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첸: 첸 지호의시에 대한 감사

이것은 한 편의 논문인데, 원문은 다음과 같다.

Chen jihao 의시에서 커플에 대한 감사

장 첸

중화문명은 오래되고, 언어문자가 독특하며, 시가 세계 1 위를 차지하여 시의 나라가 되었다. 고대에는 황제부터 거지까지, 성현에서 일반 백성까지 경을 외웠다. 문인 묵객들은 더욱 기뻐서 지치지 않는다. 신해혁명 이후 신문화 운동의 충격으로 시가 점차 쇠락했다. 1949 년 이후' 추천하지 않음' 으로 정해진 것은 치명적인 타격이다. 1979 동화주가 베껴 쓴 천안문시는 대부분 근체시로 규칙에 맞지 않는다. 개혁개방 이후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이런 문학 장르가 다시 젊어지고, 각지의 시사가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시인들이 잇따라 나타났다. 내가 아는 진계호 선생이 바로 그 중의 선두주자이다.

길호 형은 중국시사학회 회원,' 시사월간지' 선전역 역장, 중국련학회 및 서예예술위원회 위원, 선전시 학회 부회장, 선전시 서예가 협회 이사입니다. 시련작품은 "제 15 회 중국시 연감-민족혼-시련대관" 을 참조하십시오. 중국시 현대시 월간지; 고대와 현대 시인 송 루오 압축; 시인 송운' 과' 중국 대련연감': 중국 대련사전 중국 대련작품집; 중국 상감 대관; 등등. 중국 커플협회 2001-2005 년 500 쌍의 대련과 20 13 년 300 쌍의 대련에 뽑혔다. 시련작품은 중국몽아름다운 여수대회, 싱가포르 조주 팔일클럽 세계미작문대회에서 상을 받았다. 대련작품은 무당산 아래 단강구시' 정악궁' 대전, 광둥 () 조양탁계고사, 석천암고사, 영선고사 () 에 새겨져 있다.

자, 그의 몇 곡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백년 신해

노예 머리띠 모자를 하룻밤 사이에 벗으면 강산은 오늘의 새로운 부호를 쉽게 바꿀 수 있다.

천년제 연기가 사라지고 중국 책 한 권을 쓰는 것을 의미한다.

노예 땋은 머리띠가 하룻밤 사이에 우승하는 것은 사람을 환호하게 한다. 28 자밖에 없는 칠절시로' 백년 신해' 를 쓰는 것은' 땋은 머리' 부터 가장 성공적인 지름길이다. 청나라에서, 그것은 처음 흥성할 때와 멸망할 때, 항상' 땋은 머리' 에 대해 크게 소란을 피운다.

1636 년 황태극은 "모든 한족 관민, 남녀 모두 만주족의 스타일대로 옷을 입어야 한다. 다른 나라에서 효과적으로 머리를 묶는 사람은 엄중한 처벌을 받을 것" 이라고 분명히 밝혔다.

19 12 년 3 월 5 일 손중산은' 대대통령 생명 내무부가 백성들에게 머리를 땋으라고 말했다

하룻밤 사이' 라는 단어는 시인이 신해혁명의 역사에 대해 매우 익숙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 문장은 "강산은 고치기 쉬우나, 오늘의 새로운 상징" 이다. "새로운 상징" 으로 "땋은 머리" 를 호응하는 것은 흐르는 꽃처럼 매우 자연스럽다.

하, 상, 주, 진, 한, 진, 수당에서 송원 명청에 이르기까지 정권은 시종 한 성사이에서만 바뀌었다. 하지만 이번에는 달라졌다.' 천년제제 연기' 였다. 이 회전은 그 문장을 바탕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갔다. 끝말' 중국책 한 권 쓰기' 는 신해혁명 과정 전체가 신해혁명사로 덮여 있다.

신해혁명사는 654.38+20 만 자로 제 1 장' 강 양변법 실패' 부터 제 6 장' * * * 와' 이상과 현실' 까지 이어졌다. 기세가 웅장한 가작으로서 이런 이십팔자의 느낌으로 쓰여졌는데, 시 전체가 유유유하고, 계층이 분명하며, 의미심장하여 옛사람의' 칠절시, 이십팔성현' 의 경지가 되었다. 사람들은 원직십자궁의 말을 한다. "퇴색한 옛 황궁에서 모란이 붉었지만 아무도 보러 오지 않았다. 궁녀들은 백발이 성성했고, 현종의 성황을 논론했다. "백거이의' 장한가' 와 견줄 만하다. 이 시는 신해혁명사에서 볼 수도 있다.

