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동명 소설을 각색한 전설적인 서사시 대작' 백록원' 이 어젯밤 시동을 걸었다. 방영되기 전' 백록원' 드라마판에 대한 각종 소식이 위챗 모멘트 속에서 냄비를 터뜨려 시청자들의 기대를 엿볼 수 있다. 드라마 작가는 또 방송 당일' 진 선생에게 보내는 편지' 를 발표해 그리움과 진심 어린 안타까움으로 감동과 감동을 자아냈다. 진생전에 연극판은 그가 가장 기대하는 개편작이라고 밝혔다. 오늘날, 진로의 관을 깔아 놓은 작품이 마침내 스크린으로 옮겨진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흥미진진한 역사의 순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시나리오 작가 신걸은 무거운 압력과 진실한 두려움을 견디고 있다. 나는 그가 진로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드라마' 백록원' 에서 가장 아쉬운 것은 진 선생님이 드라마를 본 적이 없고 배우의 정화장사진만 본 것이다. 그가 병이 난 후 창작자들은 모두 그를 보러 가고 싶었다. 설암과 후두암 때문에 진 선생은 말을 할 때 침을 뱉어야 하는데 정신 상태가 좋지 않다. 진 선생님은 "내가 다 되면 다시 와서 여러분을 귀찮게 하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
저명한 작가 진
진생전은 드라마' 백록원' 제목이었다.
어제 밤 방송된 1 회는 백가헌의 6 번의 결혼과 6 번의 장례식을 둘러싸고 펼쳐졌지만 조헌은 앞당겨 출전했다. 소설 속 조헌은 산속 남의 딸이며 백악관의 오랜 친구다. 연극판은 조헌을 백가헌이 안고 도망친 여자로 바꿨다.
장자이 역을 맡은 백가헌, 아만다가 연기하는 조헌, 하빙이 연기하는 루자린, 유페기가 연기하는 주씨 ... 극 중 주요 인물들이 일일이 등장해 극중 삼할인. 배우들의 연기는 섬세하고 포만하며, 유형적이고 영혼이 풍부하며, 백록원의 독특한 풍격은 왕성한 생명력을 보여준다.
서부신문망 편집장 장룡은' 백록원' 주연팀 장자이, 하빙과 함께 있다.
백록원' 은 20 세기 관중평원 50 년의 역사이자 다채롭고 감동적인 초상 스펙트럼이다. 진 선생은' 백록원' 이 드라마로 개편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백만 자의 극본이' 백록원' 의 거대한 역사감을 다졌다.
시나리오 작가 신걸은 50 만 자의 원작을 백만 자에 가까운 극본으로 각색해 드라마' 백록원' 이 뿌리를 내리고, 감독 유진과 주연 장자이, 하빙, 아만다가 함께 위험을 무릅쓰고 이 원작에 들어갈 수 있게 했다.
드라마' 백록원' 은 백가헌, 육자림을 비롯한 두 가문의 비바람 인생을 시각으로 조헌, 농사, 흑와소곡, 시안성 포위, 결국 역병, 일본군 침공까지 모두 관중 50 년의 역사적 변천을 보여준다.
광활한 관중평원, 독특한 민풍민속, 심금을 울리는 줄거리, 피와 살결이 있는 인물, 이 서사시 대작의 정교한 품질과 정성스럽게 조각한 것은 극본 단계부터 이미 마련되었다.
시나리오 작가 신걸의 말에 따르면, 극본이 개편되었을 때 시작할 곳이 없었기 때문에 우리는 어쩔 수 없이 그 역사로 돌아가야 했다.
"당사, 일족사, 민국사, 현지를 보세요. 인물과 극의 발전에 따라, 나는 당시 현지 농민의 경작 상황, 결혼 상혼상접혼의 풍습, 어떻게 원로원을 열고, 어떻게 학생들을 위해 책을 읽는지, 송진군의 포위 공격의 비참함, 가뭄에 시달리는 민생 ... 어느새 수백 권의 자료책을 읽었다. 이제야 머릿속이 꽉 찼고, 손에 든 펜도 더 이상 어색하지 않게 되었다. "
의 개편 극본에서 백령, 주씨 등 중요한 인물이 다시 등장해 캐릭터마다 완전한 결말이 난 것으로 알려져 첸을 매우 기쁘게 했다.
