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 메신저" 의 원문과 그 해석

"사자를 모시고 상경하다" 는 당대의 유명한 변세 시인 삼삼의 칠언절문이다. 시 전체는 시인이 멀리 국경을 넘어 상경한 사절을 만나 평화로운 메시지를 가지고 가족을 위로하는 전형적인 장면을 묘사한다. 그것은 그의 향수를 표현했다. 시의 언어는 간단하지만 두 가지 감정이 함축되어 있다. 하나는 공명에 대한 동경이고, 하나는 본연의 애정과 교만이며, 둘은 깊이 얽혀 있어 감동적이다. < P > 수도로 가는 사자를 맞이할 때 < P > 당 진삼 < P > 고향 ② 동쪽으로 가는 길 ③ 쌍소매 용종 ④ 눈물이 안 난다. < P > 만나자마자 종이와 펜을 쓰지 않고 ⑤ 군천옥 ⑤ 신문 핑안.

베이징 주재 대사: 베이징으로 돌아온 특사.

② 고향: 장안과 장안에 있는 그의 집을 가리킨다.

3 길이: 길이 멀다고 묘사한다.

4 용종: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묘사하며 여기 젖었다고 합니다.

5 의존: 의존.

⑥ 메시지: 메시지. < P > 시 번역 < P > 동방, 고향 천리, 길이 멀다. < P > 얼굴에 용종을 달고, 양소매가 낭자하고, 눈물은 안 한다. < P > 길에서 나는 즉시 너를 만났지만, 펜과 종이를 가지고 책을 고치지 않았다. < P > 나는 너에게 한 마디만 가지고 집에 가서 핑안 신고를 할 수 밖에 없다. < P > 창작 배경 < P > 천보 8 년 (749), 센삼이 서역을 처음 출사했고, 고선지 막부 비서로 재직했다. 그는 장안에서 아내에게 작별을 고하고 머리를 쳐들고 긴 여정에 올랐다. 올해, 센삼은 처음으로 군대에 입대하여 서부의 양관을 나와 안계로 갔다. 삼삼의 군 입대 사상에는 두 가지 정신적 지주가 있다. 한 지주는 변방을 위해 공업을 세우는 이상이며, 그것은 그를 고무시킨다. 그는 일찍이 혼잣말로 말했다. "공명은 바로 받아야 하고, 진정한 영웅은 남편이다." 또 다른 버팀목은 그가 군대에 입대하는 것이 조국에 보답하고 국가에 급히 보답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이다. 그는 "만리는 왕을 섬기고, 아무것도 바라지 않고, 요새의 고통을 잘 알고 있다" 고 자백했다. 그의 아내를 위한 것인가? " 이 두 가지 점을 바탕으로 그의 변두리시는 대부분 의기양양하고 낙관적이며 당준의 투지와 대지를 뒤흔드는 위망을 드러낸다. 그러나 군인이 출정에 나서면 집이 그리울 수 없고, 부모의 아내를 그리워할 수 없다. Gaoshi \ "ge yanxing \" 구름: "철 옷 멀리, 오랜 시간 동안 열심히, 아내는 여기서 울고 있다. 여전히 이 남방 도시에서, 젊은 아내의 마음은 깨졌지만, 북방 국경의 병사들은 헛수고로 귀가를 기대하고 있다. " Censhen 의 \ "자본 메신저 에 연결 \" 은 그의 고향과 가족 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이것은 진지하고 건강한 감정이다. 비록 음조가 높지는 않지만. 그러나 소극적이고 비관적이라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비록 그가 향수의 눈물을 흘렸음에도 불구하고. 며칠 걸었는지 서역으로 가는 길에 그는 갑자기 옛 지인을 만났다. 곧 상대방에 대해 이야기하고 냉랭한 감정을 교환했다. 상대방이 북경으로 돌아가 업무를 보고하려 한다는 것을 알고, 나는 갑자기 그에게 장안 고향으로 편지를 보내라고 생각했다. 이 시는 이 장면을 묘사했다. < P > 시는 < P >' 고향의 동쪽' 을 감상하며 눈앞의 실제 느낌을 말한다. 이 시인은 이미 그의 고향을 떠난 지 여러 날이 되어 서역으로 가는 중이다. 동양의 고향인 장안을 돌아보니, 물론 길이 멀고 그리운 정이 가슴을 습격하고, 향수의 정이 되살아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향" 은 장안에 있는 집을 가리킨다. "동쪽을 바라보다" 는 것은 장안의 위치를 지적하는 것이다. < P >' 양소매 용종이 눈물을 흘리지 않는다' 는 것은 향수의 눈물이 지워지지 않아 양소매가 모두 젖었지만 눈물은 멈출 수 없었다. 이 말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심정을 과장된 수사로 표현하고, 아래에 책을 쓰고 집으로 돌아가는' 신문 핑안' 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 P > "만나자마자 종이와 펜이 없고, 핑안 신문에 너의 소식이 있다" 는 이 두 문장은 베이징에서 밀사를 만나 책을 가지고 핑안 신고를 하려고 하는데 종이와 펜이 없는 상황을 담고 있다. 그들은 완전히 급히 그 여행자를 만나러 갔고, 게다가 매우 생동감 있게 행동했다. 만나고, 종이와 펜이 없고, 편지도 돌볼 수 없다. 우리 집에 핑안 문자 한 통 보내 주세요! 삼삼이 이 여행은' 명리와 명리' 의 야망을 가지고 왔다. 이때 기분은 복잡하다. 그는 제두에 대한 부드러움과 향수의 정이 있고, 한편으로는 시인의 개방적인 마음을 표현했다. < P > 이 시의 언어는 소박하고 자연스럽다. 아무렇게나 튀어나온 것 같다. 특히 마지막 두 문장이 곧 만나는 그 장면. 짙은 프론티어 생활의 정취로 가득 차 있고, 렌즈의 초점이 또렷하다. 마치 영화와 텔레비전의 클로즈업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생활의 정취도 있고, 인정도 있고, 신선하고 활발하며, 뒷맛이 깊고, 조각하지 않고, 감정이 진지하다. 시인은 예술의 수단으로 많은 인구 중 생각하는 것을 정련하고 요약하여 전형적으로 만드는 데 능하다. 아청족 유희재씨는 "시는 편리한 곳에서 볼 수 있어 친절하고 맛이 있다" 고 말했다. ("아트 개요" 를 참조하십시오. 시) 민간에는 풍부한 매력이 있어 인심을 깊이 파고들어 오래도록 잊을 수 있다. 삼삼의 시는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다. 종능이는 이 시를 이렇게 평가했다. "진짜야." 담이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이 일을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이 쓴 적이 없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공격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오래 갈 수 있다 "("당시가 돌아오다 "권 13). 심덕잠은 "사람마다 마음속으로 중국어를 말하지만 자신은 절창이 되었다" 고 말했다. < P > 센삼 (715-771), 경주강릉 (금호북강릉) 사람들은 어려서부터 외롭고 역사에 정통했다. 성당 시대의 유명한 변세 시인은 고적합 () 에 참여하여' 고진 ()' 이라고 불렸다. 그의 시는 호방하고, 상상력이 특이하며, 색채가 아름답고, 특히 칠언율시이다. < P > 삼삼은 관료 가정에서 태어났고, 그의 증조부, 숙할아버지, 삼촌은 모두 재상이다. 우리 아버지도 국무비서를 두 번 다녀오셨다. 그러나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시자 가산이 쇠퇴하였다. 어려서부터 형의 책을 받아 경사를 읽었다. 스무 살에 장안으로 가서 책을 바쳐 관직을 구하다. 나중에 나는 북쪽으로 화석으로 갔다. 서른 살 때 진사로 승진하고, 조군은 군대에 입대했다. 천보 8 년, 안서 대사 고선지 막부 비서로 안서 11 년, 장안으로 돌아왔다. 13 년, 임안 서북원 절도사 풍청법관, 또 변방에 갔다. 안사의 난란 이후 그는 독일에서 2 년을 머물다가 북한으로 돌아왔다. 국경에서 두 번 6 년 동안 막혔다. 그의 시는 이렇게 말한다. "만리는 왕을 섬기고,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다. 나도 변관이 힘들다는 것을 알고, 나는 아내에게 간청하고 있다. 클릭합니다 ("용산길에 처음 간 우문판관") 그도 "어깨를 나란히 하고 막을 보좌하고 변방을 관장한다" 고 말했다. 나는 이미 오래 기다렸기 때문에 나도 짧은 외투를 입었다. 나는 요즘 이미 빨리 갈 수 있고, 연약하지도 않고, 말하는 것도 좋아하지 않는다. " (북정 서교 풍후 박사가 항복하여 부대로 복귀하는 것은 그의 두 요새의 여행이 상당히 야심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가 북으로 돌아온 후 두보 등은 그에게 공석을 보충하라고 추천했고, 나중에 그는 또 사인 등 관직을 전임하여 대력 원년에 사도사에 도착했다. 경기가 끝난 후 손님은 청두 게스트 하우스에서 죽었다.

