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n Yiduo 의 행동에 대한 고찰

냄새 많은 사적을 보고 1 을 느꼈다. 재수와 일을 하면서, 나는 많은 선생의 전기에 구국 구민의 출로를 탐구하기 위해 학술에 힘쓰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침식을 잊는다. 십여 년 후, 그는 마침내 학술적으로 풍성한 성과를 거두었다. 후기에 민주 운동에 투신하여, 감히 인민을 위해 목소리를 내고, 잔혹한 적들을 대할 때 두려워하지 않고, 죽음을 귀환하는 것처럼, 민주 전사의 용기를 구현하여 중국 혁명 지식인의 모범이 되었다. < P > 내가 그를 가장 존중하는 말 중 하나는 어떤 사람들은 하지 않을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반드시 말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우리가 하고 노력하기만 하면, 다른 사람들은 우리가 계속 말해도 세상의 모든 좋은 말로 소용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원 선생이 전후기에 걸어온 다른 길은 사회에 대한 그의 인식의 변화를 반영한다. 여러 선생의' 언전예교' 의 사적을 맡아 말과 행동이 일치하는 고귀한 인격을 보여주며 국가 민족 민주주의에 대한 헌신을 칭찬했다.

좀 더 많은 사적을 보았다, 2. 오늘 Wen Yiduo 씨의' 죽은 물' 을 보니 약간의 깨달음이 있는 것 같다. 매번 읽을 때마다 약간의 차이를 가져올 수 있다. < P > 죽은 물에서 우리는 시인의 어두운 현실 사회에 대한 혐오, 증오, 좌절, 실망을 느낄 수 있는 것 같다. 낡은 세계, 낡은 것에 대한 그의 신랄한 풍자와 무자비한 저주는 낡은 세상을 타파하고 새로운 삶을 창조하려는 그의 강한 열망을 반영하고 있다. < P > 시는 시인의 감정이 강렬하고 분개, 분노로 인한 분개, 추위에 불타는 열정이 섞여 있다고 밝혔다. 시인은 먼저' 이것은 죽은 물' 을 통렬하게 꾸짖었다. 당시 어두운 사회는 생기도 없고, 부패도 극에 이르고,' 맑은 바람이 아무것도 불지 않는다' 는 것을 암시하며, 다시 한 번 생기도 없고 인정도 따뜻한 사회라는 것을 다시 한 번 설명했다. 이런 인정이 부족한 고지식한 사회에 시인은 미련이 없다. 다만 "폐동썩은 철을 많이 던지는 게 낫다.". < P > 이런 더럽고 어두운 사회에서는' 구리가 비취로 변하다',' 녹슨 복숭아꽃',' 유직라치',' 곰팡이가 뭉게뭉게 뭉쳐도 이 만신창이와 병적인 사회를 절대 씻을 수 없다. 이런 아름다움으로 악을 쓰고, 아름다움으로 악을 돋보이게 하는 뚜렷한 대비로,' 죽은 물' 에 어떤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든, 어떻게 개조하든, 추태를 더욱 드러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 P > 마지막 절에서 시인은 다시 한 번' 절망적인 죽음의 물/이것은 절대 아름다움이 아니다' 라고 발동하며 처음부터 끝까지 제 1 절과 호응하며' 죽은 물' 이 썩고 생기가 없고 희망이 없는 현상을 강조하며 시인의 악에 대한 증오와 분노의 절망을 표현했다. < P > 그러나' 절망적인 죽음의 도랑' 이후 시인은' 미풍이 아무것도 불지 않는다' 며' 이곳은 절대 아름다움이 아니다' 고 썼다. 이 말이 나오자, hit floor 는 법정 판결처럼 의심의 여지 없이 즉시' 죽은 물' 에 대한 사형을 선고했다. 시인은 과장하거나 단호하게 부정한다. 마치 불에 기름을 붓고, 부패한 사회를 무자비하게 저주하고 채찍질하는 것과 같다. 어쩔 수 없이 시인은 분노한 말을 낳고 이렇게 썼다. "못생긴 사람이 자신이 어떤 세상을 만들었는지 수련하게 하는 게 낫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렇게 절망적인 고인 물은 개조할 수 없고, 이미 뼈까지 썩어 악이 가득하니, 그냥 내버려 두는 게 낫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시인의 극도로 날카로운 언사는 작가의 어두운 현실과 반동군벌에 대한 뼈에 사무치는 증오를 교묘하게 전달했다. "그가 어떤 세상을 만들었는지 봐라" 는 말의 뜻은 사실 추태를 키우는 것이다. 단지 추악하고 추악하고 악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세상을 온통 어둠으로 만들 수 밖에 없다. 이것은 단지 그의 멸망을 가속화할 뿐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생기, 정치 청명, 진선미가 가득한 광명사회를 맞이하여' 절망의 고인수' 를' 희망의 생수' 로 만들었다. < P > 는 많은 사적을 보고 불처럼 피어난 머리카락을 느꼈고, 푸의 만년의' 1 월에는 머리를 빗지 않는다' 고 느꼈다. 돋보기 한 켤레, 날카로운 눈 한 켤레, 검은 눈밑주머니, 턱의 입을 가리는 덥수룩한 수염, 뻣뻣해 보이는 곧은 코; 풍상을 겪은 노란 얼굴 시어머니는' 왜 아래층으로 내려가지 않는가' 를 그려냈다. 그는 내가 가장 존경하는 민주 투사이다. 좀 더 많은 것을 맡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 P > 그는 1899, 연기와 어둠이 가득한 시대에 태어났다. 집이 망하고 가정이 이산하다 ... 그는 조국의 어둠을 보고 정부의 부패와 실패를 보고 제국의 음모를 보았다. 하지만 저는' 질문' 을 통해 중국을 구하고 싶습니다! 그 이유는 "나는 민족의 희망을 보았다."

