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내용 개요
폴 코차킨 (Paul Kochakin) 은 가난한 철도 노동자 가정에서 태어났고, 초창기에는 아버지를 여의고, 전적으로 어머니가 다른 사람을 위해 빨래를 해 생계를 꾸려 나갔습니다. 12 살 때, 그의 어머니는 그를 역 식당으로 보내서 잡다한 고생을 많이 했다.
강철은 어떻게 단련되었는가
모욕. 그는 사람을 억압하는 가게 주인을 싫어하고, 술을 마시는 데 시간을 쓰는 부자를 싫어한다.
"10 월 혁명" 이 발발한 후 제국주의자와 반동파는 신입생의 소비에트 정권을 교살하려고 시도했다. 폴의 고향인 우크라이나 세베토카도 수년간의 외국 무장 간섭과 내전을 겪었다. 홍군은 세베토프카 읍을 해방시켰지만, 곧 철수했고, 늙은 부시 빅주흐만 마을에서 지하작업을 했다. 그는 바울의 집에서 며칠 동안 살면서 혁명, 노동자 계급, 계급 투쟁에 관한 많은 지식을 전해 주었다. 주씨는 바울이 혁명의 길에 오른 최초의 지도자였다. 낚시 여행에서 폴은 한 임업 관리의 딸 토니아를 만났다. 어느 날, 주씨는 백비군에 포로가 되었다. 폴은 도처에서 그의 행방을 알아보았다. 비적군이 주를 호송하는 도중에 폴은 급강하하여 비적을 참호에 쓰러뜨리고 주를 데리고 도망갔다. 폴란드 귀족 리젠스키의 아들 빅토르의 밀고로 폴은 감옥에 갇혔다. 감옥에서 바울은 고초를 견디고 강인하게 굴하지 않았다. 버피 지도자 피터가 마을을 참관하는 것을 환영하기 위해, 2 등 장교 한 명이 폴을 일반 죄수로 잘못 석방했다. 다시 손아귀에 떨어질까 봐 그는 감히 집에 돌아가지 못하여, 자기도 모르게 토니아의 정원 문 앞에 와서 안으로 뛰어들었다. 폴은 지난 낚시 여행에서 니아를 구했고, 그녀는 그의' 열정적이고 완고한' 성격을 좋아했기 때문에, 그녀의 도착은 그녀를 매우 기쁘게 했다. 폴은 또한 토니아가 다른 부잣집 여자들과 다르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모두 몽롱한 사랑을 느꼈다. 피난을 위해 그는 토니아의 요구를 들어주고 머물렀다. 며칠 후 토니아는 폴의 형제인 알경을 찾았고, 그는 그의 형제를 하르툼으로 보내 홍군에 가입했다. 폴은 군대에 입대한 후 정찰병을 한 적이 있고, 후에 기병이 되었다. 그는 감히 전쟁터에서 돌격하여 전투에 나서는 유능한 사람이자 우수한 정치 홍보원이다. 그는 특히 우엉, 스파르타크스 등의 작품을 즐겨 읽으며, 늘 큰 소리로 낭독하거나 전우에게 이야기를 들려준다. 한 차례의 격전에서 그의 머리는 중상을 입었지만, 그는 완강한 의지로 죽음을 이겼다. 그의 신체 상태가 그로 하여금 전선으로 돌아갈 수 없게 했기 때문에, 그는 즉시 회복과 국가 건설에 투신했다. 그는 연대의 일을 하고, 반혁명을 숙청하고, 고된 육체노동에 투신했다. 특히 철도 건설은 특히 어렵습니다.
강철은 어떻게 단련되었는가
쓴맛 가을비, 진흙, 눈, 동토, 옷 부족, 야외 숙박, 무장 토비들의 공격과 질병의 위협을 받는다. 이 기간 동안 토니아와의 사랑에 위기가 닥쳤고, 토니아의 저속한 개인주의는 그를 혐오스럽게 했다. 내가 철도를 건설할 때 그녀를 다시 만났을 때, 그녀는 이미 부유한 엔지니어와 결혼했다. 바울이 철도 공장에서 단위 서기를 맡았을 때, 단위 위원인 리다와 자주 접촉하여 두 사람은 점차 감정이 생겼다. 그러나 그는 리타의 형을 그녀의 애인으로 착각하여 그녀와 사랑할 기회를 놓쳤다.
