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n Danqing의 인용문 중 고전 문장

1. 요즘 사람들은 너무 교묘하고 비겁해서 죽는 것보다 사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2. 예술은 거짓말이다. 하지만 이제 우리는 어리석게도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3. 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가장 추상적인 언어를 사용하여 사람 마음속 가장 미묘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가장 단순한 언어로 가장 복잡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

4. 일보다 호흡을 더 소중히 여깁니다. 무언가를 받아들이는 것과 무언가를 거부하는 것은 실제로 같은 것입니다.

5. 이 거대한 음모에서 실제로 이용당하고 있는 것은 우리 세대입니다. 루쉰을 존경하는 진짜 목적은 우리를 무지하게 만들고, 의심하게 만들고, 그를 맹목적으로 따르게 만드는 것입니다. .

6. 1980년대 청춘을 살아남고, 비틀즈를 경험하며, 마음을 해방시키고, 타국에서 망명생활을 할 수 있는 모습이 늘 부러웠다.

7. 아마도 우리가 미술을 하는 동기 중 절반은 영감이나 열정에서 영감을 얻었을 것이며, 대부분은 아마도 오랜 습관 때문일 것입니다.

8. 당신의 진짜 모습을 모두에게 알려줄 필요도 없고, 내가 어떤 사람인지 계속 알려줄 필요도 없습니다. 이것이 효과가 없기 때문에 사람들은 여전히 ​​자신이 보고 싶은 것만 보고 싶어할 것입니다. 이런 오해 뒤에 진짜 모습을 숨기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9. 오랫동안 소리를 질렀지만 막 떠나려고 할 때 나는 완전히 틀렸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교육 문제가 없었고 모두 권력 문제였습니다.

10. 나는 이 세상을 자유롭게 오간다. 다양한 도시, 마을, 심지어 나라에서도 먹을 것, 입을 것 걱정 없이 자유롭게 걸어다니며 생활한다. 돈만 있으면 가장 즐거운 삶을 살 수 있고, 여기저기 운전도 할 수 있어요. 나는 휴가 중에 여러 곳에 가서 글을 쓰고, 온갖 종류의 친구를 사귀고, 온갖 종류의 와인을 마시는 것이 매우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11. 수능때 이런 뎃생을 볼때마다 평생 그림을 안 그리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12. 제가 연설을 할 때마다 젊은이들이 와서 사인과 사진을 요구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의 자존심이 상할 것입니다. 이제 진지한 말을 해보자. 정말로 장래가 촉망되는 청년이라면 그런 일은 하지 않을 것입니다.

13. 어리석음이란, 설득할 수 없는 진심에서 나오는 아낌없는 믿음과 열정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14. 올해 미술계는 울렌스 현대미술센터에서 시작된 1980년대 집단적 집착으로 혁명을 일으켰다.

15. 젊은이들은 시력이 매우 제한되어 있으며 대부분의 정보를 잃어버리지만 정보는 시력과 같지 않습니다.

16. "작가가 될 수 없다면 화가가 될 수 있다. 화가가 될 수 없다면 머리를 길게 기르고 넥타이를 크게 매면 된다." 루쉰이 지난 세기의 무능한 문학청년들을 놀리면서 무심코 했던 말. 의외로 그 이후로 계속해서 긴 머리를 한 젊은이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나 자신도 어렸을 때 획 몇 개만 그렸을 뿐이고, 데뷔 성공은 멀었으니 어떡하지, 도대체, 먼저 긴머리로 머리를 기르자!

17. 내 경험으로는 너무 많이 읽는 것이 아니라, 계속해서 읽는다는 것이다. 책이 마음에 들면 여러 번 읽어야 그 책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18. 모든 책은 당신의 방이 되어 당신에게 안식처와 평온함을 선사할 것입니다.

19. 1980년대와 1990년대에 태어난 오늘날의 대학생들을 포함해 여러 세대에 걸쳐 우리는 그들이 말하는 모든 말과 쓰는 모든 말이 당의 언어이고 문화입니다. 다른 언어로는 표현할 방법이 없습니다.

