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피아의 제우스 조각상
제우스는 그리스 신들의 신 올림피아 주신이다. 제사를 지내기 위해 지은 제우스 조각상은 세계에서 가장 큰 실내 조각상이며 제우스 조각상이 있는 제우스 신전은 올림픽의 발원지이다. 비잔틴의 필로는 7 대 기적을 기록하면서 "우리는 다른 6 대 기적을 자랑스럽게 생각하지만, 우리는 제우스의 조각상을 두려워한다" 고 말했다. 제우스 신전은 고대 그리스의 종교 중심지이다. 신전은 그리스 아테네 아크로폴리스의 남동쪽에 있는 리소스 강가에 있는 광활한 평지의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고대 그리스 신들의 신 제우스가 지배하고 있다. 지금 이곳은 온통 노랗고 맑은 언덕이지만, 고대 그리스에서는 녹색 계곡과 시원한 개울로 둘러싸여 경치가 우아하다. 멀지 않은 곳에 울창한 숲이 있고, 초록빛이 짙고, 숲길 양쪽의 꽃나무가 무성하고, 아름다우며, 당시의 종교 중심지였다. 고대 그리스 시대에 이 지역은 아테네 성벽 밖에 위치해 있었다. 허드량 시대에는 아테네의 규모를 확대하고 성벽을 확장하기 위해 신전이 도시에 포함되었다. 신전의 건설은 기원전 470 년에 시작되어 결국 기원전 456 년에 완공되었다. 이것은 엘리스 건축가 리벤이 설계한 도리크식 건물이고, 제우스 신상은 조각가 피디아스가 조각한 것이다. 제우스 신전 자체는 Dolique 스타일의 건물로, 표면은 석고 석회석으로 덮여 있고, 신전의 지붕은 대리석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34 개의 콜린스식 기둥으로 지지되고 기둥 높이는17m 이고, 신전 앞의 Paros 는 41./Kloc 입니다 신전 서쪽 헤링본 처마에 있는 많은 조각상들은 완전히 아테네 스타일이다. 신전의 주인공인 제우스는 이른바' chryselephantine' 기술을 채택하여 상아와 금옷으로 조각한 근육을 나무 받침대에 더했다. 왕좌도 금도금으로 흑목, 보석, 유리를 박아 8 년 만에 완성했습니다. 여행자 파사니아스 (Shanias Ba) 의 한 책에는 제우스의 조각상에 대한 자세한 묘사가 실려 있다.' 제우스의 주체는 나무로 만들어졌고, 몸의 노출된 부분은 상아로 덮여 있고, 옷은 금으로 덮여 있다. 그는 머리에 올리브 가지로 엮은 왕관을 쓰고 오른손에는 상아와 금으로 만든 승리의 조각상을 들고 왼손에는 눈부신 금속으로 만든 지팡이, 지팡이 꼭대기에는 독수리 한 마리가 쉬고 있었다. 그의 왕좌에 관해서는, 조각상의 머리와 등에는' 삼야' 와' 삼계절' (춘하 겨울) 의 조각상이 새겨져 있다. 다리와 발에는 춤의 승리의 여신, 머리 스핑크스와 다른 그리스 신이 장식되어 있다. 바닥 폭 6.55 미터 높이 1 미터. 왕좌를 제외하고 약 13 미터 높이의 이 신의 조각상은 4 층 높이의 현대건물에 해당해 왕좌에 앉아 있는 제우스가 거의 신전 꼭대기에 머리를 대었다. 조각상 뒤에는 예루살렘 성전에 약탈당한 신성한 막이 걸려 있었다. 피디아스는 사원 대문에서 조각상까지의 빛을 포함하여 주변의 변화를 더 정확하게 계획했다. 조각상의 얼굴을 더욱 아름답고 밝게 하기 위해 조각상 앞에는 크고 옅은 검은 대리석 올리브유 풀이 만들어져 올리브유로 빛을 반사했다. 서 있는 동안 노동자들이 상아를 닦으러 왔는데, 이를' 피디아스 연마기' 라고 부른다. 한 관람객이 말했다. "조각상의 크기를 알려드릴 수는 있지만, 그것이 주는 인상을 묘사할 수는 없습니다." 우상은 900 여 년 동안 숭배를 받았지만, 결국 그리스도는 모든 것을 끝내셨다. 기원 393 년에 로마 황제 루스 1 세는 경기 중지를 위한 사면령을 의연하게 내렸고, 고대 올림픽도 그해에 끝났다. 그리고 기원 426 년에 이교 신전 파괴령이 내려지자 제우스 조각상이 파괴되고 피디아스의 스튜디오도 교회로 바뀌었고 고대 그리스는 파괴되었다. 신전이 안쪽으로 기울어진 돌기둥은 522 년과 55 1 년 지진으로 무너져 석두 철거되어 야만족의 침략을 막는 보루로 개조되었다. 다행히도, 그 전에 조각상은 콘스탄티노플 (현재 터키의 수도 이스탄불) 으로 운반되어 내시 루이시가 60 년 동안 궁전에서 보관해 왔다. 불행히도, 그것은 또한 도시 폭동으로 파괴되었다.
