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지에의 캐릭터 사랑

1970년 3월 7일, 상하이작가협회 회원 전원이 5.7간부학교에 입학하여 활동했다. 이때 다이후잉은 남편과의 오랜 별거와 정서적 불화로 인해 이혼했다. 어린 시절 연인들의 감정 붕괴는 대호영을 매우 고통스럽게 만들었다. 비록 복습 후 해방된 문걸은 여전히 ​​불펜에 살고 있지만, 그는 높은 말과 강한 체력으로 인해 회사의 생산 대장이 되었다. Dai Houying이 됩니다. 한 명은 돼지를 키우고 다른 한 명은 채소를 재배하며 일상적인 생산 작업을 공동으로 담당합니다. 간부학교와 현장 사이의 긴 제방에서 두 사람은 문학, 시, 인생, 미래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며 매우 사변적으로 이야기를 나누며 점차 서로에 대한 감정을 키워 나갔습니다. 10월 1일 오후, 다이호잉은 문걸의 집 문을 두드렸다. 문걸은 당시 자신의 감정을 바다처럼 마음속에 담아 두었다. 여기서 그녀는 눈을 감고 여유롭게 몸을 흔들었다. 바다는 바닷물의 침투와 어루만짐을 견디며, 이때 세상은 더 이상 폭풍우로 가득 차 있지 않았고, 오직 둘만이 남았다. 곧 직장 선전팀의 손에 결혼 신청서가 전달됐고, 두 사람은 열애를 공개했다. 그들은 곧 결혼하고 서로를 돌보기를 희망합니다. 한 달이 넘도록 결혼 신청 소식이 전해지지 않던 두 사람에게 불길한 분위기가 스며들기 시작했다. "문화 혁명"은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매우 복잡하게 만들었습니다. Dai Houying은 그녀의 날카로움을 보여 많은 사람들을 화나게 했습니다. Zhang Chunqiao의 폭격은 Dai Houying을 충분히 고통스럽게 만들지 않았기 때문에 Wen Jie와의 관계에는 항상 문제가 있었습니다. 회사는 월말에 4일의 휴가를 냈습니다. Dai Houying과 Wen Jie가 결혼식을 준비하기 위해 4일의 휴가를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논의하고 있을 때, 회사 리더는 갑자기 Wen Jie에게 휴가를 보낼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두 사람은 그날 오랫동안 제방에 머물렀다는 것을 즉시 깨달았습니다. Wen Jie는 근무할 때마다 점점 더 불리해졌습니다. 그러나 대후영은 길림으로 전근을 앞두고 있었고 결국 원걸은 지도자와 말다툼을 벌였다. 5월 7일 간부학교는 문걸에 대해 반성하는 대신 비판회를 열었다. Shang Wenjie는 자신이 Dai Houying을 사랑하고 있으며 Dai Houying을 떠날 수 없으며 Dai Houying과의 사랑이 걷잡을 수 없는 수준에 도달했다고 더욱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원걸은 '문화대혁명'에 대한 반대운동, 불만, 반격이었다고 한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원걸이 개굴에서 기어나온 반역자라고까지 말했고, 이후 이 모든 일을 묵묵히 들었다. 다음날 아침 간부 학교 전체에 "반역자 문걸은 회개하고 싶지 않고 검은 선을 고수한다"는 대형 포스터가 방송되었습니다. 문예를 공격하고 무산계급을 공격하고 혁명반군을 공격하고 반군을 부패시킨다." 그러나 Dai Houying의 성격은 구부러지기보다는 오히려 깨지기를 원했습니다. Wen Jie에 대한 그녀의 대답은 1971년 봄 축제 전날, 5월 7일 간부 학교의 모든 사람들이 단호하게 관계를 끊는 것이었습니다. 상하이로 돌아온 원지에도 예외는 아니었다. 1월의 상하이는 당시 다이호잉과 원지에의 기분처럼 추웠다. 키 1미터의 북동쪽 남자는 무릎을 꿇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Dai Houying도 Wen Jie 앞에 무릎을 꿇고 울며 Wen Jie에게 그녀는 그의 사랑을 받을 자격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Wen Jie는 완전히 절망적이었습니다. Dai Houying은 Wen Jie를 시당 대회에서 마지막으로 만났습니다. Wen Jie는 회의에 참석한 Dai Houying도 보지 않고 돌아섰습니다. Wen Jie가 걱정되어 Chengdu Road에서 Nanjing Road까지 따라갔습니다. Wen Jie가 아직 100m 떨어져 있을 때 그녀는 Wen Jie를 다시 볼 수 없다는 것을 알았고 장기적인 고통이 더 심했습니다. 단기적인 고통보다 Dai Houying은 Wen Jie에 대한 그리움을 견디고 돌아섰고 그날 밤 Wen Jie는 집에서 낭만적인 사랑에 빠졌습니다. 원자에의 죽음 이후, 상하이 작가 협회는 즉시 눈길을 끄는 원자에에 대한 비판 모임을 열었습니다.