도로 건설 작업이 끝나자 바울은 장티푸스에 걸려 폐렴을 일으켰기 때문에, 조직은 어쩔 수 없이 폴을 고향으로 돌려보내 휴양해야 했다. 도중에 폴이 죽었다고 오보했지만, 네 번째 승신을 이기고 다시 인간으로 돌아왔다. 병이 난 후 그는 다시 일터로 돌아와 그 당에 가입했다. 여러 가지 부상과 사심 없는 노동으로 인해 바울의 체질은 점점 나빠지고 노동 능력을 상실했다. 당 조직은 어쩔 수 없이 그의 일을 중단하고 그를 장기간 입원시켰다. 해변에서 요양할 때, 그는 다야를 알게 되어 사랑에 빠졌다. 바울은 다야가 진보하도록 끊임없이 도우면서, 자신의 작문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완강히 공부하기 시작했다. 1927 년에 폴은 완전히 마비되었고, 뒤이어 두 눈이 실명되었다. 기승을 부리는 질병은 결국 전투 격정이 충만한 전사를 병상에 묶었다. 폴은 한때 자살할 생각이 있었지만, 그는 재빨리 슬럼프에서 벗어났다. 마비, 실명, 글쓰기 경험이 없는 이 남자는 그의 영웅 생애인 문학 창작을 시작했다. 폴은 엄청난 신체적 정신적 고통을 견디며 먼저 판지로 만든 상자에 글을 쓴 다음, 스스로 구술하고, 다른 사람에게 그를 대신해서 녹음해 달라고 부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그의 어머니와 아내의 도움으로 생명으로 쓴 소설' 폭풍우 속에서 탄생' 이 드디어 출판되었다! 폴은 새 무기를 들고 새로운 생활을 시작했다.
2. 저자 소개
니콜라이 오스트로프스키 (1904_ 1936) 는 소련의 유명한 볼셰비키 작가이다. 그의 소설'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가 출간된 이후, 그는 책 속의 폴 코차킨과 함께 세계 수백만 명의 야심찬 청년의 친구이자 모범이 되었다.
1904, 오스트로프스키는 우크라이나 노동자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양조장의 계절공이고, 어머니는 대가족에서 요리사로 일하신다. 그의 가족은 매우 가난하다. 그래서 그는 겨우 3 년 동안 공부했고, 열 살 때부터 아르바이트를 해서 생계를 꾸리기 시작했다. 오스트로프스키는 다른 사람을 도와 말을 놓거나 역 식당에서 종업원을 하고 발전소에서 보조난로를 만드는 등 다양한 직업에 종사한 적이 있다. 그의 가난과 굴욕적인 생활은 낡은 세계에 대한 증오와 반항적인 성격을 키웠다. 13 세
강철은 어떻게 단련되었는가
그때 그는 혁명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시작했다. 19 18 년, 오스트로프스키의 고향은 독일군에 의해 점령되었다. 그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적정을 수집하고 독일군 본부 초소에 혁명 공고를 올리는 임무를 완수하고, 그의 위트, 용기,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을 보여 전우들의 찬사를 받았다. 19 19 년 7 월, 오스트로프스키의 고향에 * * * 청년단이 설립되어 1 세대 * * 청년단 회원이 되어 홍군에 가입하여 백산군에 대항하였다. 이듬해 격전에서 그의 머리와 복부는 여러 군데 다쳤고 오른쪽 눈도 부상으로 80% 의 시력을 잃었다. 심각한 부상으로 오스트로프가 팀을 떠나게 되었다. 그러나 부상이 호전되자 그는 고도의 혁명 각오로 노동 건설로 전향했다. 먼저 한 철도 공장에서 보조 전기공으로 일한 후 자진해서 돌격대에 가입하여 철도 건설의 고된 일에 투입하였다. 공사장에서 그는 장티푸스와 류머티즘에 감염되어 자주 혼수상태에 빠졌다. 중병은 아직 완쾌되지 않아, 그는 디네버 강에서 땔나무를 빼앗는 긴장된 노동에 적극적으로 참가했다. 허리 깊은 얼음물에 오랫동안 담가 류머티즘이 더 심해져서 곧 다관절염과 폐렴에 걸렸다. 그 이후로 그는 최소한의 건강을 잃었고 점점 더 나빠지고 있다. 1929 에 이르러 그는 온몸이 마비되고, 두 눈이 실명되어 전혀 움직일 수 없었지만, 그는 전혀 비관적이지 않았다. "그의 심장이 뛰는 것을 멈추지 않는 한, 그는 반드시 자신을 당에 유용한 사람으로 만들어야 한다." 문학 창작을 배우는 것은 병상에 누워 있는 것이다.
