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다 푸 (1896 65438+2 월 7 일-1945 9 월 17), 남자, 본명, 별명 부자, 펭;
달프는 신문학단체' 창조사' 의 창시자 중 한 명으로 항일구국을 위해 헌신한 애국작가이다.
문학 창작과 동시에 그는 각종 반제 항일 조직에 적극적으로 참가하여 상해 우한 복주 등지에서 항일 구국 선전 활동에 종사했다. 그의 문학 대표작으로는' 회노신',' 침몰',' 고도의 가을',' 봄바람이 취한 밤',' 지난 일',' 지연 계화' 등이 있다.
민국 34 년 (1945), 달프는 8 월 29 일 수마트라 정글에서 일본군에 의해 살해되었다. 1952 년 중화인민공화국 중앙인민정부는 달프를 혁명 열사로 추인했다. 6 월 20 일 1983, 민정부는 그에게 혁명 열사 증명서를 수여했다.
확장 데이터:
만강홍, 어패명, 이중음, 93 자, 압운. 품사는 작사의 형식이다.
단어의 글쓰기 특징은 단어 앞에 고정된 음악이 있고, 그 음악의 필요에 따라 가사를 창작하는 것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종종 단어의 이런 글쓰기 과정을' 작사' 라고 부른다. 이런 고정악곡의 가사와 그 글자, 단락, 독문, 압운 등 창작 요구 사항에 대해서도' 품사' 라는 이름을 붙였다.
단어와 경구가 가장 먼저 수당 전후로 나타났다. 송대 시인 장염은 수당 이후 음악은 모두 긴 단문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장염은 단어가 수당 () 에서 시작되었다고 생각했지만, 사실 장염 () 만이 아니었다. 후촉의 하광원 () 과 장건 () 와 동시대의 왕졸은 심지어 양디 하강도 () 에서 유래한 단어와 어패의 이론을 직접 제시했다. -응?
첫 번째 어패는 곡패와 밀접한 관계가 있거나, 어패가 곡패에서 물려받은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초기의 단어들은 모두 앞의 노래에 근거하여 작성되었기 때문에 곡표는 어패이고, 양자는 서로 통일되어 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고대의 악보는 끊임없이 잃어버리고 파괴되었으며, 많은 단어와 악보가 자연스럽게 분리되었습니다.
단어의 발전에서 명가는 끊임없이 새로운 경구를 만들어' 기복례' 라는 경구를 만들어 냈다. 어패는 문자쓰기의 기본 형식으로서 그 본질은 변하지 않았다. 아래든 자성이든.
사람들은 단어의 이런 쓰기 형식을 통일적으로' 조' 라고 부르는데, 조는 어패의 총칭이므로, 관련 단어의 저작에' 조' 와 같은 단어가 나타날 때, 어패를 가리킨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유다 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