로디의 거인
그리스 로드아일랜드 거상은 7 대 기적 중 가장 신비로운 것이다. 이 거대한 형상은 로드스 항 입구에 세워졌다. 그것은 그리스 태양신 헬리오스의 동상으로 높이가 약 33 미터이다. 불과 56 년 만에 기원전 226 년 지진으로 파괴되었기 때문에 고고학자들은 정확한 위치와 외관도 파악하지 못했다. 건설 시간: 기원전 282 년에 완공되었다. 건설장소: 그리스 로드스 섬 에게 해. 로드스 섬의 거대한 형상은 그리스 로드스 섬 항구에 위치해 지중해로 통한다. 기원전 로드아일랜드는 에게 해와 지중해의 경계에 있는 중요한 상업 중심지이다. 롯항은 기원전 408 년에 건설되었다. 역사적으로 로드 섬은 마소라리스 (무덤도 7 대 기적 중 하나) 와 알렉산더 대왕을 포함한 여러 세력 범위에 의해 통치되었다. 그러나 알렉산더 대왕이 죽은 후 섬 전체가 긴 전쟁에 빠졌다. 마케도니아 침략자 드미트리가 4 만 군대 (섬 인구 이상) 를 이끌고 항구를 포위했다. 로드아일랜드 거상은 힘든 전쟁을 거쳐 로드아일랜드 사람들이 침입자를 물리쳤다. 이번 승리를 축하하기 위해 그들은 적들이 버린 청동 무기로 조각상을 짓기로 결정했다. 이 조각상은 높이가 약 33 미터인 12 년 동안 지어졌으며 뉴욕의 자유의 여신상과 높이가 비슷하다. 이 조각상은 속이 텅 비어 복잡한 석두, 철제 기둥으로 견고하다. 그러나 이 위대한 조각상은 건설된 지 불과 50 여 년 만에 강렬한 지진에 의해 파괴되었다. 전설에 의하면 이 조각상은 항만에 서서 두 다리를 벌리고 두 다리 사이로만 승선하는 것이 매우 장관이라고 한다. 이 거대한 형상은 실제로 그리스 태양신과 그들의 수호신 헬리오스이다. 건축가 찰스가 디자인했습니다. 12 년의 건설을 거쳐 로드아일랜드 거상은 기원전 282 년에 완공되었다. 전체 거대한 형상은 높이가 33 미터로 대리석으로 만들어져 청동으로 둘러싸여 나중에 등대로 사용되었다. 하지만 기원전 226 년 대지진은 이 거대한 거대한 형상을 쓰러뜨렸는데, 그 연약한 무릎은 거대한 형상의 치명적인 상처가 되었고, 그 후로 만델라키 항구 근처의 해안에 쓰러졌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기원 654 년에 로드아일랜드는 아랍인들에 의해 침략을 당했고, 침입자들은 심지어 유해를 시리아로 운반해 이 경이로움에 대한 조사를 더욱 어렵게 만들었다.