강철은 어떻게 단련되었는가
오스트로프스키는' 생명의 표' 를 찾았다.
1927 의 끝에서 오스트로프스키는 코토프 기병대가 병마와의 싸움에서 성장하고 용감히 싸우는 중편소설을 썼다. 두 달 후, 소설을 다 썼을 때, 그는 그것을 봉하여 아내가 오데사의 코토프 기병대의 동지들에게 의견을 구하도록 했다. 동지들은 열정적으로 이 소설을 평가했지만, 원고가 돌아오는 길에 우체국에서 잃어버렸을 줄은 전혀 몰랐다. 이 예상치 못한 타격은 그에게 너무 잔혹했지만, 그의 강한 의지를 꺾지는 않았다. 한편 그는 스빌드로프 통신대학에 다닐 때 더 큰 소설'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를 구상하기 시작했다. 1934 가 출간한 소설이 대성공을 거두었고, 그는 소련 작가 협회에서도 회원으로 받아들여졌다. 나중에 오스트로프스키는 또 다른 삼부작 소설' 폭풍우 속에서 탄생' 을 쓰기 시작하여 그의 창조적 일과 문학에 대한 걸출한 공헌을 표창하기 시작했다. 1936 65438+2 월, 오스트로프스키는 중병 재발로 모스크바에서 사망했다.
3. 책 속의 인물
파빌 코르차킨 (별명: 보프루사 보프카)
세레사 브루자크-바울의 어린 시절 친구, 홍군 전사, * * *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구위 서기.
Valeria Ruzsak-Xie 는 언니, * * * 공청단원들을 데리고 왔다.
홍군 사단 정치부 직원인 리다 우스티노비치는 연대위원회 상임위원회이다.
이반 자르키, 홍군 전사, 연대위 서기.
이가트 판클라토프-도켈, 화물역의 연대서.
니콜라이 오쿠네프-기계수리공장단 서기, * * * 단위 서기
피오도르 주 라이-선원, 당의 지하 노동자, 성 숙반위원회 의장, 군구 특무처 부국장입니다.
도린닉 카펜트, 당의 지하노동자, 시 혁명위원회 의장.
강철은 어떻게 단련되었는가
Achim-* *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성 위원회 서기, 우크라이나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중앙 서기.
토카레프-노쇠장인, 도로 건설대 대장, 구위 서기.
알렉산더 푸지레프스키-홍군 지도자
볼셰비키
알쿰 코차킨-폴의 형제, 클램프, 시 소비에트 주석.
폴리토프스키-기차 운전사
자할 루자크-감사합니다. 아버지, 기차 부조종사를 데려갔습니다.
마리아 자크풀러프-폴의 어머니
Daya Kochakina (별명: 대옥사)-여공, 바울의 아내.
동냐 투 마노바-폴 소년시대의 여자친구, 임업관리의 딸.
Dmitry Dubawa-* * * 트로츠키주의자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지구위원회 비서관
볼로가 투프타-* *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성 위원회 등록 발행부 장관, 트로츠키주의자.
츠비타예프-트로츠키주의자, 철도 공장단 서기.
바실리 신부님, 우크라이나 사회혁명당 회원, 반혁명분자.
빅터 레슈친스키-폴란드 세습 귀족, 중학생, 밀고자.
페트룰라-강도 지도자
4. 주제 사상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는 신인의 성장 과정을 묘사하여 그들의 우수한 품질을 드러내는 우수한 소설이다. 영국 기자가 저자에게 왜 그런지 물었을 때
강철은 어떻게 단련되었는가
오스트로프스키는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라는 주제로 "강철은 불과 담금질에서 주조되었다" 고 대답했다. 그래야만 단단하고 아무것도 두렵지 않게 될 수 있다. 우리 세대도 이런 투쟁과 힘든 시련에서 단련되어 생활 앞에서 퇴폐적이지 않는 법을 배웠다. " 이 제목은 그가 표현하고 싶은 사상 내용을 형상적으로 요약했다. 우리 세대의 성장길과 사상적 성격.
