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는 장의' 강변 달밤' 을 시 속의 시, 최고봉으로 평가했다. 왜 그렇게 말하죠?

Wen Yiduo 씨는 194 1 완성된 대표작' 궁체시의 구속' 에서 장의' 춘강화월야' 를' 시 속의 시, 최고봉' 으로 칭찬했다. 사실,' 궁체시의 구속' 에서 초당과 성당에 대한 찬미를 좀 맡아 보세요. 그가 장씨와 그의' 춘강 화월야' 를 특별히 칭찬하는 데에는 세 가지 이유가 있다.

1,' 춘강 화월야' 는' 청년 시인' 의 우주의식을 생동감 있게 반영했다

2.' 춘강화월야' 는 처음으로 성당제국의 생생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3. 춘강화월밤, 백년궁시를 구속하는 죄.

Wen Yiduo 의 관점에서, 장은 당나라 시 혁신의 전환점에서 루, 로, 리우를 뛰어넘는 핵심 인물로, 그의' 춘강 화월야' 는 생동감 있고 발랄하게 쓰여졌으며, 그에 비견될 만하다. 그는 장 의 \ "춘강 화월야 \" 에 구속궁시가 있다고 말했다.

이것이 바로 시 중의 시, 봉상의 봉이다. 여기서 뒤돌아보면 유희이도 하나의 과정이다. 루와 그의 조연 나로는 말할 필요도 없다. 수당 4 대 조정에서 백 년 동안 남긴 가장 어두운 죄악으로,' 춘강 화월야' 와 같은 궁체시가 있으면 백색을 씻지 않겠는가? 백년 궁체시를 구속하는 죄를 앞으로 나아가면 이렇게 돌아오고 또 다른 최고봉은 성당을 위해 길을 깨끗이 닦는다. 장의 공적은 헤아릴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연히 Wen Yiduo 씨가 관대하게 "Chunjiang huayue night" 의 가장 숭고한 찬송가를 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