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시: 이곳은 주로 중국 고대의 율시를 가리킨다. 이 절의 끝에서 고전시는
시의 외연은 모든' 비표현성' 의 시와 시 창작 실천으로 확장될 수 있다.
현대시: 여기는 주로 1920 년대 이후의 시가 창작 이론과 실천을 가리킨다. 지나가다
왜냐하면 저는 엘리엇의 시와 같은 현대시와 현대시에 대한 저의 견해를 거의 접한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더 많은 것은 서구 현대 그림에 대한 관찰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에 나의 관점은 극도로 편파적일 수 있다.
1. 1 고전시는 초기 인물의 형성과 함께 생겨났으며 인물, 관념, 사상의 결합이다.
무의식적 존재의 산물을 직접 인정하고 반대하다. 고전시가 발전한 격법은 인간이다.
점차적으로 필기도구를 장악하는 과정에서 글쓰기의 심미 형식을 구축하다. 고전시는 이미 충분히 발전하였다.
단어와 조합소리를 만드는 기교는 있지만, 단어 세계는 아직 사고 세계에서 분화되지 않았다.
심리과정과 자연생리학의 역사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 혹은 차이가 있지만 그 이후로는 관찰되지 않았다.
의식적으로, 기본적으로 고전시의 전재이다.
1.2 현대시는 반대입니다. 현대 시인들은 이런 차별화와 차이를 충분히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런 분화에 대한 이해와 분화에 대한 사실을 적극적으로 전달하므로 현대시는 표현력이 있다. 모두
현대시는 아직 고전시처럼 현대인물과 기질에 맞는 형태를 짓지는 못했지만 이미 완성되었다.
문자 세계를 사고 세계에서 분리하여 사고 세계 내용의 전환을 독립적으로 표현하다.
1.3 시는 문자의 조합이다. 이런' 형식' 은 수학적으로' 형식화' 로 이해되어야 한다.
그에 따라, 비격율적인 긴 문구가 반드시 현대시가 아닐 수도 있다. 왜냐하면 그것들의 조합은 이전처럼 오래되었을 수 있기 때문이다.
고전시는 사고 내용의 조합 형태의 표상일 뿐이다. 무표정한 모든 시는 현대시가 아닙니다.
가장 많이 나는 언어적으로 좀 자유롭다.
둘째, 현대시의 이미지
2. 1 이미지, 제 개인적인 이해로는 세계라는 단어를 구성하는 요소로 표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사고 세계의 상징. 예를 들어 나는 1 으로' 나', 2 는' 먹기', 3 은' 밥' 을 의미한다.
123 은' 내가 먹는다' 를 의미하고 자연수의 서열 구조로 자연어의 문법구조를 나타낸다.
매우 간단한 설명인데, 여기 123 은 이미지입니다. 현대시도 비슷한 이미지 조합이다.
완벽한 사고 내용을 전달하는 부드러운 변환 과정. 실제 과정은 복잡하고 문자의 세계이다.
국경은 공리 체계에 비유되지만 암호학처럼 기계적이지 않다. 이로부터 우리는 알 수 있다
문자 세계와 사고 세계의 분리는 문자 사용자와 시인 사상의 자유를 증가시켰다
이미지 공간이 확장되었습니다.
2.2 현대시의 이미지 선택은 수학의 내용과 기교와 비슷하다. 이미지,
표현된 내용과' 동형' 해야 진정한 표현력을 가질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린 시절"
고전시의 이미지로서 적절하고 현대시의 이미지로는 적절하지 않다. 《어린 시절》
시간 스케일 및 공간 위치의 모호성; 심리적 과정과 자연사의 진정성;
그리고 인간의 역사적 기억의 신뢰성,' 어린 시절' 이라는 단어는 이미 사고의 내용을 잃었다.
정확하게 지적하다. 현대시가 어린 시절에 관한 사실을 표현하려면 이미지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또는 고전적인 환상, 혹은' 외할머니의 펑호만' 과 같은 얕은 노래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셋째, 리듬과 운율
시의 리듬과 운율은 두 가지 측면, 즉 문자의 형식과 이미지의 전환에서 나온다. 현대시는 전자가 부족합니다.
그러나 후자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다. 이미지 변환은 공간의 토폴로지와 비슷하며, 공간 구조의 범프 투명도는
공간의 토폴로지와 시의 리듬은 모두 이미지 변환 과정에서 파생된 것이다.
당시와 송사 원곡의 차이
당시는 전대를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중국의 시가 성취를 역사의 정점으로 밀어 넣었다. 성당개원 천보 시대에 당시는 유례없는 휘황찬란한 광경을 보였다. 이백과 두보의 업적은 당시의 최고봉을 상징하고 나서 새로운 고조에 들어섰다. 당시 () 는 중화문명의 진귀한 보물로서 후세에 큰 영향을 끼쳤으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영원한 광채를 반짝이며 미카에서 오랫동안 새로워졌다.
송사는 송문학의 영혼으로 만당 5 대 대명사체의 초기 흥기의 계기를 이어받아 수많은 재재자 시인들이 창작하고 발양하여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다. 전시는 엄서 구양수를 대표해 북송 최초의 보춘화였으며, 이후 대문호 류영의 느린 단어 창작이 있어 송사에 근본적인 변화를 가져왔다. 북방의 함락과 국가 운명의 변화로 남송사단은 또 다른 광경을 보였다. 송사는 중화민족의 광대한 문학예술의 전당으로서 후세 사람들에게 무궁무진한 보물을 남기고 대대로 중국인을 자양하는 정신약석이 되었다.
원곡은 산곡과 잡극을 포함해 원대에 나타난 것이 아니라 원대 이전에 존재했다. 원곡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원대가 가장 흥성하여 당시 문학 창작의 최고 수준을 대표했기 때문이다. 우리나라 전통 희곡의 진정한 흥기는 송원 시대에 노래, 점프, 음악의 종합 창작이었다. 당시 산곡으로 유명한 장코구와 관윤석은 원곡의 중요한 작가였다. 그는 생활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작품이 더 인기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