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 관못에는 항상 네 개가 있고, 마지막은 어쨌든 못 박는다. 무슨 말이 있어요? 모두 이렇습니다. 이 못도' 영혼코드' 를 박아야 하는데, 이는 죽은 사람의 영혼이 드나드는 것을 용이하게 한다는 뜻이다.
질문 3: 왜 관을 덮은 후에 못을 박아야 합니까? 고대에는 관 속에 못이 없었고, 관의 밑부분과 뚜껑은 가죽 끈으로 묶여 있었다. 수평으로 세 개, 수직으로 두 개 칩니다. 가로 판자 길이, 세로 판자 짧음, 이것이 바로' 3, 2, 2, 2, 2, 2, 2, 2, 2, 2, 2.
원래 옷의 바느질처를 가리키며, 관뚜껑과 관밑을 연결하는 나무 쐐기를 가리킨다. 두 끝은 폭이 좁고, 관구 양쪽의 척추에 삽입되어 관뚜껑이 관체와 밀접하게 결합되도록 한다. 포주와 포주의 조합은 관을 단단히 잠그는 것이다. 나중에 관을 박는 것은 편리하고 빠르며 점차 도태되었다.
오래된 관 제조사는 못을 쓰지 않는다. 못의 용법과 위치는 모두 매우 신경을 썼으며, 일부 확장 의미와 일치한다고 한다. 아마도 이것이 그들이 말하는 마법일지도 모른다! 나는 못이 죽은 사람의 영혼을 못 박을 수 있다는 것을 희미하게 기억한다.
시신관은 송백을 재료로 버드나무를 비활성화한다. 송백은 장수를 상징한다. 버드나무는 열매를 맺지 못하거나 멸종으로 이어질 것으로 여겨진다. 어떤 곳에서는 삼나무가 삼나무와 함께 관을 만드는 데 사용된다. 완전히 실삼나무로 만든 관은 번개에 맞을 것이라고 한다. 수목이 완성되면 거기에 두면 움직일 수 없다. 속담에 나는 마음대로 움직여도 좋지 않다는 말이 있다. 관 밖은 보통 붉은색으로 칠해져 금색으로 쓰여진다. 꽃과 새 그림도 있습니다.
가장 정교하고 진귀한 것은 어두운 목재이고, 그 다음은 황금색 난목과 노송 나무이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13 개의 삼나무로 만들어졌는데, 즉 13 그루의 삼나무 나무로 관을 만들었다. 이미 발랐던 것을 제외하고는 모두 묻힌 흰 수염으로 다시 발랐다 (큰 페인트는 숯불로 한 번 구웠다). 나중에 관 위에 글씨를 쓰고 관 뒤에 연꽃을 그려야 한다.
질문 4: 만족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즉, 이 세상의 모든 것이 완벽할 수는 없고, 죽음만이 가장 완벽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죽음명언)
질문 5: 왜 관 속의 네 번째 못은 절반밖에 못 박았나요? 모든 못을 박으면 죽은 사람의 영혼을 못 박아 생명을 초월하여 살 수 없기 때문이다. 보통 3 일 동안 몸이 부활하고, 65438+ 10 월 영혼이 상실되어 절반만 못 박았다.
질문 6: 조상의 무덤의 관은 모두 못이 박혀 있고, 각지의 풍속이 다르기 때문에 나의 대답은 참고용으로만 쓰인다. 만약 네가 재미를 찾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것을 건너뛰어라.
관을 박는 것은 사람이 죽은 후에 관에 들어가는 중요한 단계이다. 이전의 기원은' 삼장양단' 을 물려받은 것이다. 이전에 관은 밧줄로 묶여 있었고, 세 개의 긴 끈으로 두 개의 짧은 줄로 관을 봉했는데, 나중에는 관 못으로 변했다. 읍못은 일곱 개의 못이 필요한데, 흔히' 동못' 이라고 불리는데, 아들의 손자를 번성시킬 수 있다고 한다. 못을 박았을 때 친척들이 함께 고인에게' 장못' 을 외치며 관 뚜껑에 오색 무늬를 뿌리면 이 위대한 외투가 완성된다. 만약 대량의 관 못이 있다면, 죽은 사람의 영혼을 못 박을 수 있는 못도 있다. 주된 목적은 이생에 앞서 많은 악을 행하여 그것을 정한 후에 영원히 초생할 수 없도록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나는 네가 관의 나무를 한번 검사할 것을 건의한다. 버드나무 한 그루, 심지어 널빤지 한 그루가 있다면, 버드나무가 씨를 맺지 않고 관 못을 적게 박았기 때문에 위의 견해를 증명하였다. (고대 못 기술이 낙후되어' 양못' 이 나타났다. .....