소설은 폴 코차킨의 성장의 길을 통해 혁명의 시련 속에서 적을 이겨야 자신을 이길 수 있고, 자신의 추구를 조국과 인민의 이익과 연결시켜야 기적을 창조하고 철혈전사로 성장할 수 있다고 말한다. 혁명가가 투쟁에서 강철로 단련한 것은 소설의 중요한 주제이다. 소설은 폴이 당과 인민의 사업을 위해 어떤 어렵고 어려운 강인한 성격을 극복하고 젊은 세대에게 무엇이 * * * 제품주의의 이상인지, 그리고 어떻게 그것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는지를 생생하게 알려준다. 혁명군인이 어떤 생활을 해야 하는지는 소설의 또 다른 주제이다. 바울이 여자 전우 발렌의 묘지를 둘러보면서 한 말은 그의 * * * 유물주의적 인생관의 고백이자 소설 주제에 대한 설명이다. "한 사람의 가장 소중한 것은 생명이고, 생명은 단 한 번뿐이다. 사람의 일생은 이렇게 보내야 한다. 그가 지난 일을 회상할 때, 허송세월을 위해 후회하지 않을 것이며, 평범하지 않은 것을 부끄러워하지도 않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그가 죽을 때' 내 일생과 나의 모든 정력은 세상에서 가장 웅장한 사업인 인류의 해방을 위해 투쟁하는 것' 이라고 말할 수 있다. 소설의 주제는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사람의 일생은 폴 코차킨처럼 보내야 한다.
5. 예술적 특징
강철은 어떻게 단련되었는가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는 자서전 소설이다. 소설 속 많은 이야기들은 작가의 체험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에 읽기가 더욱 진실하고 감동적이다. 그러나 작가는 생활사실에 구애받지 않고 인물과 줄거리에 대해 많은 전형적인 처리를 했다.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는 골키의 자서전 삼부곡과 마찬가지로 자서전 소설의 혁신에 중요한 공헌을 했다.
소설의 전체 묘사는 모두 주인공의 성장을 둘러싸고 펼쳐져 구성이 치밀하고 자연스럽다. 주인공의 성격을 묘사할 때 사람들은 여러 방면에서 그의 우수한 자질을 보여 주었다. 바울이 감옥, 전쟁, 일, 우정, 사랑, 질병, 좌절을 어떻게 보는지, 즉 혁명과 개인, 공적, 생사 등 중대한 문제를 어떻게 보는지 묘사함으로써, 폴이라는 철강전사의 이미지를 유난히 풍만하고 생동감 있게 만들었다.
6. 멋진 어록
사람의 가장 소중한 것은 생명이고, 생명은 한 번만 속한다. 사람의 일생은 이렇게 보내야 한다.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허송세월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고, 평범하지 않은 일로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그가 죽을 때 이렇게 말할 수 있다. "내 일생과 나의 모든 정력은 세상에서 가장 장려한 사업인 인류의 해방을 위해 싸우는 데 바쳐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죽음명언)."
7. 인물 이미지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소설의 가장 큰 업적은 폴 코차킨의 전형적인 이미지, 보르비크당의 배양을 거쳐 혁명의 모닥불과 어려운 환경에서 단련된 새로운 실업가를 성공적으로 형성한 것이다. 그는 사랑과 증오가 뚜렷한 계급 입장, 숭고한 도덕관, 높은 혁명 열정, 신기한 생명력, 강철 같은 의지로 당과 인민을 위해 장려한 시를 썼다.
폴은 자각하고 사심이 없는 혁명 전사로, 그는 항상 당과 조국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여긴다. 피와 불의 전쟁 시대에 폴과 그의 형제들은 소비에트 정권을 지키기 위해 외국 무장 섭외자와 백인 비적군과 피를 흘리며 혁명 사업에 대한 헌신을 보여 희생에 대한 두려움을 나타냈다. 전쟁의 상처를 치유하고 국민경제를 회복하는 어려운 세월 동안 그는 모든 열정으로 평화노동에 뛰어들었다. 비록 그는 철마였고 혈성이 있었지만, 그는 공로를 생각하지 않고 개인의 명리를 고려하지 않았다. 그는 단지 당과 국민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하고 싶어한다. 당이 그에게 철도를 수리하라고 하자, 그는 갔다. 당이 그에게 연대 간부가 되라고 하자, 그는 가서 모두 맞아 죽었다. 그는 심지어 혁명을 위해 사랑을 희생할 수도 있다. 그는 아다를 사랑했지만, 소굴의 영향을 받아' 혁명사업에 완전히 헌신한다' 고 생각하여 소굴의 방식으로 작별을 고했다. 마비와 실명 이후 그의 생활에 필요한 것은 당을 위해 계속 일하는 것뿐이다. 그가 말했듯이, "나의 모든 생명과 정력은 세계에서 가장 장려한 사업인 인류의 해방을 위해 투쟁한다."
