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전생에 인연이 없다면 다시 만나 다음 생을 축복해야 한다. 송대' 부산자 답석' 번역문: 당신과 내가 전생에 인연이 있었다면 내세에서 다시 결혼할 때까지 기다리세요.
3, 내 상사문에 들어가, 내가 그리운 것을 안다. 영원한 사랑 영원한 추억, 짧은 그리움도 끝이 없다. < P > 그리움이 이렇게 마음 속에 묶여 있다는 걸 알았으면, 네가 모르는 것처럼 되지 않았을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당나라 리 바이 번역 "357 단어/가을 바람 단어": 아카시아의 문으로, 아카시아의 고통을 알 수 있습니다. < P > 영원한 그리움, 영원한 추억, 짧은 그리움은 끝이 없다. 그리움이 마음속에서 이렇게 얽히고설키는 줄 알았으면 애초에 모르는 게 낫겠다.
4, 채화게으름평, 반쪽천수리 반군-탕원진이' 이산시 5 곡' 을 번역했다. 나는 황급히 꽃밭을 지나갔고, 뒤돌아보기에는 게으르다. 이 이유 중 일부는 승려의 금욕 때문이고, 일부는 네가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5, 정부와 중요하지만 운하는 절대 놓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화해를 약속한다면, 너는 결혼할 수 있다. < P >-한나라: 무명씨 공작새 남동쪽 날기 번역문: 관과의 맹세에도 불구하고 그를 만날 기회가 없었다. 즉시 약속하면 결혼할 수 있다.
6. 바다의 달은 하늘의 달이고, 눈앞의 사람은 사랑하는 사람이다. 영원히 구경꾼이 되지만, 사람은 극 중의 사람이다. < P >-근대 장애령은' 경성의 사랑' 을 번역했다. 세상 만물이 영원히 거울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강요해도 소용없다. 하지만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지금 당신 앞에 있을 때, 당신은 여전히 생각하고 집착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P > 너무 많은 세상 물정을 보았고, 사랑과 미움이 얽혀 인생이 연극처럼 이미 간파되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내 차례가 되었지만 나는 벗어날 수 없었다. 나는 세상을 걱정하고, 감정을 앓고 있다.
2. 나이하교에 관한 아름다운 시편은 중국 도교와 한족 민간 신화 중 나하교가 환생하는 곳이다. 이곳에는 맹파라는 연로한 여신을 모시고, 모든 귀신에게 맹파탕 한 그릇을 주어 전생의 기억을 잊고 환생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어쩔 수 없이 불교와 무관하다. 산스크리트어 나라카데의 번역은 의역이다: 지옥,' 나로가' 로 음역되는 것은' 어쩔 수 없다' 가 아니다. < P > 나이호교와 관련된 시가 많다. < P > 노랑길 < P > 나이호교에서 네가 할 수 있는 일은 없지만 하천강을 잊을 수는 없다.
삼생석 앞에는 옳고 그름이 없고, 망향대에는 맹시어머니가 있을 것이다.
이생
는 황권길에 올라 나이호교를 밟았다.
잊혀진 강을 다시 만나 고향 역에서 만나다.
삼생석, 맹파탕 한 그릇을 부들부들 떨고 있다. < P > 전생에 함께 지내지 않았고, 평생 기회도 없었다. < P > 나이호교에는 영혼이 없고, 과거의 생명을 추모하지 않았다. < P > 맹파탕홍진망은 내세에서 너를 만나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 P > 나무 주위의 덩굴 < P > 심지어 너와 나는 111 년을 약속했다. < P > 누가 97 세에 죽으면 나이하교 등 3 년. < P > 심지어 너와 나는 111 년 동안 약속했다.
사랑은 오래 함께 있고 싶어, 나이호교 천년기. < P > 심지어 너와 나는 111 년 동안 약속했다. < P > 나는 영원히 환생에 빠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나는 단지 영원히 사랑하고 싶다. < P > 심지어 너와 나는 111 년 동안 약속했다. < P > 는 서천무궁무진한 음악을 부러워하지 않고 원앙만 부러워하며 선선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이생
무덤에 들어서도 뒤돌아보지 않고 쓰촨 잊어요. < P > 뒤돌아보고 싶지만 농촌을 보자마자 한탄했다. < P >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눈물이 그치지 않지만 잊을 수 없다.
밤을 새워 이 세상의 눈물을 마시며 다음 생을 위해 기도한다. < P > 충칭 풍도에 관한 나이하대교에는 두 개의 다리가 있다. < P > 수드는 나이하교를 건너기 쉽다.
탐욕과 죄, 첨도산은 도망갈 수 없다.
