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하고 위대한 뒷모습

남송순국을 위해 순국한 열사 중 일부는' 송말삼걸' 이나' 삼고 12 재' 만큼 유명하지 않지만, 그들도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쳤고, 그들의 이야기도 똑같이 경외심과 감동을 불러일으켰다. 그래서, 나는 또한 이 작은 책을 빌려 독자들에게 그들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다. 그들이 정신의 전달체로서 후세에 기억될 수 있도록-< P > 의인 우융기, 신회 문장 (이 태산시 두동 그린 와이마을) 사람들, 남송은 벼랑산에 행조를 세운 후 시골에서 의용민병 8 천 명을 조직했다 나중에, 그는 또한 장 hongfan 군대 전쟁, 7 전 7 승, 하지만 불행하게도 반역 부하 시에 아야코 에 의해 살해 군대를 이끌었다. 시에 아야코 는 그의 머리를 들고 원군 에 항복했다, 그래서 그의 시신은 머리가 없었다. 전통에 따르면,' 죽은 시체 없음' 은 매우 비참하다. 루 xiufu 알고 후, 황후 가 준 침향나무 나무 조각 으로 머리를 주문, 우 융기 시체 에 이어, wenjingkou 산 에 묻혀, 주 문장 으로 봉인했다. 그래서 후손들은 그의 무덤을 향두묘라고 불렀고, 인근 마을도 향두묘촌이라고 불렀다. 나중에 배신자 시에 아야코 가 체포, 송 빙 우 융기 의 무덤 앞에 그를 넣어, 우 융기 의 영혼 을 희생 하기 위해 사형에 처해졌다. -응? < P > 명나라의 진헌장은 한패가 융기되어' 우 융기 송의인' 이라는 시를 쓴 적이 있다. "중원은 복할 수 없고, 지사는 부끄러움을 당할 수 없다. 진심을 다해 가는데, 왜 첫 번째 귀환을 하지 않겠는가. " 중원이 충성할 수 없더라도 나는 여전히 야만인이 되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황제를 진심으로 따라가기만 하면 가짜 머리를 달더라도 무슨 상관이 있는가? 시는 짧고 필조도 가볍지만 충신 의사가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호정 포부를 써내려 독서한 후 감개무량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의인 장다, 진비니앙 부부.

남편 장다는 송나라 도통, 라오평점산인, 광시 항원, 단종이 조주에서 혜주 갑자문으로 이사했을 때, 장달율 의군이 따라 벼랑산으로 전전했다. 벼랑 바다 대전 때, 그는 일찍이 원군을 성공적으로 습격하여 군위를 진작시켰지만, 결국 희생되었다. 그러나 당시 조건 하에서 원군을 기습하는 임무를 완수할 수 있었던 것은 이미 대단했다. -응? < P > 아내 진비니앙 (Chen Biniang) 은 장다 (Zhangda) 가 해근왕 (Zhangda) 에 나가기로 결정했을 때, 그녀는 남편이 생존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남편을 막지 않고 남호주 바다의 봉위 (Fengyu) 에 남편을 보냈다. 후세 사람들은 사랑주라고 불렀다. 그리고 나서' 사랑음' 을 써서 그를 격려했다. < P > 남편은 송천왕, < P > 내가 가는 사람은 바다가 막막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후 강간 첩 저항,? < P > 풍상이 검망으로 날아가는 것을 시험해 보세요. -응? < P > 랑은 작별 인사를 하고, 뒤돌아보지 말고, < P > 북으로 가서 소소하고 호문나무를 소소하게 한다. -응? < P > 는 조주로 일찍 정했고, < P > 는 중원 치노포를 회복했다. -응?

랭 몸, 몸 쑤 국가,?

집을 원수로 삼을 수 없다. -응?

첩은 몸, 몸 쑤 랭,?

군기가 나를 높이지 않는다고 말하지 마라. < P > 천추수건 상태를 씻는다?

눈물 자국이 핏자국에 있다. -응?

정책 랭 말, 보트 보내기,?