폴은 확고한 혁명 전사로서 생활의 모든 방면에서 혹독한 시련을 겪었다. 적의 고문에 직면하여, 그는 확고부동하고 불요불굴했다. 총탄이 빗발치는 전쟁터에서 그는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갔다. 생명을 삼키는 질병과의 투쟁에서 그는 여러 차례 죽음을 만류하여' 회생' 의 기적을 창조했다. 특히 그는 임종을 앞두고 예술의 전당을 힘겹게 기어올라 혁명군인 강철 같은 의지가 달성할 수 있는 최고 경지를 보였다.
바울도 평범함 속에서 위대한 영웅을 보았다. 그의 이력에는 세상을 놀라게 하는 위대함이 없다. 그는 항상 가장 평범한 일부터 시작한다. 병마의 심각한 타격에 직면하여, 그도 자살할 생각을 한 적이 있는데, 바로 병마와 싸우는 영웅의 격정 속에서 그는' 좌측' 유치병의 위험을 억제했다. 폴은 마침내 자신의 몸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행동을 영웅적인 행동이라고 부를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오히려 제멋대로이고 무책임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폴은 위대하고 평범하다. 그는 혁명의 불길 속에서 점점 성숙해진 철혈 전사이자 진실하고 다정한 본보기이다.
바울도 전형적인 저자 본인을 원형으로 한 자서전 이미지이다. 작가는 자신의 생활 경험과 진실된 감정에 근거하여 폴을 묘사한다. 그래서 바울의 감동적인 이야기는 예술적 허구가 아니라 기본적으로 진실한 이야기이다. 진실이 더 감동적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작가는 이 소설을 완전히 작가의 자서전으로 보는 것에 반대한다. "이것은 소설이지 전기가 아니기 때문이다." 그는 그의 동시대의 많은 유사 인물의 사상과 성격 특징을 모두 바울에게 집중시켰는데, 전형적인 방법을 사용했다. 그는 "이 책에서 나는 폴 코차킨이 아니라 수백 명의 반케 차금, 수백만 명의 행복을 위해 분투하는 남녀를 썼다" 고 말했다. " 폴의 이미지는 자서전적이면서도 거칠다. 그는 사회주의 청년 세대 중 가장 걸출하고 전형적인 대표이다.
8. 세 가지 관계
Tonya (임업관원의 딸), Lida (여정위), Daya (노동자) 와의 세 가지 관계는 붉은 러시아인이 육체와 사치로부터 점점 멀어지면서 정신, 원칙, 이념에 접근하는 정신 과정을 암시한다. 동냐에 대한 사랑은 무지한 소년의 초심에서 나온 것으로, 누구에게나 아름답고 편안한 생활을 위한 자연스러운 동경이다. 리다 여정위와의 사랑은 * * * * * 의 혁명생활에서 탄생했고,' 혁명은 무엇보다 높다' 는 구호가 폴의 리다에 대한 남은 사랑을 말살시켰다. 근로자의 딸과의 우아한 결혼은 사랑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구원에서 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이때 폴은 신체장애가 있어 정신이 두드러졌다. 바울은 "정신" 과 "의지" 로 자신을 구했으며, 그로 인해 다야의 눈을 밝게 비추었다. 그의 정신은 줄곧' * * * 자본주의 사업의 등불' 로 여겨져 왔다.
