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병" 의 조작 기교
기병이 시각을 밝히는 메커니즘.
"진짜 병사" 의 한 궁수에게 시야는 매우 중요하다. 먼저 상대의 시야를 얻는다는 것은 상대의 궁수에게 더 일찍 출력되는 것을 의미하며, 시야를 밝히는 임무는 대개 기병에 의해 이루어진다. 그렇다면 우리 팀원들은 어떻게 자신의 안목을 이어받을 수 있을까? 원리는 시야를 밝히는 기병과 우군 측 사이의 거리를 기병과 적의 단위 사이의 거리보다 작게 만드는 것이다.
방패병과 해병은 전술적 타법에 협조한다.
방패병은 전장에서 매우 중요한 단위이다. 기관총병과 협력할 때 방패병의 작동 순서는 대략 이렇다. 돌격-라운드 +F2- 기관총병이 제자리에 있을 때 +F4 를 고수한다. 왜 원형 배열 뒤에 F2 를 추가해야 합니까? 우리가 원하는 것은 포프가 아니라 포프를 방어하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포메이션으로 즉시 F2 를 보충하여 교환에서 더 많은 손실을 방지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해병대원이 자리를 잡은 후에는 F4 를 늘려야 한다. 방패병이 적에게 빠지면 자신의 해병대원들은 방패의 포메이션이 얇아질 때까지 수출할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F4 를 사용하면 병사들이 자발적으로 물러나서 해병대원에게 출력 위치를 줄 수 있다.
방패병은 전술적 타법에서 활병과 협력한다.
활은 아마도 방패가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일 것이다. 활을 지키는 것은 수비를 위한 것이 아니라 활 출력을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하기 위해서이다. 안전은 쉽지만 어려움은 편안함에 있다. 이는 방패의 가능성을 측정하는 기준이기도 하다. 리본을 편안하게 만드는 방법? 이곳의 쿵푸는 카드 위치에 있다.
이상은 한 자리라고 할 수 있지만 좋은 방패는 카드 자리가 필요합니다. 카드 자리의 요구는 지형 요구에 따라 우리측이 편안하게 수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고, 적은 징그럽고 수출할 수 없다. 주차 공간은 일반적으로 카드 코너, 카드 및 카드 슬로프의 교차 또는 카드 사다리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카포나 카티에 초점을 맞춘다.
내리막길이나 계단은 가능한 중간에 끼여 있는데, 달성해야 할 효과는 적군의 절반이 평지에 있고, 반은 경사나 계단에 있다. 이것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주로 우리 뒤에 있는 활이 상대를 쓰러뜨릴 수 있게 하고 상대방의 활은 자기 자신에게만 맞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오르막이나 계단 카드는 가능한 비탈 밑의 평지에 끼어서 우리 측의 활이 적의 근전과 적의 활을 맞힐 수 있게 한다. 아래 활도 우리의 활을 칠 기회가 있었지만 내리막길을 쏘는 것이 언덕을 쏘는 것보다 훨씬 힘들었다. 다른 말로 하자면, 우리의 활을 서로보다 더 편하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