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섭 시가
사마천? [한나라]
첸 shengsheng, 양성인, 단어 관련. 오광철, 양하인, 삼촌입니다. 진섭은 젊었을 때 인민의 하인과 함께 쟁기질을 시도했고, 그가 휴경한 논두렁에 오랫동안 실망했다. 그가 말하길, "만약 네가 돈이 있다면, 너는 영원히 상대방을 잊지 않을 것이다." 하인은 웃으며 대답했다. "만약 네가 하인이 된다면, 어떻게 돈이 있을 수 있겠니?" 진섭은 한숨을 쉬었다. "오! 제비는 백조의 야망을 안다! 클릭합니다
이듬해 원년 7 월, 좌수어양, 900 명이 대택향에 주둔했다. 진승과 광무는 모두 전차 대장으로 임명되었다. 비가 많이 올 것이고, 길이 막히고, 온도가 이미 졌다. 시간이 없어지면 법이 반드시 깎인다. 진승과 광무는 "만약 네가 오늘 죽으면, 너는 죽을 것이다. 만약 네가 큰 일을 계획한다면. 죽을 때까지 기다려, 죽을 수 있니? 클릭합니다 Chen sheng 은 "Qin JIU 는 전 세계에서 고통 받고 있습니다. 2 세에 막내아들이 있다고 들었는데, 제대로 하지 못한 것은 아들 푸숙이 한 것이다. 푸숙은 수어로 간언하는 이치로 외장을 만들었다. 만약 네가 오늘 무죄라면, 너는 2 세에 의해 죽임을 당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선현을 들은 적이 있지만, 그들의 죽음을 모른다. 추 장군 시앙 연의 공적, 군인 사랑, 추 그를 불쌍히 여긴다. 또는 죽음을 생각하거나 죽음을 생각하십시오. 오늘, 나는 진심으로 나를 푸소, 연희라고 부르며 세상을 위해 노래를 부른다. 나는 더 적극적으로 대응해야 한다. " 광무는 이렇게 생각한다. 점쟁이는 이것이 무슨 뜻인지 알고, 그가 말했다. "모든 일이 시작이 어렵고, 너는 공덕이 있다. 그러나 첫 번째 단계 유령? 클릭합니다 첸 sheng, 우 Guangxi, 유령 생각 말했다: "이것은 나에게 먼저 귀를 드러내도록 가르친다. 클릭합니다 단서' 에는' 진왕성왕' 이라고 적혀 있는데, 그것은 물고기 한 마리의 뱃속에 놓여 있다. 이상하게도, 한 졸병이 생선을 사서 요리를 하고, 물고기의 뱃속에서 책 한 권을 얻었다. 오 옆에 있는 절에는 밤에 모닥불이 있는데 여우가 소리쳤다. "대초성, 진." 모든 병사들은 밤에 매우 두려웠다. 돌아가신 날, 뇌졸중은 늘 말을 하는데, 모두 진승을 가리킨다.
오광숙의 사랑하는 아내, 병졸은 대부분 사용자이다. 선장에게 강취를 시켰기 때문에, 그는 죽고 싶다고 말했고, 선장을 격분시키고, 그를 모욕하여 그의 대중을 격분시켰다. 위국이 넓다. 웨이 jianting, 널리 확산, 체포, 웨이 를 죽였다. 진승은 그를 도와 두 지휘관을 죽였다. 소환 교사는 말했다: "비가 내리고, 기한이 지났고, 자른다. 단번에 참수하지 말고 사수해야 한다. 장사는 죽으면 반드시 유명해지고, 왕후는 반드시 후예가 있을 것이다! " 모든 제자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당신의 명령을 존중합니다." 푸숙과 항연이라는 두 아들은 모두 국민의 뜻에 순종하는 척한다. 우왕좌왕 대초라고 한다. 연합공단, 제사대장. 진승은 장군이 되고 광무는 대위가 되었다. 대택향을 공격한 후 공격하다. 이런 상황에서 지휘관인 앵무새는 그의 병사를 동쪽으로 돌렸다. 공격, 머리핀, 고생, 귀뚜라미, 귀뚜라미가 모두 떨어졌다. 좋아, 후퇴. 첸에 비해 그는 600 ~ 700 대의 차를 타고 천여 대를 타고 수만 명을 죽였다. 첸 공격 할 때, 첸 shouling 은 문 에 혼자 싸우고 있지 않다. 푸 모리, shoucheng 죽음, 첸 에 따라. 며칠 후 수도회는 세 장로, 영웅, 모두를 재무실로 소집할 것이다. 세 장로와 영웅들은 이렇게 말한다. "장군은 이미 이기고, 공격할 수 없고, 또 진나라를 멸망시키고, 초나라를 재건하였으니, 왕이라 불릴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입진섭은 왕, 사후 호장 추 () 이다. 이때 진 관에게 피해를 입은 모든 카운티는 그들의 장관에게 벌을 받아 응답을 위해 죽임을 당했다.
