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소개에 적합한 고대시 고대 문장

1. 자기소개에 관한 고시 < P > 자기 소개에 관한 고시 1. 자기 소개에 사용할 수 있는 시는 무엇이 있나요?

1, 이소진 < P > 진 전: 굴원 < P > 황제가 어우를 힐끗 보는 것이 첫걸음이고 조희옥은 유명하다. < P > 여라는 이름은 정규적이며, 이 글자는 겸용되어 있다.

분무는 내면의 아름다움과 수양이 있다. 번역 < P > 아버지는 내 생일을 꼼꼼히 추측해 그에 상응하는 좋은 이름을 지어 주셨다. 아버지는 나에게 정규라는 이름을 지어 주셨고, 동시에 내 글자는 링준이라고 불렀다. 천부적인 재능은 나에게 많은 좋은 자질을 주었고, 나도 끊임없이 나의 수양을 강화했다.

2. 왕텐관서

당나라: 왕보

밥, 짧게는 3 피트, 학자입니다.

문 없는 자기 추구, 등 종군 약관;

펜이 있고, 무종은 장풍이다.

백년 반지 머리, 아침 황혼 만리. < P > 그것은 사가의 보나무가 아니라 맹씨의 이웃이다. 번역 < P > 저는 비천합니다. 단지 선비일 뿐입니다. 종군처럼 스물한 살이지만 자진해서 적을 죽일 곳이 없다. 나는 종이의' 장풍파 천리' 의 영웅적인 기개와 군대에 입대하려는 야망이 부럽다. 지금은 평생의 공명을 버리고 멀지 않은 만리 밤낮으로 부왕을 섬기고 있다. 사가의' 보배나무' 는 아니지만, 그는 현혜로운 사람과 교제할 수 있다.

3. 루진산 한 곡, 어사루 서주 < P > 당나라: 이백 < P > 나는 병거를 잇는 사람처럼 봉가를 부르며 공구를 비웃었다. < P > 손에 녹색 옥지팡이 하나를 들고 아침 일찍 유명한 황학루에 작별을 고했다. < P > 5 개의 성산, 거리없는 생각, 내 삶의 변하지 않는 습관에 따라. 번역 < P > 나는 여추에 가입한 그 미치광이처럼 펑가를 크게 부르며 공구를 비웃었다. 손에 녹색 옥봉을 들고 아침 일찍 유명한 황학루에게 작별을 고했다. 오악에서 선로를 찾는 것은 길이 멀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평생 명산에 발을 들여놓는 것을 좋아한다.

4. 위작에게 22 운을 만들어 주다. < P > 당나라: 두보 < P > 는 바로 어제 청년절에 국빈을 미리 보았다. 책을 읽고 만 권을 깨뜨리니, 붓을 쓰는 것이 마치 신이 있는 것 같다.

적을 재목으로, 집을 짓고 시를 짓는다. 이영이는 지식을 탐구하고, 왕한은 이웃을 위해 기꺼이 한다. < P > 번역 < P > 위주, 조용히 들을 수 있어요. 나는 너에게 나의 과거를 말하겠다. 내가 십 대였을 때, 일찍이 오랫동안 왕의 도성에서 손님으로 일한 적이 있다. < P > 수천 권의 책을 읽고 수천 편의 문장, 문필도 민첩해 보인다. 나의 단어는 양웅과 견줄 만하고, 나의 시는 조식과 비슷하다. 이영이는 나를 만날 기회를 찾았고, 왕한은 나의 이웃이 되기를 원했다.

5. 한경주서 < P > 당나라: 이백 < P > 백, 롱시포복, 초한. 15 좋은 검법은 모두 왕후를 건조시킨다. 문장 31%, 달력 ~ 향청. 그는 길이가 7 피트도 안 되지만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모든 왕자와 어른들은 정직한 사람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나는 이것에 대해 걱정하는 것을 멈출 수 없다! 번역 < P > 나 이백은 서서민으로 초나라 한수 지역에 살고 있다. 열다섯 살 때 그는 펜싱을 좋아하여 많은 지방 장관을 방문했다. 서른이 되어 시가 성과를 거두어 여러 차례 조정의 고위 관리들에게 제사를 지냈다. 나는 키가 7 피트도 안 되지만 1 만여 명이 있다. 왕공 대신들은 모두 내가 정직하고 도덕적이라고 칭찬한다. 이것은 나의 이전의 사상과 행동이다. 내가 어떻게 감히 너와 마음껏 이야기하지 않을 수 있니?