덩 황화강 72 열사 무덤 제 2 운

한때 국가의 초연이었던 강산은 이미 늙어 간곤이 되었다.

그러나, 많은 햄스터들이 전태의 영웅의 영혼을 어지럽혔다.

이 시는' 백년 신해' 의 자매편이라고 할 수 있다.

19 1 1 4 월 27 일 황화강봉기는 해협 양안, 국가, 양당이 공동으로 기념하는 대사이다.

첫 번째 문장' 한때 총연이 전국을 휩쓸었다' 는 것은 100 년 전 중국 남문의 벽혈서가 펄럭이는 장면을 묘사했다. 손문옥 "무창 대혁명, 단시간에 실현". 그래서' 강산은 고치기 쉬우나 본성은 바꾸기 어렵다' 는 처음 두 문장은 밋밋해 보인다. 하지만' 왜 햄스터가 그렇게 많을까' 라는 말을 바꾸면 충격적이다. 예컨대 기봉의 갑작스러운 출현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스터, 햄스터, 햄스터, 햄스터, 햄스터명언) 본래' 강산은 고치기 쉬우나 본성은 바꾸기 어렵다' 는 것은 전국 인민 평화의 새로운 기상이 되어야 한다. 그러나 현실은 그렇지 않다. 100 여 년 동안' 헛간 속의 쥐가 싸우는 것 같다' 는 현상은 언제 멈췄습니까? 청제가 퇴위한 후 크고 작은 군벌 흑가루가 나타났다. 누가 자신의 권력을 확장하고 자신을 위해 부를 축적하고 있지 않은가?

제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 이 점에서 저자는 시인이라는 단어에 박수를 칠 수 없다. 이 단어는 "울고울고싶다, 소리 없이 이기고 싶다, 병기 없이 싸우고 싶다 ..." 라는 의경 작가: 민국 시인 장광자. 절망 속에서 시인은 자신의 생각을 말하기를 거절했다. 그러나' 모든 영웅혼을 놀라게 한다' 는 묘한 말이 나왔다. 오늘날 사람들은' 야평' 을 하지 않지만 방해받는 영웅과 영웅의 영혼이 최선의 대답이다. 이것은 천재적인 행동이다. 특히 난감한 것은 황화강 72 열사가 그해 전사한 절망적인 어양위사가 아니라는 점이다. 역대' 죽음은 쉽고, 배고픔은 어렵다' 는 이유로 반란을 일으킨 굶주린 사람들도 아니다. 대부분 교육을 잘 받고 집안 형편이 넉넉한 청년 재준이다. 열사 중에는 유학생 9 명, 화교 28 명 (화교 학생, 상인, 노동자 포함), 기자 3 명, 교사 2 명, 노동자 12 명, 병사 14 명이 있다. 그중' 아내에게 보내는 편지' 로 유명한 임각민은 민국법제국장의 동생이자 림의 삼촌이다. 그는 유일 학생으로 귀국하여 반청혁명에 참가한다.

이 무리에는 용봉상이 있다. 샘에 지식이 있다면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햄스터는 어떻게 모든 영웅 영혼을 괴롭힐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이 마음은 심오하여 한눈에 알 수 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당대 시가에서 정치적 색채가 짙은 3 대 기묘한 것 중 하나로 여긴다. 다른 두 쌍의 대련은 웅건' 하룡푸' 의 마지막 대련이다. 가난한 검이 떨어지기 시작했고, 아신이 꿈이라고 말했다. 둘째, 임석빈의' 잉글랜드에 상륙' 결말: 템즈강 남북분, 교리는 동서이다.

조시가 강과 호수를 운수하다.

석양이 광활한 산야를 비추고, 청추의 구름과 경치가 더욱 쾌적하다.

기러기는 무인도에 와서 늦게 배로 돌아왔기 때문에 페이샤와 자유를 쟁탈할 수 있었다.

이 시는 저자가 20 12 년 가을 저장지아운에서 쓴 것이다.

저장성 구름과 호수는 90 킬로미터에 걸쳐 있고, 북쪽에는 선하령이 있고, 남쪽에는 동공산이 있다. 석양의 빛 아래, 더욱 넓고 고요하며, 가을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다. 한 마디로 장면을 쓰고, 한 마디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다. 간단한 묘사로 문장을 바꾸다: 임염곡우 만귀선, 여기서' 임염곡우' 는 주체이고, 귀선은 동반이다. * * * 함께 아름다운 그림을 구성한다.