번역
진승은 양성인이다. 광무는 양샤인이다. 진섭이 젊었을 때, 그는 고용되어 다른 사람과 함께 농사를 지었다. 어느 날 그는 경작을 멈추고 산등성이의 고지대로 가서 휴식을 취했다. 그는 한숨을 쉬며 실망으로 오랫동안 미워했다. "앞으로 누가 부자가 된다면 상대방을 잊지 마라." " 고용된 동반자가 웃으며 대답했다. "농민으로서, 너는 어떻게 부자가 될 수 있니?" 진승이는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아이고, 참새가 백조의 뜻을 어떻게 알았을까?"
진 2 세 원년 7 월, 법원은 빈민을 모집하여 어양에 주둔하고, 대택향에 900 명을 주둔시켰다. 진승과 광무는 모두 수비구에 편입되어 수비구의 작은 두목을 맡고 있다. 큰비를 맞고 있어서 길이 막혔다. 지체한 것으로 추정된다. 기한을 놓쳐 법에 따라 참수하다. 진승과 광무는 "지금 도망가도 죽고 봉기도 죽는다" 고 상의했다. 국가 대사를 위해 죽는 것이 괜찮습니까? 클릭합니다 진승은 "전 세계 국민들은 오랫동안 진나라의 통치를 받았다. 나는 진시황의 막내아들 진 2 세가 황제가 되어서는 안 된다고 들었는데, 그의 아들 푸숙을 시켜야 한다고 들었다. 푸가 여러 차례 훈계를 했기 때문에, 황제는 그를 군대를 데리고 나가도록 보냈다. 이제 누군가가 그가 무고하다는 말을 듣고 주니어가 그를 죽였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가 매우 총명하다고 들었지만, 그들은 그가 이미 죽었다는 것을 몰랐다. 항연은 초국의 장군이다. 그는 여러 차례 전공을 세우고 병사를 돌보았다. 초나라 사람들은 모두 그를 매우 사랑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죽었다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들은 그가 도망갔다고 생각한다. 지금 우리 사람이 공자인 푸숙과 항연의 팀이라고 가장하면 천하의 선발로 많은 사람들이 호응할 것이다. " 광무는 그가 옳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들은 점을 치러 갔다. 점쟁이들은 그들의 의도를 알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모든 중대한 사건에서 성공하고 당신의 업적을 세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일에 대해 귀신에게 물어 본 적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진승과 광무는 매우 기뻤다. 그들은 점쟁이에 대해 생각하고 말했다. "이것은 우리에게 귀신으로 모두를 협박하도록 가르치는 것에 불과하다." 그래서 그는 진사로 비단서에' 진' 을 적고 다른 사람이 잡은 물고기의 배에 넣었다. 군인들은 물고기를 사서 삶았다. 그들이 물고기의 뱃속에서 비단책을 발견했을 때, 그들은 이미 그것에 놀라 멍해졌다. 진승은 몰래 광무를 주둔지 옆 정글의 절로 보냈고, 밤에는 등롱을 들고 여우의 날카로운 목소리로 소리쳤다. "대초가 창성해야 하고, 진승이 왕이 될 것이다." " 사병들은 밤새도록 무서워했다. 다음 날, 병사들은 의론이 분분했는데, 다만 서로 손가락질하며 진승지를 가리켰다.
