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 은 "구" 를 의미하고, "그램" 은 "어깨, 무거운 짐" 을 의미한다. 복' 과' 코' 를 합치면' 인공토산' 이라는 뜻이다.
본의: 곡부 (소파 모양의 토산, 삼면 토구 비문). (2) 같은 의미 [큰 소파 모양 마운트] a, 대사도.
곡부를 말하다. -\ "Shuowen \" 나는 나를 괴롭힌다.
-\ "시 yadi 이순신 \" 볼륨 이있다. -\ "시 야 볼륨 \" 안에 있습니다.
시 소야 정철아' 는 숭안의 풍경을 유람했다. (충: 고)' 왕텐정서' 산의 전환점 (즉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인 지세 오목부).
굴원' 구가 산귀신': "누군가 산이라면." (3) 아구 (삼면이 높은 토구) (4) 는 일반적으로 [산] 을 가리키며 부군을 내려다보았다.
-장 헹 의 \ "스푸현 \". 참고: "산 아래도. 클릭합니다
(5) 아포 (곡부, 모래 더미); 숭아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인 높은 산) 전서 (6) 산비탈 (7) 얇은 실크, 고대의 가는 실크 [실크] 옷, 만기를 끌고 있다. -'화이난자 수우' 는 Xi 에 의해 비판을 받았다.
-\ "역사 기록 시마 Xiangru 전기 \" 드래그 아 Xi. -'예악사'.
참고: "좋습니다." (8) 또 다른 예: Asi (가는 실크).
손가락 하나면 되고, 주석은 가는 천이다. (9) [모퉁이] 에 있는 4 개의 중층 건물. -\ "Li Zhou Kao gongji \" 누군가가 산이라면.
-'산귀신의 노래'. 참고: "굴복하다."
한 산' 은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인 지형의 오목한 부분이다. 주-반고의' 서경푸' 에서 태어났다.
참고: "법원의 노래도. 클릭합니다 아, 펜 의 인감 책.
-'예악사'. 참고: "물의 뿔. 클릭합니다
(10) [만] 을 구부릴 때, 천자가 강에서 마신다. -\ "무다 단어 전기. \".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인 해안가, 즉 강만입니다. (1 1) 가운데 문.
예: 아멘 (중문, 상대 좌우문) (12) 지명. 즉, 산둥 성 동아진 (현재 평음현) [동아현] 입니다.
예를 들면: 아모 (고대 제나라 동아현에서 생산된 정교한 실크 태피스트리) (13) [아창족] 우리나라 소수민족. (14) 곡부는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인 토산이어서' 인클로저'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아줌마] 1. 부모와 동대 여자라고 합니다. 2. 간호사나 보모의 이름 등.
3. 사투리 아줌마. [아빠] 아버지 (아버지의 자식에 대한 교양은 곡부의 집과 같고, 일종의 보살핌이다), [아빠] 와 [할아버지] 는 같다.
[형제] 형제 (고대 사회에서는 아버지가 돌아가셨고, 아버지는 돌아가셨고, 장남은 가부장제를 행사하고, 동생을 키우는 것도 일종의 보살핌이었다), [자매] 도 마찬가지였다. [아디] 형제.
(15) [아형] 상조 초기의 정식 명칭, 일명' 보형' 은 후대의' 태자' 이다. 이윤, 사람은 당이 죽은 후' 아형' 을 맡았으며 왕태갑 (당손 분) 을 전문적으로 돌보았다.
아헨' 의' A' 는' 삼면 포위' 라는 뜻으로' 보증' 과 같은 뜻이다. "균형" 은 "왕통" 입니다.
아헨 ("보형") 은 "왕실 제도 유지" 를 의미한다. (16) 죽음.
처마。 "북서쪽 고층 고시 19 곡": "아고 3 보."
