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의 전당강 백거이시에 대한 감사.

1. 이것은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 유명한 시입니다. 이 시는 각지의 환경과 계절의 특징을 포착하여 방금 봄 외투를 입은 서호를 장사가 잘되어 딱 알맞게 묘사했다.

2, 시의 첫 번째 대련은 주제를 꽉 조이고, 항상 호수를 쓴다. 앞 문장은 전당호의 위치와 주변' 누대가 들쭉날쭉하다' 는 상황을 지적했다. 두 지명을 병용하여 시인이 걸으면서 본다는 것을 설명하였다. 뒷문장의 정면에는 호수가 물처럼 밝다. 봄물이 시작되자 수면은 제방과 평평했고, 공중의 흰 구름은 호수가 출렁이는 물결과 연결되어 있어 전형적인 강남춘호의 수태다.

3. 대련은 정적에서 동적까지, 파노라마의 프리 핸드 ~ 디테일에 이르는 꼼꼼한 공필이다. 먼저 고개를 들어 볼 수 있는 것을 적어라. 꾀꼬리가 노래하고 제비가 춤을 추며 봄의 활력을 보여 주었다. 황달과 제비는 모두 봄의 사자이며, 꾀꼬리가 완곡하게 울려 퍼지고 있다. 제비는 근면하여 사람들이 봄에 일을 시작하도록 격려하는데, 그들은 모두 이른 봄의 생기를 쓰고 있다. 몇 곳' 이라는 단어는 앵무새의 타인에 대한 호소와 시인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소리를 찾는 정태를 요약했다. 누구의 집' 이라는 단어에 대한 의심은 시인의 섬세한 심리활동을 보여 독자들에게 풍부한 연상을 불러일으켰다.

4, 목련은 당신이 본 화초를 적는다. 지금은 초봄이라 아직 꽃이 피는 계절이 아니기 때문에, 우리가 보는 것은 가지각색의 꽃이 아니라, 동쪽의 한 무더기로, 한 글자로' 어지러움' 으로 묘사된다. 춘초는 무성하게 자라지 않고 말굽만큼 길지는 않기 때문에' 얕다' 라는 글자로 형용한다. 이런 연상의' 점차 욕망' 과' 재능' 은 시인이 관찰하고 감상하는 느낌과 판단으로, 객관적인 자연경관이 시인의 주관적인 느낌에 따라 눈의 풍경으로 변해 독자를 감염시킨다.

5. 이 두 대련은 서호 춘유에서 본 경치를 상세히 묘사하고,' 아침',' 새',' 쟁론',' 쪼아' 로 꾀꼬리의 새로운 도착을 표현했다. "혼란", "얕다", "점점 욕망", "재능" 으로 화초의 번창한 기세를 묘사하는데, 이는 시인이 걸으면서 느끼는 초봄 기상을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드러내며 상큼한 느낌을 준다. 전대 시인 사령운의' 연못 속 춘초장, 정원 속 류화는 명금' 으로, 고대와 현대의 묘미를 높이 평가한 것은 바로 그가 이런 사계절이 바뀌었을 때 첫눈에 반한 기쁨을 썼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위 두 폭의' 전당춘유' 의 대련은 의경이 상당히 비슷하지만 백시가 더 널리 전해지고 있다. 윌리엄은 시인이 가장 좋아하는 호동사주를 썼다. 백제방을 관통하는 전당호는 호수의 동쪽에 위치하여 전 호수를 이길 수 있다. 청양의 그늘 아래 평평하고 가늘고 긴 백사제방이 벽파 속에 누워 있고, 제방에 말을 탄 사람들이 짜여 봄의 아름다움을 즐기고 있는 것만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동안 시인은 호광산색을 실컷 구경했고, 마음이 후련했다. 행부족' 은 자연의 풍경이 아름답고 시인이 아직 살아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6. 이 시는 북산, 가정, 호동, 백제방에서 끝나는 짧고 용맹한 여행기와 같다. 가는 길에 호광산, 청산록수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시인은 눈을 크게 뜨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새꽃 향기에 도취되어, 결국 백사제방을 따라 버드나무의 그늘 아래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몸을 돌려 아쉬워하며 떠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귓가에 아직도 만물이 울리는 봄의 찬가, 자연의 융합으로 가득 찬 아름다운 시편이 저절로 내 마음 속에 흐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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