20. 나는 나를 혐오스럽게 만드는 동성애자를 만난 기억이 없다. 일부 동성애자들은 역겨워하지만 그들이 동성애자이기 때문은 아닙니다. 이성애자들, 이른바 '자연인'들, 역겨운 사람들이 너무 많은 것 아닌가요?

21. 반 고흐가 여든 살, 아흔 살까지 살았다면 장자오허 수준이나 콜로위츠 수준의 그림을 그릴 수 없었을 것이다. 그런데 반 고흐를 볼 때마다 이 그림이 떠오른다. 이 무의미한 그림은 그저 해변에 서 있는 놈일 뿐이다. 나는 이것이 진짜 그림이고, 이것이 진짜 예술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Jiang Zhaohe를 잊을 것이고, Koluzhi도 잊을 것이고, 내가 좋아하는 많은 놀랍고 능숙한 손을 잊을 것이고 나는 무력해질 것입니다.

22. 인적, 역사적 기록의 수많은 오류에 뒤지지 않는 가장 무서운 점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소문의 사슬이 오랫동안 인식되고 굳어졌다는 점이다. , 그들은 믿을 수 없으며 모두 문제가 있습니다. 특히 말하는 사람과 말하는 사람이 같은 세대인지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양귀송 선생의 역사서를 읽으면서 나는 이렇게 느꼈습니다. 일과 정당의 일을 상대적으로 정확하고 공정하게 설명할 수 있는가? 토론이나 경솔한 글은 종종 경박하고 비윤리적이라는 의심을 받습니다.

23. 그해 겨울, 나는 오르의 열쇠를 받고 웨스트 42번가 223번지 501호실의 문을 열었다. 수년에 걸쳐 쌓인 테레빈유 냄새가 내 얼굴을 강타했다. 오줌을 싸고 담배를 피운 후에는 50평방미터의 방에 앉을 수도 서있을 수도 없었습니다. 처음 징강산에 왔을 때처럼 어리둥절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24. 사람들이 앉아서 기사를 쓰는 한, 하늘의 달이나 땅의 쑥을 쓴다고 해도 사실은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다.

25. 인터넷은 프로그램이 아니라 무대일 뿐이다. 세상과 세상에 대한 감정은 많은 것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터넷은 세상이나 감정을 대체할 수 없습니다.

26. 사람들은 답을 알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답을 얻으면 안전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 성격은 대답에 관심이 없고 질문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27. 예술 자체는 철학의 구체화이다. 최고의 예술은 처음부터 "예술처럼 보이는" 일이 거의 없고, 결코 아름답지 않으며, 대중에게 추악하고 지루한 경우가 많습니다.

28. 무언가를 오랫동안 가지고 놀면 반드시 돌아서서 가지고 놀아준다.

29. 젊은 사람들은 여전히 ​​매우 제한된 것을 보고 너무 많은 정보에 빠져 있습니다. 정보는 비전과 같지 않습니다.

30. 인생에는 종종 기억되는 황홀경의 순간이 산발적으로 존재합니다.

31. 사람은 취향과 성향이 있을 수밖에 없지만, 전제는 판단과 선택이다.

32. 정말 지루하지 않은 사람은 집에 혼자 있고,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어떤 흥분 앞에서도 마음껏 즐기는 사람이다.

33. 우리 세대는 정부가 없고 국가가 극도로 부유한 시대에 살고 있으며, 이익을 위해 경쟁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늘날의 젊은이들은 불행한 일을 겪고, 직업을 추구하고, 시대를 쫓고, 작은 권력에 만족합니다. 이력서, 대중적이고 의심스러운 단일 가치 만 인식하고 인생의 플롯은 말할 것도없고 개성의 무게도 없습니다.

34. 이단이란 무엇인가? 나는 이단을 거스르는 것이 아니며, 이단을 반대하는 것도 아니고, 극단으로 가는 것도 아니다. 나는 이단의 특징이 이견과 큰 자비라고 말하고 싶다.