세 걸음 나이호교를 지나 선악을 자각하다. < P > 단숨에 금은길을 걷다가 축복으로 부자가 되시길 바랍니다.
3. 문장의 운명을 묘사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1, 영원해야 할 순간, 어느새 왔다 갔다 했다. 이상은은 당나라 < P > 가 해석했다. 그 아름다운 것들과 세월은 추억에만 남아 있을 수밖에 없었다. 그때 그 사람들은 그 물건들이 그저 평범하다고 생각했지만 소중히 여길 줄 몰랐다.
2, 인연이 없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가볍게 출전하기가 어렵고, 감히 양화염자와 겨루게 된다. 심주, 명나라 < P > 해석: 쌍방이 인연이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쉽게 개입할 수 없고 화양 제비 (시간을 대표함) 와 경쟁할 수 없다.
3. 그때 밝은 달이 한 송이 색구름처럼 기다리고 있었다. 연 북송 < P > 해석: 당시 달빛은 옥처럼 밝았고, 그녀는 아름다운 색운처럼 우쭐거렸다.
4, 눈물을 머금고 돌아오니, 만나지 않고 시집가지 않을 때를 미워한다. 장계, 북송 < P > 해석: 다른 사람에게 깊은 호감을 나타냈다. 시간과 사물이 일치하지 않아 아픔을 참고 거절할 수밖에 없었다. < P > 때로는 영원할 때도 있고, 이 끝없는 슬픔은 계속될 것이다. 백거이, 당 < P > 해석: 즉, 영원은 끝이 올 것이지만, 이런 증오는 무한의 연속이다.
6. 내 말굽 소리는 실수입니다. 나는 나그네가 아니라 단지 나그네일 뿐이다. 정근심의' 잘못' < P > 해석:' 나' 는 말배를 타고 강남으로 가서 텅 빈 규방에서 혼자 사는 한 여자를 남겨두고 밤낮으로 애인' 나' 의 귀환을 기다리고 있다. 그러나, 여자 측의 치정 같은 애정은 오히려 길고 지루한 기다림을 가져왔다.
7. 후문이 바다로 들어가자, 쇼랑은 바로 나그네였다. 당, < P > 해석: 한 여자가 후문에 시집가서 다른 여자가 되면, 그녀는 한때 추앙했던 젊은이와 행인이 되어 두 사람은 더 이상 관련이 없다.
8, 산 눈, 구름 사이 달. 나는 네가 두 개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들었기 때문에 너와 헤어지러 왔다. 서한탁문군 < P > 은 사랑이 산의 눈처럼 순수하고 구름 속의 달처럼 밝아야 한다고 해석했다. 네가 두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들었어. 그래서 너와 헤어지러 왔어.
9, 이 정이 길다. 이 원한은 끝이 없다. 나무는 이미 배가 되어 의리가 없다. 풍형이 쓴 무협소설' 바다' < P > 는 옛 정이 오랜 과거가 되었지만 사랑과 증오는 오래 지속되었다고 해석했다. 일이 이미 확정되었으니, 이 일생은 감사와 의의 끝이다.
4. 친구의 우정이나 인연을 그린 시사명구는 어떤 것이 있나요?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두소보의 임주수 < P > 왕보 대머리는 새것 같고, 표지는 예전과 같다.' 사기 * 추양열전 여중염' < P > 미래에는 지기가 없고, 세상에는 너를 아는 사람이 없다. 움직이지 마라' 는 고퀄리티 < P > 도화담의 깊이가 천 피트로 왕륜의 이백만큼 좋지 않다. < P > 너의 도움으로 청운은 한가롭게 산책하는 사람 같다. 만약 네가 이런 대덕을 느낀다면, 용천상보-도연명, 은금에게 작별을 고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먼 곳에서 만나고, 만리상은 여전히 이웃이다-당 장구령, 위성은 이소부를 본다. < P > 는 모든 지기에게 천 잔의 술을 가지고 있고, 연인에게는 반 문장 이상이 있다. 속담 < P >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고 있지만, 이 세상이 본연의 애정만큼 아름답지 않다면, 친구들 사이에는 더 많은 농담이 있을 것이다. -속담 < P > 한 사람은 그의 동반자가 긴 여정과 작은 여관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원곡 선거'
운명 해석:
인연은 불교에서 온 종교 개념이다. 유석도는 인연을 따지지 않고, 너도 나에게 인연을 말하지 않는다. < P > 후세의 운명은 운명과 얽힌 실이라고 불리며 인연이라고도 한다. 그것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무형의 연결이다. 모든 감정을 포함한 필연적인 만남의 기회와 가능성이다. 사랑 속에서 두 사람이 사랑하는 운명은 많은 우연의 일치, 많은 괴벽, 많은 사고, 우연, 필연적인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 P > 만당 시대에 도교를 배우고 숭배하는 것은 이미 일종의 사회 풍조가 되었다. 이상은은 그 숭도의 시대에 자라서 불가피하게 당시 풍조의 영향을 받았다. 스물두 살 때, 그도 학도의 길에 올랐다. < P > 시인 이상은은 이미 우리를 떠난 지 천 년이 넘었지만, 오늘도 젊은이들은 여전히 그의 유명한 사랑시를 많이 외우는 것을 좋아한다. 예를 들어,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내 몸에는 밝은 봉황의 날개가 없지만, 나는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꼈다."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에, 시간이 더 길었다. 우리가 헤어진 후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멈추지 마라, 이 밝은 사랑의 불꽃조차도 재가 있을 수 있을까?" , 등등. 중장년층 사람들은 또한 "천의연민초, 인간태양양" 을 외울 것이다. "석양은 무한히 좋다. 곧 다가올 어둠에 묻히다." 동등한 문장.
