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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 질의 - 사자 소년의 사랑 신화 영화' 사자 소년' 은 사랑 신화 이다. 사랑은 반드시 서로 사랑할 필요는 없다. 한 가지 사랑은 계급 간의 거리, 현실에 대한 경험과 고통이다. 무지에서 꿈의 실현에 이르기까지 개인은 당연히 분투해야 하지만, 이런 분투를 자극하는 하나의 지점이다. 아연이의 출현 없이는 사자 소년의 꿈에 지렛대가 없고 꿈도 없을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아연이는 그의 인생의 길잡이로, 멀지만 볼 수 있는 등불이다. 아연이는 영화에 세 번이나 등장했는데, 모두 결정적인 순간이었다. 아연이가 처음 등장했을 때는 이미 사자춤 경기의 챔피언이었다. 사자동이 사자춤 경기의 전단지를 처음 보았을 때, 그는 여전히 옷차림이 남루하고 지저분하고 지저분한 좌식 아동일 뿐이다. 정의상, 아연이는 짓밟힌 자신의 존엄성을 구했지만, 이때 아연이가 그의 심상치 않은 모습을 보았다면 너무 희망적이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현실에서, 아연이는 그에게 가장 많은 동정과 격려를 표할 것이다. 남겨진 소년이 아연이를 짝사랑하며 부자가 될 가능성이 더 크다. 왜 훌륭한 얼굴이 환한 아연이가 허리를 굽혀 쓰레기 아이를 보여 줄까? 밑바닥의 소년에게는 가장 가벼운 따뜻함이라도 그의 기억에 증폭되어 꿈을 이끄는 촉매제가 된다. 그 후, 유류 아동은 아연이의 격려를 지렛대로 삼아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사자춤의 길에서 큰 소리로 전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힘든 여정 끝에 그들은 곧 이길 것이지만, 갑자기 집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다. 이때 그는 자신의 사자춤 꿈을 내려놓고 의연하게 가족의 책임을 맡았다. 역경 속에서 그는 꿈을 계속할 수 없었고, 이미 다채로운 사자춤 훈련을 포기해야 했다. 그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그러나 이 시점에서 그는 더 이상 그 무지한 소년이 아니라 존엄하고 담당한 남자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는 대사의 말을 명심했다. "네 마음속의 드럼이 여전히 울리기만 하면, 너는 사자 한 마리야!" 아연이가 두 번째로 나타났을 때 사자 소년은 집안의 액운을 짊어지고 누워 계시는 아버지를 위해 약값을 마련하고 몇 가지 일을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배달가에서 사자의 꿈을 불러일으키는 아연이를 만났다. 아연이는 여전히 우상의 후광을 받치고 여전히 친구처럼 친밀하다. 청소년들은 자신의 지위가 매우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소년은 아연이에게 침묵을 선택했다. 그는 아연이에게 진심을 고백하지 않았지만, 이번 만남은 그의 마음속에서 큰 잔물결을 불러일으켰는데, 이것은 그의 마음속에서 가장 높은 북소리였다. 아연이가 세 번째로 출전한 것은 사자춤 경기였다. 지연이는 체육관에서 경기를 보고 있다. 우연한 기회, 그가 사자 머리를 다시 뽑았을 때, 운명은 이미 그를 건장한 젊은이로 성장시켰다. 그들 사이에는 많은 언어 교류가 없지만, 소년들이 기적을 선택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더 높은 등반에 도전하는 것은 주인이 아니라 고양이와 개가 아니라 그녀이다. 이때 그는 기세가 무지개처럼 경기의 정점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사자춤의 역사를 한 단계 더 끌어올렸다. 그의 춤 동작은 매우 아름답다. 사자춤꾼의 야망뿐만 아니라 사회계층의 비약도 실현했다. 이야기의 주체 구조는 동명일 뿐, 영웅화는 머리를 부딪쳐 사자춤에 이긴 미녀에게 사자머리를 맡기고 뒤돌아본다. 이것은 그 자체로 신화 이지만, 그것은 아름 답다. 더 아름다운 것은 사자 소년이 이 인센티브를 위해 바친 땀과 노력이다. 너무 아름다운 것은 모두 허황된 것이다. 그래서 소년은 자신의 꿈을 좇는 것을 방종하지 않고 의연하게 가족의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현실에서 성장하고 성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밑바닥에서 무거운 짐을 짊어진 어떤 사람과 마찬가지로, 그의 꿈은 먼저 아버지의 병을 고치는 것이다. 조심하지 않아 사자의 숨은 꿈이 갑자기 초고준으로 실현되었다. 그라운드의 표현은 모든 고백보다 낫다. 만남이 소년의 운명을 결정지었다. 열심히 노력했지만 소년은 이런 처지를 겪지 않고 어떻게 사회계층의 격차를 극복할 수 있을까? 인생은 실수입니다. 이것은 영화의 끝이다. 이 애니메이션의 풍격은 매우 아름답고, 음악의 두터운 지역 특색은 매우 북을 친다. 시청각 체험에서 이 음향은 더욱 다채롭다. 그러나 영화의 초탈평범함의 관건은 뛰어난 음향과 아름다운 화풍이 아니라 현실과 신화 사이의 조화로운 통일에 있다. 영화는 우화와 같다. 현실을 향한 경종과 같다. 꿈을 품고 있는 모든 관람객들이 씩씩한 행진곡을 불룩하게 만들었다. 하느님께서 나라를 강화하려는 모든 노력을 잘 대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