정자: 파빌리온 누각. 한 단계: 한 단계. ) 을 참조하십시오
처마는 집을 둘러싸고 있는 건물 구성요소로, 둘러싸인 뜻을 가지고 있다. 동사 (1) 는 곡선을 따릅니다. 영합하다 편향 [수용; 발휘] (곡부는 인공건물로 집, 주택, 마을의 금고이므로' 동그라미' 라는 의미를 담고' 비위를 맞추다',' 아부하다' 라는 의미를 함축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의견을 제시하고 하다. -'국어주어'.
참고: "이삭 야생." 정정군의 마음.
-\ "루춘추 창건 \" 진지하고 어색하지 않다. -\ "추 연설. \".
참고: "할아버지. 클릭합니다 이것은 차아당입니다.
-'예기 월령'. 참고: "개인의 은혜로 교도관을 대한다고 말하는 것도 융통성이 있는 일이다."
파비아지. -"모든 것이 적당하다" (비싼: 권세 있는 사람. ) 을 참조하십시오
성어에는' 정직' 과' 아첨' 이 포함된다. (2) 또 다른 예: 아봉 (아첨); 아시 (세속에 영합하다); 이순신 (아첨에 영합하다); 에이이 (곡의가 다른 사람의 소원을 호응함) (3) 편애 [맞아 ... 불공평하다].
예를 들면: 아호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나 일을 편애함); 개인 (일부; 망명); 아랍당 (당동벌차이) (4):' 이순신' 을 전하다. 대변을 보다.
예: 아진 익사 은 (돈을 버는 길 참조); 화면똥 (연기, 연마 시간) 주:' E' 라는 단어가 시체 뒤를 따른다. "시체" 는 인체를 의미하고 "갑" 은 "삼면 포위", "삼면 폐색" 을 의미한다.
"시체" 와 "갑" 을 합치면 "삼면이 가려진 초막에서 편리하게" 된다. ⑤ 그 사람.
파스는 "하" 하며 욕을 하고 있다.
라오 어 손자: "아, 기하학과는 다릅니다. 클릭합니다 보조사 (1) 는 중국어 명사 접두사로 위진 이후에 성행하였다. (2) 친족 관계 명칭 앞에 추가하여 친밀한 관계를 표시한다.
언니는 언니가 온다고 들었다. -\ "Yuefu 시집 목란시 \" 관문, 수업 개설 할머니.
-'어대 신시 초중경 부인이 쓴 고시'. 털은 운이 좋은 사람이고 작은 글자가 하나 있다.
-'삼국지 슈웨이 무제기' 배인용' 조장전' ③: 할아버지 (일명' 할아버지'). 아빠); 웽 (할아버지 라고; 아버지를 부르다 여자는 남편의 아버지라고 부른다. 형수 (친구 아내의 호칭); 삼촌 (남편의 형제의 주소); 지아 ("아줌마" 라고도 함).
여자는 남편의 어머니라고 부른다. 아줌마 (아버지라고 불러요; 어른이라고도 함); 아버지 (아버지라고 함; 삼촌, 삼촌, 외삼촌이라고도 합니다. 아버 (존칭 노인). (4) 어떤 사람의 성, 이름, 별명, 순위에 앞서 호칭으로 쓸 때, 종종 일정한 * * * 감 또는 항렬 관계가 있다.
아녀는 눈물을 머금고 대답했다. -'어대 신시 초중경 부인이 쓴 고시'.
학문은 고명하며, 오샤아몬 (여몽) 뒤에 있지 않다. -'삼국지 3 일별별' (5) 또 다른 예: 아현 (조카.
진 왕조 응우엔 국적 조카 응우엔 시안 (西安), 재능 넘치는, 나중에 그를 조카라고 부르는 데 익숙해졌다. 애륜 (동생). 남송사령운의 동생 혜윤은 재능이 넘치고, 사람들은 사령운과 함께 그를 옥이라고 부른다. 아두 (원래 두의 주추룡의 첩, 후첩의 별명); 애교 (한무제 진황후의 애칭; 일반적으로 아름다움); 아몬 (삼국 때 오국명 먼로); 아, 너 왜 이렇게 사양하니? 아, 느낌표 (1) 는 다양한 느낌 (예: 놀라움) 을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노신.