"그는 미치광이, 문학 미치광이! 클릭합니다 그가 동원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했다. 그래, 나는 그가' 미치광이' 라는 것을 인정할 수 밖에 없다. < P > 그러나, 그는 해냈고, 수천 명의 사람들을 깨우고 일어나 싸웠다! 그는 단지 입과 펜을 사용했다!

"사람들이 한 번 더 하자고 하면 다시 한 번 할게요." < P > "사람들이 말하는 것은 반드시 하는 것은 아니며, 내가 하는 것도 반드시 말하는 것은 아니다." < P > 그는 문학을 좋아해서 초기에는 시인일 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았다. 시에 관심이 없을 때까지, 그는 중국 민족의 수천 년 문화를 연구하지 않았고, 어떤 "진술" 도 없었다.

우리 조상들이 중국을 구한 역사를 참고하고 싶습니다. 당시잡평',' 초사교정보',' 고전신의 의미' 는 바로 그가' 아래층으로 내려가지 않는 이유' 의 성과이다. 그런 다음 그는 더 새로운 투쟁을 시작했습니다. < P > 혁명가로서, 그는 더 이상 예전처럼 "먼저 하고 나서 말한다" 가 아니라 "먼저 말하고 한다" 고 말했다.

그는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목소리가 작아서 쿤밍의 젊은이들만 들을 수 있었다. 나중에 목소리가 커지자 그는 전국의 마을 사람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며 제국주의를 밤낮으로 평온하지 못하게 했다.

아무리 위험하더라도 그는 일어서서 말할 것이다.

1946, 7 월 11 일. 이공박은 애국민주운동에 참가하여 쿤밍에서 국민당 특무에 의해 암살당했다. < P > 그의 옛 친구가 총구 밑에 쓰러졌을 때, 그는 노호하며 금기 추모식에 참석해 국민당 특무를 욕했다! 호탕하고 분방하여 국민당에 개피를 뿌리고 노여움을 억제할 수 없다. < P > 결국 그는 쓰러져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간첩에 의해 암살되어 사람들의 마음 속에서 영광스럽게 죽었다. 그의 혁명은 실패했다, 아니, 아마 성공했을 것이다! 그는 자신의 생명으로 전체 인민의 노여움에 불을 붙이고 억만 인민을 일어서서 벌어들이고 항쟁하게 했다. < P > Wen Yiduo 의 사적 반성 4' 홍촉' 은 여러 해 동안의 이상 탐구와 문학 발전 과정을 되돌아보고 쓴 시이다. 작가는 이 시를 그의 동명 시집의 서문으로 삼았다. 시 전체가' 붉은 촛불' 이라는 이미지를 둘러싸고 펼쳐졌다. 이 시의 중심으로서' 붉은 촛불' 의 모든 특징이 작가가 집중적으로 묘사한 대상이 되었다. < P > 이 시는 처음부터 끝까지 낭만주의와 미학으로 가득 차 있다. 시의 시작 부분에서 작가는 이상은의 명구' 밤마다 촛불이 다 떨어지다' 를 인용해 홍촉 주제에 대한 시인의 입장과 기조를 보여 주었다. 그가 말하길, "시인! 자신의 마음을 토해서 비교하지만, 일반적인 색은 어떨까요? " 이런 목소리는 작가의 열정을 돋보이게 한다. \ "붉은 촛불! 누가 왁스를 만들었습니까?-당신의 몸을 주시겠습니까? 누가 불을 붙였습니까, 아니면 영혼에 불을 붙였습니까? ...... "일련의 문제들이 모순과 갈등을 지적했다. 붉은 촛불은 왜 이 불을 위해 자신의 몸을 태워야 합니까? 이런 의혹 속에서 작가는 자신의 신념을 확고히 하고, 인생의 방향을 찾았으며, 이상을 향한 이 길을 굳건히 걸으며, 작가가 이상을 잿더미로 만들겠다는 결심을 표명했다. < P >' 홍초' 에서 저자는 자기희생, 고된 분투, 탐구축적의 우수한 자질을 칭송해 독자들에게 진정한 헌신이 무엇인지 깨닫게 했다. " 구하는 것을 묻지 말고 열심히 일해야 한다. "< P > 많은 사적을 보고 모두들 애국을 많이 했고, 모두들 자신의 사업을 위해 분투하고 있다. 하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애국을 위해 목숨을 한쪽에 둘 수 있을까요?

