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경 속에서 성공한 시편

어리석은 사람에게 배울 수 있는 것은 글이 아니라 액운이다. 쿠모 쿠리테스 < P > 는 운명의 변천 속에서 한 사람의 정직함을 가장 쉽게 볼 수 있다. 셰익스피어 < P > 연민은 한 사람의 사랑과 운세 때문이고, 두려움은 이 불운한 사람이 우리와 비슷하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의 < P > 걸출한 사람들의 큰 장점 중 하나는 그들이 불리하고 어려운 처지에서 인내하고 있다는 것이다. -베토벤 < P > 모든 좌절이나 불리한 돌연변이는 동일하거나 더 큰 유익한 씨앗을 가지고 있다. 에머슨

재앙은 진리의 첫 여행이다. 바이런 < P > 의 기적은 종종 운이 좋지 않을 때 발생한다. 베이컨 < P > 운이 좋지 않은 것이 인품의 시금석이 아닌가? -발자크 < P > 모든 재난이 저주인 것은 아니다. 초기의 역경은 종종 축복이다. 날카로운 < P > 번영은 우리의 정력을 무용지물로 만들고, 우리는 자신의 힘을 느끼지 못하지만, 장애물은 그 힘을 깨우고 이용한다. 휴무 < P > 는 고통과 슬픔의 가치를 부정하는 현명한 사람이 없다. -헉슬리 < P > 가 정상에 오른 등반자는 길을 따라 어떤 발자국에 도취되지 않을 것이다.

● 파도는 파도를 쪼개는 항해선의 작별 여행이며, 파도에 쫓기는 카누의 장례식이다. < P > 산길은 평평한 도로처럼 사람의 발밑을 기어다니지 않는다.

● 과감하게 용진하는 사람만이 강원의 기이함을 느낄 수 있다. < P > 나침반의 두 발이 모두 움직이면 원을 그릴 수 없습니다.

● 정상에 오르고 싶다면 무지개를 사다리로 삼지 마라.

● 걸음걸이는 어떻게 전진을 유지합니까? 발자국을 남기다. < P > 산이 아무리 가파르더라도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에게 등반의 길을 남기게 된다.

● 라이프 사이클을 순환시키는 사람은 반보도 앞설 수 없다.

● 단 것을 수확할 수만 있다면 가시덤불 속에 바쁜 꿀벌이 있을 것이다.

● 적극적이고 진취적이며 열심히 일한다. 열사는 분투와 희망의 노래에 속한다. < P > 생활은 달콤하거나 씁쓸할 수 있지만 무미건조할 수는 없다. 너는 이길 수도 있고 질 수도 있지만 굴복할 수는 없다.

● 피시방을 좋은 희망과 추구에 전파한다. 999 회 모두 실패했다. 그리고 1111 회 더 있다. ...... < P > 기회는 진취적인 사람에게만 개방되고, 평범한 사람은 결코 찾아오지 않는다. < P > 시멘트 바닥을 걸어갈 수밖에 없는 사람은 결코 깊은 발자국을 남기지 않을 것이다. < P > 생명력의 의미는 분투에 있다. 세계 자체가 경기장이기 때문이다.

● 파도의 성격은 바위에 의해 수없이 부서지고 수없이 바위를 향해 돌진하는 것이다. < P > 반얀 나무가 깊은 토양에 뿌리를 내리기 때문에 생명의 그늘이 길수록 무성할 것이다. Barnyardgrass 는 묘목과 같은 대우를 받지만, 곡식 이삭을 생산하지 않는다.

● 교만은 지시선이 끊어진 연으로 순식간에 지나간다. 열등감은 날개가 부러진 새여서 하늘에 도달하기 어렵다. 둘 다 성공의 금기이다. < P > 만약 한 그루의 묘목이 통증을 두려워하여 가지치기를 거부한다면, 그것은 결코 유용하지 않을 것이다.

● 자갈은 바다의 맷돌을 지나 더욱 아름답고 매끄럽게 변한다.

생명의 급류가 가파른 절벽에 나타났다. 더 나아가면 장려한 폭포가 될 것이다. < P >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며 인생을 흔드는 작은 배, 사랑과 신뢰에 의지하지 말고 파도를 헤치고 나아가는 작은 배는 새로운 꽃을 피울 것이다.

● 대들보가 되는 꿈은 응석받이로 인해 산산조각이 났다. < P > 천부적인 재능을 칼에 비유하면 근면은 숫돌이다. < P > 불 세례를 거친 진흙도 강한 몸을 가질 수 있다. < P > 산간샘물은 우여곡절 끝에 아름다운 노랫소리를 불렀다.

폭포가 가파른 벽을 통과할 때 유난히 웅장해 보인다.

● 구름 속을 지나 등산객의 발자국에만 입맞춤을 한다.

● 채운이 공중에 떠서 자연스럽게 득의양양하지만, 최대 몇 마디의 칭찬만 받을 수 있다. 단림으로 변해 옥토에 뿌리를 내려야만 세상을 위해 보리풀을 만들 수 있다.

● 교육은 어머니의 인재의 집이고 사회는 남편의 인재의 집이다. •

● 월계수의 리본은 천재적인 섬유로 꼬인 것이 아니라 고통과 고난의 실로 짜여져 있다. •

● 진주 한 알의 반짝임도 없이 남의 먹칠을 한 것이다.

사막의 발자국이 금방 사라졌다. 분투가는 도보자의 마음속에서 오랫동안 격동해 왔다.

길을 알아보는 이상 얼마나 가야 하는지 물어볼 필요가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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