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의 출처를 묻다

독서는 사람을 충실하게 하고, 토론은 사람을 재치 있게 하며, 필기는 사람을 정확하게 한다 ...

역사를 읽는 것은 현명하게 하고, 시를 읽는 것은 영수하게 하고, 수학은 주도면밀하게 하고, 과학은 심오하게 하고, 윤리는 엄숙하게 하고, 논리 수사학은 사람을 변론하게 한다.

이것은 프란시스 베이컨의 "독서" 입니다.

연구 보고서

베이컨

공부는 오락, 장식, 성장을 위한 것이다. 그들의 행복의 주요 용도는 혼자 있고 은둔하는 것이다. 장식은 말 속에 있다. 능력의 경우 업무에 대한 판단과 처분에 있다.

전문가와 집행, 아마도 판사의 세부 사항, 그러나 일반적인 건의와 일의 계획과 안배는 학문이 있는 사람들에게서 오는 것이 가장 좋다. 공부에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게으름이다. 장식으로 너무 많이 사용하는 것은 인공적입니다. 그들의 규칙에 따라 정확하게 판단하는 것은 학자의 유머이다.

독서는 천성의 부족함을 보완하고, 경험은 그것을 보완한다. 타고난 능력은 자연의 식물과 같기 때문에 학습을 통해 배양해야 한다. 그리고 연구 자체는 경험에 의해 제한되지 않는 한 너무 많은 방향을 제시한다.

교활한 사람은 학문을 경멸하고, 단순한 사람은 학문을 존경하며, 총명한 사람은 학문을 사용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의 사용을 가르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것들이 없는 지혜이고, 그것들 위에는 관찰을 통해 얻은 지혜이다.

독서는 반박과 반박을 위한 것이 아니다. 믿고 당연하게 생각하지도 않습니다. 대화와 말을 찾지 않습니다. 저울질하고 고려해야 한다.

어떤 책들은 가볍게 맛볼 수 있고, 어떤 책들은 통째로 삼킬 수 있고, 몇몇 책들은 씹어 소화해야 한다. 즉, 어떤 책들은 일부분만 읽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읽지만 호기심은 없습니다. 몇 권의 책을 완전히 읽을 수 있고, 근면하고 집중해야 한다. 어떤 책들은 다른 사람이 대신 읽도록 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이 발췌할 수도 있다. 그러나 그것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논점과 덜 중요한 책에만 나타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증류된 책은 일반 증류수처럼 화려하고 실속이 없는 것이다.

독서는 사람을 충실하게 한다. 기민한 사람 진짜 남자를 쓰다. 따라서, 만약 한 사람이 글을 거의 쓰지 않는다면, 그는 좋은 기억력을 가져야 한다. 만약 그가 거의 토론하지 않는다면, 그는 현재의 지혜가 필요하다. 만약 그가 책을 거의 읽지 않는다면, 그는 매우 교활해야 하는데, 마치 그가 모르는 것을 아는 것 같다.

역사는 사람을 현명하게 한다. 시인 위트 수학은 미묘합니다. 자연 철학이 깊다. 도덕적 무덤 논리와 수사는 변론할 수 있다. 모스의 예비 연구.

사람의 지성은 지장이 있지만, 적당한 책을 읽을 수 있는 것은 모두 그것을 부드럽게 한다. 몸이 만병처럼 적당한 운동을 통해 제거할 수 있다. 볼링은 석두 및 고삐에 좋습니다. 폐와 가슴을 촬영하다. 위를 위해 부드럽게 걷다. 머리를 타고; 등등. 그래서 만약 한 사람의 지혜가 배회하고 있다면, 그에게 수학을 배우게 하라. 데모에서 그의 지혜가 이렇게 적은 적이 없다면, 그는 다시 시작해야 하기 때문이다. 만약 그의 재치가 구별이나 발견에 능숙하지 않다면, 경원 철학가를 연구하게 하라. 작은 섹터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그가 문제를 연구하는 데 능숙하지 않고, 한 가지 일을 사용하여 다른 일을 증명하고 설명하는 데 능숙하지 않다면, 그로 하여금 변호사의 사건을 연구하게 하라.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래서 모든 정신적 결함은 특별한 치료법을 가질 수 있다.

