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당시의 심옥을 알다' 를 상세히 소개합니다.
첫째,' 제천악과 풍신승림유릉' 전문은 여기를 클릭하여' 제천악과 풍신승승림유릉' 상세 정보를 확인하였다.
3000 년 만에 가을나무는 말문이 막히는 것에 지쳤다.
물을 잃고 강을 옮기고, 고릉이 계곡으로 변하다.
그때 심우를 알게 되었어요. 먹구름이 비 탓이다.
최 _ 젖은 빈 빔, 밤에 날아간다.
기러기가 승천하여 몇 줄의 책이 낡은 보물과 같다.
적막한 서창은 오래 앉아 있고, 고인은 상봉할 것이다.
같은 등롱어. 이끼의 잔해,
영계가 벽을 깨고 다시 인간의 먼지를 불어라.
서리와 붉은 춤. 산들은 녹색이고,
안개가 연기로 변했다. 해안을 잠그고 봄배를 잠그고,
깃발을 그리고 북을 치다.
둘째, 우 wenying 의 다른 시
9 일 축영대 서합현 랑토사 부근에서 술을 찾아 입춘제야, 바람이 솔솔, 수룡은에 들어온다. 셋. 번역
3000 년 만에 가을나무는 말문이 막히는 것에 지쳤다. 물이 산을 없애고 계곡을 돌면, 너는 그때의 심옥을 알게 될 것이다. 먹구름이 비 탓이다. 최 _ 젖은 빈 빔, 밤에 날아간다. 기러기가 승천하여 몇 줄의 책이 낡은 보물과 같다.
우샤의 휘황찬란한 업적은 3 천여 년이 넘었는데, 현재는 서부 까마귀만 남아 있다. 가을나무는 침묵하고 비스듬히 기대고 있다. 강물이 방향을 바꾸어 높은 산이 깊은 계곡으로 변했다. 이 기나긴 3000 년 동안 먹구름이 계곡에서 튀어나와 이상한 비가 채찍질을 했다. 축축한 부평초가 여전히 대들보 사이에 걸려 있다. 밤이 깊었을 때, 그것은 호수 바닥으로 날아가 사나운 용과 격전을 벌였다. 기러기가 날아올라 푸른 하늘에 큰 글자를 썼다. 그 몇 줄의 글자는 노을이 그 해에 산속에 숨어 있던 진귀한 책입니까?
적막한 서창이 오래 앉아 있으면 고인이 만나 동등어를 할 것이다. 쌓인 이끼, 부서진 벽, 무거운 먼지. 서리와 붉은 춤. 산들이 푸르고 구름이 감돌고 있다. 기슭에 봄배를 잠그고 깃발을 그려 북을 치다.
서창을 비추고, 우리는 서로 마주 앉아 있는데, 한 오랜 친구가 오랜만에 만났다. 코담배를 자르고 친구와 함께 밤을 지낸다. 이끼가 낀 낡은 고적, 절에서 발견된 고대 문물이 세상에 재현되었다. 서리 잎은 이미 마르고, 청산은 변하지 않고, 아침 안개는 저녁 연기가 변한다. 나는 봄에 노을에게 제사를 지내는 시끌벅적한 장면이 생각났다. 화선 한 척이 기슭에 멈추고 채색 깃발이 시끄러운 북소리 속에서 펄럭였다.
넷. 노트
3000 년: 우하 재위 시간은 기원전 2 140 년, 오문영은 1250 년, 약 3390 년, 따라서 3000 년이라고 불린다.
고릉 변곡: 고산 변곡. 세상일이 변덕스럽고 변화무쌍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먹구름 괴비: 비바람이 이상하다는 뜻입니다.
리앙: 옥전의 아름다운 들보를 만들다.
구 저장: 대우가 물을 치료한 후 책을 수집하는 곳을 가리킨다.
외로움: 외로움. 생활도 마음도 가리킨다.
이봐: 보기 드물다.
램프: 램프의 심지를 잘라 램프의 불꽃을 밝게 한다.
이끼로 덮인 기념비: 이끼로 덮인 부서진 기념비.
종옥: 옥사에서 발견한 고대 문물을 가리킨다.
드럼 경기: 제신 게임의 드럼 소리. 여기는 노을에게 제사를 지내는 성대한 의식을 가리킨다.
