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응우엔' 과' 난팅 서문' (동남문화 200 1 7 호)
3. 원원과 남북서파 이론 및 북비 남첩 이론 ('예술과 디자인' 2002 년 2 호).
4. "경학의 원류와 응우엔 서예사상" ("서예연구" 2003 년 제 2 기)
5. "응우옌과 춘화정첩" (상하이 2003 년 제 3 호)
6. "길성교 왕서" (서예 10, 2003) 소개
7. 원원과 저장파 인도네시아인 교유고론 (백년사 인도연구국제세미나논문집, 2003).
8. 원금석 서예연표 (서예연구 제 1 호, 2004).
9. "가방의 서예 비평" (서화세계, 2005 년 9 월)
10. 반성중해방: 응우엔' 양론' 의 내포 (비학과 강유 서예 심포지엄 논문집, 2005)
1 1. "가방의 서예에서 본 서예 비평" ("예술과 디자인" 2006 년 제 4 호)
12. 패키지 서예 유파와 그 현상 (제 7 회 전국 서예 심포지엄 논문집, 2006 년).
13. 가방 서예유파와 그 현상 ('대만예술대학교 서화예술학보' 2007 년 3 호 포함).
14. 급진과 변이-가방 서예 사상의 양면성 (제 6 회 중국 서예사 국제 심포지엄 논문집, 2007).
15. 서예 사상이 최근 서예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다른 견해 ('예술과 디자인' 2008 년 3 호).
16. 서예 단계 및 스타일 리뷰 (서화세계, 2008 년 9 월).
17.' 청나라와 이순신' ('문집' 2008 년 제 7 호)
18. 서예 예술 비평 (명청서예사 국제 심포지엄 논문집, 2008 년 7 월)
19. 가방의 과거인생과 학술사상 ('영보재' 2009 년 제 3 기).
20. 급진과 변이-가방 서예 사상의 양면성 ('중국 서예' 2009 년 7 기).
2 1. 고 2 의 서예 스타일 ('중국 서화' 2009 년 8 호)
22. 가방을 예로 들어 청대 서예사의 재심사 (중국 서예 명성 창간호, 2009).
23. 청나라와 치 (제국제세미나논문집, 2009 년)
24. 서예 예술 비평 (1) (1, 20 10 호).
25. 서예 예술 비평 (2 호, 20 10).
26.' 동치창의 서예창작관' ('중국 서예' 20 10 제 3 호)
27. 와이닝과 오안 (현대 강회서예 스타일 연구, 20 10).
28. 원금상학 연구의 새로운 시야 (진흥김상학 국제 세미나 논문집, 서릉출판사, 20 10) 를 논하다.
29. 서예 기법 비판 (현대 중국 서예 논문 선정 (기법, 창작, 교육권), 20 10).
30. 청대 북비 남우가 결합한 서예 창작 모델 (원문: 고대 서예 창작 연구 국제 심포지엄 논문집, 20 10) 을 논하다.
31."* * * 성과 개성-고등 서예 교육의 규칙성과 특수성" (항주 국제 서예 교육 포럼 논문집 20 10, 20 10
32. 응우엔 금석학 연구의 새로운 시야 ('영보재' 제 2 호, 20 1 1).
눈덩이 (중국 서예, 2 호, 20 1 1)
34. 던과 친교 시험-가방의 손실 ('던상 전국 서예전 논문집' 20 1 1 년)
35. 창작상상 (중국 서화 8 호 20 1 1).
36. 오희재의 인쇄관과 포우와의 관계 (북산서릉 인쇄사 제 3 회 국제인쇄정상 회의 논문집, 20 1 1).
37. 김농과 목말라 8 점 (독자 감상 (이론판) 20 1 1 년 1 1 월)
38. 오희재의 인쇄관과 가방 친구 관계 (위) (2 호, 20 12).
39. 오희재의 인쇄관과 가방교류의 관계 (2 부) (4 호, 20 12).
40. 비각 서예: 응우엔 금석학 연구 (중국 서예, 제 3 기, 20 12).
4 1. 여행과 인감: 진홍호원 막부 여행과 인감 고론 (명청인감사 국제세미나 논문집, 20 12).
42. 목묵의 출토부터' 난정서' 의 진위 ('영보재' 제 5 호, 20 13) 까지.
43. 응우엔 서예와 비문 교유시험 (위) ("영보재" 제 8 호, 20 13)
44. 응우엔 서예와 비문 교유시험 (2 부) (영보재 9 호, 20 13)
45.' 청풍 백운' ('중국 서예' 20 13 여름)
46. 던과 양규, 매규 친교 시험 (서릉출판사 국제학술세미나 논문집, 20 13).
47. "김기 실러 김기: 논원금석학" ("영보재" 제 6 호, 20 14).
48. 응우엔 서예 과정과 풍격을 고별하다 (응우엔 탄생 250 주년 논문집, 20 14).
49. 운장의 인쇄문자와 청대 양주의 인쇄제단 (고산윤정서릉인쇄학회 제 4 회 국제인쇄정상회담 논문집, 20 14).
50.' 제 2 론' 에서 원원의 서예 사상을 보다 ('다대운대: 원원 연구 국제 세미나 논문집', 20 15).
5 1. 응우엔 서예 역정 및 스타일 시험 (중국 서예 20 15 제 10 기).
52. 비선: 강유위 원고의 서예 해석 (제 11 회 전국 서예 인감 작품전 학술 작품집, 20 15).
53.20 세기 중엽의 양주 인단과 그 현상-채일안, 손용아버지, 삼보송을 중심으로 (서릉도장 출판사' 현대인감 세미나 논문집', 2015); 서릉예술단 (제 1, 20 16 호) 에도 발표됐다.
54. 인도 역사 단편-건국부터 문혁까지 17 년 양주 인감 (중국 서예 20 16 제 1 기).
55. 가방 "왕조 서예와 청대 비학의 전환점" (중국 서예 제 3 기, 20 16) 1. "중국 서예사" (황운 등과 공동 저술, 랴오닝 미술출판사, 200 1).
2. "중국화본체론" (편찬에 참여, 천진인민미술출판사, 2005 년)
3. "중국 서예가 이병수 진홍수 전집" (허베이 교육출판사, 2006 년)
4. 가방' 서예비평', 출판사, 2007 년
5. 고전 비문 자습서' 서사랑기' (고무헌출판사, 2007 년)
6. 모사에서 동치창 창작까지 (상하이 서화출판사, 2008)
7. 백경 《예술론》 (선집, 상하이 서화출판사, 20 10)
8. 책의 묘도 (동남대 출판사, 20 1 1 년)
9. 서예감상 (황운 편집장, 장쑤 교육출판사, 20 12)
10.' 응우엔 서예 연구' (영보재출판사, 20 12).
1 1. 인감 및 복사 (장쑤 교육 출판사 편집, 20 13)
12. 무언재 서화 감상 노트 (교정, 상하이 서화출판사 20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