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유장작두홍봉수수수

머리핀 피닉스 레드 파삭 파삭 한 손

저자: 육유

원문:

바삭한 손. 황주.

도시의 봄궁벽에 있는 버드나무.

동풍이 사납다. 사랑은 얇다.

슬픈 기분, 몇 년 동안 보이지 않는 케이블.

아니, 아니, 아니

봄은 여느 때와 다름없이 오래되었다. 사람이 텅 비어 있고 날씬하다.

눈물이 얼굴에 붉다.

복숭아꽃이 지다. 레저 수영장관.

맹산은 여기에 있지만 금서를 신뢰하기는 어렵다.

모 모 모 모 모.

참고 사항:

1, TNG: 술명. 또는 등나무 줄기.

2. 궁벽: 사오싱은 남송의 도성이라 궁벽이 있어요.

3, 오프라인: 고독의 줄임말.

4.ⅶ(y): 축축하다. Jiāoxiāo: 고등어인의 아사는 매우 얇다고 하는데, 나중에 아사를 가리키는데, 여기서 손수건을 가리킨다고 합니다. 생사, 실크 직물.

5. 수영장 파빌리온: 풀의 파빌리온.

6. 맹산: 과거에는 사람들이 산을 두고 맹세하고 바다를 두고 맹세하곤 했습니다.

7. 브로케이드: 브로케이드에 쓴 편지.

번역:

너의 붉고 바삭한 손에,

황주가 가득 든 컵을 들고 있다.

이 도시는 봄빛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너는 이미 궁벽 푸른 버드나무처럼 멀다.

봄바람이 얼마나 밉고, 기쁨이 이렇게 희박하게 불어왔다.

술 한 잔을 가득 채우는 것은 슬픈 기분과 같다.

떠난 지 몇 년 후의 생활은 매우 참담하다.

돌이켜 보면, 나는 단지 감탄할 수밖에 없다: 틀렸다, 틀렸다, 틀렸다!

아름다운 봄빛은 여전하다.

단지 사람이 헛되이 낭비하고 있을 뿐이다.

눈물이 그의 얼굴의 연지홍을 씻어 버렸다.

모든 얇은 실크 손수건을 적셨다.

봄빛이 가득한 복숭아꽃이 고요하고 텅 빈 연못과 파빌리온 위에 떨어졌다.

영원한 사랑의 서약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하지만 브로케이드 편지는 더 이상 배달할 수 없습니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나는 감탄할 수밖에 없다: 모, 모, 모!

감사:

이 단어는 육유 자신의 사랑의 비극을 다룬다.

단어의 첫 번째 영화는 과거의 행복한 사랑 생활을 회상함으로써 강제 이혼의 고통을 한탄하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처음 세 문장은 영화의 1 층으로, 내가 당일가와 여행을 갔을 때의 아름다운 장면, 즉 붉은 바삭한 손, 황주를 회상한다. 도시의 봄궁벽에 있는 버드나무. 추억이지만 전체 장면을 다 쓸 수는 없다. 서정이 아니라 산문도 회고록이 아니기 때문에 한 장면만 선택해서 쓸 수 있다. 이 장면은 가장 대표적이고 가장 특징적인 세부 사항들만 골라서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붉은 바삭한 손' 은 당이 시인에게 정성을 다하는 아름다운 자태뿐만 아니라 당 전체의 아름다움 (그녀의 내면미 포함) 을 요약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랑하는 부부간의 부드러움과 결혼 생활의 행복과 행복을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게 표현한 것이다. 세 번째 문장은 춘원 속의 이 커플을 위해 광활하고 심원한 배경을 그려 봄빛을 즐기고 있다고 지적했다. 패딩의 붉은 팔, 술의 노란색 도장, 버드나무의 녹색은 이 그림에 밝고 조화로운 색채감을 준다.

