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일을 떠올려 여향을 소중히 여기다. 쉽게 다치다. 먼저 노래를 접고 웃는 것이 가장 가슴 아픈 일이다. 송사 311 곡, 송사 선편, 여성과 인생의 서정적 번역과 주석 번역이 있습니다. < P > 새벽에 서리가 내린 커튼을 걷어 올리고 따뜻한 손으로 새 매화 화장을 해 보세요. 마음속에 슬픔이 너무 많기 때문에 싫어하지 마라. 눈썹을 먼 산처럼 길게 그려라. < P > 과거를 회상하고 지나간 세월을 한탄하면 슬픔을 더 쉽게 느낄 수 있다. 나는 노래하고 싶지만 웃고 싶지만 눈썹은 빡빡합니다. 이 날이 가장 고통스럽다. < P > 한 여자의 슬픔을 표현하기 위해 이 단어를 감상한다. 싫어하지 않는다. 글은 많지 않지만 몇 가지 장면이 바뀌어 여주인공의 복잡한 내면세계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글은 형식상 생생하고 시인은 환경, 인물의 외모, 그리고 여성 생활의 단편을 묘사하며 여성의 내면의 고민과 지난 세월에 대한 추억과 고통스러운 인생 경험을 표현한다. < P > 구양수의 단어는 그의 시풍과 매우 다르다. 방탕은 아니지만 적어도 소탈하다. 그래서 남녀의 사랑, 혹은 아이의 상태에 관한 글이 많이 있는데, 그가 수구적인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잘 썼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제목은' 눈썹' 이고 눈썹을 주제로 한다. 고대에는 눈썹을 그리는 것이 여자 메이크업의 가장 중요한 단계 중 하나였고, 무늬가 다양했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심지어' 나방 눈썹' 을 미녀의 대명사로 삼았다. 시경 펑웨이 석인' 에서 미인은' 수수수미, 교묘하게 웃는 미목' 으로 묘사된다. 굴원의' 이소' 에는 이미' 다녀가 나방을 질투해 불눈썹을 치고, 음탕한 것으로 전해진다' 는 시구가 있다. 후세 사람들의 시에는 이런 예가 셀 수 없이 많다. < P > 마지막 영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눈썹을 그립니다. "아침 커튼이 가볍게 흔들린다" 는 것은 일종의 환경 묘사이다. 겨울 아침, 찬 공기가 사람을 습격한다. 오, 손으로 매실 메이크업을 해봐' 라는 그림과 함께 여주인공이 겨울 아침에 거울을 보며 화장을 하고, 따뜻하고 섬세한 두 손을 들이마시며 이마에 매실 메이크업을 조심스럽게 그려본다. 커튼 롤은 그녀가 이미 일어났다는 것을 암시한다. 아직 이르지만 그녀는 일어나서 옷을 입어야 하는데, 일상생활의 어려움을 알 수 있다. "가벼운 서리" 는 기후가 단지 약간 춥다는 것을 암시한다. 소한 때문에 여주인공의 수줍음이 눈에 띄며 생계를 위해 이렇게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매화 화장 시험" 은 그녀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한다. < P > 마지막 두 문장에서 그녀는 마음속에 슬픔이 있다는 것을 썼다. 그녀는 싫어하지 않아 눈썹을 "그래서 멀리 그렸다" 고 썼다. 옛사람들은 산천을 작별하는 습관이 있었고, 눈썹의 길이는 물의 광대함과 산의 기나함을 상징한다. 미인의 눈썹과 먼 산의 비율은 유래가 이미 오래되었다. 한대 명가의' 비연열전' 에는' 동생 합덕이 입궁하고, 가는 눈썹이 먼 산' 이라는 문구가 있다. 이 두 문장은 매우 다정하다. 여자가 눈썹을 그리는 것은 정상이다. 돈 황명' 좋은 시절, 보옥이 더 이궁이다' 는 "눈썹은 그릴 필요가 없고, 천교장 귀밑머리는 그리지 않는다" 고 말했다. 눈썹 길이가 아름다움의 상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눈썹그림' 산이 길다' 는 것도 흔한 일이다. 당대의 장미의' 화장루 이야기' 에 따르면 당태종은' 안사의 난' 을 피하기 위해 청두로 도피한 뒤 11 가지 눈썹을 그려 달라고 했다. 바로 11 가지 눈썹의 화법이다. 명대 양신은' 11 눈썹' 에서 이 눈썹의 그림세트를 다시 한 번 요약했다. 원양미, 원망미, 오악미, 삼풍미, 진주 눈썹, 궐악미, 분미, 스모키 눈썹, 횡미, 거꾸로 눈썹이 있다. "눈썹" 이 그 중 하나입니다. 핑계 유신' 서경 잡기' 볼륨 2 는 "(탁월) 미, 미장원산" 이라고 말했다. 낯의' 생차자 원산장미' 는 이세돌' 먼 산의 긴 눈썹, 버드나무가 가늘고 허리가 웅크리고 있다' 고 말했다. 보이는' 먼 눈썹' 은 매우 예쁘다. 은은한 날씬한 눈썹 화장이라고 한다. 여기서 가수들이 거울을 향해 화장을 하고 자기 연민을 느끼는 행동, 특히 그녀의 눈썹그림' 먼 산의 머리' 에서 그녀의 내면의 슬픔과 외로움, 그리고 사랑에 대한 갈망을 볼 수 있다. 시인의 천재는 감정을 장면에 통합하는 데 있다. 눈썹화' 원산' 은 보기 좋기 때문이 아니라' 각자 각자의 미움이 있다' 는 이유로 미묘하게 눈썹을 사고할 줄 아는 사람과 연결시켰다.