기러기는 가을에는 남쪽으로 날아가는 철새이다. 고시에는 기러기로 정을 전하는 명문이 많아 의미가 다르다. 예를 들어, "기러기가 높이 날고, 커튼이 한가하다", 돈 무명씨는 "사람은 기러기와는 다르지만 한 줄로 날지 않는다" 고 말했다. 이청조는 "기러기가 돌아오고, 서루달이 가득하다" 고 말했고, 심여준은 "기러기를 보내기 어렵고, 꿈이 많다" 고 말했다. 이백의' 기러기는 근심을 불러일으키고, 산은 달을 받든다' 와' 추기러기 창풍을 동반한다. 나는 이 산장에서 그들을 마주하고, 내 술을 마신다' 는 기러기를 통해 시인의 호쾌한 마음을 표현했다. 범중연의' 가을의 풍경은 다르다. 형양기러기는 쥐도 새도 모르게' 장군의 호기와 징부의 고된 생활의 표현이다. 또한, 왕 뉴욕 "나는 마침내 내 사자를 보낼 수 있습니까? 기러기, 둥지로 돌아가는 낙양 "; 고시 () 는 "천리 황운 (), 낮에 빛을 비추고, 북풍이 기러기 () 를 불고 눈이 분분했다" 고 말했다. 이상은의 "기러기 소리를 처음 듣고 매미가 울리지 않고, 100 피트 고수가 하늘을 찌른다" 는 등 각각 깊은 뜻이 있어 다 묘사하기 어렵다.

진계호의 어선이 밤늦게까지 노래를 부를 때만' 무인도 잠시 기러기' 는' 페노와 자유를 다툰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유우석의' 맑은 하늘 플라잉 크레인 라인' 과 왕보가' 왕텐정서' 에서 명문' 석양과 외로움이 일제히 날아간다' 는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진운학호의' 기러기' 는 낡은 시단에서 아무도 쓴 적이 없는' 제 1 기러기' 라고 할 수 있다.

진길호의 칠절대, 항상 특별한 점이 있다. 예를 들면, 다음 세 곡:

호수구 폭포를 보는 것에 대한 생각.

혼탁한 물이 억수같이 퍼붓고 있는 하늘, 광대한 황하가 이미 무너졌다.

잉어가 용문으로 뛰는 화창한 날은 언제입니까? 벼보가 기슭에 매달려 파도가 옆으로 밀린다.

구곡 황하, 중국 제 2 의 장하, 민족 문화의 요람, 폐단이 이익보다 크다. 역사의 대부분의 인구가 남쪽으로 이주하는 것은 모두 황하 유역에서 시작되었다. 유우석의' 황하 구곡 만리사' 는 일침이 있다. 황하는 이곳에서는 양안의 돌벽이 서 있고, 하구는 주구처럼 좁아서 급한 폭포를 형성한다. "탁수가 한 솥의 하늘로 떠내려갔다" 는 것이 바로 이런 묘사이다. 황하는 범람하거나, 흐름을 끊고, 사막화한다. 광대한 황하가 갑자기 사라졌다' 는 것은 시인이 당시 본 광경이다. 첫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은 시인의 억눌린 감정과 이로 인한 한숨을 표현했다. 전고' 좌자극 조조' 에서 유명한 황하잉어를 인용하여 시인의 무한한 동경을 표현했다. 잉어가 맑은 파도를 뛰어넘고 벼들보가 해안에 드리우고 배가 전복되었다. 시 전체의 음률이 우렁차고 단숨에 이루어진다. 읽어 보니 잊을 수 없다.

진샤 강에 대한 고찰

설산을 바라보니 옥룡이 솟아오르고 구름이 하늘로 날아오른다.

오늘의 벼랑 호랑이 그림자는 어디에 있습니까? 모래와 물은 여전히 동쪽으로 흐르고 있다.

금사강은 장강의 상류로 청해에서 쓰촨 운남으로 흐른다. 리강에는 호랑이 점프협이 있는데, 이것은 세계에서 단차가 가장 큰 협곡으로, 위험과 기이한 것으로 유명하다. 이 강의 가장 좁은 곳은 30 여 미터밖에 되지 않아 호랑이가 세로로 건너갈 수 있다. 시인은 호점프협의 동쪽에 서 있고, 우뚝 솟은 옥룡설산은 눈에 선하고, 사방은 운무가 하닷과 같다. 경입시에서' 상념' 을 불러일으켜 이미지 사고의 경이로움을 얻었다. 돌아서서 묻자, 일찍이 산속에서 날뛰던 호랑이 그림자가 어디에 있었는가? 그러나 세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변하지 않는 것은 금사강 물이 여전히 동쪽으로 흘러가는 것이다. 시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글이 무궁무진하며, 상상이 무궁무진하고, 재미가 무궁무진하다.

농가

우순에게 대답하다.