2. 문어문 번역 아강가는 어렸을 때 총명하고 예민해서 어려서부터 재능이 있었다. 그는 여섯 살 때 문장 쓸 수 있었다. 장월지는 그를 매우 감상하며 말했다. "이 아이는 반드시 우리 집을 진흥시킬 것이다."
강가가 아홉 살 때 아버지가 돌아가셨다. 그는 그의 동생 장관과 함께 빈곤 속에서 살았고, 교사나 친구가 그들과 동행하지 않았다. 두 형제는 서로 격려하여, 독서 정력은 여태까지 피로를 보인 적이 없다. 열여섯 살 된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그는 효성으로 유명하다. 복상 후 강가는 동생 강관과 함께 국자감에 올라 국자감 학생으로 보완돼 심사에서 우수로 평가되었다.
남제중서랑 왕룽, 인사부 상서 셰규는 그에 대한 평가가 매우 높다. 사추는 한때 왕실의 야위였는데, 그는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강가를 방문했다. 당시 눈이 많이 내렸다. (시홀) 강가가 낡은 솜이불로 덮여 얇은 돗자리로 덮여 있는 것을 보았지만 서재에서 지칠 줄 모르고 (추워) 반날씨를 한숨을 쉬었다. 그는 솜옷을 벗고, 직접 펠트의 절반을 잘라서 강가에 이불로 삼아 떠났다.
(사실 위의 번역은 이미 충분하다. 답도 비슷할 것이다.) ~ 솔직히 말해서, 위는 내가 베껴 쓴 것이니, 나를 삭제하는 것이 가장 좋다. 점수를 공제할 것이다.
3. 고대 중국어 번역 A ~ ~ ~ "도화원시" 는 전설의 어부가 도화원을 유람한 경험과 느낌을 표현하며 도원 세계에 대한 찬양과 칭송입니다.
삼죽에는 그늘이 걸려 있고, 양귀비는 예비', 뽕나무 대나무 숲은 그늘이 되고, 오곡은 계절에 따라 적시에 파종한다.
"봄누에는 실을 모으고, 가을에는 익은 징표." 봄이 와서 실을 따고, 자기에게 돌아간다. 농작물이 가을에 수확할 때 정부에 세금을 낼 필요가 없다.
"척박한 길은 교통으로 따뜻해지고, 닭과 개는 서로 짖는다." 황초는 외부와의 교류를 감추고, 닭견의 울음소리는 서로 어울려 재미를 이룬다.
\ "cowpea 는 여전히 고대이며, 옷에는 새로운 시스템이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제사는 여전히 선진시대의 고제에 따라 진행되며, 새로운 스타일의 옷은 없다.
"손주들이 동요를 부르고, 하얗고 아득하여 화기애애하다." 아이들이 흥겹게 노래를 부르고, 노인은 즐겁게 놀고 있다.
"잔디는 화목하고, 나무는 약한 바람은 강하다." 무성한 식물은 봄이 오고 날씨가 따뜻해졌다는 것을 깨닫게 한다. 나무가 시들어 찬바람이 사납다는 것을 알리고 가을과 겨울이 다가오고 있다.
"지려지는 없지만 저는 4 살입니다." 18 세 역서 기록은 없지만 사계절 자연변화, 한여름, 일주일 동안 늙어간다.
\ "재미 왜 지혜 를 비용? 클릭합니다 생활이 이렇게 안이하고 행복하니, 또 무슨 걱정이 있느냐?
● 복숭아꽃 소스 시:
천하를 얻으면 피한다. 황기상산, 이인도 죽었다. 흔적에 잠기면 경로가 망가진다. 나는 농사를 지을 운명이고, 나는 내가 있는 곳에서 쉴 것이다. 뽕나무는 그늘을 달고, 기장은 예예를 준비하고, 봄누에는 실을 거두고, 가을에는 익은 누에는 세금을 낸다. 황량하고 인적이 없는 길이 차를 따뜻하게 하고, 닭과 개가 서로 짖는다. 콩은 아직 낡아서 옷이 새롭지 않다. 자녀와 손자가 종창하고, 하얗고 즐겁다. 풀은 화목하게 알고, 나무는 쇠퇴하여 풍력을 안다. 지려지는 없지만 그는 네 살입니다. 당신이 행복할 때 왜 지혜에 대해 고민해야 합니까? 이상한 흔적은 500 을 숨기고, 한 번은 신선이 열린다. 순수하고 얇은 것은 모두 서로 다른 소스이며, 회전하거나 숨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실례 합니다, 여행 연금술사, 어떻게 madding 측정 합니까? 나는 낮게 읊조리고, 높이 들고, 약속을 빌고 싶다.
