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 이 은보가 사실인가요? 값은 얼마입니까? 그것을 복사하고 소품을 설정하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까?
은괴의 감정 방법:
우선 색상에 주의하세요
은괴의 색깔은 두 가지 방면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하나는 외적인 은녹이고, 다른 하나는 내재적인 성색이다. 고대에는 은괴의 순도가 일반적으로 95% 이상이었는데, 특히 송원 시대에는 더욱 그러하였다. 비문은 은괴의 성색을 검사하기 위해 행인, 창고, 은고 검사, 주조감 등의 직위를 기재했다. 김대의 은주괴는 색상과 무게가 있는 재검사 절차를 주조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고대 은괴의 순도는 모두 공식적인 요구에 부합하며, 어떤 것은 심지어 99% 이상에 달한다. 그 빛깔이 높기 때문에, 참신할 때 독특한 밝은 광택을 가지고' 보석' 으로 가득 차 있다. 반면 위조품의 성색은 왕왕 95% 미만이고, 은함유량은 일반적으로 90% 이하이며, 색상은 어둡다.
둘째, 무게를 체크한다
고대 은괴의 무게는 당시의 도량형 제도와 일치했다. 고대 은괴는 일반적으로 502, 25, 12, 52, 12 로 나뉘는데, 그중 52 가 가장 흔하다. 시기마다 다른 계량제도를 실시하기 때문에 같은 무게가 50 냥인 은괴의 무게도 차이가 있다. 당대는 42 그램, 송대는 39 그램, 진대는 39.8 그램, 원대는 36.6 그램, 명대는 37 그램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고대 52 의 무게는 대략1809g 에서 오늘까지 2100g 로 묵직한 느낌을 주었다.
가짜 은괴가 전부 사실이 아니다. 과거에는 위조자들이 비용을 낮추기 위해 은에 구리, 철, 납 등의 금속을 섞어 은괴의 성색을 낮추거나 구리, 철, 납을 은으로 싸서 은괴의 모양을 만들어 사람들을 속였다. 구리, 철 등 금속을 소장하고 있는 이 가짜 은괴는 무게가1800g 이상이지만 진은괴의 무게는 없다.
셋째, 모공을 보세요
고대 은괴의 표면에서는 나선형의 실무늬를 자주 볼 수 있는데, 외향에서 안쪽으로 질서 정연하게 배열되어 있다. 게다가, 고대 은괴의 표면은 왕왕 약간 오목한 것이다. 순도가 낮은 은수가 빠르게 냉각되어 수축하면 실크 무늬를 형성할 수 없다. 그래서 명청 이전의 은괴에 대해서는 주괴면이 약간 오목한지, 실크 무늬가 있는지 보면 그 성색을 알 수 있다. 청나라와 민국 이후 이런 가는 선은 인위적으로 통제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방법만으로는 청나라와 민국의 은괴를 감별할 수 없다.
은괴의 바닥에 실크, 보조개, 공기구멍, 벌집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 외에도 감별 방법이다. 각종 은괴 성형 과정에서 산소가 방출되어 은수를 부을 때 생기는 가스가 빠져나와 은괴의 측면이나 바닥에 기공이 생기게 된다. 기공은 그다지 예쁘지는 않지만, 우리가 은괴의 진위를 감별하는 중요한 근거가 되었다. 모공이 깊고, 모공이 둥글고, 밝고 신이 있어 기색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반면에 색상이 낮습니다. 주조 과정에서 자연적으로 생기는 기공은 일반적으로 깊이가 다른 작은 구멍이다. 단조 은괴의 기공은 작고, 깊이가 균일하며, 일반적으로 비교적 얕다. 또한 은괴의 주조 연대도 구멍의 크기에서 감별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송원 시대의 기공은 명청 시대의 기공보다 크다.
넷째, 모델링 시도
모양의 경우, 은괴는 몇 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선형, 막대, 파이. 시대마다 은괴는 서로 다른 모양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50 냥의 은괴도 마찬가지다. 당대의 배 모양의 은괴는 송 원 명 청 민국보다 길다. 송원 시대에는 은괴의 양끝이 호형으로 되어 있는데, 외곽에도 각무늬가 있지만, 오르지 않고, 면면이 약간 오목하여 외향에서 실크가 있다. 일반적으로 강괴의 표면은 밑면보다 크고 허리는 넓다.
송원에 비해 명대의 은괴는 짧고 굵어서 상당히 두껍게 보인다. 허리 라디안 감소, 양쪽 날개 위로, 라디안 증가. 명대에 발견된 동그란 은괴는 매우 적고, 모양은 청대 민국 시대와 거의 같다. 청나라와 민국 시대에는 지역마다 서로 다른 모양의 은괴를 사용했다. 따라서 은괴의 모양 특징은 다양성과 복잡성을 나타낸다.