솔직히 이 책이 국내 젊은 독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것은 전반부의 성장 고민과 청춘의 진정한 사랑 때문이다. 문학에 사랑이 없는 시대에' 동냐' 라는 단어는 독특한 이국적인 분위기와 신비로운 이미지로 사랑을 갈망하는 마음을 따뜻하게 했다. 당시' 동냐' 는' 사랑' 의 대명사였으며,' 사랑' 은 소녀 동냐의 출현에 따라 독자들의 마음속에서 자라고 번성했다. 마치 겨울에 덥고 폐쇄적인 것 같았다. 성년 후 폴과 헤어진 동냐처럼, 다른 비판과 선전 모델로 그해 독자들의 마음속에 희망이 없는 잔물결이 일었다. 바로 그 시대였다. 미적 의미에서 더욱 비장한 사랑과 맞닥뜨렸고, 그 특정 시대의 젊은이들에게' 사랑하고 싶지만 할 수 없다' 는 정신 세례를 해 사랑의 숭고함과 희귀함을 깊이 체득했다. 이 결말은 무거웠지만'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를 읽은 1 세대 젊은 독자들은 그들이 지금 배우고 사용할 수 있는 로맨틱한 청사진을 찾게 되어 매우 운이 좋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들은 당연히 그들의 인생 발전에 큰 계시를 가져온 이런 좋은 책을 잊을 수 없다 ...
새로운 여정이 시작되었고, 반항하는 쪽은 새로운 아이였다. 너는 그들의 얼굴의 기쁨을 보지 못했니? 읽을 수 있는 글에서 예상치 못한 것을 발견하는 것은 일종의 회심의 즐거움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젊고 자신을 축하할 충분한 열정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물론, "언젠가는 ..." 라고 세상 물정을 가리지 않고 웃으며 말할지도 모른다. "언젠가는 ..." 네, 시간의 끝입니다. 주류와 반항만 있을 뿐, 당신은 계속 이렇게 평온하게 여행합니다.
9. 주요 성과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소설의 가장 큰 업적은 폴 코차킨의 전형적인 이미지, 보르비크당의 배양을 거쳐 혁명의 모닥불과 어려운 환경에서 단련된 새로운 실업가를 성공적으로 형성한 것이다. 그는 사랑과 증오의 계급 입장, 숭고한 도덕관, 숭고한
강철은 어떻게 단련되었는가
혁명의 격정, 기적적인 생명력, 강철 같은 의지가 당과 인민에게 바치는 장려한 시를 썼다. 폴은 자각하고 사심이 없는 혁명 전사로, 그는 항상 당과 조국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여긴다. 피와 불의 전쟁 시대에 폴과 그의 형제들은 소비에트 정권을 지키기 위해 외국 무장 섭외자와 백인 비적군과 피를 흘리며 혁명 사업에 대한 헌신을 보여 희생에 대한 두려움을 나타냈다. 전쟁의 상처를 치유하고 국민경제를 회복하는 어려운 세월 동안 그는 모든 열정으로 평화노동에 뛰어들었다. 비록 그는 철마였고 혈성이 있었지만, 그는 공로를 생각하지 않고 개인의 명리를 고려하지 않았다. 그는 단지 당과 국민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하고 싶어한다. 당이 그에게 철도를 수리하라고 하자, 그는 갔다. 당이 그에게 연대 간부가 되라고 하자, 그는 가서 모두 맞아 죽었다. 그는 심지어 혁명을 위해 사랑을 희생할 수도 있다. 그는 아다를 사랑했지만, 소굴의 영향을 받아' 혁명사업에 완전히 헌신한다' 고 생각하여 소굴의 방식으로 작별을 고했다. 마비와 실명 이후 그의 생활에 필요한 것은 당을 위해 계속 일하는 것뿐이다. 그가 말했듯이, "나의 모든 생명과 정력은 세계에서 가장 장려한 사업인 인류의 해방을 위해 투쟁한다." 폴은 확고한 혁명 전사로서 생활의 모든 방면에서 혹독한 시련을 겪었다. 적의 고문에 직면하여, 그는 강인하고 굴복하지 않는다. 총탄이 빗발치는 전쟁터에서 그는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갔다. 생명을 삼키는 질병과의 투쟁에서 그는 여러 차례 죽음을 만류하여' 회생' 의 기적을 창조했다. 특히 그는 임종을 앞두고 예술의 전당을 힘겹게 기어올라 혁명군인 강철 같은 의지가 달성할 수 있는 최고 경지를 보였다. 바울도 평범함 속에서 위대한 영웅을 보았다. 그의 이력에는 세상을 놀라게 하는 위대함이 없다. 그는 항상 가장 평범한 것에서 온다.
