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원의 묘비 위에 도대체 무엇을 썼는가?

< P > 진원이 죽은 후 오삼계의 자손에 의해 용오 강변 수국 산에 묻혔는데, 알려질까 봐 청정에 고발했고, 진원의 묘는 일반 백성들과 다를 바 없이 묻혔고, 비석도 세우지 못했다. < P > 청옹정 6 년 (기원 1728 년) 오씨의 후손이 비석을 세웠지만 묘비 위에는' 진원의 무덤' 을 직접 쓰지 못하고 어리둥절한 비문을 썼다. 그 글은 다음과 같다. 그래서 선령 오문네씨의 묘좌석; 효남 우 Qihua, 며느리 도토 씨 리, 효손남 우 shilong, 우 shijie, 쩡손오대경, 오대순, 효현손 오조다, 오조선, 오조규 퀘벡, 오조정, 오조새, 오조주, 오조상, 오조값; 황청옹정 6 세 무신 중월길일립. < P > 이런 비문은 오씨네 후손이 아는 것 외에는 외부인이 알 수 없다. 2 세기 말까지 오씨네 인재는 그 속의 신비를 드러냈다. < P > 는 1983 년 황투송이라는 현지 고문학 전문가가 처음으로 마자채에 가서 조사했고, 마자채는 오영송이라는' 비전인' 이' 진원묘지' 에 대한 구두 전설을 밝혀 황투송의 주의를 끌며 이런 전설에 대한 오묘함을 깊이 파헤치기 시작했다. 그러나 오씨 가족은 만장일치로 이 역사를 공개하는 것에 반대하며' 주저함' 을 나타냈다. < P > 이후 황투송 등은 오씨네 후손들의 우려를 불식시키고, 마자채 오른쪽 산에서' 진노파' 진원무덤을 찾아' 비전인' 오영송' 으로 그중의 현기 쟁반을 말했다. 그는 비문 전체가 번체자였으며, 단 하나의 간소화된' 니' 글자만 있었는데, 당시' 니' 글자의 번체는' 니' 였다. 고선령' 은' 청' 이라는 글자를 쓰지 않고 진원이 명말 왕비 중 한 명이며' 정' 은 여성을 대표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오문' 은 그녀가 쑤저우 () 사람이고, 쑤저우 () 는 오문 () 이라고 불리며, 대외적으로도 오씨 () 로 해석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니" 는 옹정년 동안 아직 존재하지 않았던 간화자를 사용한다. 오씨네 후손이 독조한 것을 은폐하기 위해, 진원본성 싱, 그 뒤에 양모성 첸, 싱은 오른쪽 귀, 첸은 왼쪽 귀,' 쌍귀' 는 싱 () 과 첸 () 을 대표한다. "이중" 단어의 번체 (이중) 위에는 두 개의 "좋은" 글자가 있는데, 좋은 것이 좋고, 꽃이 보름달을 잘 보내고, 은유는 "둥근" 이다. 자리석' 은 당시 어느 곳에서도 이런 표기법이 없었고, 오씨네는 진원의 지위가 숭고하고 여성으로 종사에 랭크되어 있다는 것을 표현하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열한 글자는' 명쑤저우 씨 진원 왕비의 무덤' 과 연결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