국가 원수는 눈이 올 수 있는데, 신첩이 무엇을 구하는가. -응? < P > 이 시는 관대하고 슬픈 노래로, 심지어 남자다움까지 있어, 진비녀가 예사로운 여자가 가질 수 없는 가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이것은 필연적이다. 만약 진비어머니가 이런 마음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녀는 어떻게 남편을 송원전장에 보낼 수 있을까? 또한, 첸 비니앙 은 전장에 그녀의 남편 을 보낼 뿐만 아니라, 자신 도 Yunfeng 산기슭 에 여성 마을 을 구축, 의군 항원 을 모집 뿐만 아니라, 동생 진격과 사촌 첸 다우 도 전장에 보냈다. 사랑하는 사람을 격려하기 위해, 그녀는 또한' 평원곡 부부와 이제자식과' 라는 시를 썼다. 이 시의 열골은 부드러운 정으로 역대 역사가들의 칭송을 받았고, 나도 여기에 보존하고 있다:? < P > 호두 장군의 눈은 전기와 같고, < P > 는 군대를 이끌고 밤에 용주 위어를 건넜다. -응? < P > 사랑하는 사람이 허리에 큰 깃털 화살을 달았는데,?

광시 전략 절벽 서쪽 전쟁. -응?

3 년 소식은 변변변치 않고,

종이 한 장은 누가 춘원을 보내느냐.

날이 길면 버드나무 어두운 정원,

는 화장루에 비스듬히 기대어 바느질에 지쳤다. < P > 마음씨 좋은 사람은 언제 만나요?

갑자기 얼랑이 내 얼굴을 보러 오는 것을 보았다.

이식하고 6 캔 더 빨아, 응?

격도 단숨에 쌍제비를 떨어뜨렸다. -응? < P > 왜 나를 장랑서 () 라고 하지 않느냐?

공동 빅토리아 보트 호랑이 계정.

무술위안보 명주,?

몸을 미워하는 것은 이상한 남자가 아니다. < P > 만약 첩이 그해에 시집가지 않았다면?

그리고 효명비와 크룹. -응?

크룹 사람들은 내가 약속하는 것을 알 수 없다,? < P > 나는 현이 특히 긴 춤을 출 수 있다. < P > 둘째 동생은 아낌없이 나를 버리고, < P > 는 강두가 눈물을 흘리는 것을 목격했다. -응? < P > 몇 번이나 듣기가 어렵고 몇 번이나 죽어가고 있는가?

미심양인은 다시 볼 수 있다. -응? 불행히도, 그녀가 동생을 송별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전선에서 벼랑산이 패하고, 소제가 순국했고, 장다가 전사했다는 비보가 들려왔다. 그녀는 비통해 마지못해 단식으로 죽어서 순국한 남편을 따랐다. 이 시는 결국 그녀의 절필이 되었다. < P > 의인 이가의 어머니 진씨, 동완인, 소제 조빙이 벼랑산에 행조를 건립했다는 소식이 동완에 전해진 후 진씨는 아들 이가에게 근왕에게 가도록 격려했다. 아들의 걱정을 끊고 아들이 전심전력으로 국가에 봉사할 수 있도록 황목만에서 물을 던져 자결했다. 이가는 알고 슬펐지만, 나라를 지켜주는 대효로 어머니의 하늘의 영에 의지하기로 마음먹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또한, 첸 의 죽음은 이가의 사기를 고무시켰을 뿐만 아니라, 현지의 많은 민중을 감동시켰고, 그들은 잇달아 벼랑산에 투신하여 대충대효로 어머니의 양육에 보답하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진씨는 전쟁터에 친히 가지 않았지만 진정한 열사였다. 그녀는 한 사람의 죽음으로 많은 사람들의 충절 정신과 담당심을 활성화시킨 것은 큰 사랑이었다. -응? < P > 벼랑산 해전이 없다면 이 땅에는 충신 의인과 감동적인 이야기가 많이 나올까? 모르겠어요. 많은 경우, 어떤 역사적 사건은 마치 도화선과 같아서, 이 순간에 불을 붙여야 할 많은 것들에 불을 붙였다. 이런 점화는 비극적인 형식으로 나타났지만 생이별, 고통과 피비린내로 가득 차 있지만 인류와 역사의 관점에서 볼 때 대단한 문화유산이다. 벼랑산 해전의 이야기가 남는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다면, 세계에는 책임지고 폭력에 타협하지 않는 기개가 있는 사람들이 많아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응? < P > 명나라 정통 년, 동완인인 의부 우시랑 진희와 함께 진씨의 의동에 감동하여,' 정위사 애진열부' 를 전문적으로 한 곡 써서 그녀를 기념했다. < P > 동해에는 정위가 있고, 연석간사했다. -응?