35. 그림은 시각 예술이다. 실물을 볼 수 없다면 모든 것은 마치 귀머거리가 음악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처럼 공허한 이야기일 뿐이다. 그러나 반세기가 넘도록 전국의 수천만 명의 화가들과 미술애호가들이 예술에 관해 헛된 이야기를 해왔습니다.

36. 현대 중국 드라마 문화, 음악 문화, 무대 미학에서 우리는 우리 자신의 깊이와 깊이를 볼 수 있습니다.

37. 일찍 배우지 않으면 나중에 배우지 못한다. 그때 나는 유성 물감을 닦아내고 서양화를 그리는 법을 배웠는데 그것은 '불가능'했다. 그 결과 제가 그린 것은 통통하고 웃는 마오 주석이었습니다. 그는 수천만 장의 유화 중 유일하게 "**" 초기에 전국적으로 인기를 얻은 슈퍼 모델이 되었습니다. '반**'도 마오 회장이다. : 수영 후 어깨와 가슴을 반쯤 드러낸 채 유카타를 입고 상냥하게 손을 흔드는 모습을 봤다.

38. 세상에는 가난한 사람이 많다. 옛날에도 많았고 지금도 많다. 불쌍한 사람들이 항상 불쌍한 일을 생각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불쌍한 일이 될 것입니다.

39. 내 경험과 기억에 의하면 민주주의가 실현되는 날은 평화로운 세상이 아닌데, 혁명이 성공하는 날도 세상은 유난히 예측불허다. 나는 군중의 도덕성, 사회의 정상성, 수익이 상실되었는지 여부에 관심을 갖습니다.

40. 가장 중요한 것은 "더 이상 굴욕은 없다"는 문장이다. 요즘 지식인들은 모욕을 받아들이고 모욕에 익숙해지며 자신에게 굴욕을 안겨주는 것이 오랫동안 습관이었다. 현대 지식인. 전문적이고 매우 숙련된 사람.

41. 재미있는 사람은 자신을 비웃는 방법과 전진하고 후퇴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항상 편안하고 장난스럽고 개방적입니다.

42. 어떤 사람은 대학 안 가면 열등하다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은 대학 가면 멋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대학을 가느냐 안 가느냐, 어느 대학을 가느냐가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대학을 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포기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대학에 진학한 후에 그렇게 하세요. 아무리 좋은 대학이라도 쓰레기가 있고, 아무리 나쁜 대학이라도 인재가 있다. 당신의 미래를 결정하는 것은 대학이 아니지만, 어떤 대학, 어떤 환경에 가면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알 수 있습니다.

43. 예술가가 태어나고 학자도 태어난다. '자연스럽다'는 말은 소위 '천재'라는 뜻이 아니라, 정말 이 일을 해야 했는데, 그 무엇도 막을 수 없어서 끝까지 해냈고, 그런 사람이 되었다는 뜻이다. 되고 싶었습니다.

44. 모든 사람은 평등하게 태어났다. 그것은 프랑스인의 슬로건이다. 그것은 사실이 아니라 소망이다. 당신은 쌍꺼풀이 있는데 나는 홑꺼풀인가요? 사람은 어머니의 자궁에서 나오자마자 평등하지 않습니다. 핵심은 불평등이 큰 사회에서 정의를 구현하는 메커니즘을 확립하여 가난한 사람들도 사회의 부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정의는 불가능하지만 균형은 가능하다. 현재 중국의 문제는 빈부격차가 아니라 불공정과 불균형이다.

45. 어떤 기억이냐고 물으셨는데, 솔직히 말해서 당시 스물일곱 살 어렸던 것에 대한 약간의 질투였어요.

46. 가치관이 혼란스러우면 돈이 기준이 된다.

47. 사람은 실제로 자신의 얼굴을 선명하게 볼 수 없다. 흑백으로 남겨진 말은 마치 거울을 보는 것과 같다.

