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가 9 자 진언?

동한 갈홍부터 도교의 9 자 잠언은 전설에 큰 힘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외워도 소용이 없다. 즉 헛소문일 뿐이다. 심지어 불교의 9 구 진리가 동밀에서 전해지고, 불교는 귓속말과 손자국을 수행의 방법으로 삼는다. 그런데 도교도 수정법을 고수하고 있다는 것을 모르십니까?

가까운 사람, 내일이 있는 곳, 만물을 깨달은 이유, 사람은 삼재와 같다. 나는 내가 사는 세상, 자연, 본질을 느낀다. 만약 우리가 천지만물의 존재를 항상 느낄 수 있다면, 이것은 린쯔의 본의에 도달한다. 이것은 린쯔를 수행의 본의로 삼아야 한다.

병사, 근입부터, 이때 천지는 이미 밝았고, 음양은 이미 나타났고, 용호가 막 울며, 그 전쟁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그들이 워밍업할 때, 그들은 울부짖을 준비가 되어 있다.

파이터, 이때 세태가 서늘하고, 용호가 으르렁거리고, 위아래로 죽이고, 화해의 뜻이 있다. 용호가 전성기에 이르러 음양을 조화시키는 것이 적당하다.

1 인 사람은 상이라는 뜻이고, 이것은 진의여야 한다. 용호가 왔다갔다하며 현관에서 음양 () 을 만나다. 예를 들면 봄날 눈이 녹거나, 불을 내뿜고 기름을 만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연은 조금 어수선하고, 활발하고, 둥글고 조화롭고, 대의를 얻는다.

모든 사람, 안에 아무것도 없을 때, 천지는 나와 같고, 나는 하늘과 땅과 같다. 모두 하나의 이치이니, 너무 서두르지 말고, 양성을 강요할 수도 없고, 아기를 구하고, 9 월에 성공학을 할 수도 없다. 지금 내가 누구지? 내가 누구지? 피차 차이가 없다. 가죽주머니와 신은 하나이다. 피차 차이가 없다. 둘 다 나다. 하나도 내가 아니다. 이왕이면 천지는 행인이고, 황정은 나와 서로 의지하며 살아간다.

전투대형에서 신이 황정에 산다면 모든 것이 그의 손바닥이 될 수 있고, 천지는 모든 것에 무관심하고, 큰길은 천지에도 무관심하다. 세상의 화려함은 과언이 아니다. 그러나 눈에서 잃어버리지는 않지만, 귀에 어리둥절하지는 않지만, 입에서는 무미건조하지 않지만, 코 속에서 냄새를 맡지 않고, 떨어지지 않고, 또 생각에 잠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이 실현될 때, 그것의 본성은 다시 원래의 상태로 돌아가고, 그것의 면모는 자연히 초탈된다. 진영 속의 천지는 바둑이고, 전명은 손바닥으로 되어 있고, 만물은 모두 있지만 신은 불혹이다.

상장된 사람은 이미 이 점을 분명히 알고 새로운 면모를 갖게 되었다. 그들이 계속 진보할 때, 그들은 자연의 환생에서 벗어나 하늘과 땅이 하나가 되어 도와 공존할 것이다. 기둥, 기둥 천지의 의미, 초연물 밖의 비유, 이때 하늘과 땅 사이에 한 곳이 있는데, 만물에는 모두 기둥이라는 이름이 있다.

전자는 천지환생이 제자리에서 하는 의미를 이해해야 하고, 천지합은 끝이자 시작이다. 주의할 점은 이 윤회가 천지의 윤회이며, 주기가 반복된다는 것이다. 선정에서 도의와 도의 본의를 체험할 때, 너는 네가 얻은 것, 네가 이룬 것, 네가 열거한 천지가 쓰러지지 않고, 네가 직면한 것이 현혹되지 않을 것이다. 전자는 들어가고, 생각하지 않고, 무지하지 않고, 불혹하고, 천지의 만물에 따라 놀며, 도를 돌려주지 않는다.

원숭이, 여기, 밍따오 천지 사이에 도리가 있을 때, 만물 안에는 모두 도리가 있고, 너는 방해받지 않고 천지를 이해할 수 있고, 너는 방해받지 않고 모든 것을 볼 수 있고, 너는 방해받지 않고 직진할 수 있고, 길을 따라 곤혹스럽지 않을 수 있다. 원숭이, 장애물도 없고, 하늘과 땅이 하나고, 나도 마찬가지다. 나는 서로 다르지 않다. 나는 곧장 아무런 방해도 받지 않고, 나는 도리에 어긋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