바다 마른 돌이 썩었는데, 이 원한은 언제 이미 되었는가. -응?

천목산 붕괴왕기가 사라지고 북풍이 밤에 전당조를 물러난다. -응?

벼랑산이 새로 거론되면서 만리병 먼지가 하늘 높이 치솟았다. -응?

?

남해에는 열부가 있어 능모절을 지킬 수 있다. -응?

눈물 피가 옷을 가득 채우고 울며 아이와 결별했다. -응?

만고강상일월명, 서울은 충성을 다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다. -응?

황목만두의 비바람이 불어와 부서해구의 파도가 천둥과 같다. -응?

이 시점에서 고독한 분노와 엘리트 웨이, 가을 cangming 실제로 반환하지 않습니다. -응?

창황의 깊이는 때로 고갈되고 열부의 이름은 불멸해야 한다.

의인 마남보, 향산사정 인사. -응? < P > 마남보는 의리를 믿고 경염 2 년 (1277 년) 1 월 단종이 얕은 만에서 적향산을 피해 집안의 천석 식량을 바쳐 송군에게 군곡으로 바쳤다. 단종 칙령은 그를 공부 시랑으로 봉했지만, 단지 약간의 감사의 표시일 뿐이다. 조송정권은 이미 망명 정권이기 때문에 진정한 근거지도 없고 권력도 말할 수 없고, 많은 관원들이 유명무실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마남보 등은 관직을 위해 식량을 기부하는 것이 아니라, 전적으로 애국적인 기절에서 국가와 황제를 위해 뭔가를 하고 싶어 한다. -응? < P > 송군은 당시 매우 어려웠고, 후방 보급이 거의 없었고, 대부분의 군곡은 모두 백성들이 조금 기부했고, 나는 조금 기부하여 모아 냈다. 만약 영남 이 땅에 떠돌아다니지 않았더라면, 혹은 영남에 이런 문화가 없었더라면, 송군은 이렇게 오래 버티기가 어려웠을 것이다.

