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판교' 일엽총관' 의 전시는 무엇입니까?

"위현 화죽계 대성광년/비문시"

청나라: 정섭

Yazhai 에 누워 작은 Zhu Xiao 를 듣고, 의심 은 민간 고난의 목소리입니다;

조주현의 일부 작은 수집가들은 항상 그들의 감정에 신경을 쓴다.

대나무로 시작하는 주제시로, 국민에 대한 불안과 우려, 그리고 그의 책임감과 성실한 태도를 표현했다. 그림은 사장 어른에게 주는 것이기 때문에 겸손하고 완곡한 말이 많다.

첫 번째 문장은 신분과 환경을 지적하고, 산죽 한 획을 그은 주제를 밀접하게 그렸다. "야재" 는 관아 안의 정실인데, 네가 벼슬을 하고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관저' 와' 저택' 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 것은 한 사람의 등급이 낮을 뿐만 아니라 겸손을 의미한다. 나는 바쁜 일정에서 시간을 내서 쉬었지만, 나는 그것이 폭풍우가 있는 것 같다고 들었다. 원래 우리 사무실의 대나무 숲은 미풍에 흔들리고, 부스럭거리고, 정취가 넘친다. 관저는 시끄럽고 탁한 곳에 속하지만 이렇게 우아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인 자체의 우아함은 당연히 자명하다.

상식에 따라 쓰면 로맨틱한 작품이 되기 쉽지만, 두 번째 문장은 의외로 흥미진진하다. 대나무 잎 소리는 민간의 고난과 연결되어 있다. 의혹' 자는 시인의 인민에 대한 사랑과 근면을 표현하고 인민에 대한 진지한 감정을 표현했다. 그가 재직하는 동안, 그는 진정으로 국민에게 관심을 갖고 그들의 존경을 받았다. 마지막으로 무단으로 창고를 열어 재해를 구제하여 탐관의 직접적인 이익을 위반하여 무고면직을 당했다.

시인은 시, 책, 그림의 결합을 매우 중시하며, 자주 시점 문제를 사용하여 서예 문제를 F 그림의 이미지에만 삽입하여 불가분의 통일체를 형성한다. 시 전체가 언어가 소박하고, 전고가 없고, 시 전체가 순수하고 선이 그려져 있다. 그러나 시간은 비유와 쌍관을 꿰뚫어 시로 그림에 들어가는 의경을 증강시켜 시로 그리는 정취를 더해 서로를 보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