48. 루쉰은 오랫동안 글을 쓰거나 말할 때쯤이면 자신이 쓸모없다는 뜻이라고 말해 왔다. 정말 일을 하는 사람은 침묵하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냥 합니다. 나는 지금 두 가지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말을 해도 소용없다는 것이고, 둘째는 계속 말을 하는 것입니다.

49. 정상적인 나라와 사회에서는 철학을 공부하는 사람은 철학을 읽고, 인기 드라마를 보는 사람은 인기 드라마를 본다. 여기와는 달리 집단은 단계적으로 바뀌고, 때론 모두가 진실을 추구하기도 하고, 때론. 모든 사람이 진리를 인식합니다. 균형 잡히고 정상적인 생태인 세속적인 세계는 아직 존재하지 않습니다.

50. 나는 지식이 부족하다. 친구는 웃으며 말했습니다. 이것은 무엇입니까? 곳곳에 호텔이 많고, 호텔의 레벨에 따라 나이, 외모, 체격의 '클래스'가 나뉘는데, 내가 갔던 호텔은 그 지역에서 '고급'으로 여겨지는데, 여자들은 , 저는 매일 밤 일하고 낮에는 밖에 나가지 않습니다.

51. 인간의 성장은 사실 지식이 아니다. 사실 모든 사람의 성장 뒤에는 핵심적인 문제가 있다. 즉, 시간이 흘렀음을 아는 것이다.

52. 실제로 일어나는 일은 위대한 예술가가 생소한 기준에 기여한다는 것입니다. Cézanne이나 Picasso 이전에는 많은 표준이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면서 기존 표준에 도전하는 사람들입니다.

53. 대학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월급이 한 달에 2,000위안인데 나이트클럽 여자의 연봉만큼 좋지 않다. 이것이 중국 전통 문화를 얼마나 전복시키는가? 과거에는 겸손한 삶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오늘 나는 무엇에 의지합니까? 관료 2세, 부자 2세. 나는 오늘날의 문제의 근본 원인은 사람들의 마음의 변화가 아니라 사회 계층 전체가 굳어진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젊은이들은 앞으로 나아갈 기회가 전혀 없거나 거의 없습니다!

54. 나이가 들수록 덜 멍청해진다. 젊음은 소중하고, 그 중 절반은 어리석다는 뜻이다. 정말 어리석게 돌아가고 싶습니다.

55. 문장의 맥락이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에 집착한다. 어떻게 읽어도 감동받고 납득될 정도로 기발하다. 이것이 글쓰기의 비결이다. 단어를 바꾸면 효과가 사라지게 됩니다. 수사학은 매우 중요합니다.

56. 자유는 하늘에서 떨어지지 않는다. 당신은 시간이 있습니까? 당신의 마음은 자유롭습니까? 당신의 능력과 지식이 당신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까?

57. 생태란 길가의 수양버들과 낭떠러지의 소나무와 편백나무가 서로 좋아하지 않고 서로를 알아보는 것과 같다.

나는 미국 예술가들이 소위 유럽과 미국 예술계의 메시지에 대해 얼마나 적게 알고 있는지에 종종 놀랐습니다. 나중에 나는 그들이 너무 많이 알 필요가 없다는 것을 점차 이해했습니다. 모든 종이 어떻게 자신을 증명하는지.

58. 줄곧 무지하고 어리석었지만 빈곤시대의 어리석음은 부끄러울 것도, 뽐낼 것도 없다. 이제 나는 조금 더 똑똑해질 수 있습니다. 점차 어리석음을 벗어났기 때문이고, 계속해서 그것을 없앨 의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외국과 비교할 필요가 없습니다. 비교의 대상은 바로 나 자신입니다.

59. 학생들도 어리고 권력교육을 받는다. 그들이 사회에 나오면 나라가 그런 학생들을 넘겨줄 것이다.