광무는 항상 병사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의 병사들은 모두 그에게 이용되었다. 어느 날 수비대 병사를 호송하는 총지휘관이 술에 취했다. 광무는 일부러 도망가고 싶다고 반복해서 총지휘관을 화나게 하고 자신을 모욕하게 하여 병사들을 격분시켰다. 사령관은 광무를 채찍질하고 있다. 광무는 칼집에서 선장의 칼을 뽑아 뛰어올라 칼을 잡고 그를 죽였다. 진승은 그를 보좌하여 함께 두 지휘관을 죽였다. 그래서 진승은 부름을 받고 부하들에게 "당신들은 모두 큰비를 만나 기한을 놓쳤고, 기한을 놓치면 목을 베었다" 고 명령했다. 목을 베는 것을 피할 수만 있다면, 10 명 중 6 ~ 7 명은 수비 변두리에서 죽었을 것이다. 게다가, 만약 강한 사람이 죽으면, 그는 큰 명성을 얻을 것이다. 왕후장상 천연 귀종이 있을 것인가? " 모든 부하들은 "나는 너의 명령에 복종하고 싶다" 고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 아들 푸숙과 항연의 대열로 가장하여 백성들의 뜻을 따랐다. 모두가 그들의 오른팔을 봉기의 상징으로 전시하여 대추라고 불렀다. 흙으로 높은 탑을 쌓고, 그 위에 선서를 하고, 두 장군의 머리를 하늘로 제사하였다. 진승은 장군으로, 광무는 대위로 임명되었다. 그들은 대택향 () 을 공격하여 반군을 대택향 () 에 편성한 후 치현 () 을 공격했다. 제나라 를 공격한 후, 군대는 Qixian 에돔을 함락시키고, 진승은 로, 주 행군 도중에 길을 따라 병사를 모집하다. 첸 카운티, 전차 육칠백 대, 기병 천여 명, 병사 수만 명. 첸 카운티 를 공격 할 때, 치안 판사, 치안 판사 는 없습니다, 단지 성문 구멍 에서 봉기군 에 맞서 싸우는 수비대 를 유지 합니다. 수비수는 이길 수 없고, 병패로 죽고, 봉기군이 도시로 입성하여 진현을 점령하였다. 며칠 후, 진승은 지방 집기 관리와 재능 있는 향신 회의를 소집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향관 향신들은 "장군님, 갑옷을 입고 무기를 들고 잔인한 진나라와 싸우고 초나라 입국을 회복하는 공로는 왕으로 대관해야 합니다" 라고 말했다. 그래서 진승은 왕이 되어 초나라를 확장하겠다고 선언했다. 이때, 각 군마다 진관의 고통을 받은 모든 사람들이 일어나 현지 현관을 처벌하고, 그들을 죽여 진승에 응했다.
주다주석을 달다
성인: 사기 중의 한 가지 전기는 주로 왕후장상 () 을 위한 것이다. 진승은 농가 출신이지만 진나라에 한마 공로를 세워' 장추' 정권을 세웠기 때문에 중요한 역사적 지위를 부여받아' 귀족 세가들' 에 포함됐다.
양성시: 이 허난성 등봉시 동남부.
양하 (2000 년): 오늘 허난성 태강현에서.
사람들과 함께 농사를 지어 보십시오. 저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농사를 짓기 위해 고용되었습니다. 하인, 고용.
농지를 되 돌리는 논두렁에서: 경작을 멈추고 논두렁에서 쉬십시오. 가자.
오랜 후회: 실망으로 한숨짓고, 오랫동안 미워했어요. 실망, 좌절, 불행. 첫째, 말투가 단어를 돕는다.
만약: 진승이라는 뜻이에요.
제비: 참새, 여기 식견이 짧은 사람을 비유합니다. 홍호: 백조, 여기서 원대한 포부를 가진 사람을 비유한다.
이듬해 원년: 즉 기원전. 진시황이 죽은 후, 그의 막내아들 후하이가 계승하여 2 세로 불렸다.
여작: 가난한 사람을 가리킨다. 고대에는 가난한 사람이 여좌에 살고 부자는 여유에 살았다. 적절한 방어: 국경을 지키도록 파견하다. 적절하고,' 변화' 를 통하다. 어양: 오늘 베이징 미얀 서남.
홍: 그들은 모두 병영에 갇혔어요. 행일 때, 열징할 때.
툰창: 수비군의 작은 두목.
죽음: 도피, 도피.
큰 계획을 세우다: 큰 사건을 발동하는 것은 봉기, 고수, 고수, 집행이다.
잠깐: 같은.
