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 순서에 따라 글자를 거꾸로 긋다

도자의 획은 점, 왼쪽, 가로, 왼쪽, 세로, 가로 접기, 가로, 가로, 점, 가로 접기, 좌우, 12 그림이다.

"도" 는 중화민족이 자연을 인식하기 위해 사용하는 용어로, 만물이 움직이는 궤적이나 궤적을 의미하며, 사물의 변화와 운동이라고 할 수 있다.

만물은 사물 자체가 아니다. 해와 달이 자명하다. 별이 스스로 서열을 정하고, 동물이 스스로 만들고, 바람이 불고, 물이 흐르고, 식물이 자식하고, 숨을 쉬지 않고, 심장이 뛰지 않는 등.

모든 것이 물건이 아니기 때문에 예외 없이 무언가를 따르고 있다. 그것은 변화의 근원, 불후의 것, 무형의 것, 비상, 시작도 끝도 없고, 모든 것을 포괄하는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크고 작지 않고, 시간에 따라 변하며,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당초 무명이었는데도 누구의 아들인지 모르겠다. 노자' 는 강한 이름을 가지고 있다:' 도'. "

도교는 도가 왕좌의 어르신이라고 생각한다. 노샹즈에서' 도' 는 분산되어' 왕좌의 노인' 으로 농축되었다.

태상노군' 은 대로의 본체 (도체) 이고,' 선천적인 터치' 는 대로의 기능 (도용) 이다.

"도덕경" 제 17 장: "태상노군" 은 이 일을 모른다. "도덕경" 제 25 장: 사물 잡다한 (도체), 도 () 는 사물인데, 그중에는 정밀이 있는데 그중에는 편지 (태상노군) 가 있다. 독립은 변하지 않고 자유는 위태롭지 않다.

"장자 대종사님": 부타오, 사랑과 편지 (도체), 무위와 무형 (도용), 전할 수 있지만 받을 수 없고, 볼 수 없다. 그 뿌리에서 고대부터 지금까지 보존되어 왔다. 신령이 태어나다 태극 이전에는 높지 않았지만, 6 극 이하는 깊지 않았다. 타고난 것은 길지 않고, 고대보다 길며, 늙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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