주 선생님 역을 맡은 유페기는 드라마' 백록원' 이 서사시 같은 작품으로 미래에는 강한 본보기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소설 속 인상적인 다리 부분이 우리 드라마에서 보존되고 확장되었다. 저는 이 작품이 관객을 대면한 후 반드시 좋은 반향을 받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
두 집안이 서로 사랑하여 서로 죽이다.
백록원' 에는 백가헌, 육자림으로 대표되는 구세대 원시인과 백효문, 육지, 흑와, 백령 등 2 세대 원시인이 있다. 극중 94 명의 주연배우들이 뛰어난 연기로 원작의 삶을 해석해 대중배우들까지 뛰어난 공연에 기여했다고 할 수 있다.
백가헌과 육자림은 네티즌에 의해 한 쌍의' 백록CP' 로 묘사되었다. 백가헌의 정직, 근면, 전통, 본분, 그리고 육자림의 교활함, 투기, 이기심. 그들의 사랑과 증오는 모두 원작에 있는데, 모두 그 1 무 3 분지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장자이 하빙의 파트너는 백록원 양대 가문의 영혼 인물을 다졌다. 그들은 상대극을 할 때 연기한다.
백가헌의 역을 맡은 장자이 () 는 산시 () 사람으로,' 백록원' 이라는 소설에 대해 특별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그도 이 드라마에 투신했다. "나 혼자 이 명작을 찍는 것도 신중하다. 나는' 백록원' 이라는 소설을 매우 좋아해서 들다가는 스스로에게 물어볼 것이다. 잘 연기할 수 있을까?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성적이 좋지 않으면 물러나야지, 이 작품을 망치지 마라. "
"요즘 이 영화권에는 명작을 빼앗는 일이 자주 있고, 그 다음에 서둘러 찍는다. 사실, 개인적으로, 저는 이것이 일종의 자원 낭비라고 생각합니다. 매우 고민스럽습니다. "
극 중 백가헌은 아들 백효문과 전샤오아가 물들어 많은 사람들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사당에서 아들 백효문을 직접 채찍질했다. 그가 향약과 족장의 권위를 수호해야 하기 때문에 힘껏 일하다. 그가 가장 사랑하는 아들이기 때문에 그는 상심했지만, 다른 사람이 그의 얼굴에 오줌을 누게 하는 일을 했다. 백가헌의 복잡한 심정을 장자이 행동으로 옮기는 것은 미움과 아픔을 불러일으킨다.
장자이 이해와 해석 아래 백가헌은 착실한 농민이자 인자한 가장이다. "사실 백가헌에게 자기 땅을 잘 관리하면 충분하다. 그도 별로 생각하지 않았다. 내가 연극을 할 때도 그는 유산을 고수하는 사람일지도 모른다. 이 배역은 사실 식견이 별로 없지만, 어떤 면에서는 매우 영리하다. "라고 말했습니다
백가헌과 평생을 싸운 육자림은 배우 하빙에서도 나쁜 사람이라고 할 수 없다. "선과 악은 기본적으로 도덕적 관점에서 볼 수 있다. 우리는 도덕적 관점에서 자신을 보는 경우는 거의 없다. 즉, 이익을 눈앞에 두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우리는 도덕을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자신에게 잘 어울려요. 사람이 바로 이렇다. "
"그래서 우리는 육자림이라는 사심이 가득한 지주부농을 진정으로 복원하기가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그의 가장 큰 목표는 이 땅이나 이 땅에서 평온한 생활을 하는 것이다. 만약 그가 토황제가 될 수 있다면, 누군가 내 말을 듣는다면 더 좋을 것이다. 나는 사슴집, 손주들이 만당, 대대로, 고문대족, 큰 동물이 있다. 이것은 모두 그의 꿈이다. "
두 세대, 50 년의 사랑과 미움.
