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왼손은 11개의 음조 아르페지오를 연주하기 위한 '유니버설 핑거링'에 적합합니다. 즉 가운데 손가락은 C에 놓고 검지는 G장조와 F장조에 놓고, 테일 핑거는 a, b, c, d, be, e, f, g 마이너에 연결되어 있으며 이러한 마이너 키는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
2. 오른손은 6개의 음조 아르페지오를 연주하는 "유니버설 핑거링"에 적합합니다. 즉 중지는 bE에 놓고 검지는 bA와 bD 장조에 놓고, 꼬리 손가락은 #g 및 bc, #f 단조에 배치됩니다.
3. 일반적으로 피아노를 연주할 때 왼쪽과 오른쪽 손바닥을 두드려서 힘을 전달하게 되면 연주가 끊기고 점프하게 됩니다. 팔의 움직임은 병진적이며 위아래로 부딪히는 부분이 없어야 합니다. 손목의 회전으로 손가락의 방향과 움직임 공간이 조정되므로 손가락이 더 편안하고 늘어날 수 있습니다.
4. 왼손과 오른손의 가운데 엄지손가락의 움직임과 다른 손가락들의 교차가 동작의 핵심입니다. 팔이 바깥쪽으로 움직일 때 엄지손가락은 팔에 형성된 둥근 구멍을 통과합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손가락은 손목의 회전을 통해 힘의 전달을 구현하기 위해 팔이 바깥쪽으로 움직이고 손목이 바깥쪽으로 약간 기울어지면서 엄지 손가락에 일정한 공간이 제공됩니다. 엄지손가락으로 키를 누르는 것과 세 손가락이나 네 손가락으로 키를 떼는 동작이 일관되고 통합되어 있습니다.
추가 정보:
1. 피아노 연주에는 8도 연주에 두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손목 기술만 사용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팔과 손목을 모두 사용하는 것입니다. . 8도의 긴 클립을 연주하려면 손목 기술이 필요합니다. 끝부분의 작은 8도 구간을 연주하려면 팔의 힘이 있어야 멋진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양손이 동일한 8도 구간이라면 손목과 팔을 함께 사용해야 하며, 손목이나 팔만 사용한다면 FF 근력과 좋은 점프력을 얻기 어려울 것입니다.
2.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차크라 손가락에는 3개 손가락과 4개 손가락이 있습니다. 바운스는 세분성이 좋아야 하며 흐릿하거나 혼란스러운 구성 요소가 없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모차르트의 "터키 행진곡"의 시작 부분에는 매우 일관된 운지법이 필요합니다.
3. 피아노에서 3도와 6도 코드의 연습은 운지법과 손가락의 유연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3도와 6도 음계가 명확하게 연주되고 속도도 빨라집니다. 그러나 왼손의 경우 속도와 선명도는 1도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3도와 6도는 연주하기가 더 어렵지만 계속 연습하면 확실한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 바이두백과사전-피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