동풍악의 몇 마디는 두 번째 관문으로 시인이 강제로 이혼한 후의 고통스러운 느낌을 묘사한다. 앞 층에서, 나는' 봄빛' 의 봄정을 썼다. 무한히 아름답다. 내가 갑자기 이곳으로 돌아섰을 때, 분노한 감정의 조수가 갑자기 시인의 마음의 수문을 뚫고 저항할 수 없이 누설되었다. 동풍악 세 글자, 말 장난, 의미가 풍부하고, 글자 전체의 관건이자 시인 사랑의 비극의 핵심이다. 원래 동풍은 대지를 소생시켜 만물에 생기를 가져다 줄 수 있었다. 그러나 미친 듯이 쓸어버리면 봄상태도 파괴된다. 아래 복숭아꽃이 한가한 연못정을 떨어뜨리는 것이 바로 그것이 가져온 심각한 결과이기 때문에 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그것은 주로 시인의 사랑의 비극을 초래한 사악한 힘을 상징하는 은유이다. 육목도 포함되는지에 관해서는, 답은 부인할 수 없을 것이다. 단지 말하기가 불편하지만 회피할 수 없기 때문에 이런 함축적인 방식으로 표현해야 했다. 다음 세 마디는 시인의 동풍에 대한 증오를 더욱 표현하며, 박희라는 썩은 글자를 메웠다. 슬픈 기분, 몇 년 동안 보이지 않는 케이블. 행복한 결혼은 어쩔 수 없이 파탄되고, 사랑하는 부부는 어쩔 수 없이 헤어져 엄청난 정서적 고문과 고통을 당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몇 년간의 분리 생활은 그들에게 슬픔과 원한만 가져다 주었다. 찬란한 봄꽃이 무정한 동풍에 의해 파괴되고 시들었던 것 같다. 다음, 잘못, 잘못, 잘못, 연속 세 글자, 연달아 터지는 것은 잘못이다. 흩어지는 것이고, 책임을 잘못 해야 한다. 감정은 매우 고통스럽다. 그런데 누가 틀렸을까요? 네가 감히 자신의 명예를 거스르지 못하고, 결국 아내와 함께 있는 것은 일종의 부인인가? 존자의 억압에 대한 부정인가? 불합리한 결혼 제도에 대한 부정인가? 시인은 똑똑히 말하지 않았고, 똑똑히 말하는 것도 쉽지 않았다. 이 천근의 올리브 (홍루몽) 는 독자들에게 시식하도록 남겨졌다. 이 층은 직설적이지만 분노의 감정은 강물처럼 일사천리이다. 하지만 끊이지 않는 것도 아니다. 그중 동풍악의 실수, 실수, 실수는 모두 반감을 불러일으킨다.

처음 세 문장을 1 층으로 바꿔 심원이 다시 만날 때 다운 씨의 모습을 적어 주세요. 봄은 옛것과 마찬가지로, 만성의 봄빛이라는 말에서 비롯된다. 이 때 만난 배경이다. 그것은 여전히 이전의 그 봄날이지만, 사람은 이미 예전의 모습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봄명언) 예전에는 패딩의 피부가 그렇게 붉고 청춘의 활력이 넘쳤다. 이때 그녀는 동풍의 무정한 파괴를 거쳐 초췌하고 수척했다. 텅 빈 말 한마디, 당 외모의 변화만 썼지만, 여러 해 동안의 분리가 그녀에게 가져온 엄청난 고통을 분명히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시인처럼, 그녀도 일종의 우울함을 앓고 있다. 여시인처럼 그녀도 옛정과 사랑에 대한 갈망으로 가득 차 있다. 그렇지 않으면 이렇게 날씬하지 않을 것이다. 외모의 변화를 써서 내면세계의 변화를 표현하는 것은 문학 작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수법이지만, 사람과 마른 사람 사이에 허자를 하나 더하면 또 다른 의미가 있다. 군주는 자기 아내가 있고, 나찜은 자기 남편이 있다. 결혼의 관점에서 볼 때, 양자는 이미 상관이 없다. 엎질러진 물은 거두기 어렵고, 이렇게 날씬한 것은 그리움을 위해 자신을 괴롭히기 위해서이다. 이 단어로 시인의 연민, 위로, 고통 등의 감정이 모두 표현되었다. 눈물자국이 얼룩진 문장은 당의 얼굴 표정과 동작을 묘사함으로써 이번 만남에서 그녀의 정신 상태를 더욱 보여준다. 옛 정원에서 다시 만나니 지난 일이 생각나서 눈물을 참지 못하고 눈물을 글썽였다. 그러나 시인은 직접 눈물을 쓰는 것이 아니라 선을 그리는 수법으로 그녀의 눈물을 빨갛게 쓰고, 뜨거운 눈물을 머금고, 더 완곡하고, 더 여유롭고, 더 생동감 있고, 더욱 감동적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투명한 글자는 그것이 얼마나 눈물을 흘렸는지, 그것이 얼마나 슬펐는지도 보여준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마지막 영화의 2 층에서 작가는 직접 억측을 표현하는 수법으로 자신을 썼다. 여기에 탕의 가문을 쓸 때 수법을 바꿔 그녀의 용모태의 변화와 그녀의 고통스러운 심정만 썼다. 이 층에 쓰여진 것은 시인의 눈에 보이는 것이기 때문에, 이 두 가지를 동시에 느끼는 예술적 효과가 있다. 시인은 감정보다 깊을 뿐만 아니라 글보다 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단어의 마지막 몇 글자는 다음 영화의 2 층으로, 작가가 초라한 후의 고통스러운 심정을 묘사한다. 복숭아꽃이 떨어지는 두 마디와 마지막 영화인 동풍사의 그 말은 매우 조화롭고 풍경이 풍경이지만 인사도 함축되어 있다. 복숭아꽃이 시들고 정원이 돌보지 않는 것은 단지 사물의 변화일 뿐이지만, 인사의 변화는 사물의 변화보다 훨씬 많다. 복숭아꽃처럼 아름다운 다운 씨도 무정한 동풍에 초췌해졌다. 시인 자신의 심경은 한가한 연못정처럼 서늘하고 차갑다. 동시에 두 가지 의미를 갖는 것은 교묘하고 자연스럽다. 다음으로, 우리는 직접적인 감정으로 돌아섰다. 맹산이 그곳에 있었지만 금서를 위탁하기는 어려웠다. 이 두 문장은 몇 글자밖에 없지만 시인 자신의 내면의 고통을 표현할 수 있다. 반석처럼 나를 사랑하고, 마음이 변하지 않지만, 이런 진실한 마음은 표현하기 어렵다. 분명히 사랑하고 있지만 사랑할 수 없다. 분명히 사랑할 수는 없지만 이 사랑의 실을 끊을 수는 없다. 순식간에 사랑, 미움, 고통, 원망, 당의 초췌한 얼굴과 처참한 처지를 보고 생긴 연민과 위로가 정말 만감이 교차했다. 말할 수 없는 슬픔이 또 쏟아졌다: 모, 모, 모! 일이 이 지경에 이르렀으니 더 이상 고칠 수 없고 돌이킬 수 없다는 뜻이다.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하길 원합니까, 당신은 그것이 무엇을 할 수 있다고 말합니까? 그래서 빠른 칼 컷 엉망: 그냥, 그냥, 그냥! 분명히 단어는 아직 끝나지 않았고, 뜻은 아직 끝나지 않았고, 정은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하필 이렇게 잃어버렸고, 전체 단어는 극도로 고통스러운 한숨으로 끝났다.