동사 (verb 의 약어) 감상
동시대에 비해 오문영의 단어는' 난해함' 으로 여겨진다. 두 가지 이유가 있다. 하나는 서사에서 시공간이 엇갈리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수사가 종종 자신의 직관에 기반을 두고 있고, 생소한 전고를 사용하기를 좋아해서 일반 독자들이 갑작스러운 독서 속에서 그 의미를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러나 자세히 연구하여 입문의 길을 찾으면 오사가' 조각안',' 무명',' 쌓기' 의 표상 아래 확실히' 기운' 과' 기발한 생각' 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수수료 서식지, 남송 이종보 년 동안 성지로 일했는데, 당시 권신과 악행을 저질렀기 때문에 파관되었다. 오문영과 깊은 관계가 있다. 따라서, 이 시는 풍의 성격과 그와 그의 우정에서 유릉은 절강 사오싱현 동남부의 회장산에 위치한 능이라고 추측할 수 있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오문영의 고향 근처에 있습니다. 따라서, 우예릉고적에 대한 우의 감정은 상상할 수 있다. 게다가, 우하 왕은 국민에게 관심을 갖고 치수 방면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거둔 초기 왕이다. 그러나 남송에서는 이종이 임명될 때 국가 사무가 어려워 향수를 느꼈다. 오문영과 풍신마가 함께 옥령산에 올랐을 때, 그는 무한한 변천을 느껴야 한다. 그래서 처음부터' 3000 년 큰일은 까마귀 밖에 있다' 는 말로 독자를 광대하고 오래된 세계로 끌어들였다. 이른바' 삼천년' 이란 노을의 천하에서 남송 이종의 천하에 이르는 기간을 망라한다. 그것은 이미 3000 년 동안 견고하다. "3" "천" 이라는 몇 글자의 수량도 독자들에게 길고 무궁무진한 느낌을 주기에 충분하다. 3000 년' 아래에' 사물' 이라는 글자를 더하면 끝없는 흥망 이야기로 이어질 수 있다. 그리고 뒤에는' 까마귀 밖' 이라는 단어가 나오는데,' 까마귀' 의 경우 일시적으로 볼 수 있을 것이다. 두목' 악유묘군' 시에는' 하늘에는 고독새가 없고, 천고는 그 속에 가라앉는다' 는 말이 있어' 잔울음소리' 라는 단어가 주는 느낌이다. "외부" 라는 글자에 관해서는 구양수가 "모래 위를 걷다" 에는 "봄산이 곳곳에 있고, 행인은 봄산 밖에 있다" 는 말이 있다. 몽창이라는 말로 볼 때, 그것은 까마귀의 흔적이 이미 하늘가에 사라졌고, 3000 년의 과거는 까마귀의 고독한 그늘에서 벗어났기 때문에, 시공간적, 과거, 지금은 이 일곱 글자에 형성되어 서늘하고 서늘한 느낌이 갑자기 독자를 침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왕우는 부활하지 않았고, 그의 이전의 공적도 찾을 수 없었다. 까마귀의 그림자가 사라진 것처럼 세상은 끝이 없었지만, 그는 어디에서 망명을 받을 수 있을까? 따라서 준운은 "말없이 가을나무를 보는 것" 이다. 언어에는 구름 "욕망의 말" 이 있습니다. 그는 또 "남편이 뭐라고 할 수 있을까? 클릭합니다 。 그가' 어이가 없다' 는 것은 그가 차마 똑똑히 말할 수 없고, 말할 수 없는 고통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때, 내가 비행기에 탑승했을 때, 나는 단지 가을나무에 의존하는 것에 지쳤을 뿐이다. 여기에' 피곤' 이라는 글자가 있는데, 탑승의 피로에서 비롯될 수 있다. 하지만 이 말은 첫 번째' 삼천년' 을 바짝 따라가며 인간의 생에서 느끼는 피로와 열세를 담고 있다. 그것이 의지하는 것은 이 처량하고 시든 가을나무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인생의 이 단계에서 내가 무슨 말을 할 수 있을까? 그래서' 어이가 없다' 입니다. 다음 구름, "수소산이 계곡으로 돌아간다. 그때 너는 신유를 알고 있었다." 는 것은 "삼천 년" 의 첫 마디에 해당한다. 