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한가' 의 시는 안사의 난란 전후에 무엇을 썼습니까?

시의 첫 번째 문장' 중국의 황제, 한 제국을 뒤흔들 수 있는 아름다움을 갈구' 는 여기서부터 이야기의 비극적인 요소를 밝혀냈을 뿐만 아니라, 텍스트 전체를 불러일으키고 주도했다. 당현종 본인은 비극의 주도자이자 비극의 메이커이다. 이어 시인은 극히 세련된 언어로 당현종이 안사의 난을 겪기 전에 어떻게 중색을 추구했는지 묘사하고, 결국' 그녀가 고개를 돌려 웃으면 백주술 주조가 있고, 육궁가루가 사라지다' 는 양귀비와' 초봄' 을 받았다. 그들은 화청지에서 그녀를 위해 목욕을 했지만 봄밤은 짧고 태양은 너무 일찍 떠오른다. 왕은 조조조에서' 당현종 후 양귀비의 사치를 반복적으로 렌더링하지 않았다' 고 말했다. 삼천 총애가 하나가 되어 모든 자매 형제가 하나의 대국을 봉쇄하고, 한 가족은 광명으로 가득 찼다. "그녀는 제국 전체의 모든 아버지, 모든 어머니에게 남자아이의 행복이 아닌 여자아이를 데려왔다" 며 국가를 중시하는 황제와 편애와 오만함을 강조하는 비를 과장된 수법으로 소개했다. 그것은 이 비극의 근원이 당현종의 그의 나라에 대한 오해라는 것을 생생하게 암시했다.

시인은 "전고까지 어양에서 폭격하고 천지를 진동하며 무지개 치마와 깃털의 곡조를 끊었다" 며 안사의 난을 겪은 후 황제 병마가 남서쪽으로 도피하는 장면, 특히 당현종과 양귀비의 사랑이 이 혼란 속에서 파괴되는 모습을 구체적으로 묘사했다. 만약' 군대의 사람들이 멈추면, 그들의 말굽 아래까지 아무도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그 나방의 눈썹을 짓밟을 수 있다' 는 제 6 군은 전진을 거부할 것인가? 너는 자신을 구할 수 없고, 얼굴을 가리고 울 수밖에 없다. 피와 눈물이 엇갈려 한 황제의 비애를 표현했다. 시인이 여기서 당에 대한 동정과 슬픔을 표현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그 후 밤낮으로 너를 그리워하고, 영혼은 슬픔을 꿈꾸지 않았다. 그녀는 죽었고, 그녀는 아직 살아 있다. 싫어? 네가 사랑하는 사람이 네 앞에서 죽었지만, 이 모든 것은 너의 무능함 때문이다. 당신은 누구를 싫어 합니까? 아무리 미워해도 외로운 법정에서 어쩔 수 없는 한숨으로 변해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다. 도사의 출현' 위, 그는 녹색의 허공, 아래, 노란 샘물을 샅샅이 뒤졌지만, 그는 실패했다. 두 곳 모두 그가 찾고자 하는 사람을 찾지 못했다' 고 선경의 출현은 공중누각이 아닌 현실감을 주었고, 감정은 고조에 달했다. 현종은 제왕과 후궁의 정서적 갈등을 초월한 천지 연인을 찾아 감동적이었다. 양의' 이화띠비' 는 선경에서 재현돼 서정, 소지 위탁어를 통해 이전의 맹세를 재확인하며' 비익새',' 연지자' 가 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며' 장한가' 라는 주제를 더욱 강화했다. 마지막으로' 천지의 길이 때로는 다하고, 이 끝없는 슬픔은 무궁무진하다' 라는 주제로 주제를 심화시키고' 장한 미움' 의 무게를 더했다. 그 문장 "영원, 하늘과 땅; 어느 날 두 사람은 모두 끝날 것이고, 이런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며 리와 양의 사랑의 비극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사랑의 한숨과 목소리다. 사랑이 운명에 희롱당하고 정치윤리에 의해 파괴된 아쉬움이다. 이런 증오는 이미 시공간을 넘어 무한한 경지에 들어섰다. 이렇게 시인은 영원한 사랑, 즉 시 전체의 주제를 밝히기 위해' 장한가' 로 영원한 사랑을 표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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