11 월, 단종은 원병에 쫓기고 남퇴하여 마남보 집에 행궁을 설치하였다. 원군이 습격했을 때, 마남보는 모든 병사들을 이끌고 원군과 싸우며 단종을 보호하고, 결국 중과부가 되어 패전하여 송조가 완전히 멸망한 후 원군에 쫓겼다. 하지만 마남보는 시종 떨어지지 않고, 늘 울며 단식하며, 한 글자로 눈물을 흘리며 많은 시를 써서 뜻을 밝히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중에, 일부 소문에 의하면 소제 조빙 () 이 죽지 않고 점성 () 에서 도망가고 있다는 소문이 나돌았고, 진이중 () 이 보위하고 있다. 그는 여덕 (), 양기신 () 등의 기병 운곡 () 을 모집하여, 점령성을 가서 송군을 지원할 준비를 했다 나중에 양기신은 원군이 반란을 설득하여 마남보와 여덕이 힘을 합쳐 그를 토벌했지만, 쌍쌍이 포로가 되어 결국 두 사람은 굳건히 굴복하지 않고 의연하게 죽었다. < P > 시인 황사가 시' 송마남보' 로 마남보를 매달았다. "사정 청야월, 고행궁을 따라 한 적이 있다. 황룡부에 도착하지 않아, 텅 빈 백기러기 바람. 댄의 마음은 바다를 따라 가고, 정기는 무지개로 변한다. 벼랑에 따라 뜻을 이루면, 우리 고장은 대충이 있다. " -응? < P > 의인 웅비, 동관류화마을 인사는 승마사격에 능하며 무술에 대해 상당히 도략이 있다. 덕우 2 년, 그는 문천상의 근왕의 부름에 응하여 향병을 이끌고 항원을 일으켜 조주 혜주 동관 일대를 고수했다. 9 월, 그와 신회 치안 판사 쩡 fenglong 및 기타 공동 군인 은 광저우 를 회복 하고, 북쪽으로 가는 동안 shaozhou (이 Shaoguan) 를 되찾았다. 당시 광주는 원군의 중진으로 중병이 수비되어 수복하기 어려웠기 때문에, 그들은 광저우를 수복할 수 있었다. 당시에는 대진군위였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원조 군인, 1 월 남웅 전쟁 에서 원군, 쩡 fenglong 사망, 곰 비행 은 shaozhou 만 후퇴 할 수 있습니다. 원군은 고성 사오주를 포위하고 수비장 유자립 개성투원, 웅비 () 와 장승 () 이 곧장 들어가는 원군 () 과 항전 () 을 펼쳤고, 결국 하늘로 돌아갈 힘이 없어 패배하여 강에 투항했다. -응? < P > 이 이야기는 간단하지만 그 시대의 많은 의인을 대표한다. 문천상이 천하의 의인 근왕을 불렀을 때, 명나라 천순년 동안 어사로상이 시에서 쓴 것처럼, "북방 만리양호사, 장군이 일어나 근왕네" 라고 써놓은 바와 같이, 웅비 같은 사람들이 모두 분발하여 호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군문이 천지를 부르자 의인의 반응이 대마처럼 많았다. " 아쉽게도 결과는 "비린내 홍수가 남해청을 쓸어 버렸는데, 청화는 결국 돌아오지 않았다" 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런 다음 장사에게 유한이 생기게 하고, 천재가 여전히 전쟁 북소리를 듣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 하지만 영남에는 이런 문화적 토양이 있는데,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개인의 안위를 돌보지 않고 나라를 위해 뜨거운 피를 흘리려고 하는 것은 정말 감동적이고 심지어 충격적이다. 유감스럽게도, 나는 이 작은 책에서 영남 문화를 너무 깊게 파낼 수 없어 벽돌을 던져서 옥을 끌어들일 수밖에 없었고, 더 많은 사람들이 영남 전통문화의 정수를 발견하고 그것을 발굴하고 보호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응? < P > 의인 진문룡, 민흥화 (현 푸젠푸전) 사람, 자지충, 함천 5 년 (1269 년) 이 장원에 당첨되어 검열 감찰에 임했다. 문천상처럼 그도 치아 오도에 반대하여 파직을 당한 적이 있다. 1276 년 임안이 위태롭다고 말하자, 그는 참지사, 민광선부사로 임명되어 부재상과 맞먹는다. 겨울에 원군이 대거 복건을 공격하여, 그는 군대를 이끌고 각지에서 저항하였다. 단종이 푸저우에서 바다로 들어가 취안저우 () 에 이르렀을 때, 역시 그가 주둔하여 흥화 () 를 엄호하였다. Yuanjun 공격 Xinghua 반복 공격, 항복을 설득 메신저 를 보내, 첸 wenlong 은 동의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메신저 도 죽였다. 나중에, 그의 팀에 반역자가 나타났고, 반역자는 원군을 흥화로 끌어들였을 뿐만 아니라, 조성손도 성문을 열고 원군에 투항했다고 통판하여 진문룡이 포로가 되었다. 각지의 의군의 실패는 대부분 반역자 통적과 관련이 있었다. 남송은 멸망했고, 내부의 반란도 주요 원인 중 하나였다. 원군은 진문룡에 중형을 가했다. 즉, 내가 그렇게 많은 충절을 지킨 교육을 받았는데, 어떻게 너희들에게 굴복할 수 있단 말인가? 원군은 그의 명성이 매우 크고 장원이라는 것을 감안하여, 그를 죽일 엄두도 내지 못하고, 계속 그를 위압적으로 유인했지만, 그는 굴복을 단호히 거절하고 항주로 호송되는 도중에 단식하여 죽었다. -응? < P > 진문룡은 평생 시를 많이 남겼는데, 그 중 한 곡은' 원병이 합사시로 포로로 잡혀가는 중자' 로 포로가 되는 도중에 한 곡으로, 이 시는 충절의 기운이 충만하여 경외심을 불러일으켰다.?

투루 고독한 위급한 기세는 지탱할 수 없고, 서생수지는 옮기기 어렵다. -응?

도랑을 통해 비 내 일을 모독하고, 신하가 죽은 봉강은 이때다. -응?

는 피로 포로가 도발 드럼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믿어야 하고, 열사 나무가 깃발을 떨어뜨리는 것을 들어 본 적이 없다. -응?