질문 7: 왜 죽은 사람을 관 윗부분 가운데에 못 박아' 에봇' 이라고 부르는가? "죽음" 은 사후의 첫날, 다음날, 셋째 날은 각각 다르며, 보통 사후 3 일이다. 장례식 전에 고인의 자녀는 항렬순으로 일렬로 늘어서 있는 것이 고인의 깨끗한 얼굴이다. 보통 세숫대야에 상징적으로 솜볼을 찍어서 고인의 얼굴을 몇 번 흔들어 닦아주면서 고인에게 "깨끗한 얼굴 하나 주세요!" 라고 외쳤다. " "얼굴을 깨끗이 씻은 후, 친척들은 시신에게 경의를 표하고 송별해야 한다. 이때, 만약 죽은 사람이 여성이라면, 그녀의 가족이 있어야 한다. 특히 삼촌의 동의 없이는 장례를 치를 수 없다. 시체가 관에 들어간 후에는 관을 잘 박아야 한다. 읍못은 일곱 개의 못이 필요한데, 흔히' 동못' 이라고 불리는데, 아들의 손자를 번성시킬 수 있다고 한다. 못을 박았을 때 친척들이 함께 고인에게' 장못' 을 외치며 관 뚜껑에 오색 무늬를 뿌리면 이 위대한 외투가 완성된다. 이후 하루에 세 번 종이를 태우며 울며' 꼬임 향' 이라고 부르며 장례를 치렀다. 부잣집에서는 스님의 도사에게 경을 읽어 죽은 사람을 뒤집어씌우라고 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오래된 관 제조사는 못을 쓰지 않는다. 못의 용법과 위치는 모두 매우 신경을 썼으며, 일부 확장 의미와 일치한다고 한다. 아마도 이것이 그들이 말하는 마법일지도 모른다! 나는 못이 죽은 사람의 영혼을 못 박을 수 있다는 것을 희미하게 기억한다.
질문 8: 주식 시장의 관 못은 누구입니까? 관에 넣은 후 7 ~ 8 인치 길이의 쇠못으로 덮으세요. 이 못을 관 못이라고 합니다.
주식시장에 관한 이 설법은 네가 주식시장에서 결론을 내리면 봉쇄할 수 없다는 것이다! -꾸준히 전진하라, 절대 급진적이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다음에 못 박히게 될 거야! 어차피 나는 감히 말할 수 없다! 주식시장은 심리를 하는 곳이다. 맞히면 들어가고, 모르면 심연에 들어가라! 일파를 기다려! 관을 못 박는 것처럼 사람을 주식시장에 못 박았다. 사모는 견고하고, 주식시장을 거닐며, 벤처 투자는 신중해야 한다.
질문 9: 고분은 왜 관을 박았습니까? 여기에 몇 가지 설이 있다: 1. 조문이 끝나면 고인을 위한 장례식을 거행해야 한다. 시체와 제물이 제자리에 놓인 후에는 관을 박아야 하는데, 민간에서는 이를' 읍못' 이라고 부른다. 읍못은 일반적으로 칠못으로, 속칭 자손못으로 불린다. 이렇게 하면 후손들이 번식할 수 있다고 한다. 2. 고인이 더 이상 방해받지 않고 지하세계로 순조롭게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관의 바닥은 매우 얇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죽은 사람들이 지옥에서 순조롭게 환생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곳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 3. 사기 방지. (사실 사람이 죽은 후에도 경련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고대에는 오해를 받기 쉽다. ) 을 참조하십시오
질문 10: 관 뚜껑이 못 박히나요? 나는 노인이 큰 못으로 관을 덮는 것을 본 적이 있지만, 마치 못의 수가 신경을 쓰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