이에 따라, 네가 옳은 의존에 지쳤을 때, 너는 반드시 이 삼천 년의 변천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왕우의 야망은 큰 권력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_ _ 당시 지칠 줄 모르고 세상에 큰 공헌을 하려는 사람들은 이를 볼 수 없었다. 그래서 그들은 "그때 나는 신유를 알게 되었다" 고 말했다. 삼천 년, 변천은 무한하지만, 강물은 맑기 어렵고, 세상일은 이렇게 변천한다면, 몽창은 물과 고릉만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음 문장 뒤에는' 구름 이상한 비, 녹색 _ 젖은 빈 빔, 밤에 날아간다' 는 말이 뒤따라 전해진다. 그것들은 "빔" 이며 성전의 빔입니다. "명사 사오싱부지" 에 따르면, "회장산 옥령산 쪽에 있다." 또 구름이 말했다: "미량, 절에. 들보가 성전을 보수할 때, 갑자기 비바람 속에서 들보가 오니, 매량도 마찬가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그는 또' 사명도경' 을 인용했다. "현대미 산꼭대기에 매자가 하나 있어 우희묘량으로 잘렸다. 장승우가 그 위에 용을 그려 경호로 날아가 밤이나 비바람 속에서 용을 겨루다. 후세 사람들은 들보에 물방울이 떨어지는 것을 보고 놀라서 쇠사슬로 기둥에 묶었다. 하지만 오늘 구해낸 것은 그의 나무였고, 그는 여전히 쇠밧줄로 비틀거리며 이야기를 구했다. " "_" 라는 글자는 원래 "평평한" 글자와 연결되어 있었지만, "평평한" 은 물 속의 식물인데, 그 빔에 어떻게 "평평한" 이 있을 수 있단 말인가? 대통일지' 와' 사명고전' 에 따르면 우묘량에는 물 속의 부평초가 있는데, 용은 경호량으로 날아들어가 경호에 닿는 부평초다. 바로 이 몇 마디다. 수렁에 있는 용이 비바람 속에서' 경호와 용두로 날아간다',' 돌아올 때 수초를 덮는다' 는 신화 및 소문이다. 꿈의 창은 단어로 문장을 만드는 것이 매우 이상하다. 최 _ 습공량' 이라는 말은 원래 심량화룡이 날아온 후의 현상이었고, 두 번째' 야비' 는 심량화룡 앞에서 발생했다. 그러나 몽창은 시간의 인과를 뒤바꿔 흔히 쓰이는 단어' 평' 대신 흔하지 않은 단어' _' 를 사용했다. "_" 와 "평" 이라는 단어는 흔히 볼 수 있지만, 한 단어는 낯설음을 더해 주고, 다른 단어 "_" 는 "비가 누구의 머리 위에 내리는가" 라는 말을 떠올리게 한다. _' 초사' 다문' 에서' 운연 괴비' 라는 의미가 있다. 요컨대, 처음 몇 마디는 막연한 향수감과 황홀한 낯설음을 주며 독자들로 하여금 이 신화 같은 고사에 대해 끝없는 상상을 하게 했다.
두 마디 말을 한 후, 또 눈앞의 풍경에서 돈을 보냈다. 기러기가 털을 뽑는다는 속담이 있는데, 이미지 색채가 매우 선명한데, 이 장면은 분명히 낮에 본 것이지 밤에 본 것이 아니라, 작가는' 심야' 의 처음 세 문장을 상상했다. 이' 기러기가 털을 뽑는다' 는 말은 눈앞의 풍경에 대한 관대함이기 때문에' 몇 줄의 책이 낡은 보배와 같다' 는 구름을 따랐다. "명사 사오싱정사" 에 따르면 "석실산은 부성동남 15 리, 산형은 방 같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물 관리가 완료된 후 장서가 여기에 있다고 한다. " 그러나 고대에는 소문이 횡행하였지만 청천암이 일어난 곳만 그 장서의 땅을 상상해 보았다. 엄진의 비행은 책 속의 글과 같다. 몽창' 높은 베란다 풍락루' 라는 단어에는' 산경을 주제로 하고, 건물 앞에는 기러기 경사서' 라는 문구가 있다. 그래서 3 천년 전의 장서 이론은 찾기 어렵다. 네가 눈앞에서 본 것은 단지 하늘 밖에서 네가 엄진으로 날아가고 있다는 말일 뿐이다. 시간이 지나고, 사물은 시비이며,' 삼천 년 후류' 와' 그때 나는 여신을 알게 되었다' 라는 두 문장의 시작을 맞아 독자들에게 끝없는 아쉬움을 주고 있다. 위의 전반부는 모두' 옥령으로 가라' 는 생각에 기반을 두고 있다.