일월모자를 어깨에 메고 하늘을 가리고 해마다 노력하다.

산등성이는 글쓰기의 호미, 인간의 희비다.

시인 소년 시절 그의 동창, 친구 순은 책을 읽을 수 없어 농민이 되었다. 이 시는 처음엔 과장되고 현실주의였다. 세 번째 문장은 비유를 교묘하게 사용하고, 층층이 깔려 있고, 마지막 문장은 경지로 가득 차 있다. "인간의 희비." 밭을 갈고 밭을 갈는 한 사람이 마음속에 세상을 담았고, 인물은 생동감이 넘치고, 부르짖으려는 욕망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절강 구름과 체용

현호는 운천을 거꾸로 비추고, 안개 계곡은 양봉일맥과 연결되어 있다.

새들은 숲 속의 아름다운 운율 속에서 즐거워했고, 병아리는 떠오르는 태양을 재촉하여 계단식 논으로 달려갔다.

목동은 마을 옆의 나무를 깨우고 신부는 연못 바닥으로 가라앉았다.

농사를 짓고 이인을 읽으며 세월을 잊고, 산을 안고 평생 즐겁게 지내다.

이것은 시인이 전국시 대회에서 상을 받은 칠율이다. 구름과, 저장성 남서부, 여수시 중부에 위치하여' 구산 반수반전' 으로 불린다. Oujiang 상류-Longquan 강이 영토를 관통합니다. 이 지역에는 공현호 풍경구, 면적 16 제곱 킬로미터가 있다. 맑은 물, 호수 깊이, 야생어를 주제로 한 종합 레저 휴양지이다. 오강의 선영, 불교 문화, 보트 타기 문화를 주제로 한' 십리 운하' 투어가 있습니다. 그래서 첫 커플은 "공현호 영운천, 안개 계곡은 청봉과 일맥이 연결되어 있다" 고 말했다.

전욱의' 새 환림 음미운, 닭이 욱일등계단식 논을 재촉한다' 는 의인화 수법을 독자로 삼아 운해 계단식 논밭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했다. 테라스 관광지는 구름과 숭두진, 당초 개발, 원명성대, 총면적 5 1 제곱킬로미터, 해발 200- 1.400 미터, * *. 이 커플 "새" 와 "닭" 은 새입니다. 특히 깔끔하다. 제 2 련은' 무대에 오르다' 라는 문구로 암시가 자취를 감추었다. 이백의' 몽승천목산' 에는 구름이 있다.' 나는 가장 먼저 쓰는 스파이크 신발을 신고 청운사다리에 올랐다. 햇빛이 비춘 바다 한가운데, 신성한 수탉이 우주에서 울고 있다. "

목걸이 대련은' 목동이 마을 옆 나무를 깨우고, 신부는 연못밑을 가라앉힌다' 며, 글자는 정강이 둥글다. 이 글은 의인화, 과장화 수법으로 농업 문명시대 시골 어린이 방목, 젊은 여성 세탁사의 아름다운 그림을 독자들에게 보여 주었다.

처음 세 시리즈가 모두 구름, 각종 경치, 마지막 순수한 서정을 묘사하기 때문이다. "독서의 세월은 모두 잊어버렸고, 산 위에서도 나는 행복하다." 경독은 중국 고대 전통의 경독 문화이다. 사람들은 낮에는 밭을 갈고 밤에는 책을 읽으므로 고대 강남 지역에서 인재가 배출되었다. 안산 구수' 는 당대의 오삼삼의 고전적인 시구로,' 산을 안고 장수를 구하고, 영원히 강도년',' 수비남산' 을 뜻하며, 끝대련은 이 세외도원을 밝혀냈다.

시인 책은 권기가 넘치기 때문에 글쓰기에 흥미가 있어 역도가 가볍다. 시 전체가 주제와 밀접하게 맞물려 있고, 입의가 분명하고, 어휘 표현이 우아하며, 반응이 적절하다. 전국 시 대회에서 상을 받은 것은 결코 허명이 아니다.

20 12 는 두보의 탄생 1300 주년 기념일이다. 시인은 일곱 가지 법칙을 가지고 있다.

두공부를 기억하세요.

혼군은 절대적으로 현덕하고 안사는 나라의 공적이다.

나라는 가슴이 찢어지고 고향은 이미 길을 잃었다.

가을바람이 깨진 집은 근심이 가난하고, 저녁 비는 배를 파괴하고 울며 당탕을 울린다.

들노인의 머리 속에는 모두 일월이 있고, 시는 길과 영원을 담고 있다.

