 서악으로, 호산 (천주산) 을 남악으로, 항산을 북악으로, 송산을 중악으로 확정하는 칙령을 내렸다. 남북조 이후 수문제는 9 년 (기원 589 년) 호남 강형산을 남악으로 정하고 호산을 폐지했다. 그들은 모두 양산곡양에서 영예를 얻었다. 김원명청은 모두 베이징이고, 곡양산은 베이징 남부에 있으며, 북악명과 일치하지 않는다. 항산의 주봉 천봉령은 산서훈원, 북경은 정북에 위치해 있다. 그래서 훈원은 명대에 북악이라고 불렸지만, 길이 멀기 때문에 제사는 여전히 곡양에 있다. 청나라 순치 18 년 (기원 65438 년) 까지

3. 위에는 만 자가 있고, 아래에는 네 원이 있다. 무슨 성어가 만유의 실수가 없는가? W n w y y sh ι [해석] 은 절대 실수가 없다는 뜻입니다. 10,000: 많은 설명; 손실: 오류입니다. [언어] 송 사마광 "자치통감": "가장 가까운 도시는 산시 (), 산서 () 이다. 연속 단락 첨부 후; 중간에서 군대를 이끌다. 만유의 실수가 없다. 20 일 이내 나변정. " [발음] 잃어버린; Sρ' 로 읽을 수 없습니다. "화살표" 는 쓰지 않습니다. 승산이 확실하다. [반의어]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일반적으로 술어, 정어, 부사어로 쓰인다. [구조] 주제. [차별화 및 분석] ~ 그리고 "십중구 안정"; 모두의 뜻은 모두 일을 할 때 자신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지만 ~ 강조는 아무것도 부족하지 않다는 것이다. "자신" 은 수확이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예] 우리의 위성 발사는 과학기술자들이 세심하게 설계하고 면밀히 감시한 것이다. 그래서 ~ 입니다.

4. 명초의 4 자 성어는 무엇입니까? 그것이 이해될 때 말이나 일을 깔끔하게 하는 것을 묘사한다.

시비를 분명히 가리다. 은밀히 방문하고, 밝은 곳에서 자세히 살펴보고, 어두운 곳에서 탐문하다.

법원이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조사 연구를 진행한다는 뜻이다. 잘 보세요: 잘 보세요. 처호: 가을 새와 짐승의 새 털.

본래의 모양은 예민한 눈을 갖게 하고, 어떤 작은 것이든 똑똑히 볼 수 있다. 병사들에게 치욕을 가지고 싸우라고 가르치며, 후퇴가 치욕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면, 그들이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서 적을 죽여서 이길 수 있다.

창문은 맑고 깨끗한 실내를 형용한다. 명웨이드 명심덕: 덕; 오직: 네; 신: 풍기는 향기.

진정으로 향기를 풍기는 것은 미덕이다. 법명은 깨어나지 않았다: 여명 무렵, 하늘은 밝았다. 5 월: 어제.

밤새워 밤을 새다. 불타는 지팡이는 횃불에 불을 붙이고 무기를 들고 있다.

원래 대중 앞에서 강탈하는 것을 가리킨다. 뒷비유는 조금도 숨기지 않고 나쁜 일을 한다.

만리가 외부나 먼 곳의 상황에 대해 잘 알고 있는 것을 보았다. 선견지명이 있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명교는 변하지 않고, 교령이 명확해야 백성들이 적응할 수 있고, 사고가 나지 않을 것이다. 거울이 높이 걸려 있다. 진시황은 사람의 마음을 비출 수 있는 거울이 있다고 한다.

관원의 판결안이 공정하고 깨끗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공개적으로 또는 비밀리에 왔다갔다하다.

관계가 밀접하고 교제가 잦은 것을 묘사하다. 명중은 명화정: 정대하고 광명합니다.

항상 정식 결혼을 말한다. 분명히 호호 형용할 때, 광채가 눈부시게 빛나고, 기세가 웅장하다.

밝은 눈동자에 이가 밝고 하얀 이빨. 여자의 아름다운 외모를 묘사하는 것도 아름다운 여자를 가리킨다.

밝은 눈은 여성의 밝고 유연한 눈을 잘 묘사한다. 밝은 눈과 날카로운 귀.

철저히 이해하려는 시도를 묘사하다. 노골적인 시력: 눈을 뜨고; 장단: 용기를 내요.

원래 의도는 용기와 용기가 있다는 것이다. 공공연하고 방자하게 나쁜 일을 하는 것을 묘사하다.

뒤에서 총을 한 방 쏘는 것은 각종 공개와 은밀한 공격을 비유한다. 내일 노란 꽃: 국화.

원래 중양절 이후 점차 시들어가는 국화를 가리킨다. 후자는 시대에 뒤떨어진 물건이나 뉴스를 가리킨다.

불을 보는 것은 불을 보는 것처럼 분명하다. 일을 아주 분명하게 묘사하다.

장려가 부적절하면 재산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분명하고 거대한 효과는 분명하고 크다.