Wen Yiduo 씨는 학자로서 다릅니다. 다른 사람들은 하고 있다고 하는데, 그는 하고 있다고 한다. 다른 사람이 반드시 하는 것은 아니라고 말하지만, 그가 했다고 해서 반드시 말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그는 일생 동안' 당시잡평',' 초사 개정',' 고전의 새로운 관념' 이라는 세 편의 훌륭한 문학 작품을 창작했다. < P > 그는 민주 운동에서 남다른 사람이다. 학자와는 전혀 다르다. 네, 제가 할게요. 네, 하지만 그는 생명의 대가를 치렀습니다. 강연회에서 그는 간첩을 욕하며 왜 공개적으로 싸우지 못하고 비밀리에 때려야 하는지 말했다. 그들에게 이 선생이 무엇을 잘못했는지, 왜 그를 죽여야 하는지 물었다. 그가 잘못을 저질렀으니, 왜 때리지 않느냐? 왜냐하면 그들은 두려움을 느끼고 두려움을 만들어 냈기 때문이다 ... 그는 연설을 한 지 3 시간 만에 암살당했다. 왜 스파이가 그를 죽이려고 합니까? 왜냐하면 그들은 냄새를 맡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 P > 선생의 말을 듣고 우리에게 이보다 더 큰 성취는 없다고 말했다. 너의 업적을 자랑스럽게 여기지 마라. 애국을 하려면 가장 중요한 것은 냄새 다씨처럼 테러세력을 두려워하지 않고 일어서게 하는 것이다. 이것은 내가 Wen Yiduo 씨의 말과 몸짓을 읽을 때의 느낌이다.

Wen Yiduo 의 이야기를 읽고, 6 "빈 이야기, 거품 물; 구현, 약간의 금 함량. 클릭합니다 1 인치가 1 피트보다 낫다. 말이 가지와 잎이라면, 행동은 열매다. Wen Yiduo 씨는 생명으로 이 이치를 잘 해석했다. < P > Wen Yiduo 씨는 민주주의의 전투기, 청소년 운동의 지도자로서 "그는 말했다": 그는 온 국민에게 소리 지르고, 깨우고, 독재에 반대하고, 민주주의를 쟁취하라고 외쳤다! 그는 "해냈다": 이공박 동지가 죽임을 당했고, 여러 차례 경찰에 신고했고, 자신이 재수 없고, 특무를 저주하고, 관대하다. 생사의 고비에서 그는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고 수염을 휘날리며 대열의 맨 앞으로 걸어갔다. 그는 마침내 자신의 소중한 생명으로 자신의 말과 행동을 증명했다. 얼마나 고상한 품격인가, 얼마나 귀한 정신인가! < P > 물론, 미스터 Wen Yiduo 텍스트 거 인 이지만, 그는 높은 수준의 사람입니다. 그러나 지금 사회에 있는 많은 사람들은 어떨까요? 그들은 있다고 말하지만, 행동을 취하지 않았거나, "말을 많이 하고, 적게 한다" 고 말했다. 그들이 말할 때는 가지각색이고, 매우 예쁘지만, 겁이 많고 정체되어 있다. 이런 사람은 처음에는 언어의 정점에 섰지만, 나중에는 예의의 바닥으로 떨어졌고, 결국 역사 무대의 어릿광대로 전락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만약 말했지만 할 수 없다면, 말하지 않는 것이 낫다. 속담에 "군자 한 마디, 말을 쫓기 어렵다" 는 말이 있다 만약 네가 식언한다면, 너는 어떻게 믿을 수 있니?

