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풀리 (L-L): 우물에 설치하여 양동이를 들어 올리는 장치, 즉 우물물을 뽑는 도르래입니다. 금정: 지뢰밭에 조각한 우물이 있는데, 궁중원림의 우물을 가리킨다. 오동나무: 낙엽교목으로 잎자루가 길고 잎이 크며 질감이 가볍고 질기다. 고대 시인들은 이미 늦가을이라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 오동금정을 자주 사용했다. 예를 들어 이백의' 강남 이별' 에는 "시골에 가면 먼 길을 떠나 추몽으로 돌아간다" 는 시가 있다. 오통이 금정은침대에 떨어져 엽비 () 에 떨어졌다. " 왕창령' 장신추사' 에는' 금우물 오동추엽황' 이라는 시가 한 구절 더 있다.
3 몇 그루의 나무: 몇 그루의 나무. 나무, 여기는 오동나무를 가리킨다. "정추": 정추는 "린츠문선" 에 적혀 있습니다. 가을의 서프라이즈에 대해서는 두 가지 이해가 있다. 하나는 가을이 오는 서프라이즈이고, 하나는 가을바람이 오동나무를 놀라게 했다. 이 두 가지 이해는 의미각은 다르지만 모두 닿을 수 있다.
(4) 일비: 낮의 비를 가리킨다. 하루하루. 새로운 걱정:' 린츠문선',' 소울포' 등의 책은 모두' 조화로운 걱정' 이다. 모든 당시 (), 역대 시 (), 화간집 (), 고금 () 단어 시리즈는 모두 "근심 ()" 이라고 쓰여 있고, 고금 () 단어 시리즈의 주석에는 "여주 ()" 가 "조화" 라고 쓰여 있다. "새로운 근심은 슬픈 가을의 근심을 가리킨다.
⑤ 100 피트: 여기 참고서, 특히 길어요. 새우수염: 커튼 표면이 새우의 촉수처럼 보이기 때문에' 새우수염' 은 커튼의 별칭입니다. "레이 편집 초당시" 주에는 구름이 있다. "새우수염, 커튼도 있다." 당대의 루창 "커튼" 시에는 "장장이 새우수염을 휘감고, 조안실은 진주를 빛나게 한다" 는 문구가 있다. " 용법은 똑같다. 옥후크: 옥으로 만든 갈고리. 긴 커튼이 옥고리에 걸려 있다.
⑥ Qiong 창: 아름답게 조각하고 화려한 창문을 장식하십시오. 봄방학:' 린츠문선' 의' 꿈이 깨졌다'. 봄방학은 본연의 파열, 즉 남녀 사랑의 파열을 가리킨다. 봄은 남녀간의 사랑을 가리킨다. 쌍나방:' 꽃',' 화훼집' 등의 버전에서. , 모두' 쌍아' 라고 부른다. 바로 미녀의 눈썹입니다. 나방, 나방 눈썹은 여성이 길고 예쁜 눈썹을 가리킨다. 구김: 구김 또는 눈살을 찌푸리다.
⑦ 뒤돌아봐: 뒤돌아봐. 가장자리: 먼 곳을 가리킨다. 당대의 야오합은 "승유변을 배웅하다" 라는 시가 말했다. "사단은 변두리로 가고, 변민은 경업이 있다." 문장입니다.
8 욕망: 원해요. 보내기: 위임. 비늘영: 헤엄치는 물고기, 여기는 글자를 가리킨다. 옛사람들은' 물고기가 자를 넘다' 는 말이 있었는데, 구락부의' 장성동 마시는 말' 은 "멀리서 온 손님들이 나에게 잉어 한 쌍을 남겨 주었다" 고 기록되어 있다. 후 두 잉어 요리, 거기에 책이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후세 사람들은' 쌍잉어' 나' 어신' 을 편지라고 부른다.
⑨ 9 곡: 샤오 벤의 "노래" 는 "더" 입니다. 황하의 우여곡절을 묘사한 구곡은 바로 황하를 가리킨다. 아홉, 다수를 가리킨다. 당대의 루론은 "변사" 시를 썼다. "황하 구곡류, 고변주 우회." 문장입니다. 그러므로 아홉 노래로 황하를 가리킨다. 역방향 흐름: 역방향으로 흐릅니다. 페깅은 "상향 흐름" 과 동일합니다. 첫 번째 그림에서, 나는 먼저' 풀리',' 금정',' 오동나무' 라는 세 가지를 지적했다. 이 세 가지는 현실일 뿐만 아니라 의미도 있다. 도르래는 우물에서 물을 퍼내는 도구이고, 물을 퍼내는 것은 여자의 일이기 때문에 우물변은 종종 여자의 품에 있다. 도르래의 순환 스크롤은 사상의 뒤척이는 것과 반복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도르래를 흔들고 애절하는 것은 종종 시의 여성 사상의 상징이다. 고대에 우물 근처에는' 상당히 중요한' 과 추래오동과 같은 오동들이 많았는데, 그들의 잎은 노랑색이었기 때문에 오동나무는 흔히 볼 수 있는 슬픈 가을의 이미지였다. 이 세 가지 자리는 관련이 있고, 의미는 동일하며, 종종 함께 여성을 쓰는 추사와 연결되어 있다. 예를 들면 오군의' 목란' 에서' 금정리라 1 풀만', 왕창령의' 금우물의 가을 잎', 이곳의' 금정리라 1 풀만' 은 의미가 같다. 하지만 이옥의 표현은 더욱 미묘하다. 그는 문장에서' 늦다' 라는 단어를 강조했다. "저녁" 은 황혼을 가리킬 수 있는데, 아침부터 저녁까지의 기대를 암시하며 "황혼의 희망" 을 의미한다. "늦은" 은 늦가을을 의미할 수도 있고, 오동나무 노란 잎의 이미지를 부각시켜 구시대의 죽음과 청춘의 부재가 연상되어 슬픔을 불러일으킨다. 그래서 아래의' 몇 그루의 나무가 가을을 놀라게 한다' 는 것은 원래 가을을 놀라게 하는 것이지만,' 나무가 가을을 놀라게 한다' 고 불린다. 사랑을 더욱 완곡하고 깊게 써서, 쓸쓸한 가을 풍경과 여자의 상처를 한데 융합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비가 근심과 같다' 는 인물이 나오다. "비가 온다" 는 말은 하루 종일 비가 내렸다는 뜻이다. 이 비는 가랑비, 실비, 분분히 흩날리며 흩날린다. 마치 사람들의 가슴에 가득한 슬픔처럼 끝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백척새우수염에 옥갈고리를 달아야 한다" 는 것은 갈고리에 정교한 대나무 커튼이 걸려 있는 것을 의미하며, 사람들이 멀리 바라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다음 단계는' 뒤돌아 본다' 는 것을 의미하며, 경물 묘사는 실외에서 실내로 옮겨진다.