백 손가락 durun 쑤 는 단 zhongzhong 천지 만 알고있다. -응?

의사 스와 리우 이순신, 징 후 인사. -응?

경정 초년, 소유의는 여문덕 수비 오주, 누적 전공을 따랐다. 덕우 () 는 2 년 정월, 그는 또 육수부 () 와 함께 두 왕을 따라 임안 () 에서 도망쳐 남으로 온주로 내려갔다. Lu Xiufu 및 기타 장관은 복주에서 조 유 (Zhao Yu) 를 황제로 옹호했을 때, 스와 리우 이순신 (Su Liuyi) 조 빙 황제, 그는 세 부문, dianqian douzhishi 와 개봉부 악기 를 역임했다. 절벽산이 패한 후, 그는 장세걸과 함께 포위를 뚫고 바다로 나갔고, 장세걸은 태풍에서 순국했고, 그는 살아남았다. 나중에, 그는 순덕현 동북 3 리 도령산에서 원병을 계속 반격했지만, 결국 원병을 위해 추격하여 용감하게 순국했다. 청나라 건륭 순덕 거인 나천자 () 가 시' 송궁 도녕산 ()' 을 쓰며 기러기:?

배가 너무 큰 연못으로, 반달 동안 동쪽을 바라본다.

괴석이 높고 사람이 송궁궐을 가리킨다. -응?

구름은 도닝산, 조 씨는 잔재를 겪었다. -응? < P > 절은 어찌 우뚝 솟아 있는가, 콩은 삼충렬하다. < P > 공산은 백지라고 하고 풀은 푸른 피로 물들었다. -응? < P > 나는 고적을 매달고, 옛 전전은 반명멸한다. -응?

사무왕단명, 지전 유의절. -응?

절벽 문선을 이어가고 싶다. 결국 같은 고기 덩어리가 절실하다. -응? < P > 산바람이 내 옷을 불고, 천고의 매듭을 원망한다. < P > 의인 두포, 절강성 옥상인, 글자가 비싸고, 호매 () 는 승상 두립재의 조카이다. -응? < P > 뒤 () 는 천성이 강건하고, 현령으로 일한 적이 있으며, 레인저 같은 인물로 임안 () 에서 명성이 높다. -응? < P > 덕우 2 년, 원군이 상주를 점령하고, 임안위가 위태로워지자, 두포가 의병 4 천여 명을 모집하여 문천상의 항원대오에 투입해 문천상수성을 도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군, 원군, 원군, 원군, 원군, 원군 등) 황후 는 원영 회의 에 문천상 을 보낼 때, 뒤 Enteromorpha 는 원군이 호랑이 세대이기 때문에 신의를 말하지 않기 때문에 가지 말라고, 문천상을 강력하게 만류했다. 나중에 문천상은 과연 백안에 억류되어 대부분 호송되었다. 뒤 Enteromorpha 는 wencheng 상 을 따르도록 맹세, 그래서 적극적으로 원 총리 tianxiang 도로 와 함께 제안했다. 원군이 진강을 통과했을 때 문천상이 성공적으로 탈출할 수 있었던 것도 두포의 극력 계획 때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군, 원군, 원군, 원군, 원군, 원군) -응? < P > 나중에 두 왕 남하 푸저우 () 를 따라 절동 () 으로 파견되어 항원대오를 조직하여 실패 후 툰조양 () 을 옮긴 뒤 벼랑산에 다시 가서 임대경 () 이 소집했다. 벼랑 바다 전쟁 때, 그는 원군에 사로잡혀 광저우에서 극형을 받았고, 문천상과 함께 갇혀 있었다. 문천상이 북상하는 것을 송별한 후, 그는 이미 만신창이가 되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부상으로 죽었다. 그를 기념하기 위해 문천상은 옥중에서 시 두 수를 지었는데, 이름은' 두대경' 으로,' 집두시' 에 수록됐다. < P > (1)?

이전에 도둑이 없었을 때, 중야에 물었다.

노쇠한 것을 구하기 위해 고생하고, 미르인은 모두 비할 바 없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응?

(b)

높은 바다, 아들 아무것도 편주.