2. 고풍, 미학, 현대시처럼 자신을 소개한다 < P > 아름다운 고시 대전 1, 정수가 깊고 노랫소리가 읊조리고 있다. 삼생은 맑고 둥글고, 한 번은 슬프고 한 번은 즐겁다.

2. 세상에는 많은 것들이 있지만, 너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3, 인생은 기쁨으로 가득할 수 있고, 죽어도 아쉬움이 없다.

4, 영원한 사랑선을 저장해 진한 붉은 그리움을 으깨라. 5, 강물은 적막하고, 양안은 짙은 녹색이며, 곳곳에 너의 그림자가 있다.

6, 근심과 청원의 매력은 먼 슬픔으로, 위운의 고독한 달과 같이 지평선에서만 먼 곳을 바라볼 수 있다. 7. 등불과 별, 소리와 노래, 무궁무진하다.

먹구름이 달을 가리고, 사람은 어디에도 없고, 얼마나 외로운지 말할 수 없다. 8, 다양한 이야기, 하지만 사랑 상처; 소수인은 가고, 달은 서리와 같다.

9. 내 세 송이의 불꽃으로 너의 인생을 바꿔라. 11, 나는 천성적으로 젊고 나도 젊다.

11, 긴 막대, 불꽃이 무수히 많아, 네가 뒤돌아봐, 12, 파빌리온이 짧고, 붉은 먼지가 뒹굴고, 나는 또 한숨을 쉬었다. 13, 누가 결국 현을 끊고, 꽃이 어깨에 떨어지고, 어렴풋이 흐려진다. 14, 얼마나 많은 미인을 깨뜨렸는지, 얼마나 많은 아카시아 파편을 깨뜨렸는지, 피눈물과 묵향만 남았다.

15, 광활한 땅이 일검이 부러졌는데 번화한 곳은 어디입니까? 구름에 기대어 외로움을 감추고, 다른 사람이 나를 비웃어도.

16, 그가 모든 것을 똑똑히 하고 너에게 미소를 짓게 해라. 17, 노래 한 곡 보내줄게, 노래 끝에 모이지 마.

18, 누가 담배를 피웠는지, 누가 종횡넥타이를 흩어 놓았는지. 19, 현 끊기 를 듣고, 삼천 치정 을 끊었다. < P > 낙화, 잊음, 예전의 바람이 출렁이다. 꽃이 가련하면 누구의 손끝에 떨어지는가.

21. 산에 가지가 있는데 네가 행복하는지 안 좋은지 모르겠다. 21, 누가 먼저 상대방을 잊어버린다면, 경국하는 것이 고국이다.

나는 놀기를 거부한다. 그림자는 신기하다. 22. 예전에는 고층 빌딩이 있었는데, 밤에 노래를 불렀는데, 위에는 무소매가 있었다.

23, 꽃이 피고 파도가 심할 때, 너와 혼자 있어라. (24), 한 번 봄이 되면 미인으로 돌아가고, 꽃이 떨어지면 사람이 죽는다.

25, 너의 석양, 내 얼굴, 누구의 3 분의 1 년. 26. 당신은 누구입니까, 당신을 그리워하는 펜촉 소년이 도시의 황량한 길에서 노래로 변했습니다.

27. 눈가에 성홍의 눈물점이 하나 있는 사람, 누가 당신의 번화한 삶을 완성했는지, 누가 당신에게 돌파천경탄을 준 공허함과 행복입니다. 28. 다음 생의 발라드, 단어를 너에게 남겨서 네가 누군지 보자.

29. 쇼윈도에 눈부신 진열은 세월의 생생한 생명이다. 그 발라드는 로맨틱한 사랑을 이야기하지만 너와 나는 상관없다.

31, 배우가 그림에 들어가 평생 살아왔다. 32. 꽃처럼 아름다운 꽃, 한순간도 지나칠 수 없는 시간.

33, 지나가는 풍경, 누군가 당신을 위해 소장하고 있습니까? 34. 운명의 비애인가, 환생의 고통인가?

35. 누가 세상의 끝에 있습니까? 36. 그 번화한 시대에 우리는 외로움에 얼굴이 완전히 달라졌다.

37. 누가 누구의 아름다움을 소유하고, 누구의 슬픔을 느끼고, 한눈에 들어온다. (38), 보보 진영, 길이 돌아오지 않고 서리가 가득 내린다.

39. 그녀의 혀 사이에 남아 있는 묘족 남자가 너를 위해 춤을 추고 싶어 결국 이 나라를 사랑하게 되었다. 41, 밤 감기, 조명 란 산, 모호한, 완곡 어법 노래.