cen Shen 의시는 광범위한 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그의 인생 경력과 친구들에게 대답하는 시를 개탄하는 것 외에도, 그는 국경에 가기 전에 산수시를 많이 썼다. 시풍은 셰와 호슨이 상당히 비슷하지만, 의경이 참신한 특징이 있다. "산바람이 빈 숲을 불고, 중얼거린다" ("늦가을을 걷다"), "긴 바람이 백모를 불고, 들불이 오디 ("대들보를 일으키며, 나는 성주를 보낸다 ") 등의 시는 모두 시예의 경이로움의 본보기이다. 두보는 또한 "삼형제가 모두 궁금하다" ("미국행") 고 말했다. 이른바' 호기심' 은 신기한 것에 대한 취미다. < P > 변두리 이후 안시와 북정의 신세계에서 안마의 전투 생활에서 그의 시가 경지는 전례 없는 확장을 이루었고, 참신한 사랑은 창작에서 더욱 발전해 왔으며, 장엄한 낭만색은 변두리시의 주요 풍격이 되었다. < P > 진삼시는 관대하게 보국의 영웅적 기개와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는 낙관정신이 특징이다. 이는 고응과 일치한다. 차이점은, 그는 변두리 생활의 풍부함을 더 많이 묘사하고, 고적시에서 병사에 대한 동정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이것은 주로 그의 배경과 어린 시절의 경험이 고적과는 다르기 때문이다. < P > 삼삼의 시는 낭만주의 특색이 풍부하다. 기세가 웅장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색채가 아름답고 열정이 분방하며, 그의 호기심 많은 사상적 성격까지 더해져 그의 변두리시가 기이한 예술적 매력을 드러낸다. 그의 시 형식은 다양하지만, 그는 칠언율시를 가장 잘한다. 때로는 두 마디 돌고, 때로는 세 마디 네 마디 돌고, 끊임없이 뛰고, 곳곳에서 이미지가 충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