첫 번째 부분은 당현종 후기에 마음껏 내색을 하고, 리와 양을 매국노로 기용하면서 장구령, 배요경, 두보 등 청년 재준을 배척하여 결국 안사의 난을 초래하고 당나라 성세의 쇠퇴로 이어졌다.

두보는 개원성세와 안사의 난란의 전 과정을 거쳤다. 두보의 일생의 창작은 그가 처한 시대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래서 시련은 두보를 쓰기 시작했다. "나라가 단장을 끊고 고향은 이미 잃어버렸다." 두보의 유명한 명문 "꽃잎이 눈물처럼 흐르고 외로운 새들이 그들의 슬픔을 노래했다. 3 개월의 전쟁 끝에 집서 한 통이 금 1 톤에 달할 수 있었다' 는 두보의 당시 작품으로 대련의 주석으로 쓸 수 있었다. 목걸이 대련은' 가을바람이 집을 깨고 근심이 가난하고, 저녁비가 배를 파괴하고 울다' 며, 첫 번째 연합은'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부서졌다' 로 잘렸다. 두 번째 대련인' 모우파괴 배' 는' 나의 노약자' 와' 나의 배' 에서 유래했다. 송대 나대정은 "나는 3 천리 떨어진 곳에서 왔다" 는 연상을 생각했다. 슬픔은 올가을, 슬픔은 나의 백년 근심, 혼자 이 봉우리에 오르는 것은 두보의' 높이 오르기' 중' 여덟 가지 근심' 이다. 독자는 진계호 씨가 이 시에서 얼마나 슬펐는지 계산해 볼 수 있다.

두보는' 능도엽로' 라고 자칭했고, 백성들은 그를 시인이라고 존칭했기 때문에 대련의 마지막에' 엽로심은 일월과 함께 빛나고, 시재도는 영원하다' 라고 적었다. 이로써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시인의 이미지가 갑자기 종이에 떠올랐다.

시인은 시인을 우러러보고 두보의 시를 읽으며 두보의 생애 사적을 잘 알고 있다. 이에 빙신은 지난 2 월 선전 시사회 설주회에 지원했고, 석간에서' 북' 자 작사를 받고 손을 흔들었다.

염노교가 가을 내내 두보 초당을 우러러보다

천부를 찾는 것은 기러기 () 가 텅 비어 있는 것처럼 풍정 () 이 피리이다. 가을에는 꽃길을 무시하지 않지만, 응집된 안개는 파란색에서 유래한다. 어디 pengmen, 웨이 엄숙한 수리, wanliqiao 서쪽 정부 가 있습니다. 바초풍죽영, 백화담수북.

난세는 말에 의지하기가 어렵고, 성당은 내가 천외지에서 손님을 모시고 있다. 다행히도, 나는 그것을 Huan Huaxi 은행으로 보냈지 만, 오두막은 바람에 의해 분해되어 한숨을 쉬며 생각하고, 펜 밑의 사람들은 울었다. 날씨가 춥고 비가 오는데도 병든 배는 여전히 마음이 가득하다.

다행히 만당 시인 웨이장은 옛터를 발견하고 보수하여 계속할 수 있게 되었다.

당숙종 간원 원년, 안사의 난란, 두보는 벼슬을 버리고, 벼슬말을 버리고, 그의 목숨이 비슷하다고 한숨을 쉬며' 마른 말 라인' 을 읊었다. 천부',' 꽃길',' 봉문',' 초가집',' 가난한 사람',' 병주',' 백화담',' 너구리 꽃계',' 만리교서',' 웨이장 재수강' 이것은 내가 본 두보의 가장 멋진 장조이다.

메추라기 날? 고쟁의 묘운

누가 현을 어루만져 자고를 부르느냐? 궁상은 수렁 노트에 잠을 잔다.

서양 까마귀는 가을날과 태양노래에서 연주하고, 풍단은 양지와 봄에 연주한다.

유동에는 운율이 충만하고, 사람의 마음을 뒤흔들며, 손가락 사이로 희로애락을 토로하고 있다.

허리케인은 은하수처럼 떨어지고, 진쿤룬 눈은 구슬을 튀겼다.