41, 복잡한 경험이 내 눈가에 깊은 무늬를 새겼고, 나는 돌아서서 꽃 한 송이를 새겼다. 42. 번화하고 막을 거부한 그 세월 속에서 영원한 꽃 한 송이가 피어났다.

43. 다음 생에는 전당잡히고, 다음 생에는 너와 피가 난다. 44, 행복의 오른쪽, 불모의.

45. 놓친 세월은 북방 사막에서 피어나지만, 윤회를 불모의 춘하. 46. 사람들의 걱정과 상처를 남깁니다.

속삭이며 깊이 생각하다. 시들어 죽어, 빈 근심을 노래하다.

계속 번영하고 또 어디에 있는가. (47), 정수의 깊은 흐름, 가요가 다 불렀다. 삼생은 맑고 둥글고, 한 번은 슬프고 한 번은 즐겁다.

48. 등불과 별, 소리와 노래, 무궁무진하다. 49. 먹구름이 달을 가리고, 사람은 어디에도 없고, 얼마나 외로운지 말할 수 없다.

51, 날이 늙지 않아 어쩔 수 없다. 심장은 마치 이층 병풍과 같고, 안에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51, 이 스타는 어젯밤 바람이 누가 한밤중에 서 있는지를 드러내지 않은 것 같다. 52. 꿈속의 강호는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사람이 오가며 번화하고 금처럼 번화하다.

53. 나비는 아름답지만 결국 바다를 날 수 없다. 54. 마지막으로 강남 연우를 위해 전 세계를 뒤덮었다. 중국의 휘황찬란한 이후, 단지 한 편의 연극일 뿐, 산하는 영원히 고요하다.

55. 풍화는 모래를 가리키며, 노년은 일정 기간이다. (56), 산천이 손을 잡고 너를 위해 미소를 짓는다.

57. 잠깐의 꿈이 있은 후, 나는 곡수로 돌아가 불꽃놀이가 만월로 피어나는 것을 보았다. 58, 안개가 걷히고 깨어났고, 나는 마침내 진상을 똑똑히 보았다. 그것은 침묵의 천돛이었다. P>59. 생명의 양끝에서 우리는 서로의 해안에 서 있었다. 61. 인연은 물처럼 단 한 마디로 다음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61. 그날은 해와 달을 바라보며 고요했다. 캐슬 피크 그린 워터, 세대 확장; 내 마음 속에 있는 것처럼, 너는 한 번도 떠나지 않았고, 한 번도 변한 적이 없다. 62. 그렇게 하자, 산하는 만나지 않는다.

63. 결코 뒤돌아 보지 마라, 왜 기꺼이 하지 않느냐. 기왕 기회가 없는 이상 남을 욕할 필요가 없다.

오늘 모든 것이 물 같다. 내일 밤, 당신은 낯선 사람입니다.

64, 마음이 미동하지만 멀리 하늘가에 있고, 사물은 옳고, 사람은 그렇지 않고, 사물은 그렇지 않다. 지난 일은 쫓을 수 없다. 65. 전생의 인연일 수도 있고, 다음 생의 인연일 수도 있다. 이생에서 만나다니, 다만 무과한 원한을 증폭시킬 뿐이다.

66. 매년 하루가 지나고 가을이 지나간다. 한 세대는 다음 세대가 모여서 떠나도록 재촉하고, 한 사람은 기뻐하고, 한 사람은 소파에 누워, 한 사람은 인생의 지인들을 찾아 혼자 꿈을 꾼다. 그는 잠시 알고, 놀고, 노래를 부를 것이다. 67. 항상 무심코 한 해에 태어납니다.

다른 쪽을 돌아보세요. 비록 상황이 비교적 길다는 것을 발견하더라도.

68. 일종의 은근함은 사실 힘이고, 침묵은 사실 사람을 감동시키는 고백이다. 69. 단지 네가 돌아보는 것 같아서, 나는 너의 아침저녁이 그립다.

71. 잔을 들어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고 눈을 다 마시고 망연자실하다. 71, 돌아서, 한 가닥의 차가운 향기가 아득히 멀고, 눈은 얕게 웃는다.

당신은 내세에서 나와 맞설 것입니까? 72. 꽃과 세상,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한곡 한탄, 한평생.