"혼돈을 이기는 자, 성인은 천하를 피한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진나라는 포학하고 무정하여 세계의 정상적인 질서를 어지럽히고, 성현들은 속세를 떠나 은거했다.
\ "황 치 상 산, 이라크 도 죽었다. 클릭합니다 진말한 초, 높은 적응과 제나라 은둔상선, 도화원의 사람도 은거상선이었다.
"만약 당신이 흔적에 빠져 있다면, 당신은 스스로를 망칠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도화원 사람들이 처음 산에 들어갔을 때의 종적이 점차 사라지면서 도화원이 바깥으로 통하는 길도 점차 황폐해지고 황폐해졌다.
"나는 농사를 지을 운명이다. 나는 어디에서 쉬고 있다." 도화원의 사람들은 서로 격려하고, 서로 독촉하며, 농사일에 전념하고, 해가 뜨고, 해가 지고, 휴식을 취한다.
\ "이상한 흔적 숨겨진 오백 리, 한 번 신선이 열립니다. 클릭합니다 도화원에 있는 사람들의 이상한 흔적은 진말에서 진대까지 500 년 동안 사라졌지만, 이날 어부들에게 들켰다.
\ "봄 파도 이종, 여전히 숨겨진. 클릭합니다 순박한 민풍과 천박한 세상 물정, 연원이 다르다. 어부가 떠난 지 얼마 되지 않아 도화원으로 가는 길이 다시 사라지고, 그 이후로 도화원은 다시 외부와 단절되었다.
"실례합니다, 관광 연금술사, 소음을 측정하는 방법? 클릭합니다 세속적인 사람이 어떻게 세속 사회 밖의 일을 알 수 있습니까?
"미풍 속에서 당당하게 이야기하고, 내 계약을 높이 들고 싶다!" 나는 미풍 속에서 높이 날아서 뜻이 맞는 사람을 찾고 싶다.
● 참고:
① 폴로 집: 진나라를 가리킨다. 천기는 세계의 사회 질서를 가리킨다.
(2) 황기: 하황공과 철차. 진말한 초고적합' 상선사귀' 중 두 명.
③ 이라크 인: 복숭아 화원에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구름, 보조어, 쓸데없는 말.
(4) 흔적: "길" 을 나타내는 발자국.
5. 오는 길: 오는 길은' 가는 길' 과 같지만 각도가 다르다.
(6) 최선을 다하다. 휴식: 휴식.
(7) 아무것도.
(8) 따뜻함: 망명.
⑼ ⑼ 콩: 고대에 제물을 담는 데 사용 된 기구. 새 시스템: 새 시스템의 스타일을 나타냅니다.
⒇ 세로: 임의. 회색: 머리가 희끗희끗한 노인. 우정: 놀이.
⑵ 지 다우: 세 때 수석 보조.
⒉ 500 년: 대략적인 숫자. 진나라에서 동진 원년까지 약 500 ~ 600 년. 켜기: 표시. 신계: 선경.
⒀ 봄: 정직과 정직. 이곳은 도화원의 사회 풍조를 가리킨다.
[14] 회전: 즉시. 은거: 은거, 외부 세계로부터 고립됨을 의미합니다.
⑵ 여행 연금술사: 세계를 여행하는 세속 중개인.
⑵ 시끄러운: 세속 사회를 나타냅니다.
니: 한 걸음 걷다. 내 계약 찾기: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을 찾으십시오. 사적, 부합, 의기투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