흰 햇빛 집행 메이, 매몰골은 이미 가을이다. -응? < P > 벼랑 전쟁에서 사망한 의인은 천남지북에서 왔고, 모두가 그들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비바람에 따라 생사를 떠나지 않는다. 소제 순국소식이 전해지자, 그들은 모두 비통해하거나, 복검이나, 바다를 밟거나, 단식하거나, 옥사, 밝은 축제 고풍, 영렬하고 황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불행히도, 저는 모든 것을

로운 중양절 풍습이 생겨났다. 1 국화를 감상하고 국화주를 마시는 것은 진나라대 시인 도연명에서 유래했다고 한다. 도연명은 그의 은거, 그의 시, 그의 술과 국화에 대한 그의 사랑으로 유명하다. 후세 사람들은 그에게서 배울 것이기 때문에 중양절에 국화를 감상하는 풍습이 있다. 국화는 중국에서 광범위하게 재배되어 품종이 매우 풍부하다. 국화는 교만한 서리의 가을에 만개하는데, 그것의 고귀한 품격으로 인해 꽃중의 군자라고 불린다. 9 월은 국화월로도 불린다. 옛사람이 국화를 감상하는 것은 매우 신경을 쓰는 것이다. 송대' 도쿄몽' 에 따르면 사람들은 다양한 국화꽃을 좋아한다고 한다. 9 월은 모두 국화를 감상하는데, 여러 가지가 있다: 그 황백의 꽃, 연꽃방처럼, 만년국화라고 한다. 핑크는 복숭아꽃, 흰색은 목향국화, 노란색은 김종국화, 순백색은 서종국화라고 불리며 곳곳에 널려 있다. 식당은 모두 국화로 만든 동굴이다. 명태조 도안의 꿈' 재재: 여주 소신족 분위기가 궁을 습격했다. 국화의 날, 그 책상, 그 강, 그 등불, 아궁이, 그 접시, 그 상자, 그 분각, 그 관람자, 그 컵 접시, 그 주전자, 그 잔, 그 매트리스, 그 술; 그것의 분식, 그것의 옷 도안, 모든 국화인들이 밤에 촛불을 켜고, 쪄서, 색깔이 몇 층 이상이다. 돗자리가 흩어지자 갈대 커튼이 뜯어져 드러났다. "연경 세 때": 아홉 꽃, 국화도. 모든 중양절, 부귀한 집, 백분 구화 장식, 현관이 건물 중보다 가볍고, 망산은 구화의 산이다. 사방팔방에 쌓여 있는 그 사람들은 구화보탑이라고 불린다. 옛사람들이 국화에 대한 숭배와 읊조리는 국화에 관한 시사는 무수히 많다. 2. 한족 여성들은 예로부터 비녀꽃 풍습을 가지고 있으며 계절에 따라 다른 꽃을 착용하고 있다. 봄에는 모란이 많고, 여름에는 석류 재스민이 많고, 가을에는 국화꽃 오크라가 많다. 중양절 국화 당도, 당두목 \ "9 일 승고 \" 시는 강영기러기가 처음 날아가고 손님과 함께 한 주전자를 짊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웃음거리가 되고, 국화가 만개할 때. 。 국화의 풍습은 당대에 이미 있었고, 천고에 전해졌다. 송대에서는 컬러 리본이 산수유와 국화로 잘려 서로 증정하였다.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도 국화를 착용할 수 있다. 이것은 특이한 습관이 아니다. 고대 한족 남녀는 중양이 국화를 오를 때 긴 머리를 하고 머리에 꽃 몇 송이를 꽂아 생활에 대한 사랑을 나타냈다. 그리고 고대인들은 국화가 악령을 피할 수 있다고 생각했고, 남녀노소가 중양에서 착용하는 것이 모두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3 국화주를 빚는 것은 민간의 설법으로, 9 월 9 일, 구중양, 국화는 술을 향기롭게 한다. 중양이 국화주를 마시는 전설은 도연명이 술을 얻은 이야기에서 유래했다. 진대의 갈홍은 국화는 편할 때 줄기와 잎에서 수확해 잡귀비로 빚어냈다고 말했다. 내년 9 월 9 일에 익으면 마셔요. 그래서 국화주라고 해요. 