바빌론의 공중 정원
로드아일랜드의 거대한 형상과 마찬가지로 고고학자들은 지금까지 공중화원의 유적을 찾지 못했다. 건설 시간: 기원전 6 세기경, 장소: 바빌론, 유프라테스 강 동쪽, 이라크의 수도 바그다드에서 남쪽으로 약 50 마일. 물론 바빌론의 공중 정원은 공중에 떠 있지 않다. 이 이름의 유래는 사람들이 원래의 그리스어 "kremastos" 와 라틴어 "pensilis" ("매달다" 와 "튀어나오다" 라는 의미 모두) 를 잘못 번역했기 때문이다. 공중정원은 일반적으로 느부갓네살 왕 (기원전 604-562 년) 이 향수병을 위로하기 위해 지은 것으로 생각된다. 노예들은 기계를 돌리고 아래의 유프라테스 강에서 대량의 물을 뽑아 공중정원의 화초를 관개해야 한다고 한다. 공중정원 공중정원 구성의 가장 신기한 것은 급수 시스템이다. 바빌론은 비가 많이 내리지 않고 공중화원의 유적지가 유프라테스 강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역사 연구가들은 공중정원에 물 수송 시설이 많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노예들은 기어에 연결된 손잡이를 계속 밀고 지하수를 꼭대기 층의 저장 탱크로 옮긴 다음 인공강을 통해 지면으로 돌아갔다. 또 다른 문제는 일반 건물이 여러 해 동안 강물의 침식을 견디지 못하고 무너지지 않기 때문이다. 메소포타미아 평야의 석두 수가 많지 않기 때문에, 연구가들은 공중 정원에서 사용하는 벽돌이 심상치 않다고 생각한다. 갈대, 아스팔트, 자갈이 첨가됩니다. 일부 문서들은 심지어 강물이 지반에 침투하는 것을 막기 위해 석두 위에 납층을 첨가했다고 지적했다. 원래는' 공중정원' 이 아니어야 하는데, 번역 실수로' 공중정원' 이 되었다.
아르테미스 신전
아르테미스 (Artemis) 는 그리스 신화 속 달과 사냥의 여신, 태양신 아폴로의 여동생인 그리스어 α ε 95δ (라틴어 Artemis) 이다. 로마 신화 (Roman University) 는 그녀를 다이애나라고 불렀고, 이집트인은 그녀를 이시스라고 불렀고, 아랍인들은 그녀를 라트라고 불렀다. 고대 그리스에서는 여신 아르테미스가 깊은 숭배를 받아 7 대 기적 중 하나인 아르테미스 신전을 지었다. 건설 시간: 기원전 550 년경. 건설장소: 자유의 영혼, 고대 그리스 도시, 이즈미르 (스마나) 에서 남쪽으로 약 50 킬로미터. 절 건물은 대리석을 기초로 나무 지붕으로 덮여 있다. 전체 건물의 디자이너는 Chersiphron 의 부자이다. 그것의 가장 큰 특징은 안에 최소한 두 줄의 106 의 기둥이 있고, 각각 약 12 부터 18 미터 높이까지 있다는 것이다. 성전 기초는 약 60× 120 미터이다. 아르테미스 신전의 유적은 기원전 356 년에 큰 화재로 파괴되었으며, 기원 262 년 본지에 불이 난 후 세워진 신전이다. 아르테미스 신전은 이미 일곱 번 재건되었다. 최초의 아르테미스 신전은 건축가 사모스, 첼시홍, 그의 아들 메트킨니스가 기원전 550 년에 설계한 것으로 이오니아 대리석 기둥으로 지탱되었다. 이것은 당시 완전히 대리석으로 지은 최초의 건물이었다. 전체 건물은 당시 유명한 예술가의 구리, 은, 금, 상아 돋을새김으로 장식되어 있었는데, 해저 아스, 폴리클레테스, 크레실라스 블라드몬 등 아르테미스의 조각상은 중심 U 자형 제단에 놓여 사람들이 예배할 수 있도록 했다. 그 후 기원전 356 년에 신전은 화재와 침입으로 파괴되었다. 개조 후 대리석 기둥 길이가 2 1.7 미터로 늘어나 주변에 13 단 계단이 늘어났다. 마지막으로 자유 영혼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기독교로 개종했기 때문에 성전은 기원 40 1 년 세인트 존 크리스토임에 의해 파괴되었다.
