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국가 사원이 벽에 첫 번째 노래를 펼쳤다.
방탕하고 부귀한 네 벽이 있는데, 사람마다 그 속에 숨어 있다.
누가 서클에서 뛰어 나와 100 년을 살 수 있습니까?
둘째, 스와 동포 는 부처님 인도 시 옆에 펜을 가져 와서 노래 한 곡, 두 번째 곡을 붙였다.
술을 마셔도 취하지 않는 것은 영웅이고, 애색은 최고다.
불의한 재물은 바람직하지 않고, 화를 내면 사라진다.
3. 총리 왕안석과 함께 송신종 조용이 소국사를 참관했다. 종신은 왕안석에게 말했다. "아이청, 당신은 큰 시인인데, 왜 한 명을 계속하지 않습니까?" 왕안석은 즉각 명령을 내리고, 잉크를 뿌리고, 노래 한 곡, 세 번째 곡을 썼다.
술이 없으면 무례하고, 무색도는 인가가 드물다.
부가 없는 사람은 노력하지 않고, 화가 없는 나라는 활력이 없다.
넷째, 노래 신종 은 그것을 읽고, 왕안석 을 크게 칭찬하고, 일시적인 충동으로 시 한 편, 네 번째 곡을 썼다.
술은 예악 사회 건강을 돕고, 색육생물은 중요하다.
부귀는 식량이 풍부하고, 나라는 부민이 강하다.
설명:
시인들의 입장과 구조가 다르기 때문에 같은' 관능적 부귀' 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와 평가가 있다.
왕안석은 지도자의 변법의 성인으로, 그는 "한 사람 아래, 만 명 위" 이다. 그는 높이 서서 멀리 보고 대담하게 불인, 소동파가 설치한' 출세 입세' 의 화제 틀을 벗어나 교묘하게' 관능적 부귀' 를 국가와 결합시켰다. 방탕부귀에 대한 그의 태도는' 적극적이고 숭상하다' 며 국가에 예의와 활력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왕안석의 시는 가국의 우월한 심정을 반영하였다.
송신종은 건곤의 왕이다. 그는' 관능견마' 에 함축된 긍정적인 요소를 충분히 긍정했고,' 나를 조종하다' 는 패기와 자신감으로' 관능견마' 를 통제하고 통제하며, 나를 위해, 나라를 위해 사용한다.
왕안석보다 송신종의 시가 더 좋다. 자신감과 자강의 경지이다.
이것은 정말로: 4 명, 4 가지 정체성; 네 편의 시, 인생 4 대 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