회의는 길지 않았지만 사람들은 주먹을 휘두르며 원지에의 회개하지 않는 일을 꾸짖었습니다. Dai Houying은 7일 낮과 7일 밤 동안 서로를 쳐다보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그날 밤 Wen Jie를 따라 집으로 돌아오지 않은 것을 후회했습니다. 이 사람은 세상을 떠났지만 아직 살아있는 사람들은 깊은 자책감에 빠지고 있습니다. Dai Houying은 자신의 책에서 Wen Jie가 죽은 후 갑자기 배에서 거친 바다로 뒤집힌 것처럼 느꼈다고 썼습니다. 그녀는 해안, 배, 다리를 볼 수 없었고, 심지어 그것을 허용하는 돌도 만질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숨을 쉬기 위해.

Wen Jie와 Dai Houying의 사랑 비극과 Wen Jie의 죽음은 Dai Houying의 마음 속에 무덤입니다. Dai Houying과 Wen Jie는 100일 동안 사랑에 빠졌습니다. 가슴 아픈 100일 동안 Dai Houying은 완전히 다시 태어난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고통을 통해 배운 Dai Houying은 자신에게 일어난 일을 통해 자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행한 일을 반성하기 시작했습니다. '문화대혁명' 이후 그녀는 펜을 사용해 자신의 성찰과 통찰을 기록하기 시작했고, '시인의 죽음', '인민', '분할뇌' 등 인도주의 정신을 반영한 여러 작품을 잇달아 썼다. 1980년대, 1990년대에는 문화대혁명 이후 등장한 상처문학의 대변인이 되었다. 그녀의 성찰과 고백을 통해 Dai Houying은 문화 혁명 기간 동안 자신이 비판했던 일부 사람들, 특히 인도주의적 문학적 관점 때문에 Dai Houying에게 무자비하게 비난을 받았던 그녀의 멘토 Qian Gurong의 이해를 얻었습니다. 그는 Dai Houying에게 말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당신이 너무 어렸습니다.

선생님의 인도주의적 사상을 비판하는 것부터 나중에 인도주의적 정신에 관한 걸작을 집필하기까지, 다이호우잉은 대문자 '人'이 앞으로 밀려나면서 자신과 문지에의 사랑이 펼쳐진다고 말했다. 그녀가 삶과 인간의 본성을 성찰하게 만드는 중요한 원동력이다. 그러나 성숙한 작가가 사람과 세계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기록하던 중, 대호영은 우연히 집에 침입한 갱단의 칼에 쓰러졌습니다. Dai Houying은 Wen Jie가 죽은 지 25년 만에 그녀와 함께 세상을 떠났으며, 그녀의 인간성 회복, 인간적 자존감, 그리고 슬프고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에 대한 기록을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