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도를 모래로 보내라' 라는 단어는 법정을 강호에 도입했다. 평행해야 할 두 세계는 외력의 억압으로 함께 비틀어져 회전을 멈출 수 없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감정을 묻어야 한다. 그들이 이렇게 당황하고 걱정하는 것도 당연하다. < P > 울창한 녹색림에 속한 광남으로 부드러운 외투를 입고 큰 파도와 모래장난의 전쟁터에서 정말 꽃이 피었다. 세 명 중 첫 번째로, 그의 표현은 전류장 생일의 후한 진술에서' 채석기' 전쟁을 위해 3 분의 1 의 책을 준비했을 뿐, 광인의 모습은 더욱 가관이었다. < P > 전쟁이 끝날 때까지 그는 강호 모드로 다시 들어가지 않았다. 반폭력, 행협의의 특성이 드러난 후, 앞의 섬 절벽에서 도박의 승리를 어렴풋이 호응하며, 공은 제 3 차 세계대전 강호선의 마지막 매듭이 되었다. < P > 한편, 연기로 인해 더 이상 차갑지 않은 무림천교만은 그가 법원을 대표하고 전쟁터이며 가국관념의 전달체임을 증명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터, 전쟁터, 전쟁터, 전쟁터) < P > 사실, 책에서 Tianjiao 의 위치는 매우 멀리 가져 왔습니다. 물론, 우리는 그가 의식이 선진적이고 박애평화라는 관념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유감스럽게도, 전쟁의 생명의 손실과 진나라 국민의 고난을 설명할 수는 있지만, 남송무림에서의 그의 빈둥빈둥 행위를 완전히 지울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 P > 하지만 이후 무림천교만의 신분설정은 조작의 흔적을 보여 부모의 상태가 어느 쪽으로든 편향된 것은 타당한 근거가 있다. 이런 인식은 외적 관념과 충돌하여 무지한 실망을 초래한다. < P > 하지만 이렇게' 채석기' 에 나오는 광인실어증과 비슷한 줄거리로 무림천교만이 양국 싸움의 막을 찢고 밤의 전설이 사라지고 강호만 오가며 일반 행인의 방해를 받지 않고, 밋밋한가, 독수리가 하늘을 잃었는가? 그렇다면, 김송의 전쟁과 그에 따른 선택이 또 다른 이야기가 될 것이다. 무림천교만이라는 단서는 필요 없다. 김징 경기장에서의 등장으로 마침표를 찍을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동시에, 개장한 이상한 소녀도 순리적이다. 청파와 무림천교만이 서로 어울려 정취를 이루었고, 무림에 들어가라는 명령을 받은 왕미격은 무림천교만과 강호를 떠돌아다니는 장면이 나타났다. 그들은 그 세상에 속하지 않아 점점 침몰하여 돌아가는 길을 찾지 못했다. 어느 날 소품이 다 떨어졌을 때 자연히 뚝 그쳤다. < P > 영웅과 아이도 다정하다. 또 다른 주제가 시작된다. 너는 그 매혹적인 계절로 돌아갈 수 있다. 소년 () 은 신 () 기질 () 의 절친한 친구로 나타나 비밀을 지키며 미인을 멀리 바라보며 그 나라를 위한 여행에 착수했다. 몇 차례의 우여곡절 끝에 종점은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갔다. 사람은 여전히 원래의 사람이고, 강호는 전설이지만, 단지 약간의 우여곡절이 있을 뿐이다. < P > 한 영화' 채등' 은 딸의 애환과 이별, 뽕나무 가족의 죽음, 산호우의 고난, 청파의 침묵과 봉래마녀의 불확실성을 융합했다. 그것은 진송의 전쟁을 한 장면으로 찍고, 조정의 높은 위험과 강호의 높은 춤을 결합할 권리가 있다. < P > 무림천교만은 일종의 사상을 대표하고, 광인은 인민의 힘을 상징한다. 광인 천교만은 영혼이 분리된 사람과 같다. 그 정신과 모양만 남았다. 왜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성격이 다르다고 말하지 않고, 성격이 운명과 기질을 결정하고, 류청요가 찾아 비교하는 두 가지 무게가 되는가? < P > 그리고 이러한 서로 다른 환경은 사실 두 가지 스토리 텔링 패턴입니다. 귤의 산지가 달라 입맛이 달라져 신기질과 당회영이 함께 공부하며 인생 선택에 어긋나는 두 개의 사후 호를 만들었다. 광협천교만과 유청요의 갈등, 그리고 진송대전의 다른 선택들은 서로 다른 감정, 같은 풍경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P > 불을 켜고 검을 본 기록은' 불을 켜고 밤에 딸의 마음을 이야기하는 것' 으로 귀결될 수 있다. 그럼' 광인, 천교만마녀' 는 마녀가 중간에 있고, 광인, 천교만이 양쪽에 있고, 무협 소설에서 강호 갱단의 정복과 역사연의를 중간으로 끌어들이는 거 아닌가요? 두 개의 자의적인 이미지가 결국 공필의 류청요에게 고정되었다. 이 책에는 아름다운 노래가 하나밖에 없다. < P > 참고:' 검에 등불이 있다' 는 일명' 광협천오만 마녀녀' 는 안연양과 전병을 배경으로 남하한 무협 작품으로, 작가 양우생이다.