"공론이 나라를 그르치고, 실속 있게 나라를 일으켜 세우다!" 말하자면, 감히 할 수 있다면, 좀 더 많은 사람을 듣는 것에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든 화하 자손은 언행이 일치해야 하고, 감히 과감히 말하고,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실현하기 위해 분투하는 정신을 끊임없이 발양해야 한다! < P > 좀 더 많은 사적을 보고, 좀 더 선생의 언전 가르침을 보고, 나는 많은 것을 배웠다. 저자 장크가는 다정하게 회상했다. "학자이자 시인으로서, 1931 년대 청도 대학의 2 년 동안 그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장크씨가이 작문을 썼을 때는 이미 75 세였지만, 이런 지난 일들에 직면하여 그는 여전히 기억이 생생하다. < P > "그때 그는 이미 시 연구에 관심이 있었다." 그가 중화의 궐기를 위해 책을 읽고 있는데, 어떤 정신력이 그를 부추겼는가! 만년의 두보는' 1 월에 머리를 빗는 것' 을 게으르게 한다. Wen Yiduo 씨의 머리카락도 항상 지저분합니다. 그는 시간이 없어서 왔다. 두보는 일생 동안 국우민을 근심했고, 안사의 혼란은 뒤죽박죽이 되어 가난하고 궁핍했다. 그는 하층 인민의 비참한 생활을 직접 목격했기 때문에, 그의 시는 대부분 당나라에서 성황으로 전락한 사회 현실이다. Wen Yiduo 씨는 du fu 를 매우 고맙게 생각합니다. 그는 du fu 와 같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전이 발발하기 전에, 냄새 다선생은 평온한 학습생활을 한 적이 있지만, 하층 인민의 고난 생활을 목격한 후, 점차 고민스러운 창작 풍격을 형성하였다. Zang Kejia 와 Wen Yiduo 는 친구이자 교사와 학생입니다. Zang Kejia 는 종종 Wen Yiduo 씨가 없으면 그의 오늘이 없다고 말했다. 그들이 공통의 애국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미묘하다. < P > 네가 높이 올라갈수록 오르기가 더 어려워진다. Wen Yiduo 씨는 영적 음식을 먹고 있으며, 그는 우리 몰락한 민족에게 약을 처방해 줄 것이다. 그는 마지막 연설에서 간첩을 아낌없이 저주했다. 이는 그의 내면의 석방으로 중화민족 전체의 반발을 대표한다. 용감하고 타락하지 않는다! Wen Yiduo 씨는 굶주림의 고통을 참고 유명한' 마지막 연설' 을 발표하고 그날 자신의 소중한 생명을 바쳤다. 그가 얼마나 가치 있는 학자인가!

Wen Yiduo 씨는 중국 민족의 자존심입니다! 그는 훌륭한 시인이다! 그는 대용 열사이다! < P > 가 많은 사적을 다 읽고 나서, 나는 또' 냄새 선생의 말과 행동' 이라는 본문을 읽었고, 좀 더 선생의 사적이 나를 깊이 감동시켜, 나로 하여금 모세턴을 열어 매우 식견이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본문' 냄새 다씨의 말 행행' 은 세 번째 시각으로 냄새 다씨의 일생 중 몇 가지 이야기를 서술하며, 그의 일생의 주요 사건을 서술했다. 행간의 서술을 통해, 선생의 숭고한 품격과 품격을 보여 주고, 그의 수양의 내포를 보여 주며, 그의 혁명정신을 높이 평가했다. < P > 문장 속 그 말은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사람은 하기 전에 하고, 나는 하기 전에 하고, 때로는 하고 나면 말할 필요가 없다." 예, 예나 지금이나 우리는 이미 너무 많은'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는 것' 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선현은 우리에게 큰일을 이룬 사람은 항상 말을 적게 하고 잘했다고 말했다. Wen Yiduo 씨는 이 문장 서술을 통해 선현의 이 명언을 잘 반성해 주었습니다. 무슨 말을 해야 할 때가 되면, 좀 더 선생이 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크고 투철하게 말하여, 사람을 분발하게 하고, 노래를 부르게 한다. < P > 전반적으로, 이것은 내가 좀 더 선생의' 언전도' 를 읽음으로써 배운 것이다. 우리는 Wen Yiduo 씨에게서 배워야 하고, 적게 하고 많이 해야 한다. 그리고 정말로 말해야 할 때가 되면, 반드시 말하고, 말하고, 철저히 말하고, 숭고한 마음과 내포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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