길호씨의 웅장한 고쟁의 아름다운 멜로디는 거문사가 가볍게 비틀어진 이미지에서 조악' 서양까마귀 물놀이' 의 완곡한 스타일과 독특한 매력, 여운이 긴 명곡' 풍단조양' 까지 이어졌다. 이 기간 동안의 정경이 융합되어 마지막 클라이맥스가 겹치자, 한 단락의 고쟁운은 묘하게 묘사되어, "마치 천추의 소리를 들은 것 같고, 귀와 눈이 또렷한 것 같다" 고 느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은 음악을 묘사하는 또 다른 곡조를 가지고 있습니까? 조양피리, 곽업다 씨는' 선전 시사' 제 1 기 20 13 에서 "형신과 명실한 일체, 피리 드럼의 웅장한 내포와 멋진 표현, 특히 피리 드럼의 기세, 위풍, 하늘한 운율, 순환 멜로디를 그려낸다" 고 말했다.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호형의 가사를 답습하고, 용유생의' 당송어운' 을 사용하며,' 린츠 정운' 을 엄수하고, 우아하고, 적절하게 발양하고, 완벽한 코드를 사용한다. 내용이 주제와 밀접하게 맞물려 있고, 생각이 분명하다. 예를 들면 다음 세 곡과 같다.

항골목 루브산

도교는 신비롭고 노랗고, 인간의 변천이다. 광동과 400 봉등을 세다. 선녀가 방랑하고 학이 용에 남아 있다. 화산의 위험, 황산의 쇼, 태산의 창.

고박을 보존하고 성인 순양을 과시하다. 비탈이 늙으니, 이것은 남강을 폄하하는 것이다. 나찜질은 손을 바꾸고, 노랫소리는 향기롭다. 아침노을, 노을, 노을을 읊다.

이 쌍음시는 수시가 사용하는 정격을 채택했다. 소대를 도가 천지의 변천에 도입하다. 동동에 위치한 루브산은 400 여 개의 산봉우리와 900 여 곳의 폭포와 샘물로 예로부터 유석도의 동경지였다. 진 제사장 천사 루오 푸 취수 매쉬 에; 한문제는 조호 사자 유가를 광동으로 로비하며 루브산을 깜짝 발견했다. 수나라, 조세웅이 멀리서 와서 아름다운 꿈을 꾸기 시작했다. 민국 진주정 광둥에서 우연히 한 무리의 학이 관수 뒤의 산 뒤에서 맴돌다가' 주학정' 에 의해 기념되었다. 화산 황산 태산을 휴식지로 끌어들이면 나부도 그것들과 함께 아름답다.

영화 한 편의 어록 이후: 자주 오가는 여춘양; 동진이 이곳에 도장을 개설하여, 갈홍이 가게를 떠받들고 있다고 썼다. 뒤늦은 소동파는 천고의 절창이 되었고, 나찜질도 쉽게 주인이 되었다. 아름답습니다. 마침내 변화하는 노을 속에서 촬영했습니다. 이런 유행향의 처음 두 마디, 상하, 엄밀하게 짝에 맞춰 박자를 맞추고, 전어음절이 아름답다. 고금의 시인으로 선정되어 나찜질을 찬양하고, 많은 서예가들에 의해 서예 작품으로 건설되었다.

까치 다리 요정은 우한 시인 친구에게

정월 초 6 일 병신학회는 연회를 열어 우한 시우를 대접했다. 자리에서 그는' 눈' 이라는 글자를 얻었다.

까치 교선' 을 시로 채우는 것에 동의했다.

초산장몽, 강만운, 황학루가 구름으로 가득하다. 문득 옥제는 당인을 데리고 천호 명월을 이끌었다.

병신은 새해를 맞이하고, 연풍연에 술표정을 짓는다. 붕랑, 일심으로 노래하고, 봄눈.

김율 곡예위 초겨울 여행 한중 자백산 장량 사원

심판 제 3 판 사회자회에서 B 는 어린 나이에 왕안석의 28 자 시' 원일' 을 운율로 하여' 대나무' 라는 글자를 얻어 작사에 동의했다.

처음으로 백자를 유람하다. 직진, 석문 천보험, 자방이 집으로 돌아간다. 설한과 파도가 공중을 뒤덮고 있지만, 황색은 오히려 부진하다. 교묘한 계책으로 홍문이 들보를 끊다. 잔도의 잔적은 낭떠러지 위에 남아 있는데, 이것은 군대를 몰아가는 전략 계획이다. 사방에 시체가 가득하고 유령이 울고 있다.

강산은 한실 영웅에 속하며, 소호 한숨을 쉬고, 한신을 위해 슬퍼한다. 누가 유후를 사직시켰습니까? 소나무에서 높은 발까지. 산골짜기에 가서 구름 속의 사슴을 타고 있다. 숨쉬는 구름연기 3 계 밖, 정요지 복숭아는 천년에 익었다. 장소를 보면 역사를 읽을 수 있다.

* 장량, 자방, 유방모사, 본명 기, 보랑사 (오늘 하남) 에서 진 () 이 실패하여 장 () 을 개명하였다. 황석공이 책을 주었는데, 나중에 유방이 홍문연과 유흥한을 탈출하는 것을 도왔다. 이한과 장자후는 친링 백자에서 선도로 들어갔다.