태경파' 구름: 9 월 9 일 국화, 꽈리, 송지, 긴 복은 사람을 늙게 한다. 국화주는 해열 해독, 명목제풍, 평간선폐, 익음자신 효능이 있다. 왕 은 대답했다; 초구중양절에는 입구에 국화꽃이 있다. 나는 술을 배달하는 것을 모른다, 만약 도가라면. 송대는 국화와 산수유로 술을 빚었는데, 산수유라고 불리며, 국화는 연년익수의 손님으로 여겨진다. 이 두 가지 물건으로 양과 9 의 악을 없앨 줄 알았다. 4 국화차를 마시며 봄날과 바람의 따뜻함을 연구하고, 초귀오후에 차를 그리워합니다. 북원 향설은 찾기 어렵고, 동쪽 울타리에서 새싹을 따다. 국화차는 가을의 특색차이다. 정신을 차리는 국화차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특히 카모마일과 국화꽃이 우려낸 차는 매우 다양하다. 5 국화 국화는 역사가 유구하며 향긋하고 부드럽고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켜 좋은 음식이다. 그것은 스튜, 찜, 삶기, 볶기, 굽기, 비빔밥 등 먹는 방법이 많다. 국화떡, 국화만두를 만드는 것과 같이 실을 찢어 소를 만들 수도 있다. 국화는 주로 황국화, 백국화와 함께 먹고, 항백국화, 황산공국은 모두 상품이다. (2) 떡중양까우 9 월에 떡을 먹는 것은 이미 민간의 풍습이다. 떡은 한대에 나타났는데, 당시에는 봉미끼라고 불렸다. 미끼의 원료는 쌀가루로 쌀가루와 쌀가루로 나뉜다. 두 가지를 결합하여 미끼를 찌다. 좁쌀은 오곡의 우두머리로 고대에는 손님을 대접하고 제사를 지내는 좋은 상품이었다. 9 월에는 좁쌀이 익어 사람들이 제때에 새로운 음식을 시도했다. 그래서 우선, 그들은 자신의 조상을 추천하여 즐긴다. 중양까우의 전신은 9 월 신상품이다. 중양절, 사람들은 중양떡으로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을 추천한다. 이것은 가을 제사용이다. 육조 시대에는 중양절의 풍습이 형성되어 떡이 제철 식품이 되었다. 수서는 동요 한 곡을 등에 업고, 유가가 7 월 초에 부상을 입었고, 9 월에 떡을 먹는 것이 딱 맞다고 말했다. 당대는 마고전이라고 하고, 송대는 중양전이라고 부른다. 몽환' 구름, 이날 사람 점포, 당면찜, 돼지고기, 양고기, 오리를 실밥에 꿰어 꼬치에 꽂았다. 그래서 이름은? 중양떡? 。 중양까우는 명청 이후에는 화떡이라고도 불린다. 중양화전은 이미 도시와 시골의 명절 식품이 되었다. 정교한 중양까우는 9 층으로 만들어야 하는데, 보탑처럼 그 위에 양 두 마리를 놓아두면 중양 (양) 의 뜻에 부합한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중양까우에 붉은 종이 깃발을 붙이고 촛불을 켜기도 한다. 등산 대신 등불을 켜서 떡을 먹고 산수유 대신 빨간 종이기를 쓰는 것이다. (3) 층층층나무배산수유는 일종의 회향식물이므로 오수유라고도 하며 월교나 난쟁이라고도 하는데, 무설산 산수유가 가장 좋기 때문이다. 그것은 상록수 작은 교목으로, 깃털 모양의 복엽, 초여름에 녹색과 흰색이 섞인 꽃으로, 고추씨처럼 튼튼하고 가을이 무르익었다. 열매는 연하면 노랗고 익으면 자주색으로 변하고, 온중, 진통, 이기의 효능이 있다. 본초강목' 은 그 맛이 매콤하고 향기롭고 성온이 추위를 치료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옛사람들은 산수유를 착용하면 악령을 피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풍토인정': 9 월 9 일 산수유에 마개를 꽂아 사악한 추위를 몰아냈다. 중양절, 그 가지와 잎을 따다. 과일조차도 천으로 작은 가방을 꿰매어 몸에 끼면 악령을 피할 수 있다. 