모소라스키 왕의 묘묘
마소라스는 해리카나수스의 묘당 높이가 약 45 미터이고 받침대 윗부분은 계단형 피라미드로, 카리아 왕국의 솔라스 왕 조각상이 꼭대기에 서 있을 수 있다고 한다. 이 능은 3 세기의 지진으로 파괴되었다. 건축시간: 기원전 353 년경 건설장소: 오늘날의 터키 남서부에 위치한 이 거대한 흰색 대리석 무덤은 모 솔라스와 그의 아내를 위해 지은 것이다. 전체 건물은 두 명의 그리스 디자이너가 설계하여 이상한 조각 도안을 장식하고 있다. 푸이의 공적은 잘 알려져 있으며 15 세기 초에 대지진에 의해 파괴되었다. 런던의 대영박물관에는 아직도 남아 있는 조각품들이 있다. 모솔라스 묘묘는 해리 카나수스에 위치해 있다. 밑바닥 건물은 직사각형으로 면적이 40 미터 x 30 미터, 높이가 45 미터이다. 담장 높이 20 미터, 기둥 높이 12 미터, 피라미드 높이 7 미터, 맨 위 마차 조각상 높이 3 미터. 건물 주위는 담장으로 둘러싸여 있고, 옆에는 석상이 장식되어 있고, 맨 위에 있는 조각상은 네 마리의 말이 고대의 쌍륜 전차를 끌고 있다. 그 건물 외에도 이 능묘사는 그 조각품으로 유명하다. 마소라스 묘묘의 조각상은 네 명의 유명한 조각가 브리티시스, 레오샤레스, 스코파스, 티모시가 만들었는데, 그들은 각각 묘묘의 한 면을 담당하고 있다. 15 세기 초에 해리카나수스가 점령되었다. 거대한 성을 짓기 위해 새 통치자는 1494 년 모솔라스 묘에서 온 석두 몇 개를 건축 재료로 사용했다. 오늘날, 많은 조각품들은 여전히 살아남아 영국 런던의 박물관에 보존되어 있다. 19 세기 이래 모솔라리스 묘묘묘에서 고고학 발굴이 진행되어 모에 관한 많은 자료를 제공했다.
알렉산더의 등대
알렉산더 대왕 (마케도니아 왕) 의 명령에 따르면 기원전 300 년에 알렉산더의 페로 제도 등대가 인공섬에 세워졌다. 그것은 적어도 65,438+0.22 미터 높이로 반짝이는 흰색 석회석이나 대리석으로 만들어졌다. 건축시간: 기원전 300 년경 건축장소: 이집트 알렉산드리아 항구 부근의 팔로스 섬. 알렉산더 대왕이 죽은 지 얼마 안 되어 프톨레마이오스 소트, 그의 부하 중 한 명이 이집트를 통치하고 그 수도를 알렉산더에 정했다. 프톨레마이오스 소트는 알렉산드리아 항구 근처의 위험한 해상 항로를 감안하여 건축가 소스틀라스와 알렉산드리아 도서관/마우스가 합작하여 알렉산드리아 등대를 건설하여 기원전 290 년에 완공하도록 명령했다. 알렉산더 등대가 완공되었을 때, 그 높이는 당시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 되었다. 그의 디자이너는 그리스 건축가 수푸비의 차투스이다. 한 아랍 여행가는 노트에 이렇게 적었다. "등대는 3 단 계단 위에 세워졌다. 그 꼭대기에는 거울이 낮에는 햇빛을 반사하고 밤에는 불로 배를 인도한다. " 1500 년 동안 알렉산더 등대는 선원들을 어둠 속에서 항구로 인도해 왔다. 