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해에 우리가 본 고전적인' 막내 세 번째'.

사람들이 즐겨 먹는 오이에서' 삼 삼' 은 확실히 오래가는 화제이자 감정 영화극에서 없어서는 안 될 일원이다. 예를 들면' 한숨' 의 유비,' 내 달팽이' 의 해초,' 전반생' 의 링링 등이다. 그리고 도시극, 궁중극, 선협극이 없어서는 안 된다.

생활 속의' 삼삼' 은 당연히 거리의 쥐이다. 모두가 소리를 지르지만, 스크린에서' 삼삼' 을 연기한 여신도 적지 않다. 심지어 고전이 되기도 한다. 셋째의 이미지는

-응? 첫째, \ "거래 \" 주린

-응? 오가다' 는 90 년대 도시 감정극으로, 복촌, 여리핑, 허청 주연으로 허청 주연을 맡은 주림은 제 3 자이다. 그녀의 매력과 풍채는 활짝 핀 붉은 장미 한 송이처럼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남자 주인공 강의 마음을 감동시켰다.

패션 여성으로서 주림은 자유, 독립, 결단력을 숭상한다. 남자는 아내에 대한 감정이 없다는 것을 알고 적극적으로 추구했다. 어쩔 수 없이 그녀는 근심 걱정 없는 셋째라고 말해야 한다. 나는 우월하고 싶지 않다. 나는 돈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이혼하고 싶지 않다. 모든 것은 단지' 사랑' 을 위한 것이다.

의심할 여지없이, 그들의 행동은 다른 사람에게 깊은 상처를 주었다. 결국 남자 아내가 자살 미수로 떠나기로 선택하면서 강에게 아름답고 고통스러운 추억을 남겼다.

둘째, "달팽이" 해초

해조류는' 달팽이' 에서 가장 논란이 많은 인물로, 그녀는 평범한 가정에서 그녀의 부모와 여동생을 사랑한다. 사랑하고 사랑하는 주림에 비해 해조류는 성질이 약하고 독립성이 부족하다. 그것은 한 마리의 흰토끼처럼 늙은 여우 송사명의' 함정' 에 차근차근 빠진다.

성숙하고, 점잖고, 자상하고, 부드러운 송사명은 해초의 감정적 기둥이다. 예를 들어, 그녀는 분명히 아이를 원하지 않지만, 송사명으로부터 멀어질까 봐 아이를 보류했다.

해조류는 송사명에 감정적으로 의존할 뿐만 아니라 경제적으로도 마찬가지다. 송사명은 돈으로 해결할 수 있는 어떤 문제도 문제가 아니라고 말했다. 송사민의 돈으로 언니에게 집을 사주고, 마음이 편안히 그의 호의를 받아들이는 것에 이르기까지 해초의 금전적 욕망이 차츰 열리게 되었다. 욕망의 입이 찢어지면 사람의 야망은 풍선처럼 팽창하고 끊임없이 팽창한다. 모든 제 3 자와 마찬가지로 해조류도 이 감정에 부끄러움을 느끼며 점점 이런 자극을 그리워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한 걸음 타락했다.

이 연극에서 송사명의 아내는 여러모로 해초의' 정부' 보다 훨씬 낫다. 처음 그녀를 찾았을 때, 그녀는 무서워서 언니를 데리고 있고 싶었다. 두 번째로 그녀를 찾았을 때, 그녀는 뱃속의 아기를 망가뜨렸고, 영원히 어머니로서의 자격을 박탈하고 자궁까지 절제했다.

셋째, "내 전반생" 링링

오색찬란한 주림과 입체적인 해초보다 내 전반생 링링이 밋밋해 보이고, 흙 속의 촌스러운 프로슈트를 입고, 보양을 몰라' 노란 얼굴 시어머니' 의 이미지로 가득 차 있다. 하지만 생김새도 없고 기질도 없고 학력도 없고, 심지어 기름병을 끄는' 삼무' 여자도 여주인 전남편 진의 마음을 사로잡아 시청자들이 진이 눈이 멀었는지 의심하게 했다.

캐릭터 디자인에서 지금은 표준' 작은 세 번째' 템플릿인 머리 위의 진정한 사랑, 입에 꿀이 함유되어 있고, 배 속의 칼이 들어 있어 최선을 다해 상위권을 도모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녀는 주림처럼' 진정한 사랑을 추구하라' 라는 구호를 내걸었지만, 그녀의 말과 행동에서 녹차 냄새를 풍겼다.

링링은 첸을 좋아합니까? 아니, 그는 단지 그녀의 이상생활의 디딤돌일 뿐이다.

90 년대의' 막내 세' 가 양심이 좀 있고 자신의 행동이' 정실' 을 다치게 하고 자발적으로 떠난다는 것을 깨닫는다면, 지금 스크린에 있는 막내는 뱀과 전갈처럼 악행을 많이 저지르고, 네가 생각지도 못한 것 외에는 그녀가 할 수 없는 것이다.

이전의 작은 세 인물이 생생하게 묘사한 주림은 사랑과 도덕 사이의 혼란과 자성, 해조류가 감정과 욕망 속에서 발버둥치고 타락하는 모습이 가득 차 있어 기억에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랑명언) 하지만 현재 국산극 중 막내는 점점 꼬리표가 붙고 있다. 여주인공은 예전의 평범한 감정에서 벗어나는 도구일 뿐, 나쁘거나 나쁘지 않다.

사람은 감정이 복잡한 동물이다. 스크린에 등장하는 인물은 입체적이고 모순과 불꽃으로 가득 차 있어야 관중의 주의를 끌 수 있다. 한 맹녀가 열혈 쿨현 외에 또 무엇을 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