다음 영화는 서정적이며, 전환은 자연스럽게' 조안창' 으로 이전 영화에서' 백척새우 수염' 을 이어받았다. 이곳의' 봄방학' 은 두 가지 의미로 이해해야 한다. 첫째, 우리가 봄에 가을이 올 때, 시간이 흘러가고, 우리의 청춘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기 때문에, 이 날은' 깨진' 것이다. 하나는 멀리 하늘가에 있는 사람은 소식이 없고, 그리움이 있어도 깊은 감정을 전달할 수 없다는 것이다. 창자 백평주' (문) 와' 봄방학' 도' 정상' 이다. 이 두 가지 뜻은 서로 보완하고 그리움의 깊이를 표현하여' 쌍나방' 의 주름,' 뒤돌아 보는' 동작,' 하고 싶은 것' 으로 일련의 동작으로 그리움을 썼다. 눈살을 찌푸리고, 멀리 바라보고, 다시' 비늘을 헤엄치고 싶다' 에 이르기까지 그리움이 깊어지자, 여자는 결국 주동적인 불평으로 상대방의 마음을 감동시켜 사랑하는 사람을 불러오기로 했다. 그러나, "구한파가 흐르지 않는다." 산이 높고, 물이 차갑고, 길이 우여곡절이다. 편지를 다 써도 누가 전할 수 있습니까? 어디에서 배달할 수 있습니까? 어쩔 수 없다. 하지만 어쩔 수 없을수록 사랑을 볼 수 있다.
전어는 의융경으로, 일련의 장면은 가을과 가을로 가득 찬 산수화로 유기적으로 융합되었다. 그림 속에는 사람이 있고, 밖에는 가을이 있고, 가을에는 생각이 있다. 추엽추사, 그래서 추원을 미워하지 않고, 완곡하고 영영 () 이며, 뒷맛이 길다. 마치원의' 천정사 추사' 는 상당히 점잖고 우아하다. 유벽운 \ "당 5 대 양송사 선석 \": 상석 궁수 경추, 두루마리 커튼이 응시하며 먼 정이 가득하다. 그래서 돌이켜 보니 책에 소리가 나지 않았다. 그는 형 정망북을 기념하기 위해 쓴 것으로, 응우옌랑귀와 의견이 일치한다. 이 글자의 잉크자국은 왕희궁에서 조정에 의해 판정되었다. 묵장만록' 은 고 대사의 서예라고 할 수 있고,' 창력이 귀엽다' 는 것은 서예와 문자의 아름다움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곡' 사보' 는' 추노령' 이라고 불린다.
장안태' 이경옥사': 이 단어는 가을의 무한한 슬픔을 표현하기 위한 것으로, 추방하기 어렵다. 전단락은 구체적인 풍경으로 가을날의 슬픔을 그려내고, 객거가 외롭고, 슬픔이 폐쇄되어, 배발할 수 없는 환경을 실속 있게 써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뒷부분은 내가 내 아름다운 인생을 망쳤다고 한 걸음 더 나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불편함을 느꼈다. 나는 이런 심정을 편지 한 통에 써서 먼 곳에 있는 사람에게 보내고 싶다. 길이 우여곡절되고 멀기 때문에 더욱 실현될 수 없다.
심명계비의 초당 유고시: 학관어기러기 산수, 시인의 사랑을 보내는 것이 적절하다. 진 () 과 리 () 사람들은 이런 전술을 더 많이 사용한다.
명대 이옥림 ('남당 양주사주' 에서 인용됨): 역사상 가을의 근심이 끊이지 않는다. 다음으로, 나는 고소하고 그것을 린에게 줄 것이다. 또 구름이 있다: "그 슬픈 빛이 보낸 곳을 보면, 한 글자와 한 글자의 눈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명탁의' 고금사계' 권 4: 허운: 후주, 이안을 단어 중의 마법으로 삼는다. 그 리와 리가 만나지 않는 것을 미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