이 단어는 줄곧 신원이라는 특정 공간을 둘러싸고 자신의 필묵을 안배해 왔다. 첫 번째는 과거를 회상하는 것부터 현재를 애무하는 것까지 동풍사에 의해 바뀌었다. 영화 후 현실로 돌아가면 봄은 여전히 늙어가고, 도시의 봄빛 마지막 문장과 호응하며,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한가한 연못정과 동풍악의 마지막 문장을 병행하며, 서로 다른 시간에 같은 공간의 사건을 장면과 생동감 있게 겹친다. 전어는 대비법을 채택한다. 이 영화에서 볼 수 있듯이 과거 부부 * * * 가 함께 살던 아름다운 장면을 생동감 있게 묘사할수록 이혼을 강요한 후의 슬픔을 더 느낄 수 있을 수록 동풍의 냉혹함과 가증함을 드러낼 수 있어 강렬한 감정 대조를 이룬다.

전편은 붉은 바삭한 손을 썼고, 다음 편은 사람이 허위고 말랐다. 이미지와 뚜렷한 대조에서 수년간의 분리가 당에 가져온 엄청난 정신적 고문과 고통을 충분히 보여준다. 단어 전체의 리듬이 빠르고, 목소리가 슬프고 긴장된다. 게다가 실수, 실수, 실수, 모, 모, 모, 모, 모, 모, 모, 모, 모, 모, 모, 모, 모, 모, 모, 모

결론적으로, 이 단어는 내용과 형식의 완벽한 통일을 이루었으며, 독보적이고 눈물겨운 작품이다.

육유시

육유시

1, "어린이 전시"

죽은 후에야 모든 것이 비어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큐슈를 보니 여전히 슬펐다.

그러므로 위대한 송군 팀이 중원을 되찾은 날이 왔을 때, 당신들은 홈잔치식을 거행하고, 나에게 이 좋은 소식을 알려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2. "11월 4 일 폭풍"

나는 사지를 펴고 외롭고 외로운 나라에 누워 자신의 처지에 슬퍼하지 않고, 나라의 변방을 지키려고 생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한 곳에 누워 비바람, 철마 빙하의 꿈을 듣다.