번역:

공부에 대하여

베이컨

왕좌양이 번역하다

독서는 사람을 즐겁게 하고, 색채를 풍부하게 하며, 사람을 성장시키기에 충분하다. 혼자 세상과 단절될 때, 그 기쁨도 가장 두드러진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그 복채도 대화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다. 그것의 길이야말로 생활에서 사물을 판단하는 가장 흔한 것이다.

노련한 사람이 세부 사항을 분리해서 처리할 수도 있고, 세부 사항을 하나씩 구분할 수도 있지만, 전체 계획과 전체 계획을 보면 반드시 갈증을 느끼고 깊이 생각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독서 시간이 너무 많으면 게으르기 쉽고, 문채와 문양이 너무 많다. 조문에 전적으로 근거하여 사물을 판단하는 것은 학문의 상태이다.

독서는 천성의 부족을 메우고, 경험은 독서의 부족을 메운다. 타고난 재능은 타고난 화초와 같다. 보고 나면 다듬고 이식하는 방법을 알 수 있다. 책에서 볼 수 있듯이, 경험을 모방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너무 커서 쓸모가 없다.

기예가 있는 사람은 독서를 경멸하고, 무지한 사람은 독서를 추앙하며, 총명한 사람만이 책을 읽는다. 그러나 책은 그 유용성을 알려 주지 않는다. 책의 지혜는 책에 없고, 책 밖에서는 전적으로 관찰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책을 읽을 때 독자들에게 일부러 의문을 제기하지 말고, 책에서 말한 것을 믿지 말고, 장과 문장만 검색하지 말고, 자세히 생각해야 한다.

어떤 책들은 조금씩 맛볼 수 있고, 어떤 책들은 통으로 삼킬 수 있고, 몇 권의 책은 씹어 소화해야 한다. 다른 말로 하자면, 어떤 사람은 일부분만 읽기만 하면 되고, 어떤 사람은 섭렵만 하면 되고, 또 어떤 사람은 다 읽어야 한다. 책을 읽을 때, 그들은 반드시 온 정신을 집중하여 지칠 줄 모른다. 제재가 낮거나 가치가 높지 않다는 전제하에 이 책을 읽어 달라고 부탁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렇지 않으면 서경은 증류한 물처럼 무미건조하다.

독서는 사람을 충실하게 하고, 토론은 기지가 넘치게 하고, 필기는 사람을 정확하게 한다. 그래서 자주 쓰지 않는 기자는 반드시 기억력이 강해야 하고, 자주 토론하지 않는 사람은 천성적으로 총명하고, 자주 읽지 않는 사람은 반드시 세상을 속이고, 기교가 있어야 무지하고 뚜렷하다.

역사를 읽는 것은 현명하게 하고, 시를 읽는 것은 영수하게 하고, 수학은 주도면밀하게 하고, 과학은 심오하게 하고, 윤리는 엄숙하게 하고, 논리 수사학은 사람을 변론하게 한다. 네가 배운 모든 것이 하나의 성격으로 변했다.

신체의 모든 질병이 적절한 운동을 통해 제거될 수 있는 것처럼, 한 사람의 지능에 장애가 있으면 적절한 책을 통해 치유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건강명언) 굴러가는 것은 고환과 신장에 좋다. 양궁은 가슴과 폐에 좋다. 걷는 것은 위에 좋다. 말을 타는 것은 머리에 좋다. 지능이 집중하지 않으면 수학을 읽을 수 있고, 집중하여 문제를 풀어야 한다. 조금 딴생각을 하면 반드시 반복해야 한다. 변명할 줄 모르고 경원 철학을 읽을 수 있는데, 뚜껑은 역대에 대해 생트집을 잡는 사람이다. 공통점을 찾고 다른 것을 한 가지로 증명하려고 하는 데 능숙하지 않다면 변호사의 서류를 볼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렇게 하면 마음에 결함이 있을 때마다 치료할 수 있는 특수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