명확한 처벌과 교육: 보조. 형법으로 민중을 해석하고, 민중이 법을 알고, 법을 두려워하고, 법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해야 교육이 받을 수 없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만약 처벌이 분명하지 않다면, 국민들은 범법 때문에 거의 죽임을 당하지 않을 것이다. 허황된 마음: 지위가 낮고 덕과 재능을 겸비한 성인.

자세히 보면 출신이 비천하고 덕과 재능을 겸비한 사람들을 추천한다. 명월청풍, 청풍명월만 동반한다.

비유는 함부로 친구를 사귀는 것이 아니다. 한가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내일은 너의 품에서 즐거운 은유이다. 총명한 사람은 자신을 잘 보호한다.

지금은 원칙투쟁을 피하고 자신의 태도에 연루될까 봐 두려워하는 것을 말한다. 내투, 어둠 속에 투쟁이 있다.

상대방의 생각을 묘사하고, 상대방을 배척하다. 정명 점명: 쇼; 정: 징벌 형벌: 법.

법에 따라 사형을 선고하다. 과거에는 공식 문건이나 범인 처형 통지에 많이 사용되었다.

알면서도 고의로 범하고, 자신이 할 수 없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고의로 어기다. 알면서도 일부러 남에게 묻다.

막후 주주는 찬란한 구슬로, 길 뒤에서 주주를 주조하여 사람을 놀라게 한다. 예를 들어 재능 있는 사람은 중시하지 않는다.

진주는 진주로 작은 새를 놀린다. 잃어버린 것을 보상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암방, 암방. 각종 조사를 가리켜 상황을 이해하다.

명나라 형벌과 법정 형벌: 형벌; 원인: 순서대로 정렬. 법규를 엄벌하여 바로잡다.

법의 재판과 질서의 재판: 조심하세요. 법규를 긍정하고, 모두가 준수하게 하고, 신중하게 명령을 내리고, 실수를 피하도록 해라.

공 밍의 청 감독은 여전히 ​​공식적이다. 개방성 공명정대하다. "공정성과 정의" 와 같습니다.

공정성과 정의 또는 형식; 개방성 공명정대하다. 공 밍 정의는 여전히 ​​공식적이다. 개방성 공명정대하다.

"공정성과 정의" 와 같습니다. 빛은 밝고 눈부신 뜻이다.

밝고 윤기가 나는 것은 밝고 눈부심을 뜻한다. 공명정대하다' 입니다.

밝고 밝다는 것은 밝고 눈부신 뜻이다. 공명정대하다' 입니다.

명혼은 정규 수속을 거친 혼인을 가리키며, 지금은 혼인법 규정에 부합하는 합법적인 혼인을 가리킨다. 공개 결혼은 정식 수속을 한 결혼이며, 지금은 결혼법 규정에 맞는 합법적인 결혼을 말한다.

손에 화염지팡이를 들고 노골적인 강도나 파렴치하게 나쁜 짓을 하는 것을 묘사하다. "밝은 불" 을 사용하다.

화염무기를 들고 노골적인 강도나 파렴치하게 나쁜 짓을 하는 것을 묘사하다. "밝은 불" 을 사용하다.

명나라 화재: 지적; 보유: 보유 전투: 무기. 불자루와 무기를 소지하다.

대중 앞에서 강도질하거나 거리낌 없이 나쁜 일을 하는 것을 묘사하다. 명백한 조사는 역시 분명하게 말하고 은밀히 조사하는 것이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조사 연구를 진행하는 것을 가리킨다. 언론은 또한 예의 바르고 언론은 모두 결혼했다.

항상 정식 결혼을 말한다. 명확하고 명확합니다. 공명정대하다.

몰래 강탈하다. 상황에 대해 손금 보듯, 마치 자신의 손바닥을 가리키고 있는 것 같다.

위에서 아래로 올라가는 것은 겉으로 관원의 승천을 뜻하는데, 실제로는 권력이 단절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당명의 바른길은 여전히 형식화되어 있다. 개방성 공명정대하다.

"공정성과 정의" 와 같습니다. 겉으로는 표면적으로 거절하고 은밀히 받아들이다.

거드름을 피우며 거절하는 척하다. 자연 ① 불어를 똑똑히 보다.

모든 세속적 잡념을 거부하고 잡념으로 잃어버린 본성 (즉 불성) 을 깨닫는 것을 말한다. ② 마음의 솔직한 표현을 가리킨다.

뚜렷한 효과는 현저하고 크다. "효과가 뚜렷하고 시험이 크다" 는 것과 같다.

나는 출신이 비천하고 덕과 재능을 겸비한 사람을 추천한다. "밝고 못생긴" 것과 같습니다.

자오 밍 유유 자오 멩: 이해; 스님: 무지. 총명하고 철이 들고 무지하고 무리하다.

진주가 그림자를 드리우는 것은 재능 있는 사람이 중시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좋은 물건이 모르는 사람의 손에 떨어지는 것도 비유한다.

쇠귀에 거문고를 타는 것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