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후아이련의 이론: 주원공기에서 뽑혔다. 고대 잡문의 장르로, 일을 말하고 도리를 따질 수 있다.
입니다. ② 팬 (f 囑 n): 많이.
③ 진대 도연명 단독 국화 사랑: 도연명 (365-427), 잠복하고 명랑한 인물, 동진양양 (오늘 강서구강현) 사람, 동진의 유명한 시인. 그는 혼자 국화를 좋아하고, 시에는 늘 국화꽃을 읊는다. 예를 들면' 음주' 시의'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유히 남산을 본다' 는 것은 줄곧 명문이라고 불린다.
④ 이당래부터 천하의 사람들은 모란을 좋아한다. 당나라 이래로 사람들은 모란을 매우 좋아했다. 당력은 당나라를 가리킨다. 당나라 황제의 성은 이 () 이기 때문에 당력 () 이라고 불린다. 당나라 사람들은 모란을 좋아한다. 고서에는 이조' 당사보' 와 같은 기록이 많다. "자본행은 비싸고 모란은 여전히 존존하다 ... 매년 춘완, 차마."
⑤ 나는 연꽃만 좋아하고 진흙에서 나오는 것을 좋아하지만 오염되지 않았다. 여기, 나, 슬러지, 연못에 쌓인 슬러지.
⑥ Zhu 彻 (Zhu 彻) 악마 대신 맑은 물: 매혹적인 없이 깨끗한 물. 씻기, 씻기, 맑은 물, 맑은 물 마이크로웨이브 얼굴, 여기는 맑은 물 요괴를 가리키며, 아름답고 단정하지 않다.
⑦ 덩굴 없음: 연결되지 않고 가지도 없다.
⑧ 향은 멀리 맑다: 향은 멀어질수록 맑다.
⑨파빌리온: 서 있는 방식입니다. 정자가 곧고 깨끗하다.
━ (Xi æ) 놀이: 놀이. 놀고, 친해지지만 점잖지 않다. 느긋하게 놀다. 가볍게 옷을 입고 출전하다. 가볍게 옷을 입고 출전하다. )
은둔자: 은둔자. 봉건 사회에서는 어떤 사람들은 통치자와 동류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은둔 생활을 하고 있다. < P > 모란, 꽃 중 부귀: 모란은 꽃 중의' 부자' 이다.
④ ④ "아" (y "아): 감탄사," 아아 "에 해당한다.
국화의 사랑: 국화의 사랑.
① ① 상큼한 (Xi m \u n) 냄새: 거의 들리지 않는다. 신선하고 적다.
⑥ 이순신: 예, 예, 여기 "후" 와 함께 "물론" 을 의미합니다.
는
수면과 지면에 있는 초목 꽃의 종류가 다양하여 소중히 여길 만하다. 진나라 도연명은 국화만 좋아한다. 당나라 이래로 전 세계 사람들은 모란을 매우 좋아했다. 나는 연꽃만 사랑했는데, 그것은 진흙 속에서 자랐지만 오염되지 않았다. 그들은 맑은 물에서 씻었지만, 결코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는다. 그들의 줄기는 가운데를 가로질러 곧게 뻗어 있고, 모양이 곧고, 부러지지 않고, 그들의 향기가 먼 곳으로 전파되어 직립하고 깨끗하다.
제 생각에는 국화는 꽃 속의 은둔자입니다. 모란은 꽃 속의 부귀한 사람이다. 연꽃은 꽃 속의 군자이다.
아아! 국화를 사랑하는 사람은 도연명 이후 거의 귀에 들리지 않는다. 연꽃을 좋아하는 사람, 나와 같은 사람, 또 누구? 모란을 사랑하는 사람에 관해서는, 수량이 당연히 많다! < P > "는 사물을 묘사함으로써 자신의 소망을 표현하는 오래된 문체이다. 주돈이의' 후아이련론' 은 이런 문체에서 얻을 수 없는 걸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