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차오의 6분 30초짜리 책은 주로 정반차오의 서예 수행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정반교는 젊었을 때 역대 역대 유명 서예가들의 작품을 필사하는데 심혈을 기울였으며, 그의 사본은 너무 가짜여서 진짜처럼 보였으나 이것이 그를 만들지는 못했다고 한다. 유명했지만 아직 세상 사람들의 주목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한번은 꿈에서 깨어나더니 손가락으로 허벅지에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글을 쓴 뒤 아내에게도 글을 썼습니다.
아내가 잠에서 깨어나 불만스럽게 물었다. "너는 네 몸(몸)이 있고, 나도 내 것이 있는데 왜 네 몸으로 연습하지 않느냐?" 의도. Zheng Banqiao는 아내의 말에서 예상치 못한 영감을 얻었습니다.
이후 그는 새로운 방식을 찾고 이를 통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주요 서예가들의 장점을 흡수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독창적인 '6과'를 만들어냈습니다. 반교(半橋) 서예'는 우아하면서도 대중적이다. 사람들이 흔히 '반차오 서체'라고 부르는 것도 바로 이 때부터 그는 유명해졌고 위대한 서예가로 칭송받기 시작했다.
인격 체험
'양주 팔기' 중 한 명으로 알려진 청나라 서예가이자 화가인 정세(鄭施)의 이름은 반차오(Banqiao)였다. 정설(鄭施)은 시와 서예, 그림에 능하여 당시 삼대사로 불렸다. 그의 서예 예술은 중국 서예와 회화의 역사에서 독특합니다. 그의 서예는 독특한 스타일을 갖고 있어 마치 돌을 깔아 놓은 듯한 느낌을 준다. 이를 '반차오 서체'라고 부르며, 그 자신도 농담으로 '육도반 서예'라고 부른다.
그가 창작한 서예 작품으로 미루어 볼 때, 이른바 '진서와 정서의 합체법'은 사실 정서에 정서를 접목시키는 동시에 필기체를 달리는 서체를 사용하는 것이다. "6점"이 무엇인지, "반점"이 무엇인지, 나머지 "3점 반"이 어디에 있는지 말하기에 관해서는 엄밀하게는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는 자신의 그림에 난초화법을 사용하는데, 이는 지극히 자유롭고 자연스러우며, 전서, 공식 서체, 필기체, 일반 서체 등을 사용하여 끝없는 변화를 만들어낸다. 이 달리기 서예화 "양린동 나루의 두 휴식"은 정반차오 서예 예술의 독특한 형식미를 구현하고 있으며, 세 글자 "도화 은행"은 특히 밝고 감동적입니다. Zheng Banqiao의 독특한 새로운 서예 스타일은 서예 역사에 선례를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