73. 먼지의 운명은 언제나 물과 같아서 눈물을 흘리기 어렵다. 너는 왜 최선을 다하느냐? 감상을 많이 하지 말고 자신을 다치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 74. 누가 빼앗겨야 하는지, 누가 집착하지 않게 된다. < P > 너의 문과 창문을 열고, 나는 꿈속에서 너의 현관을 응시하고 있다. 완곡하게 꽃차가 밤에 너의 규방에 들어가는 것을 거절하다. 휘영청 밝은 달을 보고 처량한 황혼과 은은한 달빛을 꾀꼬리 침대에 던지세요. 그것은 소위 서쪽 차입니까, 아니면 노래 꼬리입니까? 당신은 왜 그것에 대하여 생각 하지 않는가? 밤하늘에 떠 있는 불꽃놀이를 보고 어떤 벨소리를 내는지 보세요. 이해가 안 돼요.

3. 시 형식으로 자신을 소개하고 높이 올라가야 한다.

제 이름은 XXX 입니다. 저는 바다 속의 모래알입니다. < P > 나, 망망한 인파 속에 숨어 있다. 나는 부드러운 몸매도, 밝은 눈도 없지만, 진취적인 마음도 있고, 멍멍한 꿈도 있고, 원대한 이상도 있다. 나는 시와 책으로 가득 차 있다고 굳게 믿는다. < P > 나는 표류하고 싶지 않다. "가지 않은 길" 에서 프로스트는 이렇게 썼습니다. "노란 숲 속에는 두 가지 길이 있지만, 아쉽게도 나는 동시에 그 속에 발을 들여놓을 수 없다." "저는 인적이 적은 것을 선택했고, 그때부터 제 삶의 길을 결정했습니다." 대중과 하나가 되어야 나는 진정한 일반인이 될 수 있다. 나는 다른 사람의 저속하고 낡은 길을 걷고 싶지 않고, 다른 사람과 같은 저속한 생활을 하고 싶지 않다. 다른 사람을 훔치는 동시에 자신을 부정했다. < P > 나는 표류하고 싶지 않다. "가지 않은 길" 에서 프로스트는 이렇게 썼습니다. "노란 숲 속에는 두 가지 길이 있지만, 아쉽게도 나는 동시에 그 속에 발을 들여놓을 수 없다." "저는 인적이 적은 것을 선택했고, 그때부터 제 삶의 길을 결정했습니다." 대중과 하나가 되어야 나는 진정한 일반인이 될 수 있다. 나는 다른 사람의 저속하고 낡은 길을 걷고 싶지 않고, 다른 사람과 같은 저속한 생활을 하고 싶지 않다. 다른 사람을 훔치는 동시에 자신을 부정했다.

나, 유머와 포용. 나는 다른 사람의 수심에 찬 얼굴을 보는 것을 결코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다른 사람의 미소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매일 나는 피스타치오가 되어 가능한 한 그들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준다. "바다는 지구보다 넓고, 하늘은 바다보다 넓고, 인간의 가슴은 하늘보다 넓다." 관용은 편협한 머리를 모든 강을 수용하게 하기 때문에, 나는 농담으로 다른 사람의 잘못을 대한다.

나는 나 자신이 되고 싶다. Qi Baishi 씨는 한 번 말했다; "나를 배우는 자는 내가 죽는 것처럼 태어났다." 만약 네가 선인의 틀을 벗어나지 못한다면, 자연히 자신의 세계가 없을 것이다. 거품 소설이 유행했을 때, 나는 내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느꼈다. 온라인 게임이 유행할 때, 자신이 청춘을 낭비하고 있다고 느낀다. 자신이 되고, 진실한 나를 똑똑히 보고, 12 점의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에게 말했다. "내가 바로 나야, 내가 왜 그를 닮았을까?" " ! "그 인위적인 화려하고 비현실적인 조각품을 버리고, 자신의 비장의 카드를 드러내고, 자신의 개성을 추구하고, 자신이 되고, 가장 좋은 자신을 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P > 나, 공격적이야. 나는 작은 모래알이지만, 나는 뒤처지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고 평생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나는 생명의 주재자가 되고 불멸의 눈물이 되고 싶다. 멀리 수리하려면 갈 길이 멀고, 나는 오르락내리락 할 것이다. 나는 예술의 탑, 문화의 꼭대기, 사업의 건물, 성공의 변두리를 축하하며, 이 꽃이 만발한 시대를 저버리지 않고, 든든한 발자취를 남기고, 세상에 아름다움과 사랑을 뿌리고 싶다 ... < P > 이것이 바로 나다. 나는 한창 장년이다. 나는 의기양양하다. < P > 이것이 바로 저입니다. 유머가 너그럽고 뒤처지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습니다.

나는 나다-큰 소리로 서쪽으로 여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