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뽕나무' 는 직설적으로 시인의 애틋함과 이별을 강요당하는 고통과 그리움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 P > 이 단어는 자신과 사촌 동생 사이의 잘못을 묘사하며 자신의 처량한 심정을 표현했다. < P > "지금에서야 비로소 당시에는 틀렸고, 마음이 처량했다." 한 가지 아름다움은 언어의 애매모호함에 있다.' 마음이 처량하다' 는 이 서정적 중심이다. 이곳의' 마음이 처량하다' 는 것은 바로 위의' 잘못' 에서 비롯된 것이지만, 이제야 비로소 알게 된' 당시 잘못 < P > "붉은 눈물이 몰래 흘러내리고, 봄바람이 펩시비 () 로 가득하다." 그 여자가 몰래 눈물을 흘리고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여기는' 펩시' 라고 말해야 하는 잘못된 수사인 것 같습니다.' 만안 가을바람' 과 함께 해야 합니다. 하지만 봄바람 만안, 봄근심 완환, 삶의 아름다움으로 죽음의 처량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꽃이 만발하는 희경에는 만사가 아닌 슬픔이 있습니다. 특히 고통스럽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지금의 봄바람은 여러 해 전의 봄바람과 다르지 않지만, 지금의 심정은 이미 가을로 접어들었다. < P > 다음 영화는 어쩔 수 없는 심경을 쓰기 시작하면서 어인의 속마음을 어쩔 수 없는 심정을 표현했다.
"그 이후로 계책이 없다는 것을 알고 환희를 강하게 말하다." 환기' 는 만남, 즐거운 모임이라는 뜻이고,' 강설' 이라는 단어는 이 기대의 환기를 예측하기 어렵게 만들고, 더 이상 만날 기회가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지만, 여전히 스스로 거짓말을 짜고 향후 만남을 약속했다. 그 이별은 정말 영결이 되고, 지금 이 순간, 울며 눈물 없이 울며, 말없이 하소연하고 싶다.
"이별이 여전하다, 배꽃이 떨어지고 달이 또 서쪽으로 진다." 바람이 부는 배꽃, 연한 연기 부드러운 달 중, 나풀나풀 돌아오는 것은 가인의 약간의 그윽한 향기로, 배꽃이 되어 손바닥에 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어는 곳곳에 쓰여져 경어로 매듭을 짓는다. 경어의' 객관적인 풍월' 으로 정어의' 주관적인 풍월' 을 드러내는 것은 어인의 수사이자 연인의 어쩔 수 없는 일이다. 바로 그 무한한 근심으로 말할 수는 없지만, 하늘이 차갑고 가을이 좋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전어는 괴로운 의미로 이별의 고통을 쓰고, 말은 적고 뜻은 충분하며, 말은 새롭고 정은 슬프며, 아슬아슬한 자태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