6. 모산도사' 모산' 이라는 단어의 유래 모산도사 (모산종) 는 < P > 모산으로 장쑤 남서부에 위치한 단양, 산청수, 그윽하고 그윽하고 쾌적하며 구불구불하다. 도교 11 대 동굴 중 8 동, 36 동 중 32 동, 천하 72 복지 중 1 복지로 불린다. 이 칭호들은 그녀에게 층층의 신비로운 후광을 입혔을 뿐만 아니라, 그녀에게 많은 낯선 사람들을 끌어들였다. 한 도파가 이곳에서 기원해 이곳을 키우고 빛을 발양하는 도파를' 모산파' 라고 부르고, 사람들은 제자를' 모산도사' 라고 부르기 때문이다.
모산도사 (모산종) 의 유래; < P > 상청파 창시자 양, 동진방사 갈홍이 연이어 이곳에서 수행한다. 남제영명 11 년, 이미 14 년 동안 조정 한가관을 한 도홍경이 갑자기 사직했다. 제무제의 비준을 거쳐 모산에 은거하다. 그는 김단 화양동에 살면서' 화양은거선생' 이라고 자칭한다.
모산종의 전신은 도교의 상청파이다. 도홍경은 양, 등 전세의 상청경을 계승하여' 진진 비법',' 진령비트맵' 등 211 여 권의 도교전적을 정성껏 편찬하여 상청파의 초기 교리와 신공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상청경을 빛나게 하였다. < P > 이후 그와 제자의 수십 년간의 고심 경영을 거쳐 교수 이론과 조직이 점차 완벽해졌다. 후세 사람들은 모산을 본지로 하여 점차 오늘날의 모산파로 진화했는데, 이는 상청파가 모산을 개발센터로 삼는 별칭이기도 하다. < P > 도홍경 이후 무산종 인재가 배출되어 영향이 날로 커지고 있다. 모산파는 당송 시대에 정점에 이르렀고, 당대의 모산파의 왕, 팬, 사마, 이한광 등은 모두 당종실의 추앙을 받았다. < P > 모산종은 주로 청대의 큰 구멍 진경을 계승하고, 수행 방법은 선정, 독경을 위주로 한다. 연금술사도 있습니다. 도홍경 대사 본인은 정단 대사이고, 양무제는 일찍이 그의 선단을 복용한 적이 있다. < P > 오늘 모산도사는 귀신을 잡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모산 종교의 정수는 이것과 무관하다. 이런 명성의 원인은 나중에 제자들이 사기를 치고 마시려고 마을 사람들을 우롱한 것이고, 무지한 신도들이 허위 정보를 과장한 결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귀신론은 세계에서 유래가 오래되었고 현대에도 쓸데없는 말이 아니라는 예가 많다. 도교의 마법 방법에는 불법과 마법이라는 두 가지가 있다. 그 중에서도 기호, 저주, 정신도표, 요괴, 영혼 잡기 등이 있다. 도교에서 요괴를 내리고 귀신을 잡아 세상의 생명을 구하는 방법. 그러나 결국 수행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라면 귀신을 잡는 것은 결코 그 책임이 아니다. < P > 명청 이래 도교의 전승은 통치자의 강한 배척을 받았다. 특히 청대 이래 근대 과학의 출현으로 도교의 발전이 궁지에 몰렸다. 도문 자제들도 대부분 타락하여 진정한 도사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 오히려 그 가짜 도사들의 진짜 신봉자들이 갈수록 날뛴다. 결국 스승은 진취적인 생각을 하지 않고, 온종일 돈 사기만 알고, 좋은 모산종을 몰라보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