그것은 또한 6 대 기적 중 가장 최근에 사라진 것 중 하나이다. 14 세기의 지진은 그것을 완전히 파괴했다. 알렉산더 등대 팔로스 등대는 다른 6 대 기적과는 전혀 다르다. 종교적 색채가 없기 때문이다. 그것은 순전히 사람들의 현실 생활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팔로스 등대의 불빛은 밤에 알렉산드리아 항구 전체를 비추며 바다의 배를 보호하고 있다. 게다가, 그것은 당시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었다. 알렉산드리아 등대의 전설: 기원전 332 년에 마케도니아 제국의 알렉산더 대왕은 이집트 나일강 입구 서쪽에 새로운 도시인 알렉산드리아를 세웠다. 알렉산더 대왕이 죽자 이집트 프톨레마이오스 왕조가 부상하기 시작했다. 알렉산드라는 프톨레마이오스 왕조의 수도가 되어 번영했다. 또한 알렉산드라는 아시아, 아프리카, 유럽의 경계에 위치해 있으며 나일강과 지중해의 항구로 통할 수 있다. 알렉산드라가 어떻게 번영하고 세계 무역이 어떻게 발전했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알렉산드리아 항구의 페로스 섬에는 세계 7 대 기적 중 하나인 페로스 등대가 항구를 비추고 있다. 일부 절과 이집트 왕궁 등 대량의 건축 유적도 있다. 알렉산드라가 그렇게 번화했지만, 오늘날 알렉산드라는 완전히 달라졌다. 과학자들은 이 건물들 대부분이 기원 4 세기의 대지진으로 무너졌다고 생각한다. 과학자들은 알렉산드리아 항구에서 1996 을 포함한 여러 차례의 발굴 작업을 수행했으며, 프랑스 전문가들은 알렉산드리아 항구 해저에서 큰 고대 유적을 발견하고 고대 도로와 포장 돌의 흔적을 발견했다고 주장했다. 조사원들은 고대에 해저에 가라앉은 쌍귀 긴 목병을 발견했다. 이것은 포도주와 다른 무역 상품을 수송 하기 위하여 이용 된 2 개의 손잡이가 있는 고 대 그리스 항아리 이다. 조사팀은 파라오 조각상의 머리도 발견했다. 직원들은 먼저 금속기구로 파라오의 머리를 고정시킨 다음 풍선으로 조각상을 물 속으로 보냈다. 이 조사는 팔로스 등대의 가능한 위치에서 진행되었다. 조각상의 머리와 옆 직원들을 비교해 보면 조각상의 거대함을 상상할 수 있다. 이러한 발견으로 많은 조사에서 수천 점의 유물이 출토되었는데, 대부분 몇 톤에서 수십 톤에 이른다. 이 유물들에서 우리는 신비한 팔로스 등대의 모습을 차츰차츰 상상할 수 있다. 알렉산드라의 번영과 고대 방향 항해 기술의 낙후로 볼 때, 항구 전체를 비추는 팔로스 등대는 고대 선원의 생명을 지키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후세 사람들이 팔로스 등대에 대해 더 명확한 인식을 가질 수 있을지는 정부와 전문가들이 알렉산드리아의 발굴에 관심을 가질 것인지의 여부에 달려 있다. 알렉산드리아의 발굴이 더 발전할 수 있다면, 더 많은 건축 특색을 재현할 수 있다 ...