후반부에는 "외로운 서창이 오래 앉아 있어서 만나자, 우리는 등불과 함께 이야기한다." 라는 제목의 "풍신주와 함께 살다" 라는 네 글자와 상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이 세 글자는 이의산의' 비가 오는 밤에 북방의 한 친구에게 보내는 문자' 에서 번역한 것으로 의심할 여지가 없다. 몽창은' 외로움' 이라는 단어로 시작하고 그 다음에' 오래 앉아 있다' 라는 단어가 나온다. 이렇게 오래 앉아 있는 것은 바로 이런 고독한 느낌 때문이다. 어제 두보 "창촌" 시에는 "밤에 촛불을 들어 올리는 것이 더 꿈같다" 는 말이 있었다. " 몽창은' 쓸쓸한 서창이 오래 앉아 있다' 아래 구름' 고인이 만나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매우 즐거워한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이 세 마디, 단숨에 하는 말은 모두 외로운 세상에서 이별하는 슬픔입니다.
다음 세 마디, 얼핏 보면 벽립 뒤의' 이끼 잔재, 단옥, 먼지' 가 처음 세 문장과 전혀 연관이 없는 것 같다. 보통 사람들은 난해하다고 생각하는데, 바로 몽창어의 특징이다. "몽창 덮기" 의 시는 종종 직감을 일관적인 맥락으로 하여 이성적 분석과 해석이 매우 어렵다. 그 목적상 이른바' 이끼비' 는 양철부가 주석에서' 비석은 석자를 가리킨다' 고 생각하며' 금석록' 에서 인용한 것이다 《대명 통일지》에 의하면. Shaoxing 카운티 "포함:" Yuling 에서 돌. 옛말 구름: 우장혜제산, 이 돌을 대만으로 삼다. 위에는 고리가 있어 읽을 수 없다. 지금 위에 정자가 덮여 있어요. " 이로써 양의' 설문해자' 가 가리키는 비석이 확실히 믿을 만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제 이백의' 양양가' 는 "군은 김대 양고비를 보지 못하고 양머리는 복분자 이끼를 벗겼다" 고 말했다. "진대의 양호성에서 당대의 이백까지 400 여 년이 지났고, 태백이 본 양공비 아래 석거북은 이미 벗겨져 복분자 같은 이끼가 돋아났다. 그러나, yuxia 와 꿈의 창 이후 3000 년 이상 되었습니다, 그것의 석두 장과와 이끼로 덮여 있다, 그것은 당연 합니다. "품품" 이라는 글자를 쓰면 이끼가 두껍고 탄식할 수 있는 세월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잔재" 라는 글자를 쓰면 이미 파괴되어 사물의 슬픔을 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가슴 아픈, 뿐만 아니라, 그 때문에 "제로 GUI 깨진 벽" 등등. 푸계벽원은 고후조가 제사를 지내는 데 쓰였지만, 그는' 0' 자,' 깨진' 자, 영락없는, 무한한 처량함, 왕우의 공적도 발견하지 못했다. 영기가 어디에 있습니까? 고물의 유적만이 사람들이 기댈 수 있는 것이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구름: "필멸의 또. "그래서 이 사람들이 모은 청사의 비석은 그녀의 남편과 완전히 단절되어 내가 직접 만지고 애도하는 몽창 속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획" 이라는 단어는 더욱 "무거운" 글자로 표기되어 있는데, 이는 무한히 낮고 깊은 정이 있고, 그리움이 가득 차 있고, 감정이 깊고, 언표에 넘쳐난다는 뜻이다.
