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석에서 놀기에 적합한 실내 게임
좌석에서 놀기에 적합한 실내 게임 우리는 학생 시절에 많은 그룹 활동, 특히 교실에서 진행된 활동에 참여했을 것입니다. 활동이 가장 많고, 이런 활동도 가장 일반적이므로, 좌석에서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실내 게임을 살펴보겠습니다. 1인석에서 즐기기에 적합한 실내 게임
1. 대변 잡기
이 게임은 학교 다닐 때 모두가 익숙했을 것입니다. 5명이 작은 팀을 이루고, 의자 4개를 차지하게 되면, 의자를 잡지 못한 친구들은 자동으로 탈락하게 되며 최종 승자가 결정될 때까지 이런 식으로 라운드가 진행됩니다. 매번 게임을 하는 사람의 수는 대변의 수보다 많아야 하며, 이 게임은 멤버들의 반응 능력이 느리면 빠르게 제거됩니다.
2. 북을 치고 꽃을 건넨다
멤버들은 나란히 앉았고, 심판이 테이블을 두드리기 시작하자 멤버들은 서로에게 꽃을 건넸다. 탁자를 두드리는 소리가 그치면, 이때 누가 그것을 썼는지가 일어나서 모두를 위해 쇼를 펼칠 것입니다. 테이블을 두드리는 사람은 눈을 가리거나 친구들에게 등을 돌려야 공정하게 진행됩니다. 이것은 순전히 운에 따른 게임입니다.
3. 내가 그리고 당신이 추측
이런 종류의 게임은 행동을 통해 단어나 사물이 변형되는 팀원 간의 암묵적인 이해를 테스트합니다. 이를 이미지로 명확하게 표현하고 다른 파트너가 추측해 보세요. 이 게임은 실제로 이해도 테스트이지만 구성원을 더욱 단결시킬 수 있습니다.
4. 진실 또는 도전
회원들은 체를 흔들어 행운의 사람을 선택할 수 있으며, 행운의 사람이 진실을 말할 것인지, 도전을 선택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플레이하는 것도 매우 재미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만의 비밀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비밀이 밝혀지면 모두가 매우 흥분할 것입니다. 물론 이 게임은 여전히 매우 도전적입니다. 자리에 앉아 놀기에 적합한 실내 게임 2
1. 북치기와 꽃 전달하기
2.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대체하기
3. 디지털 폭탄
p>
1. 북을 치고 꽃을 건네는 구체적인 규칙: 건네줄 물건을 준비하고, 첫 번째 줄의 왼쪽이나 오른쪽부터 전달하기 시작하고, 모두에게 등을 대고 박수를 칠 사람을 선택합니다. 박수를 치는 동안 미리 정해진 경로에 따라 아이템이 전달됩니다. 박수 동작이 멈추면 아이템을 손에 쥐고 있는 사람이 패자가 됩니다.
2. 주어진 영역에 앉을 팀 그룹을 선택하고 처음에는 무작위로 앉습니다. 다른 팀은 좌석 순서를 관찰한 후 해당 구역으로 등을 돌립니다. 해당 구역에 있는 팀은 무작위로 좌석을 변경할 수 있으며, 그러면 다른 팀의 사람들이 교환에 대해 설명합니다.
3. 미리 숫자를 폭탄으로 정의하고, 모두가 그 숫자를 따로 보고하기 시작하는데, 결국 폭탄의 숫자를 추측하는 사람이 패자가 됩니다. 심판은 진행 중 계산 상황에 따라 해당 범위에 대한 프롬프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3인석에서 놀기에 적합한 실내 게임
2. 학생들이 좌석에서 놀기에 적합한 게임
1. 밀 자르기
(1) 게임 준비: 여러 가지 수류탄이나 음료수병(콜라병 등), 지휘봉 4개.
(2) 게임 방식 :
선수들을 같은 크기의 두 팀으로 나눈 후, 각 팀을 A와 B의 두 그룹으로 나누고 뒤에서 서로 반대편에 줄을 섭니다. 출발선과 결승선. 명령이 내려지면 각 팀 A조의 리더가 지휘봉을 낫처럼 쥐게 된다. 앞으로 달려가서 "밀"(대신에 수류탄이나 음료수 병을 수직으로 놓는 것)에 도달하면 왼손으로 들어 올려 아래에서 휘두른 다음 내려 놓습니다. 이것을 세 번 수행 한 다음 달려갑니다. 반대편에서 자신의 팀에게 "낫"을 넘기면 그룹 B가 1위를 하고, 그는 그룹 B의 끝으로 후퇴합니다.
그런 다음 B 그룹이 선두를 차지하고 마지막 사람이 남을 때까지 릴레이를 계속합니다. 작업을 먼저 완료하는 팀이 승자가 됩니다.
(3) 게임의 규칙 : '밀'은 너무 적게 잘라서는 안 된다. 떨어지면 붙잡고 도망가야 한다.
2. 귀환비둘기 방출
(1) 경기 준비 : 필드에 15m 간격으로 출발선과 종료선 2개를 그리고 깃발 몇 개를 꽂고 휴지 몇 장을 준비한다 그들에게 귀환 비둘기를 그려보세요.
(2) 게임 방식 : 플레이어를 같은 수의 팀으로 나눕니다. 명령이 내려지면 각 팀은 일렬로 서서 종이비둘기를 가슴과 배에 고정하지 않고 붙인 뒤, 깃발을 우회해 재빨리 달렸다가 떨어지지 않고 결승선에 먼저 도달한 사람이 돌아옵니다. 팀을 위해 포인트를 획득하세요. 그런 다음 다시 명령이 내려지고 순서가 계속됩니다. 결국 더 많은 점수를 얻은 팀이 승리합니다.
(3) 게임 규칙: 종이비둘기가 도중에 떨어지면 치우고 세 걸음 뒤로 물러나야 계속할 수 있습니다.
3. 행복한 꼬마 광부
(1) 게임 준비 : 두 개의 스툴 사이에 등나무 고리(또는 훌라후프)를 광산으로 놓고, 각 줄에 3개씩 배치합니다.
(2) 게임 방법: 플레이어를 같은 수의 팀으로 나누고 각 줄은 출발선 뒤에 섭니다. 명령이 내려지면 각 팀은 수건(또는 헬멧)을 목에 묶고 앞으로 달려가 3개의 지뢰구에서 뛰어들었다가 아래에서 나왔다가 빠르게 돌아와서 수건(또는 모자)을 팀에게 건네준다. 다음 사람. 한 사람, 자신이 줄의 뒤쪽에서 물러납니다. 그다음 다음 사람도 전과 같은 방식으로 하고, 마지막까지 먼저 끝낸 팀이 승리한다.
(3) 게임 규칙: 등나무 고리(훌라후프)를 쓰러뜨린 경우에는 치우고 다시 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게임은 반 친구들 사이의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활동적인 분위기로 작용하여 긴장을 풀고 엔터테인먼트에서 더 많은 재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자, 오늘은 자리를 떠나지 않는 실내 게임과 학생들이 자리에 앉아 즐기기에 적합한 게임은 여기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