3, "가을밤은 울타리에서 추위를 맞이할 것"

삼만 리 동동은 바다로 들어가고, 오천 미터는 마천루에 올라간다.

유민들은 먼지 속에서 울고 또 남쪽을 향해 1 년 동안 왕사를 바라보았다.

4. "사부님을 이명부의 강산으로 보내라"

꽃밭을 사이에 두고, 간판이 축에 눌려 있지만, 아들은 가련하고, 근원을 찾는다.

법귀신을 듣고 먼지꼬리를 에워싸고 용문 멋있는 집에 의문을 제기하다.

독선은 하루의 빛인데, 통치자는 언제 멀리 내다보는가?

앉아서 문수를 생각하고, 마음껏 이야기하는 것은 방해가 되지 않는다.

5. "쩡 학사를 은행에 보내라"

2 월 삼키기 를 제공, 살구 는 제거되지 않았다;

4 월, 살구는 경성으로 운반되고 살구는 따려고 한다.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도 사람을 빌리지 않고, 굽이치는 이미 옛일이 되었다.

내 마음은 제때에 선을 행하는 것이다.

네가 책에 단어를 추가하려면 서나무에게 주어라.

대중과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을 생각하면, 나는 또 무엇을 원망해야 합니까?

고개를 저으며 멍에를 보다.

정자가 음침하고 석양이 음침하다.

감히 국풍을 잊으면 흐느껴 우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천 가지 걱정을 잃거나 2 ~ 3 가지 전략을 취하는 것을 존중하다.

공공 속 yanying, 측면 좌석 을 물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사람들은 간막을 쓰려고 한다.

항상 잔인하고, 지금도 가시가 있다.

나석을 짜면 담력이 깨지고, 백의는 혼이 깨진다.

법령 반복적으로 금지, 느린 변경;

그동안 공직자가 되어 탕약이 형편없었다.

선한은 쓰지 않고 자업자득이다.

성현에게 감사하다: 가볍게 노력하다.

6.' 장할아버지 편집장 건조 보내기'

이 선비는 고북두남이라고 하는데, 그의 눈에는 나밖에 없다.

황급히, 나는 미워, 1 월에는 웃지 않았다.

7. "장숙을 파견하여 조선 건설을 편집"

죽간보다 학교가 한가하니 시는 여주를 부쳐야 한다.

동쪽 주방장은 양이 가득하고, 북종은 희고, 모강은 슬퍼한다.

8. "장할아버지 편집인 건조 보내기"

북창 구리가 구름을 뚫고 나왔지만 움직임이 없었다.

안기는 기러기 한 마리로 조정 관원을 배정하는데, 그녀는 기어가서 호노를 만나러 가야 한다.

9. "장숙을 파견하여 조선 건설을 편집"

망질은 몇 년 동안 착용해 왔고, 매일 문을 닫고 잠만 잔다.

오늘 스승을 배웅하고 배를 빌려 남쪽으로 가서 오리를 놓아주었다.

10, "장사 목추주 보내기"

신은 큐슈의 분열을 걱정하고 있고, 검룡은 황열과 싸우고 있다.

구름이 썰렁하고 도둑이 노하다.

차를 세게 베자 북풍이 마른 풀을 불었다.

이룡이 하늘에서 300 년 동안, 옛 이야기는 빈소문으로 말했다.

금인은 나라를 위해 싸웠고, 아들은 얼굴이 창백하고 수염이 가득했다.

시와 펜이 비바람을 무릅쓰고 병사와 혀의 변론을 논하다.

다리가 술을 마시지 않는데 긴 노래가 너를 걱정한다.

전쟁터의 유적은 그릴 수 있고, 통치자는 나를 보내 가두었다.

1 1, "종고형을 궁으로 보내 전체 순위를 배우다"

형제, 동강에 가면 북문으로 바로 갈 수 있어요.

모 걱정 밤 에 충실, 키르기스스탄 은 그에게 돌아올 것을 간청했다.

도덕은 옛날에는 이미 있었고, 공명은 옳고 그름이다.

씁쓸한 말에 직면할 때, 너는 감히 그들을 따라가지 못한다.

12,' 주랑 보내기'

나는 산천 속에서 살며, 눈을 들어 연파가 아득하다.

보통, 나는 그것을 찾을 수 없다, 옥수랑군은 참관하기를 원한다.

횡문은 머리를 넘을 수밖에 없고, 누추한 방은 정말 무릎이 가득하다.