백가헌과 육자림은 일생을 본지에 맡기고, 모두를 위해 위대한 공적을 세웠지만, 원래 두 세대는 새장에서 벗어나 하나씩 밖으로 나가야 했다. 이것은 개인의 선택이자 시대의 창조이다. 백록원' 의 서사시감은 두 세대의 신구관념 충돌에서 더욱 무거워 보인다.
검은 인형이 보리밭에서 뛰쳐나오는 그 장면은 특별한 의미를 지닌 장면이다. 그는 밀밭, 땅, 고대 시대에 작별을 고했다. 이 보리밭을 찾기 위해 경관 선택 스태프가 밀이나 녹색 모종일 때 찾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들은 한 달이 넘도록 찾아 매일 건곡을 가지고 등산을 한다.
"이 보리밭은 가장 기세가 높은 장면이기 때문에 땅과 풍작을 대표하며 극 중 의미가 크다. 나는 2,300 묘를 찾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결국 1000 무, 푸른 하늘과 장안이 각각 절반을 차지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때 나는 이것이 바로 하느님이 백록원을 주신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 드라마의 제작디자이너 류루가 말했다.
마지막 두 세대가 되자 백록원과 백록원의 원한은 이미 희미해졌고, 더 많은 것은 신구시대의 충격과 신구 사상의 충돌이다. 그들은 혁명, 돌파구, 자유, 그리고 참신한 시대를 추구한다. 루의 역할은 "루의 관점에서 볼 때, 그는 백록원 양가의 세적을 이어가지 않았다. 루의 눈빛은 여기에 없고 백효문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그러나 변화는 고통스럽다. 육재학교가 열렬하게 학우들에게 혁명정신을 선전했을 때, 육자림은 교실 밖에서 머리를 부딪쳐 중매결혼을 받아들이겠다고 위협했다. 루가 자유연애를 추구하는 진보사상은 그가 도맡아 된 아내의 운명의 비극을 초래했는데, 이는 시대가 루에게 가져온 어쩔 수 없는 일이다.
"나는 인간의 성장이 손실이라고 생각한다. 루도 마찬가지다. 그는 의기양양할 때 학생 지도자였지만, 주변 사람들은 끊임없이 죽고, 잃고, 성장했다. " 레가음이 말했다.
인의를 말하고 체면을 중시하는 백가헌은 마을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했지만 자녀의 문제를 잘 처리하지 못했다. 그는 백효문에 큰 희망을 걸었지만 차근차근 그를 밀어냈다. 천림설은 백가헌은 냉폭한 폭력인데, 이런 느낌은 심지어 극 밖까지 뻗었다.
"지난 8 개월 동안 나는 연극과의 관계가 매우 냉담하고 가혹했기 때문에, 내가 연극에 들어간 후에 그를 만날 때마다 정말 연극에 들어갔다. 때때로 퇴근하고 나를 불러서 밥을 먹게 하면, 나는 네가 사당에서 그렇게 나를 욕하는 것을 느낄 것이다. 너는 어떻게 감히 나에게 밥을 먹으라고 하니? "
이런 창작 분위기도' 백록원' 이 부티크가 될 수 있는 이유다.
16 년의 준비, 10 년의 입항, 227 일의 촬영, 1 년여의 후기 제작, 94 명의 주요 배우, 4 만여명의 공연, 많은 촬영, 85 회' 백록원' 을 달성했다.
"씨족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그들의 곤혹과 선택이 현대인에게 계시를 줄 수 있을까? 주선생은 현인이 되겠다는 결심을 굳혔고, 헤이와는 운명의 침몰에 굴복하고 싶지 않았고, 루와 백령은 이상을 고수할 때의 굳은 사랑을 굳게 지켰다. 시나리오 작가 신걸은 "작가로서 당대 TV 시청자들이 이 영화를 볼 때 가슴이 아팠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