동사 (verb 의 약어) 시각적 비문
비문의 내용은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세금, 결산, 조공과 관련된 은괴가 모두 관주에 속하는데, 관로의 주조 여부와 상관없이; 또 다른 비문은 은가, 난로가, 회사, 은행 등 은괴로 상업은행에 속한다. 세 번째 범주는 개인의 이름으로 주조한 은괴는 사은입니다.
각 역사시대의 은괴 비문의 형식 특징은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당대의 은괴에는' 행인' 이라는 검색 위치가 없었고, 송금시대의 비문이 나올 때까지 나타나지 않았다. 당대의 은괴의 비문과 시대 금은그릇의 글처럼 필적처럼; 송대의 은괴는 두 가지가 있다: 각인과 인화. 김대에서는 조각이 주요 방법이다. 원초는 각인으로, 배열이 불규칙하고, 뒷면에는 늘 비문이 새겨져 있고, 원말에는 각인이 주를 이루고 있다. 김화은 외에 명대 은괴의 비문은 도장을 거의 찍지 않는다. & gt
질문 3: 이 은보의 가치는 얼마입니까? 안녕하세요, 당신이 소장하고 있는 것은 청조의 은괴형 구리 무게로 은으로 불리는 표준 무게입니다. 소장가치는 있지만 경제적 가치는 약간 낮아 약 100-200 원, 지역마다 약간의 가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관점만 나타내고 참고용으로만 제공).
질문 4: 은보는 어느 왕조의 동전입니까? 안녕하세요, 고대에는 이런 동전이 없었습니다. 이것은 명나라의 숭정바우통일 것이다. 너 스스로 감정해 보라고 건의해!
질문 5: 고대의 후궁빈비 승진 언어는 목적, 재능 XXX, 근면한 학습 훈련, 우아한 용모, 천하를 칭송하며 온유함을 선사한다. 그들에게 은 백 냥, 비단 세 조각, 금도금 은단, 은련, 문은팔, 은보신 등을 주었다. 이렇게 하면 안 되는지 모르겠어요?
질문 6: 쌀에 화장실 청소를 뿌려도 먹을 수 있나요? 방금 쌀을 사서 화장실 청소와 함께 놓았다. 집에 돌아온 후 화장실 청소령이 민간 전설로 밥을 삼키는 것을 발견했다. 과거에는 옛 베이징에서' 겨울의 지일운삼면' 이라는 말이 있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북방의 흉노는 늘 변방을 괴롭히는데, 백성들은 평안할 수 없다. 당시 흉노 부족과 툰 부족의 두 수장이 있었는데, 매우 잔인했다. 백성들이 몹시 싫어하자 고기소로 한 귀퉁이를 싸서 "진흙", "삼키다" 라는 소리로 "훈툰" 이라고 불렀다. 밥 먹는 것을 싫어하고 전란을 가라앉히고 태평한 나날을 보내려 한다. 훈툰은 원래 겨울의 지일에 만들어졌기 때문에 집집마다 겨울 지일에 훈툰을 먹는다. 지일에 개고기를 먹는 풍습은 한대에서 시작되었다고 한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한고조 유방은 겨울부터 날까지 번쾌하게 끓인 개고기를 먹었고, 특히 맛있다고 느꼈고, 짱 입에 침이 돌았다. 이때부터 민간에서는 겨울부터 일까지 개고기를 먹는 풍습이 형성되었다. 지금 사람들은 겨울부터 일요일까지 개고기, 양고기, 각종 영양가 있는 음식을 먹으며 내년을 위해 좋은 징조를 보이고 있다. 겨울에 만두를 먹고, 날마다 매년 음력설의 겨울에 만두를 먹고, 빈부든, 만두는 명절에 꼭 필요한 식사이다. 속담에도 있듯이: "10 월 1 일, 겨울이 오면, 모든 가족이 만두를 먹는다." " 이 풍습은' 의성' 장중경이 겨울부터 일까지 의학을 포기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남겨진 것이다. 장중경은 남양 Xi 후베이 사람이다. 그는' 열병론' 을 썼는데, 의사의 걸작이다. 추위를 없애고 주울 탕은 역대 의가들에게 고전으로 추앙되었다. 장 Zhongjing 유명한 인용문이 있습니다: "들어가면 세상에 존재한다; 네가 퇴각하면, 너는 국민을 구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너는 좋은 의사도, 좋은 의사도 될 수 없다. "동한 당시 창사 지사, 병문병 상약, 로비 의술. 나중에 그는 의연히 사직하고 고향으로 돌아가 이웃을 치료하였다. 그가 집에 돌아왔을 때는 이미 겨울이었다. 그는 백하 양안의 마을 사람들이 얼굴이 노랗고 배고프고 추위에 시달리는 것을 보고 많은 사람들의 귀가 얼었다. 