나무판에는 여러 개의 젓가락이 있는데, * * * 네가 책임지지 않는 것을 알고 있다.

어느 날 밤, 매일 천리 떨어져 있는 적이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배웅해 줄게, 너의 눈물은 얼굴에 가득하고, 늙은 여자는 깃털이 없는 것을 미워한다.

강호로는 한두 가지가 아니다. 부딪치면 두려워하는 것이 상책이다.

오늘부터 평화의 책을 보고 등불 앞에서 열고 싶다.

13, "김단성에 아들을 보내라"

리, 네 아버지, 갑자기 50 세가 넘었다.

인생에서 몇 번을 알고 이번에는 시큰시큰하다.

너의 머리카락이 하얗다고 생각하고 강교를 끌고 있다.

서쪽으로 임평을 건너서 네가 배를 매길 바란다.

유유유양선로, 안개가 자욱한 운양천.

과거에 정강이 참관했던 것은 지금 모두 상상하고 있다.

오늘, 우리의 두 사절은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는 특권을 누렸다.

네가 늦었지만, 네가 늦었지만,

세상도 연결되어 있습니다. 상벌을 막론하고,

그는 너를 편들기를 원한다. 밤이 길다.

밥 먹고 자는 것을 잊으려고 노력하다. 알코올은 신풍주,

두루미 같은 임천, 당일은 매우 귀엽게 들었다.

정정은 채찍이 필요하지 않다.

14,' 아들을 우먼으로 보내는 여행'

상대를 보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담담한 연기와 가랑비가 강물을 마르게 했다.

외로움은 새해를 떠나는 것을 가장 두려워하며, 어젯밤 추위는 금지하기 어려웠다.

너는 차라리 술을 권하느니, 날씬하지 않겠니? 주전자는 산으로 스스로 응집하고,

이 시의 모든 글자는 슬프지만, 나는 그것을 읽는 것이 두렵다.

15, "지주로 자룡을 보내라"

나는 네가 이렇게 해야 한다는 것을 알기 위해 먼 길을 걸었다.

무슨 말을 하면 울음을 멈출 수 없다.

기꺼이 떠나는 사람은 모두 가난한 사람이다.

너는 서도를 저질렀고, 너는 두 번째로 밤붕에 갔다.

파도가 물고기를 삼키고, 숲 올빼미가 한쪽 다리귀신을 삼키다.

피크닉은 어디서 합니까? 그 사람 혼자야?

판사는 당나라에 비해 다행히 재난을 면했다.

법정에 출두하는 것은 창피하지 않고, 말을 타고 취임해야 창피하다.

당신은 Jizhou 수집가 이지만, Jizhou 물 을 마신다;

1 달러도 분명합니다. 누가 그것을 망칠 수 있습니까?

아시와 결혼하여 이원을 가르칠 학자를 선택하다.

나는 나 자신을 부양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라.

옷을 입고 팔꿈치를 듣고 신발이 부러졌다.

산문은 조롱을 받았지만 집에서 자는 것도 아름다웠다.

조 왕위 경우 공 이순신 의 상태는 무겁습니다;

여러분의 가족에 대해 알고 싶다면, 얼굴을 볼 수 있습니다.

네가 자랑스러워 하는 것을 보면 시작하지 마라.

양승재, 청시 제모비,

평신도 의 말을 듣고, 사흘 만에 귀를 씻고 공손하게 들었다.

묻는 것은 일상생활이니, 다른 것은 말하지 마라.

주에 좋은 세상이 있기를 바랍니다. 경숙은 마을입니다.

글만 말할 수 있을까, 굳건해야 한다.

서로 강의하고, 사업이 축적되고 있다.

인의의 본질은 무엇입니까? 만약 네가 그것을 따른다면, 너는 신사가 될 것이다.

만약 네가 3 년 동안 돌아간다면, 나는 죽어도 눈을 감을 수 없다.

강에 잉어가 있어, 서보가 빈번히 배달된다.

16, 송자탄

낡은 세상에서, 나는 차라리 손을 놓겠다, 우리 아이는 매우 가난하다.

어느 봄날 나는 여러 번 아팠고 여러 사람을 보냈다.

오두에는 반드시 상이 있고, 딸은 몸을 소중히 여긴다.

장안은 비록 콜라이지만, 네가 사랑하는 사람을 배려하는 것이 불쌍하다.

17, "자단단을 엄관현시로 보내다"

아버지와 아들은 웃고 웃는데, 구름 연기가 온 세상에 퍼질까 봐 두렵다.