중국의 만리장성은 인류 문명사에서 가장 위대한 건축 공사이다. 몇 년 전, 중국의 만리장성은 중세의 7 대 기적 중 하나로 불렸다. 그것은 춘추전국시대에 건설되었고, 만리장성은 진나라가 중국을 통일한 후에 건설된 것이다. 이후 왕조는 잇달아 건설되었고, 한명 시대의 건설 규모는 더욱 커졌다. 현존하는 만리장성은 명나라에 건설된 것으로, 발해의 산세관에서 간쑤의 가유관까지 뻗어 있다. 만리장성의 평균 높이는 7.8 미터, 바닥의 평균 폭은 6.5 미터, 상단은 5.8 미터이다. 100 미터마다 직사각형 석대가 있어 관찰할 수 있다. 춘추전국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면 각국이 만리장성을 건설한 것은 주로 상대방을 방비하고 북방 유목민족을 방어하기 위해서였다. 진시황 이래 만리장성은 줄곧 북방 유목민족을 방어하는 방어 공사였다. 수천 년의 봉건 왕조 역사에서 북방 외족의 위협은 줄곧 중원 제국의 머리에 걸려 있는 칼이었다. 통치자들은 친척으로 북방 국경을 안정시키려 했지만, 더 자주 만리장성을 건설하거나 보강하기로 선택하였다. 두 개의 평행한 성벽은 몇 미터 간격으로 세워져 있고, 중간에는 흙으로 꽉 채워져 있다. 일정한 거리마다 봉화대를 세우고, 병사들이 다투는 전략적 요충지에 더 복잡한 성관이나 성루를 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만리장성은 웅장한 방어 체계이기 때문에, 우리는 만리장성을 오를 때 항상 영웅적인 만족감을 기대한다. 그러나 만리장성에 오른 순간, 나는 한 가지 실의를 느꼈다. 우리의 위대한 만리장성은 단지 이런 벽일 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리장성 한 토막만 봐도 나는 너무 얇다고 생각한다. 이 성벽만으로 어떻게 외적의 침입을 막을 수 있습니까? 사실 만리장성은 가장 위협적인 적의 공격을 막지 못했다. 명나라는 대량의 인력과 물력을 들여 진시황의 땅 만리장성을 수리하여 완벽한 방어 체계를 세웠다. 만리장성의 전 라인은' 구변 11 진' 으로 나뉘어 있고, 읍하에는' 길' 과' 관' 이 설치되어 있다. 모든 적대와 봉화대는 서로 소속되어 있어, 일단 어떤 적정이 있으면 언제든지 통보할 수 있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기원 1499 년에 왈라 지도자가 군대를 이끌고 만리장성 방어선을 돌파했다. 뿐만 아니라 이들은 직접 원정에 참여한 명영종을 생포했다. 만리장성은 북방의 몽골인과 만주족이 중원에 진입하는 것을 막지 않고 그들의 봉건 왕조를 건립하였다. 아무리 웅장한 만리장성도 단지 벽일 뿐, 한 왕조가 안전하게 등 뒤에 숨게 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흥미롭게도 중국 역사상 가장 번영하는 당나라는 만리장성을 건설한 적이 없는 몇 안 되는 왕조 중 하나이다. 자신의 번영과 강대한 방사선으로 주변의 소국에 이르기까지 교류가 전쟁을 대신하면 만리장성도 존재의 의미를 잃게 된다. 이러한 관점에서 만리장성의 건설은 물론 중국인의 지혜와 힘의 전시이며, 각 왕조의 군사 방어의 역사이며, 한편으로는 실패의 증거인 것 같다. 명말 거용관 전쟁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땅이 위험하지 않고, 도시가 높지 않고, 병사가 많지 않고, 음식이 배부르지 않고, 국법이 좋지 않아, 사람이 반드시 갈 것이다." 왕조가 쇠퇴에 가까워지면 만리장성은 정말 아무것도 저항할 수 없다.
앙코르와트
앙코르굴, 일명 앙코르사는 캄보디아 북서부에 위치해 있다. 본명 Vrah Vishnulok 은' 비슈노의 집' 을 의미한다. 중국 고서는' 삼향불전' 이라고 불린다. 앙코르 고적 중 가장 잘 보존된 절로, 웅장한 건물과 섬세한 돋을새김으로 유명하며 세계에서 가장 큰 절이다.
12 세기의 앙코르 왕 수리예 발모2 세는 평지에 웅장한 석굴사를 건설하여 앙코르의 수도이자 국가사찰로 삼기를 희망했다. 그래서 전국적인 힘을 써서 약 35 년이 걸려서야 앙코르굴을 지었다. 앙코르굴은 크메르 고전 건축 예술의 절정으로 크메르 사원 건축의 두 가지 기본 배치인 제단과 회랑을 융합했다. 제단은 3 층 직사각형 회랑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수염미산 플랫폼을 둘러싸고 있으며, 1 층보다 1 층씩 늘어서 인도 신화 중 세계 중심에 있는 수염미산을 상징한다. 제단 꼭대기에는 5 개의 보탑이 우뚝 솟아 있는데, 5 시 매화 도안으로 배열되어 있어 수염미산의 다섯 봉우리를 상징한다. 해자가 신전을 둘러싸고 있는 것은 수염미산 주위의 함해를 상징한다.