60. 사르트르는 음악에 관해 이야기할 때 다음과 같은 의견을 피력한 적이 있다. 공연을 보기 위해 콘서트장에 몰려드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일이다. 음악은 혼자 들어야 한다.

61. 게다가 한 얼굴만 보면 그(그녀)의 종족과 혈통을 확인하기 어려울 때도 있다. 나에게 충격을 준 러시아 미인들은 일반적으로 동물성과 우아함이 묘하게 혼합되어 있다. 문화 감각, 젊은이의 생기 넘치는 얼굴은 내가 자유 국가에서 보던 단순함과 순수함이며, 러시아의 사려 깊음(때로는 외모가 표현임)은 평범한 얼굴을 고상하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62. 번역은 외국어를 얼마나 아는지가 아니라 중국어를 얼마나 잘하는지 테스트합니다.

63. 루쉰은 오랫동안 단순화되어온 얼굴이다. 오래전 루쉰은 누군가를 죽이려면 그를 꾸짖거나 칭찬하여 죽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반세기 동안 호시(Hu Shi)가 꾸지람을 받고 살해당했고, 루쉰(Lu Xun)이 칭찬을 받고 살해당했다는 것을 모두가 이제 보았습니다.

64. 나는 세상적인 것에 면역되지 않습니다. 솔직하고 악랄한 마크와 알 앞에서는 부끄러움을 느낄 때가 많다. 이 두 미국인 남자는 얼마나 서로 다르고 관련성이 없지만, 그들을 생각할 때마다 항상 같은 남자인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둘 다 유럽인 아내와 결혼했고, 둘 다 세 자녀의 아버지이며, 키가 크고 건강하며 바리톤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악수를 하고, 엄숙한 학생의 말투와 발랄한 분위기로 내 눈을 똑바로 바라보았다.

65. 그래서 말씀하신 베이징의 갈등을 문화적 시차증이라고 부릅니다. 우리는 적응할 수 없지만 적응해야 합니다. 대양 횡단 비행 후 시차증을 경험한 적이 있습니까? 너무 졸려서 자고 싶은데, 마침 이른 아침이니까 어떻게 해야 합니까? 힘내세요.

66. 루쉰을 배타적으로 존경한다는 것은 우리가 루쉰만 알고 다른 사람은 모른다는 것이 아니라, 루쉰도 모르고 물어봐야 한다는 것이다.

67. 사실 나는 예술가가 되고 싶다. 이것은 내가 되고 싶은 사람, 내가 되고 싶은 사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일종의 가치를 표현한다. 직장에 가거나 인생에서 수십억 달러의 자산을 가지고 있다면 때가 오면 분명하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생각해 보면 예술가가 되는 것이 가장 자유롭고 낭만적이며 제약 없는 것 같습니다.

68. 자존감이 낮은 젊은이들을 보는 것이 가장 두려운데, 우리 교육은 점점 자존감을 낮추게 만든다.

69. 그림 속 이미지를 기억하고 계속해서 떠올리면 좋은 그림이다. 또 다른 방법은 그림을 반복해서 보는 것입니다. 매번 새로운 것을 발견하면 좋은 그림입니다.

70. 서양 클래식 음악에 대한 우리의 감상은 여전히 ​​'문학 활동'이지만, '그들'에게는 '삶'이다.

71. 초기 작품은 모두 단순하지만 활기가 넘치고, 유치하지만 순수하며, 필연적으로 거칠지만 에너지가 넘친다.

72. 그래서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나를 이해하는 것을 포기합니다. 내가 아끼는 한두 사람이 나를 이해하면 충분합니다.

73. 당신과 나는 둘 다 무신 씨의 마지막 날을 겪어야 한다. 우리 둘 다 혼자 살아남아 결국 외로움에 포기해야 한다.

74. 좋은 영화는 다양한 그룹의 사람들에게 경험을 성공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75. TV 드라마를 비판하지도, 예술로 여기지도 마세요, 드라마는 삶입니다. 저를 위해 영화를 보면 어떤 렌즈를 잘 사용하지 않고, 어떤 빛을 잘 사용하지 않는지 바로 걱정이 됩니다. 얼마나 깊든 얕든 상관없어요. 마음에 안드시면 채널을 바꾸시면 됩니다.