중양절에 산수유를 착용하는 풍습은 당대에서 매우 보편적이다. 팔에 착용하거나 산수유향낭을 만들거나 머리에 꽂아 전염병을 피한다. 산수유는 중양절에 사악한 특산물이며, 페산수유는 중양절 풍습의 주요 상징이 되므로 등산은 산수유회라고도 하고, 중양절은 산수유절이라고 합니다. 명절 풍습의 본의로 볼 때 산수유와 승고의 결합이 가장 이르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나 송원 이후 층층층나무를 차는 풍습은 점점 희박해졌다. 그 변화의 원인은 아마 중양절의 무게 중심 이동에서 이해해야 할 것이다. 초기 사람들의 시간 생활에서 중양은 사악을 피하고 재난을 없애는 것을 강조했다. 사람들의 생활 여건이 개선됨에 따라 사람들은 현재의 현실 생활뿐만 아니라 미래의 삶에 더 많은 기대를 걸고 장수와 지속을 기도한다. 이에 따라 연수과 (국화) 의 지위가 마침내 산수유를 넘어섰다. (4) 등산 피역상추 앞에서 언급한 중양 등산의 주요 목적은 전염병 강신을 피하는 것이다. 산꼭대기는 가을이 높고 공기가 상쾌하며, 하늘은 만리, 가을을 감상하기에 아주 좋은 곳이다. 중양에서 산을 오를 때, 사람들은 종종 술로 국화를 감상하고, 산수유를 착용하고, 미풍에 시를 쓰고, 재미있는 소풍을 한다. \ "Jingchu 세 연간 스펙트럼 \" 기록, 9 월 9 일, 네 사람은 모두 야연에 갔다. 출판사: 두공 자운: 9 월 9 일 연회, 언제 기원했는지 모르겠어요. 그러나 한나라에서 송대까지 변함이 없었다. 오늘 북방 사람들도 이 명절을 중시한다. 배산수유는 미끼를 먹고 국화주를 마셨다. 구름은 사람을 장수하게 하고, 근대는 모두 태허에 위치한다. 등산은 일반적으로 등산을 하거나 탑을 오르는 것이다. 요컨대 모두 높은 곳으로 기어가는 것이다. 강남에 사는 사람들은 산을 오를 수 없기 때문에 쌀가루를 모방하고 그 위에 작은 삼각기를 꽂아 재해를 피한다는 뜻을 나타냈다. 승고 풍습이 성행하면서 중양절은 등고절과 등고회라고도 불린다. 3lian.com(V) 중양절은 노인을 공경하는 또 다른 명절이다. 9 는 양의 최고 수이고 99 는 장수와 장수를 의미한다. 중양국화는 장수의 풀이다. 중양절에는 민간 추제가 조상을 표창하기 때문에 중양절에는 경로의의 뜻이 있다. 이 날 노인들은 등산, 국화 감상, 국화주 마시기, 산수유페를 입고 중양까우를 먹으며 가을의 높고 상쾌한 국화 향기로운 명절 즐거움을 즐겼다. (6) 중양의 가장 유명한 잡속은 게를 먹는 것이다. 서주에 게장 같은 음식이 나왔다고 하는데 당송 시절 맑은 물로 게를 삶는 것이 더 유행했다고 한다. 가을철에는 게가 출시되고 가을게는 맛있다. 강남 양청호 등지의 게는 특히 유명하다. 이 식당은 9 월에도 게살로 만든 맛있는 요리를 제공한다. 푸젠 등지의 중양절에 쌀과를 먹다. 이 쌀과는 9 층으로 나누어 겹쳐서 벗기고 마름모꼴로 썰 수 있다. 사방이 분명하고 반투명하여 먹기에 달콤하고 부드럽다. 중양제조 역시 중양절의 민속활동이다. 사람들은 중양 등산의 기회를 이용하여 조상의 묘를 제하고 조상을 기념한다. 9 월 초구도 마주 승천의 기념일이다. 연해지역에는 매주나 천후의 사당과 궁묘에서 마조묘를 제사하며 마조가호를 구하는 풍습이 있다.
  • 정염생 서예
  • 양가오현에는 어떤 유적지가 남아 있나요?
  • 충칭 지에팡베이 인근 음식 거리
  • 슬럼프에 빠진 후, 당신은 어떻게 한때 의기양양했던 자신을 되찾았습니까?
  • 모두 인테리어가 다 되었다. 천장이 필요하다면 고칠 수 있나요?
  • 병영 춘완 때 읽기에 적합한 시. 서둘러, 온라인에서 너의 좋은 소식을 기다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