* 분죽: 권력을 상징하는 죽사가 수여, 즉 권한을 부여한다. 대나무를 반으로 나누고, 기호로 조각하고, 반은 허가자에게 주고, 나머지 반은 궁전에 남아' 분죽' 이라고 부른다.

이 두 사람은 인터넷에서 호평을 받았다.

진계호는 시가뿐만 아니라 대련도 잘한다. 이어 그의' 탁서고사 백우암 범음정' 두 쌍의 칠언대련의 제목부터 시작해보자.

하나

옥제리 바람이 불고, 하늘에 꽃이 핀다.

둘;이;2

백우는 천 살이냐고 물었고, 연자는 시를 썰어 매를 썰었다.

제 1 련의 묘미는' 티잉 쑤' 라는 단어가' 논자' 와 반대되는 부분 구조로서, 고도가 필요한 사람만이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두 번째 조합은 단어의 정확한 철자에 있다. 이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마지막 세 글자는 어패명으로 비유, 의인, 차용, 과장, 전고 등의 수사 방법을 종합했다. 읽은 후, 기억에 남는다.

작가의 뛰어난 접합 예술은' 광저우 맹신품 예다루' 의 접합에서 더욱 생생하게 표현되었다.

품질은 표준이고, 예원은 재능을 발전시켜 봄바람, 여름비, 가을달, 겨울양에 청운을 부여한다.

차는 생각이 가득하고, 뜰은 정취가 가득하다. 녹수 청산, 백운자노을과 함께 바다와 솥 하늘에 녹았다.

우선,' 품일다루' 라는 글자는 자연스럽게 매끄럽게 상감되어' 영양의 뿔, 흔적이 없다' 는 경지에 이르렀다.

홍루몽' 에서 묘옥은 대옥, 보비, 보옥에게 차를 대접하며 보옥을 놀려 말했다. "당신은 한 잔을 품절로 듣지 않고, 두 잔은 어리석은 갈증을 풀고, 세 잔은 노새를 위해 마신다. 그래서 "물건은 표시" 입니다. 제품은 일정한 스타일과 기품이 있다. " 차는 사고를 피한다 ":차는 그 단아한 향기로 기묘하게 생각하게 한다. "예술" 과 "루" 라는 단어는 시인에 의해 "예술원" 과 "노정" 으로 통합되었다. 두 곳이 서로 마주보고 있기 때문에, 그래도 비교적 깔끔하고 자연스럽다. 다시 한 번' 예원 개발 재정' 을 살펴보자. "연기" 는 확장과 발전을 의미합니다. 연역과 연역과 같은' 의미' 와' 의미' 는 포용입니다. 예컨대, 의미, 해안' 은 확장,' 한' 은 수렴입니다. 대항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다. 재능' 과' 관심' 도 주제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내려오면 춘하 가을과 겨울의 4 색으로, 구름처럼 흐르는 물처럼 아름답기 그지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마지막으로' 청음의 묘운' 과' 경해가 하늘을 붓는다' 는 전자는' 질' 과' 예' 의 결과이다. 후자는 "차" 와 "육지" 와 호응하여, 색다른 마음을 가지고 있다. 대련은 진계호의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다. 광저우 맹신상품 1 차루에 색을 많이 더했다.

시인의 뛰어난 연예 덕분에 20 14 년 싱가포르 조주 8 월 1 일 클럽에서 열린 세계조인미징문 행사에서 그는 위의 대련과 아래 4 쌍의 대련과 함께 1 등상을 받았다. 다음 네 쌍의 대련은-

조양동암산문 얼굴

하나

랜드 로버 레인지 로버 승천 행복, 시는 흰 암소 거짓말 달, 금 돔 매달려, 바위 꿈 눈 노래.

산, 바다, 구름, 바람, 화창한;

나는 여전히 존경하는 추구를 하고 있다. 나는 나의 조상, 기백소운, 건의와 역사에 대해 한 가지 화제를 남겼다.

준남 미녀가 속출하다.

둘;이;2

관광지는 맑고 바닥이 보이는데, 험봉은 만년필과 견줄 만하고, 송운춘석은 시적이 완연하다.

풍강은 곤혹을 풀고, 폭포가 떨어지면 구름바다가 그림에 들어간다.

셋;삼;3

산면에 안개 구름이 모여 삼매에 오르고, 물건이 내 뒤에 있다.

불정은 지혜를 빌었고, 회유할 때 팔상길, 증업을 가져왔다.

장시 아치 길 연습, 석양 염색 금파, feixia 리안 벽옥;

해공은 남쪽에서 왔고, 조수와 썰물, 천지를 진동시켰다.