다음 서정, 눈살을 찌푸리고 써요. 첫 번째는 사람에 대한 사고이고, 다음 편은 자연스럽게' 과거에 대한 사고, 과거에 대한 소중함, 자신에 대한 상처' 로 전환된다. " 그녀의 행동거지와 외모에서 시인은 이 여자가 얼마나 감상적인지 보았다. 어쩌면 그녀는 거슬러 올라갈 수 없는 지난 일들을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 순간적인 세월을 후회하고 있을 때, 마음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이 세 문장은 여주인공의 심리를 성공적으로 묘사하고, 짧은 몇 마디로 그녀의 내면의 고통과 슬픔을 충분히 표현했다. < P > 는 세 마디 말로' 먼저 노래 한 곡을 모방하고, 그것에 미소를 짓는 것이 가장 가슴 아픈 것' 이라는 정태로 여주인공이 행복한 삶을 얻지 못해 어쩔 수 없이 노래로 살아야 하는 고통스러운 심정을 생생하게 묘사하며, 자신의 운명을 통제할 수 없다는 것을 드러내고, 아름다운 시절을 함께 웃음에 낭비하게 하는 괴로움과 슬픔을 담은 수천 개의 매듭을 썼다 그녀는 다정다감하고 곳곳에 슬퍼서 노래를 부르고 싶을 때 먼저 불쾌한 표정을 지었다. 네가 웃을 수 있을 때, 너도 일종의 원한이 있을 것이다. 그녀의 마음은 진실하고, 외모도 그렇고, 다른 사람은 겉모습에서 안다. 그래서 이런 사랑의 상태에서 가장 마음을 잘 아는 사람은 그것을 가장 좋아하고, 그것을 가장 잘 팔아먹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심지어 마음이 아프기도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마지막' 가장 가슴 아픈' 문장은 작가의 동정을 함축하고, 간결하고 생동감 있게 말한다. < P > 시 전체를 보면, 단어는 얕고, 시간은 짧으며, 당시 사회의 어둠과 독재를 소박한 언어로 적어 시인의 연민의 마음을 충분히 표현했다. 구양수는 가난한 사람들의 생활 방식을 마음으로 느끼고, 그의 시로 밑바닥 사람들의 희로애락을 반영한 것이 바로 이 점이 독자들을 감동시켰다. < P > 창작 배경 구양수는 정치생활에서 강직하고 용맹하고 계략이 있다. 그의 시와 몇몇' 야어' 는 그의 성격의 이 면을 표현했다. 그의 일상의 사생활, 특히 젊었을 때는 상당히 낭만적이었다. 그래서 나는 또한' 세속정신' 이 있는 알록달록한 글을 썼다. 이' 고백' 이 그 중 하나다. 일반적으로 이 단어는 가수의 생활을 말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그 창작 시간은 알려져 있지 않다. 구양수 (1117-1172), 본명 영숙, 이름 취객, 후명' 유일거사'. 한족, 창주 영풍 (이 강서영풍현) 사람, 창주 () 는 원래 여릉군 () 에 속해' 루릉 구양수' 라고 자칭한다. 문충, 별명은 구양문충입니다. 북송의 정치가, 문학가, 사학자와 한유, 류종원, 왕안석, 소경, 수시, 소철, 쩡공 () 과 함께 당송 () 팔자 () 라고 불린다. 후세 사람들도 한유, 류종원, 수시와 함께' 천고 4 대 문학가' 라고 불렀다. 구양수 < P > 그 황홀한 놈들은 안 돼! 밤노래는 서리가 내리고, 배는 단풍교계에 닿는다. (서양속담, 노래속담) 오랫동안 남사를 만나지 못했는데 북단이 텅 비었다고 한다. 남편은 눈물을 흘리지도 않고 방을 떠나지도 않는다. 나는 이미 쓰촨 상실을 안타까워했다. 김숙이 배 뒤에 숨어 있는 것을 보았다. 멀리 천아르 목강을 바라보니, 애석한 근심이 만만치 않아, 떨어질 곳이 없다. 제방에서 나는 몇 번 보았고, 물은 나부끼며 송별했다. 미인교와 작별인사를 한 적이 있는데, 지금까지도 소식이 없다. 이것은 장작문의 비참한 설야이다. 이때 아이를 갖는 것이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낫다. 나는 환한 미소로 나갔다. 내가 어찌 초야에 오래 사는 사람이 될 수 있겠는가? 달 속의 달빛이 스치는 것을 멈추고 손을 흔들어 속세를 떠나 신선이 되었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가을달과는 달리, 떠난 사람에 집착하며 두 번 다쳤다. 해가 지는 곳에 돛이 있고, 천지가 사람의 장을 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천해가 다시 떠오르자 작은 배는 먼 곳의 가장자리로 향했다. 세속을 초월하면 자연히 법주의 빛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