정자가 가을이 늦게 오니 술이 쓸쓸해지게 해서는 안 된다.

나는 어려운 한 해 동안 그것을 돌보고 있다. 루크가 집을 떠나도록 격려하지 그래?

산에는 여전히 장터 장사가 있다. 가급적 사슴차 한 대를 찾아 여가를 즐기다.

18,' 송자수 김푸젠'

만력, 수재, 초췌함, 우울, 넓음.

볼루와 그의 친척은 행복하지만 외지에서 아버지가 되기도 어렵다.

관산은 풍한을 미워할 수 있고, 펑이는 물과 행복을 생각해야 한다.

마음은 철과 같고, 시도 씁쓸하다고 말할 뿐이다.

19, 송자경

도강길 맞은편은 얼마나 니까? 나는 내 영혼을 느끼기를 망설였다.

3 일 동안 책 한 권을 보내지 않고, 여태껏 두 번의 습기가 없었다.

잠을 적게 자는 것은 차의 문제가 아니라, 근심이 많은 것은 마시는 것이다.

코교는 석양의 서안에 있다. 버드나무 가지를 아끼고 남을 남기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20. "아이를 메성으로 보내고 돌아오라"

메이 시장은 작별 인사를 했고, 루루는 또 한가한 여행을 시작했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영포는 물고기가 뛰는 것을 보고, 연기가 모여 수달을 들었다.

처음 물을 담그기 시작했을 때, 문은 반쯤 가려져 있어서, 이미 먼저 다리 불을 맞았다.

걱정하지 말고 달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세요.

2 1, 복숭아 광절 푸시 가사

유일한 이름은 경조 서까래, 문밸브는 위공손이다.

더럽지만 사람을 만나는 것은 여전히 따뜻하다.

바교설을 부르는 것보다, 남의 문을 쓸어버리는 것이 낫다.

두 가지 아름다운 것이 사라지고 노인은 혼자 산다.

(22), \ "스와 싱 \"

초당 비바람으로 수면이 적어지자 한골은 장년이 아니라고 느끼기 시작했다.

물새의 긴 소리가 갑작스럽고, 정원의 까마귀도 이미 날개를 폈다.

노인은 배가 고파서 거북매미처럼 앉자마자 작은 창안을 좋아한다.

일생의 공무여행을 거쳐 나는 노기등등하게 두문으로 돌아갔다.

사람들은 1 원을 위해 직시하지 않지만, 그들은 내가 자신의 돔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이 시가 버려지고 전승되지 않을 때 누가 지어낸 것인지 누가 압니까?

육유삼원

신원

저자: 육유

원문:

(1)

성상 사양화각애, 심원 비부흥지대.

슬픈 다리 아래 봄파 청청, 한때 절색의 사진이었다.

(2)

꿈 깨진 향은 40 년 동안 사라지고, 심원류는 솜을 불지 않는다.

이 몸은 고산 준령의 땅인가, 아니면 죽음의 흔적인가.

번역:

(1)

벽에 있는 나팔이 애통해하는 것 같고, 심원도 더 이상 원래의 정자가 아니다. 그 슬픈 다리 아래 샘물은 여전히 푸르다. 나는 여기서 그녀의 아름다운 실루엣을 본 적이 있다.

(2)

그녀가 죽은 지 40 여 년이 되었는데, 나는 꿈에도 그녀를 볼 수 없었다. 심원의 버드나무는 나만큼 늙었다. 유관조차도 없어졌다. 나는 70 세이며 곧 죽을 것이다. 나는 아직도 여기에 와서 애도하고, 눈물이 떨어졌다.

감사:

이것은 육유 75 세의 중유심원 (사오싱) 에서 쓴 시입니다.

서른한 살 때, 일찍이 독재 부모에 의해 분리된 전처 당완을 우연히 만나, 소박한 머리봉제벽을 써서 그 고념과 깊은 원수를 기록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면이 영원한 전술이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육유는 만년에 여러 차례 심원에서 조문을 했는데, 이 두 시는 그의 조문시 중 가장 심오하고 감동적이었다.

시의 시작, 석양, 채색 관악기 화각은 사람을 슬픈 세계 분위기로 이끌었다. 그는 심원에 가서 흔적이 있는 낡은 연못대를 찾았지만, 연못대도 알아보지 못했다. 이것은 기억이나 환각을 불러일으키는 희귀한 희망의 흔적이 되었다. 이 다리는 슬픈 다리이다. 다리 밑의 푸른 물을 보아야만, 이번에는 봄이라고 생각한다. 이 다리 부분이 물에 들어갔기 때문에, 나는 조식의 낙신부와 같은 링보선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본 적이 있다. 이번 신원여행의 무의식은 청춘의 허황된 환상을 찾고 아름다움을 찾는 순간이라고 할 수 있다.

