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첩 조건:
1. 안전 지대와 비안전 지대에 관계없이 양 당사자의 대련 스위치가 켜져 있으면 어느 쪽이든 자동으로 입장합니다. 상대방을 공격하면 스파링 전투.
2. 팀에 속해 있지만 팀장이 아닌 경우에는 출전할 수 없습니다.
3. 공격자 또는 공격자 중 어느 한쪽의 대련 스위치가 켜지지 않으면 대련이 진행될 수 없습니다.
4. 팀 간 경쟁은 주장의 경쟁 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여부만 결정됩니다.
5. 신규 캐릭터 생성 시 경쟁 스위치는 기본적으로 꺼집니다.
대련 전투:
1. 대련 전투에 참가할 때 펫의 충성도와 수명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2. 경쟁전 입장 후, 플레이어와 펫 모두의 혈액, 마나, 체력이 자동으로 최대로 회복됩니다.
3. 전투 종료 후, 전투 캐릭터나 펫이 사망하더라도 손실은 없으며, 양 플레이어 및 모든 펫의 혈액, 마나, 체력은 자동으로 전투 진입 전 상태로 돌아갑니다.
4. 전투가 끝나면 전투에 참가했던 위치로 돌아갑니다.
5. 대련전 중에는 플레이어가 어떤 상태(동결, 사망 포함)에 관계없이 탈출할 수 있으며, 탈출 성공률은 100이다. 단, 대회 등의 대련전에서는 작업과 활동은 이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6. 전투 중 애완동물이 죽어도 충성도나 수명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대회 스위치:
플레이어는 "시스템 설정 - 시스템 설정 - 경쟁 거부"를 통해 자신의 경쟁 스위치를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