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 사틀라의 탄생: 고대 인도 정치 수첩과 그 저자

1904 년, 1400 여 년을 잃어버린 고서가 인도에서 발견되었다.

이 책은 야자엽에 쓰여진 간단한 책으로, 효과적인 * * * 작동 방법에 대한 놀라운 세부 사항, 전쟁, 외교, 법률, 세금, 농업, 스파이 관리 방법, 조약 위반 시기, 심지어 가족 구성원을 죽일 때 등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기만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모린 제국 장관 코르티라 (기원전 350-275 년) 가 쓴 책 한 권의 사본이다.

이 책의 제목은 ASATRA 로, 보통' 물질적 이익의 과학' 으로 번역되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중요한 외교 고전이다.

이 작품들 중에서, 그것은 가장 완전한 고대 작품 중의 하나이다.

(참조 BY-SA 4.

0) 그는 이 특이한 책의 기원에 대해 많은 의문을 제기했다.

왜 ... 한 사람이 어떻게 제국의 모든 측면에 대해 이렇게 많이 알 수 있을까? 책 한 권이 시간에 따라 어떻게 다를 수 있습니까? 이러한 질문에 대한 대답은 우리를 인도 역사상 독특한 시기로 이끌었고, 인도 사상사에서 알자스 스트라가 쓴 시기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지배철학에서 매우 강력한 두 인물을 소개했다.

인도의 두 서사시' 로모옌나' 와' 마호보로도', 고대 경전, 불교와 자이나교의 문헌은 모두 고대 마호테제국을 언급한다.

중국 고대' 전국' 의 개념과 마찬가지로 불교 자료에 따르면 기원전 600-300 년경 염소자리 제국이 승리하기 전에 인도 북부에는 16 개의 마하자나다스 ('대왕국'), 인도에서 가장 큰 두 제국이 있었다.

이 두 제국은 고대 인도의 과학, 수학, 천문학, 종교, 철학의 진보를 목격했다.

이 제국들은 많은 사람들이 인도의' 황금시대' 로 여겼는데, 이것은 많은 사상과 진보가 있는 시기였다.

오의서의 사상가와 철학자, 부처와 그의 추종자들이 철학 세계를 지배하고 있다는 것은 경험 세계의 짧고 변화하는 성격을 보여준다.

그들에게 세속적인 기쁨은 추구할 가치가 없으니 피해야 한다.

금욕주의와 포기에 대한 이러한 강조는 로가타의 사상가들의 반응을 불러일으켰고, 그들은 조다모 보살 (불타) 이 그의 계몽에 앞서 극단적인 금욕주의를 했다는 반대 견해를 제시했다.

Lokayata 는 인도 철학에서 초자연적인 사상 유파를 거부하는 것을 가리킨다.

그래서 로카야타의 사상가들은 물질 자체가 진실이라고 생각했고, 사람이 죽은 뒤에는 생명과 영혼과 신이 없었다. 바로 이런 사상 환경에서 코르티라는 살아남아 작품을 미세 조정하여 결국 아사 사틀라를 형성했다.

최근 20 14 에서 Shivshankar Menon 은 "알자스 아스트라는 기원전 6 세기의 인도 계몽 운동 (오의서, 불교, 로카예타) 과 이후 몇 세기 동안의 염소자리와 북인도 국가체계의 권력 정치 충돌에서 탄생했다" 고 주장했다.

"두 세계 모두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카우티리예는 카르나크야라고도 불리는데, 태어날 때는 비슈누 굽두였다.

그는 북인도 브라만 (제사장) 의 쿠타라 가문에 속한다.

그래서 그는 코딜리예라고 불리는데, 그의 이름 차나카는 그들의 생명이 끝날 때까지 그의 아버지와 선생님을 존중하는 고대 인도 관습에서 왔다.

존중의 한 가지 방법은 아버지나 선생님의 이름을 직접 말하지 않는 것이다. 그것은 모욕일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코티리야의 아버지 이름은 카나크야이고, 코티리예도 아버지에 대한 존중으로 같은 이름을 지었기 때문에, 그 이름을 말하면 존경받는 사람에 대한 불경의 기미가 보이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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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나크야와 아사사틀라의 삽화와 기원전 3 세기의 불탑 얕은 돋을새김.

(참조 BY-SA 3.

0), 마티니 피셔, 마티니 피셔는 역사 문화 애호가의 가정에서 왔다.

그녀는 호주 맥코리 대학을 졸업하고 고대사 학위를 받았다. Mor 를 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