죽음의 나라: 한 나라를 위해 죽는다.
쓴 진: 진나라 통치의 고통을 겪다.
석 간언 이유: 여러 차례 간언을 했기 때문이다. 숫자를 세고, 숫자를 반복하다. 고대에는 하급자가 상급자에게 의견이나 건의를 제기하여 권고했다.
강: 황제는 그를 밖으로 보내 군대를 이끌었다. 상신하의 황제에 대한 존경은 진시황 영정을 가리킨다.
항연: 전국 말기, 초나라 대장, 항량의 아버지, 서초패왕 항우의 할아버지가 진나라 대장 이신을 물리쳤다.
아깝다: 사랑.
창작 배경
이 글은 "진섭 가족" 에서 발췌한 것이다. 사마천' 사기 태사공열전' 서문은 "나는 빠져들고, 나는 주에 매료되어 춘추에 빠졌다" 고 말했다. 진 실정, 출세, 제후란, 진족이 망하다. 세상의 끝에서, 그것은 스스로 말려드는 것이다. 진섭 가문의 열여덟 번째다. " 루안, 주실왕권, 당, 오궐기, 주실왕권,' 춘추' 가 책으로 쓰여졌다는 뜻이다. 진 () 나라가 치국의 길을 잃고 반진 () 의 의거를 발동하자 제후들이 잇달아 반란을 일으켜 결국 진 () 나라를 멸망시켰다. 세계 진나라의 종말은 진섭의 공격에서 시작되었다. 그래서 그는' 제 18 진섭 가족' 을 썼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 글은 진승과 광무의 활동을 단서로 진승봉기의 전 과정을 상세히 묘사했다.
문장' 진섭 가족' 은 사건 순서에 따라 쓴 것이다. 봉기 과정을 쓰려면 먼저 봉기의 원인과 봉기 전의 계획을 쓴 다음, 정권이 수립될 때까지 봉기의 폭발과 발전을 써야 한다. 배경은 매우 분명하다. 서술에서 인과 표기법을 사용하였다. 봉기의 동기를 쓰려면 먼저 진의 가혹한 법을 써야 한다. 봉기의 발생, 지휘관의 잔인함 등을 쓰다. 모두 합리적이고, 봉기의 정의성을 강력하게 부각시켰다. 이 글은 전형적인 세부 사항에 대한 묘사를 통해 봉기 과정, 거대한 기세, 지도자의 정신적 면모를 충분히 보여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 글은 대택향 봉기에서 장추 정권 건립에 이르는 역사적 과정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두 봉기 지도자 진승과 광무의 영웅적 자질을 재현했다. 진승계급은 각오가 높고' 원대한 포부' 가 있다. 이는 하인과 동료와의 대화에서 두 통수가 살해된 후 제자에 대한 연설, 특히' 제후닝종' 이라는 단어가 봉건세습 제도에 대한 강력한 부정과 비판임을 보여준다. 그가 멀리 내다보고, 언사에 영감을 주기 때문에 매일' 존령' 의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봉기의 지도자로서 진승과 광무심시세, 기지와 결단력, 봉기에 대한 치밀한 계획과 안배를 하였다.
"큰비가 내리고, 도로가 통행할 수 없고, 도가 이미 없어졌다." 시간이 실패하면 법이 삭감된다' 는 것은 진섭 등 봉기의 직접적인 원인이다. 진승과 광무는 위태롭지 않고, 즉시 결단을 내리고, 봉기를 계획하고, 군중을 살려 놓기로 결심하여, 봉기 시기에 대한 그들의 파악이 매우 좋다는 것을 설명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그들의 줄거리 속에서 진승은 시국에 대한 세밀한 분석을 하여' 천하가 진구를 앓고 있다' 는 사회적 배경을 파악했다. 이 분석을 바탕으로 푸숙과 항연의 기치를 때리기로 했다. "백성은 현자를 많이 알고, 그 죽음은 알 수 없다", "항연이는 더 많은 기여를 하고, 그 병사를 아끼고, 초인은 그 사람을 불쌍히 여긴다", "죽음을 생각하거나 죽음을 생각한다", "이 구호를 제시하면" 라고 말했다. 점쟁이의 영감을 받아 그들은 단수어배와 모닥불 여우의 두 가지' 영리한' 사건을 정성껏 계획하여 다른 경비원들의 이목을 속였다. 그들은 살인 장수의 쌍스프링 연극을 함께 연기하여 봉기의 도화선에 불을 붙이는 데 성공했는데, 그들이 기획에 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후문' 군현이 모두 진관을 앓다' 는 상술한' 천하환' 과' 그 장관이 모두 벌을 받고, 모두 죽일 것이다' 를 돌보며 상술한' 응당' 과 호응했다. 이 두 문장은 진승의 분석이 완전히 정확하다는 것을 보여 주며 시국에 대한 그의 이해력을 보여 준다. 바로 진섭의 계획 능력과 통찰력이 봉기를 일으켜 전국 각지로 빠르게 확산되었다.