76. 인생은 짧다. 매일 배고픈 것이 두렵지 않으면 재미가 없을까 봐 두렵다.

77. 사람들은 그걸 거의 모르고, 속는 것도 개의치 않고 너무 완벽해서 스스로를 속이기 시작한다.

78. 기사를 쓸 때 역사적 관점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역사적 관점이 필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 말 뒤에는 우물 파기나 정원 가꾸기, 현대 저축과 같은 것이 있습니다. .. 기본적인 성격이 있어요. 어려서부터 책을 읽고, 관찰하고, 삶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갖고 있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할 말이 생겼습니다.

79. 재능을 다 써버린 것도 아니고, 스스로 남을 구하려고 하는 평범한 사람이라는 것도 아니고, 정신병 때문에 정신병자가 많다고도 할 수 없는 일이다. 세계의 환자들. 그것은 무엇입니까? 아마도 자신에 대한 드문 종류의 정직일 것입니다. 위대한 이탈리아 감독 파솔리니의 절친한 친구는 그의 마지막 논란이 된 영화에 대한 분석에서 파솔리니가 이 영화에서 "더 이상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곧 파시는 자신이 일으킨 비극적인 사고로 사망했다.

80. 음악의 좋은 점은 소위 시간의 예술이자 정신세계의 예술이라는 점이다.

81. 문학은 도시국가를 재건할 수는 없지만, 자신만의 세계를 재건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는 야심가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기까지 한다.

82. 지금까지 백년이 넘고, 여러 세대에 걸쳐 친숙하고, 같은 목소리로 부르는 노래가 있나요?

83. 현행 교육제도 하에서 학생은 학사부터 석사, 박사까지 강사가 되고, 부교수의 강사가 되고, 이후 다수의 강사가 될 수 있다. 교수들의. 돈을 써서 사본을 사서 잡지에 출판하면 그럭저럭 지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교수들은 수업에 참석할 시간도 없고 학생들을 돌볼 시간도 없습니다.

84. 굴원은 시를 쓸 때 자신이 불멸의 존재라는 것을 알았음에 틀림없다. 모든 위대한 예술가는 평생 동안 자신을 공정하게 평가했습니다. 단테나 푸쉬킨 같은 사람들은 참지 못하고 목소리를 냈습니다. 도연명처럼 아무 말도 참지 못하는 사람이 있다.

85. 화를 내는 한 대중을 위해 24시간 얼굴을 지켜야 한다.

86. 돌아다니며 올려다보니 수백 년 동안 닳고 닦인 돌기둥과 도자기 표면이 둥글게 반짝반짝 빛나고 있었는데, 정말 아름다웠는데 나는 그렇지 않았다. 두렵거나, 충격을 받거나, 압도당하는 것, 주의를 산만하게 하지 않고 끌어들이는 것 - 이것이 내가 엄격하다고 부르는 것입니다. 내가 엄격하다는 것은 여러분이 전하께 들어갈 때 거칠게 생각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고 무릎을 꿇고 예배할 수만 있다는 것입니다.

87. 인생은 무의미하고 항상 눈이 멀었다. 이전 세대의 지식인들은 유물론적 교육과 진보론 교육을 받았습니다. 사람은 소중하고 의미가 있고, 세상은 발전하고 있고,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이래야 하고,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것을 확증해 주는데, 모든 고민과 소송, 오만과 재난이 여기에서 나온다.

88. 스타일이라는 것, 의도적으로 개인의 재능과 표현방식을 부각시키는 작품은 멀리한다.

89. 그 당시 우리는 술집이 없었지만 파티가 많았고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 똑똑한 사람들, 어떤 사람들이 함께 모여 전적으로 언어, 기질, 재치에 의존했습니다. 관대함, 밤낮으로 이렇게 생활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사람에게 시간이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