리앙 유생 (Liang Yusheng) "칼을 보는 등불" 을 다시 읽으십시오-아름다움 노래
이것은 격동의 시기이지만, 매혹적인 계절에 시작하기로 결정했고, 셋째 달 셋째 날은 날씨가 맑고, 창장 북쪽의 두 길은 맑았다. < P > 그 해, 사단에서 독보적이었던 신기병은 아직 장년기에 있었고, 아직 한참 후에야 친구들에게 강사를 격려했다.' 술을 마신 후 검을 바라보며 담장 모퉁이로 돌아가는 꿈' 의 느낌도 바로 이때 싹트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옛날 신당도 마찬가지로 명성이 높았고, 한 사람이 남방으로 돌아와 호방한 펜으로' 아무도 만날 수 없다' 는 역할을 했다. 상대방은 천하 대사에 대해 전혀 신경 쓰지 않고, 문장 아무리 좋아도 이를 이름으로 삼을 수 없다. 유일하게 * * * 청년과 소통할 수 있는 것은 단지' 실패' 라는 단어일 뿐이다. < P > 그 해 검을 믿고 자립한 엄홍량은 근심 걱정 없이 삼추 계자의 십리 연꽃에 푹 빠졌다. 어떤 사람은 그가 삼강오경으로 늘 어머니를 죽인다고 하고, 어떤 사람은 그가 제멋대로 자연을 지배한다고 말한다. 강남에 또 다른 변봉이 있는가' 라는 말이 만리의 전투를 불러일으켰다. 오산 제일봉말' 은 거짓말인가 호언장어인가? < P > 그 해 강북 녹림길에 낯선 여자 두 명이 나타났다. 하나는 봉래 류청요 같은 미녀, 하나는 무지개 옥검, 하나는 옥면 여우 염청파, 완곡하고 매력적인 아수라. 둘 다 딸의 집이고, 하나는 청림에 따라 천하를 걱정하고, 하나는 조정에서 강호로 들어간다. 두 길은 먹구름이 도시를 무너뜨리고 있다는 표지판 아래 조용히 겹쳤다. < P > 대전을 앞두고 김송은 적개심에 요행이 없었다. 두 가지 인생, 쌍봉 대치, 류청요는 자유자재로 손에 들고 있다. 이에 따라 광인, 천오만, 마녀의 배열은 화려한 배경에서 비밀번호를 해석하는 또 다른 방법이 됐다. < P > 광협의 스승의 내력은 알 수 없고, 매우 높은 무술은 그의 거의 깊고 예측할 수 없는 신세에서 은근히 단서를 드러냈는데, 강남무림의 맹주 왕옥정, 문일범과의 관계가 좋은 것 같아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다고 할 수 있다. < P > 오오오건곤, 오오오오무림, 오오오강호 세월을 웃다. < P > 천교만은 피할 수 없는 방식으로 탄생했다. 당시의 무림 이야기는 오늘의 처지를 운명짓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삼삼이세가 고수라 해도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의지가 확고하며 무공은 삼맥으로 나눌 수 있어 사람이 하나로 합치기 어렵다. < P > 전쟁이 곧 타오르려고 할 때 무림천교만이라는 칭호는 특히 비웃음을 받을 수 있다. 천교만은 조정 경호대의 경모에서 나와 나라를 다스리는 천하의 날뛰던 자본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야말로 본색과 야망이다. 스승의 본의조차도 "언젠가는 권력을 잡고 국책을 바꿀 것" 이다. 일단 그가 고향을 떠나 강호로 피신했을 때, 그가 우뚝 솟은 제두를 뒤돌아보았을 때, 그는 실의를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