그는 제자에게 남양동관에 의료막과 큰 냄비를 세우고 겨울이 오는 날 동상을 치료하기 위해 그들의' 매혹적인 귀' 를 포기하라고 요구했다. 그는 냄비에 양고기와 차가운 약초를 끓인 다음 양고기와 약을 건져 잘게 썰어 귀 모양의 줄과 빵을 만들었다. 식사 후, 그는 두 개의 줄과 육수 한 그릇을 약을 받으러 온 모든 사람에게 나누어 주었다. 사람들은' 줄' 을 먹고' 추위탕' 을 마셨고, 온몸에 열이 나고, 두 귀에 열이 나고, 동상한 귀가 완치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줄' 모양을 배워서 음식으로 포장하는데, 이를' 만두' 또는' 편식' 이라고도 한다. 겨울부터 일요일까지 만두를 먹으며' 의성' 장중경이' 추위주울 수프' 에서 은정을 잊지 않는다. 지금까지 남양에는 또 한 곡의 민요가 있는데, "겨울부터 날까지 호작하는 것은 만두 그릇이 아니라, 얼린 귀는 아무도 관여하지 않는다." 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터스피어, 희망명언) ".팥찹쌀밥은 강남수향에 있는데, 겨울부터 밤까지 온 가족이 모여 팥찹쌀밥을 먹는 풍습이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 * * 공은 다사다난한 재자로, 죽은 겨울이다. 죽은 후에 전염병이 되어 백성을 계속 해친다. 하지만 이 전염병은 팥을 가장 두려워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겨울부터 날까지 팥밥을 삶아 전염병을 없애고 질병을 예방한다.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기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절기 고대인들은 겨울부터 일낮이 길어지고 양기가 상승하는 것이 길일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축하할 만하다. 명청 () 두 대의 황제는 모두 하늘을 제사하는 의식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겨울-일의 교외' 라고 불린다. 궁전에는 수백 명의 관리들이 황제에게 축하를 표하는 의식이 있었는데, 그들은 설날처럼 서로 가시를 던지고 서로 축하했다. 그러나 민간에서는 겨울의 지일을 명절로 여기지 않고 시기적절한 행사가 있다. 남방 사람들은 북경에서 참관하고, 어떤 사람들은 연회 제조를 거행한다. 동료나 친한 친구를 함께 회식하고 밥을 먹도록 초대한다. 연국 풍습은 동제에는 중요하지 않다. 옛 베이징 사람들은 이렇게 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겨울부터 날까지 수도의 모든 거리에서 성대한 법회가 열렸다. 원초 도사는 소매를 털고 경을 취하고, 상에 올라 부처님의 생일을 축하했다. 도교는 원초의 부처가 혼돈미분, 도가 드러나지 않은 첫 세기를 상징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돌고래를 먹는 풍습이 있다. 연경이 늙었을 때' 는 "남편의 훈툰 모양은 계란처럼, 천지의 혼돈과 비슷해서 겨울의 지일날에 먹는다" 고 말했다. 사실' 젖은' 과' 혼돈' 해음 때문에 사람들은 혼돈을 깨고 천지를 개척한다. 후세 사람들은 더 이상 1999 년 추위를 없애려고 시도하지 않고' 겨울의 지일훈, 여름의 지일면' 이라는 속담을 퍼뜨려 단순히 계절음식으로 대했다. 9 년째 된 후, 일부 문인 묵객들은 이른바 기온을 식히는 활동을 했다. 그들은' 9 일' 을 골라서 9 명을 만나 술을 마시고 ('술' 과' 9' 해음), 식탁 위에는 아홉 그릇으로 아홉 그릇을 먹고, 식탁을 만드는 사람은' 구화' 석으로' 구구' 의 뜻을 얻어 더위를 식히고 추위를 식힌다. 민간에서도 99-99 도를 채워 추위를 없애고 소일거리를 즐기는 것이 유행이다. 99 년 한도는 보통 빨간 획의 이중 갈고리 서예로, 위에는 9 개의 큰 글자, 각각 9 필씩 * * * 81 획이 있다. 겨울부터 날짜까지 획순에 따라 매일 한 획을 채우고, 매년 9 월에 한 글자를 채우고, 99 년 뒤의 봄이 지구로 돌아올 때까지 99 년 추운 지역의 돋을새김도가 완성되었다. 하루를 채우는 데 사용되는 획의 색은 그날의 날씨에 따라 결정된다. 그것은 ... >>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