첫 번째 놀라운 사진의 환각에서 두 번째 사진은 홍영이 지금 어디에 있는지 물었다.

이것은 고대에 미녀의 죽음을 묘사한 아언이다. 당완이 세상을 떠난 지 이미 40 여 년이 되었다. 꿈이나 환각을 찾아 산 자와 죽은 자의 정신적인 대화가 되었다. 삶과 죽음의 대화에서 시인은 영원이 늙고 사람도 늙었다고 느꼈다. 봄빛으로 도시를 장식했던 심양류조차도 봄에 꽃이 피고 날릴 수 없을 정도로 늙었다. 미인은 이미 옥골에 있는 맑은 샘물, 과부의 늙은 뼈로, 이미 고희의 해가 지났는데, 곧 회장산 (이 사오싱) 의 흙으로 변할 것이다. 그러나 감정의 그 끊임없는 선은 그를 심원에 찾아와 눈물을 흘리게 했다.

양계초는 육유의 비장하고 격앙된 애국시를 읽을 때 불후의 사람이라고 불렀다. 심연의 시도 이 신선 같은 사람도 아이를 사랑하는 재미를 알 줄 몰랐다. 그는 심지어 자신이 파괴된 첫사랑과 결함이 있는 인생 경험에서 해마다 생명의 청춘을 겪으며 죽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만약' 노빌 봉황' 이라는 이 몇 글자가 잠시 지나가는 만남에서 맹세를 잊지 않고, 마음속에 귀중한 책이 있고, 은은하게 생명의 열량을 발산한다면, 나는 절색사진의 허무함을 느낄 때 이미 생명의 한계를 느꼈다. 생명의 한계에서 사랑은 자신의 영원한 가치를 수호하고 있다. 이것은' 신원' 중 두 편의 시가 후세에 남긴 반성이다.

육유는 책에 매우 화가 났다

서분

저자: 육유

젊었을 때 일이 어렵다는 것을 알았다.

중원의 북부는 가스산처럼 보인다.

주상야가 과주 눈 속을 건너고,

철마 가을바람이 흩어지다.

만리장성에 갇혀

거울 속에는 노쇠한 관자놀이가 이미 나타났다.

진짜 사람부터 시작해보죠.

천 년, 누가 비교할 수 있습니까?

번역:

젊었을 때 나는 북방의 중원 탐험에 가기로 결정했다.

이렇게 어려울 줄은 몰랐어요.

저는 종종 북쪽으로 중원을 봅니다.

나는 피가 끓고 분노가 산처럼 끓는다.

김병과주를 물리치는 것을 기억하세요.

어느 설야에 배와 전함이 날고 있었다.

가을바람에 말이 쏜살같이 지나가고,

대학 3 관문을 수복하여 승전보가 빈번히 전해지다.

제가 스스로를 만리장성에 비유했을 때,

조국을 위해 변환을 쓸어내려는 포부를 세우다.

오늘, 나의 오래된 귀밑머리는 서리처럼 드리워져 있다.

북벌 회복을 기대하는 것은 빈말이다.

제갈공명이 생각나지 않을 수 없다.

모델은 정말 명실상부하다.

제갈량처럼 최선을 다한 사람,

삼군을 한 () 에 끌어들여, 중원 () 을 북으로 정하다!

감사:

이 시는 송효종이 석춘 13 년 (1 186) 고향인 은산에 살 때 지은 것이다. 육십이 되었을 때 두 명이 있었는데, 분명히 내 나이는 아니었다. 그러나 시인은 유배되어 고향에서 한가하게 지내야 했다. 산하가 산산조각 나고 중원은 거두지 못하고 국가에 봉사하려고 했지만 전쟁터는 없었다. 그는 세상이 어려워서 소인이 나라를 그르치고 선비는 어쩔 수 없이 충군이라고 느꼈다. 그래서 시인의 우울증과 분노가 폭발했다. 책에 분노를 느끼는 사람들은 그들의 가슴에 좌절과 분노를 표했다.