위의 대련뿐 아니라 조양문광탑에 관한 시가 몇 곡 더 있다. 이렇게 많은 시사 대련이 동시에 일등상을 받게 되어 기쁘고 위안이 된다.

다음 세 쌍의 만련은 시인이 저명한 기업가, 서예가, 시인 당대금 선생의 선안, 유명한 서진 희곡 전승인 당토 선생의 100 세 사망을 위해 쓴 것이다.

경산미 서진 연극가 당도노 선생이 백 살에 학을 몰다.

하나

백 살에 티베트를 걸으면 피리현은 태형족에서 시작된다.

일생 동안 대관하면 징과 북이 사람을 괴상하게 한다.

둘;이;2

로맨틱한 연출, 최고의 배원은 서진, 복숭아와 리가 천하에 가득하다

덕예홍성, 주선은 북방의 괴원이라고 불리는데, 인연에 맞는다.

셋;삼;3

궁상이 함께 자르고, 판을 달리는 것은 정통 진강이고, 전승은 도이다.

인자는 이렇게 평화롭기 때문에 지혜로운 후손이 유일한 장을 지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007 년 6 월 27 일 65438+9 월 27 일 마계동 씨가 홍콩' 대공보' 에서 발표한' 만련: 노신에서 바킨까지' 라는 글에 따르면 현재 좋은 만련은 이미 매우 적다.

사실, 오늘의 만련 수준은 떨어지지 않았다. 그러나 고수는 시장에 숨어 있다. 예를 들어, 첸 지호 (Chen Jihao) 는 당나라 확장 (Tang Tong) 씨의 삼중 대련을 손에 들고 있습니다.

첫 번째 대련인' 백년' 과' 평생' 은 양사인데, 더 좋은 것은 당로가 평생 겨우 100 년을 살았다는 것이다. "행장" 과 "캐노피" 는 상대적인 명사입니다. 행장' 의 내포는 매우 광범위하며, 여기에 운동과 직업에 대한 해석이다. "크라운 커버" 는 원래 연극 소품이었다. 중국어와 영어를 결합하여 직업 솔루션을 만들다. 요정, 징과 북은 모두 연극 도구이다. 명사는 상대적이다. 출발지' 는 방향을 가리키고,' 재촉시간' 은 시간을 가리킨다. 이 점에서 중화전국총연합회의 기조는 우여곡절로 가득 차 있다. 무대 유형' 은 연극 배우로서의' 이미지' 와는 달리 연극 배우의 가장과 등장을 가리키는 연극 용어다. 전자는 외적인 이미지이고, 후자는 내포적인 경지이다. 마지막' 조' 와' 기' 는 형용사로, 100 대 극작가가' 조기' 로 끝나는 것은 매우 교묘하고 생동적이다.

둘째, 서진강은 송명 서북의 서진강에서 민대, 광동으로 유입되어 광둥 () 해륙풍 () 에 고정되어 현지 민간 예술과 결합해 청초에 형성되었다. 서진 이원이 최고다' 는 청대 해풍 거인 황종도' 지죽사' 중 한 문장이다.

시인은 주선을' 북국기원' 이라고 불렀고, 주선 서피 유수는 고대 중원의 곡조였다. 연극 명사로서, 마침' 배원' 과 대조된다. 마지막으로,' 복숭아리' 와' 인연' 은 모두 말이 맞아 모두 말이 맞다. 중화전국연합회는 온건하고 허실이 번갈아 가며 서진의 경위를 이야기하고, 죽은 자의 덕행과 예술을 찬양하며, 예술이 실현되지 않는 한 이런 연상을 하기 어렵다.

세 번째 부분, 서사 형식, 고인을 위로하다. 서진의 연극은 정통 진강에서 물려받은 것이고, 지금도 상속자가 있다.

삼련의 주제는' 하나의 중심' 을 둘러싸고 있다. 어휘 선택이 고명하고 내용이 제각각이다. 탕은 학문이 있어도 창피하지 않다!

시사련은 중국 고대 특유의 문학 보물로 역사에 많은 천고의 절창을 남겼다! 이 세 가지 요소는 서로 침투하고, 상호 의존적이며, 각각 특색적으로 독립적으로 존재한다. 시기마다 각기 다른 발전의 고봉이 있다. 시, 가사, 정확한 표기법은 사회, 자연, 역사, 인문, 철학에 대한 인식과 수양, 그리고 글자를 익히는 능력에 기반을 두어야 한다. 진계호 선생의 창작 최고봉이 곧 도래할 것으로 믿고 더 많은 우수한 작품이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