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의 가장 긴 날' 은 한창 인기를 끌고 있다. 극 중 많은 줄거리가 정교하고, 의상과 인물 모두 당나라의 역사적 요소가 있다. 6 회에서는 당나라의 쿤룬 노예가 당나라 실크로드의 산물이며 외국에서 도입된 노예라고 언급했다. 당 팀은 대외 왕래가 빈번하고 무역 왕래가 빈번하다. 많은 외국인들이 몰려들고, 곱슬머리가 검은 몸을 가진 쿤룬노가 그 중 하나이다.
당나라의 많은 책과 시에는 쿤룬노가 있다. 당조가 가리키는 쿤룬은 한 나라가 아니라 광대한 지역이다. 당나라 시대에 쿤룬노는 일반적으로 머리카락이 곱슬하고 피부가 검은색이나 갈색인 사람, 특히 동남아시아 국가와 연해 섬에서 온 사람을 가리킨다. 쿤룬 노예의 원천에는 식인종이 판매하는 아프리카 흑인도 포함된다고 생각하는 학자들도 있다.
당대서에는 곤륜노가 기재되어 있고, 당대혜림 대사는 책에서 쿤륜노의 모든 경전, 음, 의: 상, 하, 속담도 골론이라고 묘사했다. 남해도의 야만인들도 검고 벌거숭이로 야수 코뿔소를 길들일 수 있다. 이런 숫자는 비슷하다. 스님, 스님, 절, 파빌리온 누각 등이 있다. , 모두 비열한 것이다.
당대의 고서에는 외국이 황실에 조공을 바치며' 승부' 라고 불렀다고 기록되어 있다. 신당서 (권 222) 는 "부처가 죽었을 때 ... 함형부터 개원년까지 몇 명의 사신이 한국에 와서 관원이 약탈하고 광저우를 위로하는 편지가 있었다" 고 말했다. 난쟁이 두 명과 스님 두 명과 여자 두 명을 바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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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대에는 쿤룬 노예가 강하고 동물을 길들이고 수영을 잘하기 때문에 대부분 사자노, 마부, 카우보이, 선원 등의 노동에 종사했다. 또 다른 특징은 그들이 야생 코끼리를 길들이는 데 능숙하다는 것이다. 모든 고전과 음의에서 그들은 "코뿔소를 길들인다" 고 말했다. 당대에 배는 늘 쿤룬 선원을 위해 봉사했다.
혜림' 제경음의' 는 "배가 물에 60 피트 들어 천여 명을 몰고 체조를 한다" 고 말했다. 이 배는 뼈만 앙상하게 물난방공이라고 불린다. " 이곳의 골론은 바로 쿤론이다. 당대에는 류조회가' 쿤룬 선원' 을 기재했기 때문에 이태위덕유는 조주로 강등되었다.
악어 해변을 지나자 나는 배를 손상시켰다. 한평생 고서고화를 놀다가 한동안 잃어버렸다. 그래서 나는 배를 쿤룬으로 데리러 오라고 했지만, 악어가 너무 많기 때문에 가까이 갈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이것은 악어 동굴 집입니다. ""
곤륜노는 당대에 장안 낙양 광저우 등 실크로드 도시에 많이 분포되어 있다. 광저우의 쿤룬노, 송대에는 기록이 있다. 송대' 주핑 코담' 은 광저우 부자, 다금수 귀신의 노예, 절대 권리가 있지만 마이너스라고 말했다. 글은 이해하기 어렵고, 성은 순전히 도망가지 않고, 야만이라고도 한다. 먹처럼 검고, 입술이 붉고, 이가 희고, 곱슬머리가 노랗고, 용이 있어 해외 산에서 태어났다. 생물을 먹고, 수확할 때 불로 먹이고, 시간이 길어지면 다시 말리고, 장을 바꾸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여기서 죽으면 죽지 않아도 저장할 수 있다. 오랫동안 사람은 말을 할 수 있지만 말을 할 수 없다. 물에 빠지지 않는 해안 야인이 있는데, 곤륜노라고 한다.
송대의' 태평목란' 도 쿤륜노가 자신의 용기와 지혜로 주인이 사랑하는 여자와 데이트를 하도록 도우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게 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기록에서 볼 수 있듯이 당대에서는 대외교류가 잦기 때문에 많은 흑쿤룬 노예가 당나라 각지에 거주하며 선원 등 직업에 종사하며 당나라 인민을 위해 봉사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렇다면 현대의 쿤룬노는 모두 어디에 있습니까? 당대에 전해 내려오는 그림 벽화 병마용에서 볼 수 있듯이 당대의 쿤룬 노예의 이미지는 대부분 곱슬머리, 큰 눈, 피부가 까맣다. 당나라 의상을 입은 쿤룬노는 두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긴 실크 벨트와 반바지를 입고, 두 번째는 당나라 남성복과 비슷한 라운드 칼라나 터틀넥 가운을 입는다.