진승과 광무는 봉기를 계획할 때 사람을 찾아 점괘를 계산한 적이 있는데, 나중에 점쟁이의 건의에 따라 또 두 차례 사기를 쳤다: 단술과 후명. 이런 제조 여론이 정권을 전복시키는 속임수는 중국 역사의 전환점에서 흔히 볼 수 있다. 군중들이 운명에 대한 강한 공포감을 가지고 있을 때, 각종 수를 써서 자신이 하늘이 명령한 슈퍼맨이라는 것을 표현하는 것이 가장 교묘하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그러나 진승과 광무 본인은 천명을 미신하지 않는다.' 왕후장상 씨가 있다' 는 것은 그들의 진실한 사상이다. 저자 사마천은 진승과 오광성의 점술을 서술할 때 고의로' 점쟁이가 그 뜻을 안다' 는 것을 들추어냈다. 즉' 그 뜻을 알다' 는 것은' 모든 일이 뜻대로 되는 한 걸음 성공' 이고,' 부귀' 는 분명히 음모에 참여하고 있는 것 같다. 이런 사기는 진섭 가문의 글에서 남김없이 드러났고,' 한고조 열전' 에도 유방의 참사 신화 () 가 남아 있어 사마천 진보의 역사관을 반영하고 있다.
오자와 향 봉기, 두 지휘관 모두 잘못이 없다. 봉기 지도자는 그들과 광무 사이의 충돌을 계획했지만, 그들은 결국 죽었다. 이는 진나라 세력의 대표이며 잔혹한 계급투쟁 앞에서 봉기군의 반대 역할을 했기 때문에 희생양이 되는 운명을 피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진승 () 은 제 1 현 () 현 () 현 () 현 () 을 함락시킨 후, 제때 앵무새 () 를 파견하여 기현 () 동쪽으로 새로운 전장을 열어 신속하게 국면을 여는 동시에, 기회를 놓치지 않고 국군을 세우고 농민 정권을 세웠다. 이들은 모두 봉기 초기에 전략 전술을 적절히 운용해 지도자의 책임을 성공적으로 맡았음을 보여준다. 전투에서, 첸 인내, 돌격 적진, 그리고' 애인, 병사, 집' 보다 낫다. 이들은 모두 지도자에게 없어서는 안 될 자질로, 진승과 몸에는 뚜렷한 구현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내명언)
이들 인물의 성격 특성은 모두 구체적인 사건이나 세부 사항의 서술을 통해 표현된다. "사기" 가 역사 인물의 전기일 때, 그들의 삶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정신적 면모를 드러내는 데 치중하면서 그들의 활동과 관련된 배경과 환경을 보여 당시 사회생활의 실제 그림을 재현하는 것이' 사기' 문학성의 주요 표현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저자 소개
사마천 (전 145 또는 전 135 ~ 고증할 수 없음) 은 용문 (서한하양, 현재 산시 한성, 현재 산시 하진), 서한사학자, 문학가, 사상가에서 태어났다. 사마담의 아들 임태사령은 후세 부처에 의해 사겸 태사공 역사의 아버지라고 불린다. 그는' 천인관계를 연구하고 고금의 변화를 통해 가정을 이루다' 는 사학 지식으로 중국 최초의 전기와 통사적 ('태사공서') 을 창조했다. 이 책은 중국 사서의 전범으로 인정받아 전설의 황제 시대부터 한무제 개국전 원년 3000 여 년의 역사를 기록했다. "24 사" 의 으뜸으로 노신에게 "사가의 절창, 이소무운" 으로 칭송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