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을 깨고 게임을 넓히는 것은 사람들 사이의 의혹, 의심, 소외의 장벽을 깨는 것이다. 마치 한겨울이 두꺼운 얼음을 깨는 것과 같다. 사람들이 긴장을 풀고, 서로 소통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음은 자질 확장 여름 캠프에서 추천하는 쇄빙게임이다. 나는 네가 그것들을 좋아하길 바란다.
얼음을 깨고 게임을 넓히는 것은 인간관계에서 의혹, 의심, 소외의 장벽을 깨는 것이다. 한겨울이 두꺼운 얼음을 깨는 것과 같다. 사람들이 긴장을 풀고, 서로 소통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음은 자질 확장 여름 캠프에서 추천하는 쇄빙게임이다. 나는 네가 그것들을 좋아하길 바란다.
누가 키가 큰지 비교하다.
형식: 4-5 명 그룹
유형: 혁신 클래스
시간: 활동은 각각 10 분씩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재료: 한 세트당 도구 세트 (포커 2 세트, 빨대 60 개, 만자 한 상자).
운영 절차:
1 .. 강사는 각 그룹에 포커 카드 두 장, 한 박스에 만 자를 보냈다.
2. 각 그룹은 정해진 시간 내에 재료로 하나의 물체를 만들고, 가능한 한 물체를 높이 만들어 안정적으로 만든다.
코치는 물체의 높이를 측정합니다. 측정하기 전에 너는 힘껏 책상을 두드려야 한다.
4. 가장 높이 만든 물체가 이긴다.
5. 두 번째 행사에서는 강사가 학생들에게 또 다른 재료 빨대를 보낼 예정이다. 규칙은 지난번과 같다.
관련 토론
1. 그룹은 토론을 통해 어떻게 혁신을 수행합니까?
2 차 혁신과 1 차 혁신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1) 유성우
첫째, 게임의 목적:
암묵적인 이해의 중요성과 영향 요인을 이해하다. 타인의 상호 작용을 체험하고 되새기며 상호 협력과 묵계를 증진시키는 방법을 찾다.
둘째, 게임 프로그램:
1. 모든 구성원이 중심을 등지고 큰 원을 이루다.
2. 훈련원은 세 사람 각각에게 서로 다른 색깔의 공을 주어 호루라기를 듣고 공을 위로 던지게 하고, 다른 멤버들에게 이 세 개의 공을 받게 했다 (위 세 사람은 더 이상 그들이 위로 던진 공을 받을 수 없다). 한 사람이 한 개의 공만 받을 수 있고, 그 후에 방금 공을 잡은 세 사람이 공을 위로 던졌고, 다른 멤버들은 받을 수 있었다. (존 F. 케네디, 공, 공, 공, 공, 공) 이렇게 연습해서 모든 사람이 공을 잡을 때까지 (공을 잡는 사람은 더 이상 받을 수 없다).
3. 훈련원은 공을 두 개 더 넣고 모든 사람이 공을 잡을 때까지 위의 2 단계를 반복합니다. 공이 땅에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 중 하나가 떨어지면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몇 개의 공을 더 추가하고 위의 2 단계를 반복한 다음 마지막으로 N 개의 공을 추가하여 팀의 각 구성원이 서로 다른 색상의 공을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4. 마지막 도전, 호루라기 소리를 듣고, 모든 멤버들이 공을 하늘로 던지고, 자신의 공을 잡을 수 없어, 팀원들이 항상 얼마나 많은 공을 잡을 수 있는지 보자. 조별 토론을 하고 두 번째 도전, 전폭적인 투구를 하자.
5, 게임 공유 토론 주제: (1) 이번 행사에서 어느 단계가 가장 인상적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왜요 (2) 공을 잡거나 공을 잘못 잡았을 때 어떤 느낌이 드나요? 왜요 (3) 공이 점점 많아질 때 너는 어떤 느낌이 드니? 당신은 어떻게 팀 구성원과 협력하여 목표를 달성할 것입니까? (4) 한 그룹에 토론이 있을 때, 당신은 자발적으로 토론에 참여하거나 방관자가 될 것이다. 왜요 (5) 활동에서 충분한 팀이 임무를 완수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셋째, 게임의 규칙:
1. 공이 착지할 때마다 훈련원은 멤버 * * * 가 서로 토론하도록 한 후 다음 도전을 시작해야 한다.