이 유물들을 보면 쿤룬노는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범주는 동남아시아나 남아시아에서 온 곱슬머리의 검은 피부인, 어두운 곱슬머리의 검은 피부색을 가진 사람입니다. 두 번째 범주는 아프리카에서 온 흑인과 곱슬머리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역사학자들은 당대의 쿤륜노가 첫 번째, 즉 대부분 동남아시아에서 왔다고 생각한다.
사실, 당나라의 사서에도 이 쿤룬 노예들이 동남아시아에서 왔다고 기록되어 있다. 구당서' 1977 년' 임라국': "남쪽에서 모두 곱슬머리 검은 몸, 속명 쿤룬." 《 구당서 》 동권에는 진랍국에 대한 기록이 있다. "진랍국은 서북, 부남," 쿤룬 "등이다." 신당서' 에는 뇌졸중 남서쪽에서 2 천리 떨어진 곳에 모린이라는 나라가 있는데, 노보사, 검고 흉악하다. 남만하 신당서' 는 "요리 ... 그 신하는 브라운소란, 쿤룬 디, 쿤룬 보, 쿤룬 보티소간, 일명 구룡이라고 부른다. 고룡자, 쿤룬 소리가 귀에 가깝다. 클릭합니다 "푸난 ... 또 왕흥 구룡수이다. 이 사람은 흑인, 곱슬머리, 나행이다.
이 기록들 가운데 임랑은 점성, 점파라고도 불리며 고대 국가의 이름이기 때문에 오늘 베트남의 중남부에 위치해 있다. 진라는 지금의 캄보디아로, 이 기록들 대부분이' 린이남' 을 쿤룬 (Kunlun) 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역사가 쿤룬 (Kunlun) 각국의 위치에 대한 명확한 기록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당대의 시인 장계의' 쿤룬 2' 시는 쿤룬 여성이 한 섬에서 온 것을 묘사한다. 쿤론은 해주에 살고, 야만족은 중국을 여행할 것이다. 말은 파슬리를 가르쳤고, 파도는 방금 주유림을 지나갔다. 금반지는 떨어지려고 할 때 귀를 찔렀고, 긴 상투를 틀어도 머리를 싸지 않았다. 자애의 피부는 칠처럼 검어서 걸으면 목면 껍질을 벗긴다.
"당인 노트" 권 2 도 진라쿤론의 풍속을 기록했다. "중국인들은 옷을 입지 않고, 옷을 보는 사람은 웃는다."
이 기록에서 볼 수 있듯이 당인은 동남아 각국을 쿤론이라고 부르며 당시 동남아시아에 살던 사람들의 피부가 검고, 머리말이, 옷 * * * * 을 기록했기 때문에 이곳의 사람들은 쿤룬노라고 불린다.
온 전문가 가 교수는 당대 쿤룬 노예가 동남아와 남아시아의 키가 작은 흑인이라고 논증했다. 역사적으로, 이 짧은 흑인들은 동남아시아에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었고, 현재 그들은 인도네시아 등 섬에 살고 있다. 그러나 필자는 베트남의 자료에서 당대에 기재된 곤륜노가 중남반도에서 온 베트남 라오스 캄보디아라고 추정했다.
당나라 시대에는 이 지역에 키가 작은 흑인이 분포되어 있었지만, 역사 변천에서는 베트남인, 말레이인, 크메르인, 태국인에 의해 연이어 추방되었다. 드워프 흑인은 점차 줄어들고 일부는 산지 숲으로 쫓겨났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인종에 녹아들었다.
그 중 베트남 전 점할머니가 관할하던 쿤룬 노예는 베트남 서부 고원으로 옮겨져 베트남 역사상 물방, 화방으로 발전했다. 물막과 불막은 원래 점파 (즉 쿤룬 노예를 기록한 임일) 의 일부였으며, 점파는 이조에 의해 소멸된 후 자치부족이 되었다.
베트남 서원의 이 부족들은 프랑스인이 베트남을 식민지화한 후 프랑스인에 의해 식민지 체계에 통합되었다. 당시 프랑스인들도 이 부족들에 가서 이' 검은' 부족들을 촬영했습니다.
프랑스인의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이 부족들은 당대에 기재된 쿤룬 노예와 매우 유사하며, 피부가 까맣고 머리카락이 약간 곱슬거려 옷을 입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리고 서원 일대의 이 사람들은 야생 코끼리를 길들이는 데 매우 능한데, 이는 당나라와 선원이 되는 데 능하며 쿤룬 노예 훈상이 일치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나라의' 쿤룬노' 는 당나라 남양제도에서 온 것으로, 피부가 까맣고 머리카락이 곱슬한 키가 작은 흑인이다. 당나라 이후 1000 여 년의 역사 변천으로 인해 이 쿤룬노는 산악지대와 섬으로 일괄 이전되어 베트남 서원 (돌러, 덕농, 갈레, 송우, 임동성 포함) 의 현지 소수민족이 되어 동남아시아에서만 살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