병마용
진시황 병마용 구덩이는 서쪽을 타고 동쪽으로 향했다. 이 세 구덩이는 지그재그로 배열되어 있다. 발견된 첫 번째 병마용 구덩이는 직사각형, 동서 길이 230 미터, 남북폭 62 미터, 깊이 약 5 미터, 총면적 14260 평방미터이다. 사방에 기울어진 문도가 있는데 좌우에 병마용 구덩이가 두 개씩 있는데, 지금은 2 번 구덩이와 3 번 구덩이라고 합니다 .. 진시황병마용 구덩이는 세계에서 가장 큰 지하 군사 박물관이다. 병마용 구덩이의 배치가 합리적이고 구조가 특이하다. 약 5 미터 깊이의 구덩이 바닥에는 3 미터마다 한 번씩 물건을 내력벽에 설치하고 병마용은 벽 사이의 빈 공간에 배열되어 있다. 1 번 구덩이가 가장 크고 깊이가 5 미터이며 면적은 14260 평방미터이다. 구덩이 안에는 6000 여 개의 임도마타오가 있어 가지런하고 질서 정연한 원형 광장으로 배열되어 있다. 구덩이의 동쪽 끝에는 석궁과 장거리 무기를 가진 무사 세 줄이 있는데, 공격수처럼 보이는 부대, 뒤에는 6000 명의 철갑 인형으로 구성된 주력, 창과 창 등 긴 무기를 들고 1 1 구멍에 38 열로 배열되어 있고, 서 있는 35 대의 병거가 있다 남북 양익의 수비. 1 번 구덩이에서 500 여 점의 무사용, 병거 6 대, 전마 24 마리, 청동검, 오후크, 창, 화살, 석궁, 청동창 등 청동병기와 철기가 출토되었다. 동굴의 동쪽 끝에는 2 10 개의 병마용, 얼굴 표정, 의상 스타일, 헤어스타일이 각기 달라 생생하다. 그들은 각각 70 명씩 세 줄로 늘어섰는데, 그 중 세 명의 인솔자가 침갑을 입고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모두 짧은 갈색을 입고 두 다리를 묶고 헬멧을 쓰지 않고 활과 화살을 들고 활을 들고 손에 석궁을 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이후 6000 명의 철갑으로 구성된 주력으로 각각 3 미터 정도의 창 비수 등 긴 무기를 들고 38 열 1 1 물건으로 갱도와 35 대의 병거를 갈라놓았다. 남북의 양측과 양쪽 끝에는 각각 무사들이 줄지어 있어 수비처럼 보이며 옆꼬리가 공격받는 것을 방지한다. 이 대열은 정연하고, 장비가 정교하며, 위풍당당하며, 역대 진시황호 호탕한 군대의 예술적 재현으로, 강한 예술적 감화력을 지니고 있다. 2 번 구덩이는 1 번 구덩이 북동쪽, 3 번 구덩이 동쪽에 위치하여 정사각형으로 동서 길이가 96 미터, 남북폭 84 미터, 총면적이 약 6000 평방미터이다. 구덩이 안의 건물은 1 번 구덩이와 같지만, 배열이 더 복잡하고 병종이 더 완비되어 있다. 삼구 중 가장 장관인 군진이다. 2 번 구덩이에는17 만 평방미터의 전시장이 있어 국내 최대 규모의 가장 완벽한 현대 유적지 전시장이다. 진 병마용 박물관 관장은 "우선 문화재를 더 잘 보호하기 위해서는 지상에서 전체 군 배열을 제거하는 데 최소 5 ~ 7 년이 걸리기 때문이다" 고 설명했다. 이렇게 하면 관광객들이 이갱의 현지 모습뿐만 아니라 이갱의 발굴 작업도 직접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제 2 호 병마용 구덩이는 평방피트, 면적은 6000 평방미터이다. 그것은 기병, 보병, 궁수, 병거로 구성된 대형 군사 배열이다. 