강철은 어떻게 단련되었는가
작은 일부터 시작하다. 병마의 심각한 타격에 직면하여, 그도 자살할 생각을 한 적이 있는데, 바로 병마와 싸우는 영웅의 격정 속에서 그는' 좌측' 유치병의 위험을 억제했다. 폴은 마침내 자신의 몸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행동을 영웅적인 행동이라고 부를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오히려 제멋대로이고 무책임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폴은 위대하고 평범하다. 그는 혁명의 불길 속에서 점점 성숙해진 철혈 전사이다. 그는 진실하고 다정한 본보기이다. 바울도 전형적인 저자 본인을 원형으로 한 자서전 이미지이다. 작가는 자신의 생활 경험과 진실된 감정에 근거하여 폴을 묘사한다. 그래서 바울의 감동적인 이야기는 예술적 허구가 아니라 기본적으로 진실한 이야기이다. 진실이 더 감동적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작가는 이 소설을 완전히 작가의 자서전으로 보는 것에 반대한다. "이것은 소설이지 전기가 아니기 때문이다." 그는 그의 동시대의 많은 유사 인물의 사상과 성격 특징을 모두 바울에게 집중시켰는데, 전형적인 방법을 사용했다. 그는 "이 책에서 나는 폴 코차킨이 아니라 수백 명의 반케 차금, 수백만 명의 행복을 위해 분투하는 남녀를 썼다" 고 말했다. " 폴의 이미지는 자서전적이면서도 거칠다. 그는 사회주의 청년 세대 중 가장 걸출하고 전형적인 대표이다.
10. 영화와 드라마
강철은 어떻게 단련되었는가
이 소설은 여러 차례 영화와 드라마로 촬영되었다.
1942 년 소련은 첫 영화'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를 바탕으로 영화'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를 촬영했다.
1957 년 소련은'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제 2 부에 따라 영화' 파빌 코르차킨' 을 촬영했다.
1999 년 중국 대륙은 원작'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에 따라 동명 드라마를 각색했다. 극중 많은 우크라이나 배우들을 사용하며 중국어로 더빙했다. 이것은 중국이 각색한 최초의 소련 드라마이다. 2000 년 방송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시나리오 작가: 리앙, 등. 총감독: 한강. 이 연극은 18 중국 TV 골든 이글상, 제 20 회 중국 드라마 비천상을 수상했다.
주요 내용: 소설은 바울의 생애 경험을 실마리로 러시아의 광활한 역사 그림과 19 15 부터 1930 년 국민의 고군분투 생활을 보여준다.
1 1. 읽기 경험
강철은 어떻게 단련되었는가
① 이것은 숭고한 이상주의를 지닌 소설이다. (2) 바울을 성공적으로 형성했는가? 코차킨, 프롤레타리아 영웅; ③ 소설은 서술, 묘사 위주, 내심 독백, 편지 일기, 격언 경구 등이다. 그 속에 끼어들어 인물을 생동감 있게 하다. ④ 소설 속 경물, 심리, 환경에 대한 묘사도 훌륭하고, 언어는 간결하고 아름답고 표현력이 풍부하다. 캐릭터 이미지-전형적인 줄거리-성격 특성: 폴? 코차킨은 아동 노동을 한 적이 있는데, 어려서부터 사회 밑바닥에서 고문과 모욕을 당했다. 나중에, 주씨의 영향으로 그는 점차 혁명의 길로 들어섰다. 이후 그는 일련의 인생 도전을 거쳐 자신을 더욱 강해지게 했다. 부상이 무자비하게 그의 건강을 빼앗아 병상에 누워야만 했을 때에도 그는 여전히 운명에 굴복하지 않고 완강한 끈기로 글을 써서 다른 방식으로 자신의 인생 맹세를 실천하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이상을 위해 헌신하는 정신, 강철 같은 의지, 완강히 분투하는 고상한 자질을 갖추고 있다.
12. 멋진 챕터 감상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지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은 내전을 묘사하고, 두 번째 부분은 경제 회복과 사회주의 건설을 묘사한다. 두 번째 부분은 책의 전방위적인 주제로' 강' 과' 강' 의 제련을 보여주며 가장 중요한 장은 2, 9 절이다.
13. 관련 정보
저자: 니켈 오스트로프스키
영웅 폴
버크당
소와 스파르타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