한밤중에, 나는 한 오랜 친구의 등불 아래에서 밤에 만나는 것을 쓰기 시작했다. 그리고' 이끼 유적' 이라는 세 문장이 험준했고, 우리는 그날의 상륙으로 돌아갔다. 명확한 서술과 해석이 없다. 비석을 만든 실물은 낮에 묘비에 오른 묘묘 위에 있지만, 비석의 애감은 심야 화자의 마음속 깊은 곳에 있다. 남편이 만난 고인을 걱정하고, 밤에' 속마음을 털어놓다' 는 즈음에 세월이 지나갔다는 것을 떠올리고, 지난 일은 찾기 어려웠고, 마음속에는 자갈과 비슷한 슬픔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그래서 그 아래에는 구름이 있다: "또 먼지." "먼지" 는 물질적 먼지뿐만 아니라 세계의 각종 먼지 오염도 가리킨다. 그러나, 내 기억 속에서, 이 세상의 먼지는 먼지투성이인 낡은 석두 한 조각에 지나지 않는다. "그래서 세계의 모든 것이 3000 년의 역사에 통합되었습니다. 역사도 자신의 인사에 녹아들었다. 이런 시공간의 표기법은 바로 몽창이 특별한 곳이다.
뒤이어' 서리 내리는 붉은 춤, 청산과 안개 황혼' 이라는 세 마디가 로맨틱한 스타일로 새로운 경지를 열었다. 감정에서 튀어나오는 것은 풍경에서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서리가 내리고 빨갛다' 라는 말로 처음 시작한' 가을나무' 와 은은하게 호응한다. 서리가 내린 잎은 생명이 없지만, 여전히 빨갛게 장식하고 춤을 출 수 있다. 그런데 만약 당신이 붉은 무용수라면 어떻게 더 오래 버틸 수 있을까요? 만약 네가 순식간에 춤을 멈춘다면, 그것은 결국 사라질 것이다. 그래서' 서리 레드 댄스' 라고 부른다. 이 무상함은 원래 슬픈 것이었는데, 몽창은 오히려 이렇게 서늘하게 썼다. 구름' 산청안개 황혼' 에 이어 변하지 않는다. 위에는' 사람' 이라는 글씨도 적혀 있다. "사람" 자는 소탈하고 마음을 놓을 수 있는 소리가 있는데, 이는 서리가 내리고 붉은 춤을 추면 산색이 짙게 짙게 물들었다는 뜻이다. 죽은 자는 이미 죽었지만, 세상은 길고, 끝없는 창상감이 있다. 몽창의 아름다움, 의미심장한 의미가 여기서 볼 수 있다.
언뜻 보면 갑작스러운 느낌이 들 수밖에 없다. 앞서 말한' 가을나무',' 서리빨강' 등은 분명히 가을경이다. 이 말은 받아들일 때 갑자기' 봄' 이라는 글자를 썼다. 표지의 시작은' 가을나무에 지쳐있다' 로 시작하는데, 그날의 실제 장면이다. 서리붉은 춤' 에 관해서는 그날 본 것 뿐만 아니라 가을의 모든 변화도 있다. "산과 푸른 물" 에 관해서는 황혼이 다가오고 감동의 의미를 더욱 드러낸다. 가을에는 겨울이 가고, 겨울에는 봄이 오고, 매년 봄이 오면 이 산 앞 기슭에서 배 한 척을 볼 수 있고, 곳곳에 깃발이 가득하고 북소리는 항상 시끄럽다. 그런데 왜 그럴까요? "청 사오싱현지 대우묘 통지" 는 "송원 이후 비교적 제사를 받았다" 고 말했다. 이 글자의' 깃발 그리기',' 드럼 연주' 는 제사를 지내는 게임을 가리키는 것이 틀림없다. 깃발화' 는 주상의식의 번화함을 가리킨다.' 소란' 이란 단어는' 경기 드럼' 의 시끄러운 소리를 가리킨다. 몽창은 원래' 드럼' 자였던 동사' 소란' 을' 화기' 자 아래에 놓고' 드럼' 과' 화기' 를 연결시켜 깃발을 그리고 북소리에 펼쳐 그 기세를 높인다. 깃발의 색깔은 드럼과 소리와 하나가 된다.
이 단어의 시작은 주로 가을을 묘사한 것으로, 정서는 서늘한 느낌에 속한다. 결말이 봄경기의 시끌벅적함을 부각시킨 것은 전체 이야기의 대비이다. 여파가 출렁이고 필끝이 유유하다. 정말 봄의 아름다움 때문에 가을의 서늘함을 잊을 수 있다. 하지만 단어의 의미를 자세히 살펴보면,' 아침 안개 황혼' 이라는 말이 무한한 의미를 지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잠시 지나가는 봄날의 번잡함은 영원한 슬픔과 침묵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동조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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