대략 4 개의 상대적으로 독립적인 단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석 궁 전사 phalanx, 쑤 steed 전사 phalanx, 자동차 단계와 기병 전사 phalanx, 기병 전사 phalanx. * * * KLOC-0/300 여 개의 도자기와 말, 80 여 대의 병거와 대량의 금속무기가 있다. 예비 계산에 따르면, 2 번 구덩이는 모두 도자기 1300 여 건, 병거 80 여 대, 청동병기 수만 건 중 장군, 안마용, 무릎을 꿇는 것이 처음 발견됐다. 2 번 구덩이의 동서 양끝에는 각각 네 개의 경사문이 있고 북쪽에는 두 개의 경사문이 있다. 조각상 구덩이는 서쪽에 있고 정문은 동쪽에 있다. 구덩이 내 배치는 네 개의 셀로 나뉩니다. 첫 번째 단위는 구덩이 동쪽 끝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 현관에는 60 개의 곤돌라가 있으며, 어레이 센터는 8 로 동쪽 160 개의 웅웅웅으로 구성되어 있다. 활잡이는 진영에서 스트레칭 배열을 채택하여 서서 무릎을 꿇을 때 번갈아 사격하여 느리고 긴장할 위험을 피한다. 구덩이의 오른쪽에 있는 두 번째 단위는 64 대의 병거로 이루어져 있다 (병거는 나무로 만들어져 유물만 남아 있다). 행당 8 회, * * * 8 열. 차 앞에는 말 크기의 병마용 네 필이 있다. 각 차 뒤에는 세 명의 병사와 그림자가 있었는데, 가운데는 어수 라마르가 있었고, 다른 두 명은 각각 차의 좌우에 서서 긴 손잡이 무기를 들고 있었다. 중간에 위치한 세 번째 단위는 19 전차, 264 보병 인형, 8 기사 인형으로 구성되어 세 열로 나뉜다. 모든 말 앞에는 기사 조각상 한 마리가 서 있고, 한 손에는 고삐를 잡고, 한 손에는 활을 끌고 있다. 기수 세 명 외에도 한 번에 8~36 명의 보병이 있습니다. 네 번째 단원은 군진의 왼쪽에 위치하여 108 명의 기사단과 180 개의 도안마용이 1 1 줄로 늘어서 직사각형 기병대를 형성한다. 그 중 1 과 3 은 6 대의 병거로 열거되어 있다. 모든 말 앞에는 후복 기사 한 명이 서 있고, 오른손은 말을 끌고 왼손은 활을 들고 있다. 3 번 병마용 구덩이 평면은 오목형으로 면적이 약 520 평방미터이다. 1 번 구덩이, 2 번 구덩이와 하나로 삼군 지휘부인 것 같은데, 68 존도용, 말 4 마리 1 대가 출토된 것 같습니다. 3 번 구덩이는 1 번 구덩이 서쪽 끝 25 미터, 면적이 약 520 평방미터에 위치해 오목한 모양을 하고 있다. 문 앞에 병거 한 대가 있는데, 안에는 68 명의 무사의 그림자가 있다. 3 번 구덩이의 배치로 볼 때, 아마도 총지휘부가 좌측, 우측, 중군을 지휘하는 것 같지만, 건설되지는 않았다. 4 번 구덩이에는 구덩이가 있고, 단지 흙을 메울 뿐이다. 두 구덩이의 배치와 포메이션으로 볼 때, 두 구덩이의 포메이션은 복잡하고, 병종이 완비되어 있으며, 대항의 중견력이다. 이런 조별 방식은 손자병법에서' 대진은 소진으로, 대대는 소영으로, 연달아 갈고리를 내리고 굽어본다' 고 불린다. 손빈병법' 은 "승전자는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고, 하나는 오른쪽, 하나는 왼쪽, 하나는 다차 타기, 하나는 다위험, 하나는 광범위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세 가지의 유기적인 결합만이 백전백승할 수 있다. 2 번 구덩이는 바로 이 고대 군사가의 이론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