어렸을 때 천하가 용인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중원은 산처럼 보였다. 영웅이 무용지물이 될 때, 그는 마철김고의 기억으로 돌아갈 것이다. 그해 시인은 북망중원을 바라보았고, 잃어버린 땅을 광복하는 호기는 산과 같았다. 얼마나 정신이 많은가! 시인은 적을 죽이고 나라를 갚는 것이 이렇게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나는 내가 사심 없이 헌신하고 일심으로 국가에 봉사하면 나라가 내가 완성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또 매국노가 나를 파괴하는 것을 방해하여 여러 차례 파면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시의 시작 부분에서 시인은 자신에게 얼마나 많은 우울증과 분노가 있는지 물었다.

루전' 은 송병과 동남북서쪽 김병의 전투를 묘사하고 시인의 과거 여행도 요약했다. 송고종 사오싱 31 년 (1 16 1), 김주 엄홍량 남침, 송군은 과주 일대에서 수비를 거부한 뒤 김병대군이 철수했다. 마지막 문장은 바로 이것을 가리킨다. 도로 대로 8 년 (1 172), 육유는 남정에서 왕막부에 참가했다. 시인과 왕언 () 은 적극적으로 장안 () 침공을 꾀하고, 일찍이 웨이수 () 를 넘겼으며, 김병회 사대 3 관도 있었다. 다음 문장은 바로 이것을 가리킨다. 이 두 문장에서 요약한 휘황찬란한 과거는 살적 의도가 있지만 하늘로 돌아갈 힘이 없는 눈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아름다운 시간이 그로 하여금 1 년을 미워하게 할 수도 있고, 첫 가을은 또 1 년이 될 수도 있다. 오늘 yufu 중앙 평야, 왜 시인의 마음 치 스와 피? 시 예술의 관점에서 볼 때, 이 두 시는 또한 육유의 거대한 시가 재능을 보여준다. 건함 (웅장한 군함) 과 야설, 철마, 가을바람의 영상이 결합되면, 넓고 장대한 전쟁터 그림 두 장이 펼쳐졌다. 이미지 선택은 매우 깨끗하고 전형적입니다.

만리장성 문장이 삽입되었을 때 시인은 코드로 그의 야망을 표현했다. 남조 유송 명장 담도제는 만리장성이라고 자칭했다. 황제가 그를 죽이려고 하는데, 그는 만리장성을 소멸한다고 말했다. 육유의 자업자득은 그가 젊었을 때 기세가 웅장하고, 나라를 지키며, 승리를 거두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누구야? 하지만 지금은요? 시인의 미완성의 고통은 텅 빈 단어에 걸려 있다. 야심 실패, 분투 실패, 모든 것이 실패했지만, 거울을 보면 자신이 첫 낙점인 것을 보고 머리가 벗어졌다! 2 상 비교, 얼마나 애석한가? 다시 생각해 보면, 이 결말은 나의 실망으로 인한 것이 아니라, 내가 최선을 다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 나의 실수와 이 세상이 나를 괴롭히고 있는 것이다! 나는 마음이 하나 있는데, 신은 허락하지 않는다. 슬픔은 좌절과 분노이다.

꼬리 링크를 다시 보세요. 코드를 사용하여 자신의 야망을 표현합니다. 제갈은 북벌을 견지했다. 비록 그는 처음에는 진정한 남자였지만, 그는 천하를 널리 알렸고, 수천 년 동안 그는 누구보다도 훌륭했다. 수천 년 후, 누가 그것과 비교할 수 있습니까? 분명히 시인의 전전은 집권 야야의 평범한 소인을 일부러 비난하며 중원 복원의 야심도 천하에 이름을 붙일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시인이 현실에서 위로를 찾지 못하고 위로를 갈망하는 영혼을 미래로 옮겨야 하는 것은 당연히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시인은 우울할 때 자신의 좌절감을 토로해야 했다. 제갈량의 전고를 통해, 나는 선현의 성과를 추구하여, 나의 애국 열정이 영원히 변하지 않고, 제갈량, 시전 포부를 본받고 싶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시 전체를 돌이켜 보면, 우리는 구구절절 가스, 글씨 가스 등을 볼 수 있다. 시는 분노로 가득 차 있다.

시 전체가 침울한 정서와 훈훈한 정취로 가득 차 있는 것은 두보의 공로임이 분명하다. 두 사람은 작품의 안정을 연상하는데, 특히 조선과 철마 두 마디, 호매호매가 널리 읽힌다. 이런 시는 그의 몸소 경험에서 비롯된 것으로, 정치 생활에 대한 그의 깨달음으로 가득 차 있으며, 재능을 뽐내는 작품들과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