2. 공을 반복해서 받을 때, 멤버들은 그들이 던진 공을 받아서는 안 된다.
3. 호루라기를 듣고 공을 던지고 일정한 높이, 약 5 ~ 6 미터 정도 던져야 한다.
넷째, 게임 준비:
부드러운 재질의 공 몇 개 (수에 따라 각 공의 색상이 달라야 함); 휘파람 소리.
동사 (verb 의 약어) 관련 고려 사항
공을 잡을 때도 다른 멤버들의 동작에 주의하여 충돌을 피해야 한다.
여섯째, 요약 팁:
그룹 형성 기간에는 그룹 구성원의 자율성과 적극적인 참여성을 키우기 위해 조화로운 집단 분위기와 응집력을 구축해야 하기 때문에 협력 관계를 충분히 수립하는 것이 중요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그룹명언) 개인은 활동을 통해 더 많은 감정을 얻고 실생활로 확장한다: 친구나 가족 중 누가 나와 가장 잘 어울릴까? 우리는 어떤 암묵적인 경험을 한 적이 있습니까? 내가 어떻게 그들과 우리의 묵계를 유지할 수 있을까? 직장이나 다른 그룹에서 묵계가 없는 상황을 어떻게 해결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일곱째, 혁신적인 팁
타오 (관점): 이것은 팀의 응집력을 높이는 게임입니다. 그러나 디자인을 혁신하면 의사결정훈련이나 문제 해결을 위한 게임으로 그룹 의사결정을 강조하는 과정일 수도 있다.
일 (시간): 가능한 한 훈련 과정의 전반부에 시간을 배정해 주세요. 연수생은 서로 완전히 익숙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다.
지면 (공간): 공간 배치는 비교적 넓은 옥외에 배치해야 합니다.
윌 (지도자): 팀 게임으로서 트레이너의 능력은 게임을 구성할 때 모든 멤버들이 게임의 의도를 이해하도록 하는 것이다.
법률 (규칙): 게임의 주요 규칙은 모든 구성원 간의 연결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특히 중요한 것은 자신이 던진 공을 받지 말고 서로 부딪치지 않는 것이다.
노아의 방주
(적용 가능: 활발한 분위기)
설명: 다른 동물을 선택하여 구하고 홍수가 올 때 앉을 곳을 찾아라.
인원수: 무제한
위치: 내부
대상: 방금 만났거나 모르는 사람.
게임 방법:
1 .. 숫자가 하나 적은 의자에 동그라미를 쳤다. 노아를 제외한 모든 사람들이 의자에 앉았다.
모든 사람은 반드시 자신을 위해 대표적인 동물을 선택해야 한다.
3. 노아는 반드시 중간에 서서 하나하나 모든 사람 앞에 걸어가야 한다. 그는 어떤 동물이든 부를 수 있고, 불려진 동물은 반드시 일어서서 그를 따라야 한다. 노아가 말했을 때, "홍수가 왔다! 클릭합니다 노아를 포함한 모든 사람들은 빈 자리를 빨리 찾아야 한다. 앉지 않은 사람은 노아가 되고, 원래의 노아는 동물이 된다.
4. 만약 네가 노아라면, 너는 졌다.
주제 예:
거센 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지만 동물만 선택했다. 노아는 모든 동물을 선택할 수 있다. 누구나 다른 사람의 동물 이름을 기억해야 한다.
기억조사법
(적용 가능: 활발한 팀 분위기)
요약: 기억하는 것이 점점 많아지고 있으니 직접 시도해 보세요.
인원수: 무제한
위치: 무제한
대상: 방금 만났거나 모르는 사람.
게임 방법:
1. 모두 동그라미를 치고 첫 사람부터 "나 오늘 AA 하나 먹었어" (AA 는 무작위 음식의 이름! ) 을 참조하십시오
2. 그리고 두 번째는 이어 AA 한 개와 BB 두 개를 먹었는데 ... (BB 는 다른 음식 이름을 가지고 있어! ) 을 참조하십시오
3. 이렇게 전해지면, 모든 사람은 이전의 음식명을 반복하고 새로운 음식명을 추가해야 한다.
중간에 누군가가 실수를 할 때까지!
주제 예:
좀 더 어려운 요리 이름이나 요리 이름을 고르세요! 아니면 별로 맛있지 않은 것! 예: 달걀 가리비 쇠고기 수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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