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 피곤한 시 한 수

1. 먼 곳에 관한 시

장거리 연애에 관한 시 1. 장거리 탐험에 관한 시 < P > Lulun, 숲 속은 캄캄하고 바람이 불고 풀이 흔들렸지만 장군은 밤에 시험사격을 했는데, 다음날 아침, 그는 그의 흰 깃털 화살이 단단한 바위에 깊이 꽂혀 있는 것을 발견했다. 어두운 숲 속에서 풀이 갑자기 바람에 흔들리고 부스럭거리다. 장군은 짐승이 오는 줄 알고 얼른 활을 당겨 화살을 쏘았다. 날이 밝자 그는 돌 가장자리에 깊이 빠진 화살을 찾아갔다. 다음 노래는 그의 금화살에서 부르는 것이다, 루런, 그의 자수 비단 깃발에는 제비 같은 꼬리가 있다. 천 대대의 함성. 장군은 독수리의 깃털을 쓰고 있다. 연꼬리 모양의 자수 깃발이 바람에 나부끼다. 일어서서 새로운 명령을 선포하자 천 개 대대의 병사들이 함께 호응했다. (1) 이익의' 샤세곡' 은 네 곡이다. ① 주범의 부족은 황혼에 황하가를 끝내고 사냥할 수 있다. 연가가 결항하지 않아, 마군청. ② 왕 Changling 의 "노래? 둘째, 마셔, 내 말, 우리가 가을물을 건너기 전에! 우리가 모래 평원에서 석양을 볼 때 시냇물은 차갑고 바람은 칼처럼, 먼 곳, 흐릿한 임견의 오래된 전투, 그 긴 성벽에 의해 발동되어 모든 사람의 혀에 자부심을 느꼈지만, 옛날에는 지금은 노란 먼지로, 풀 속에서 그 폐허와 하얀 뼈를 혼동했다. (3) 왕장령, 부대에서 청해장운암설산에 가서 고성 옥문을 보다. 황사 몸은 금갑을 걸치고, 수백 개의 출정을 하고, 누란을 깨뜨리지 않고,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4) 량주어 (당) 왕한 야광잔주, 그에게 즉시 비파를 마시라고 재촉했다. 너는 술에 취해 전쟁터에 누워 있어서 웃지 않았다. 고대에 몇 번이나 싸웠습니까? (5) 리위, 산에 오르는 밝은 날을 통해 우리는 하늘을 전쟁 횃불로 스캔하고, 노란 황혼에 우리는 국경의 강에서 우리의 말을 먹이고, 울리는 북소리가 사풍에 걸려 있을 때, 우리는 중국 공주의 기타가 그녀의 끝없는 슬픔을 호소하고, 만리에 흉벽이 없는 캠핑을 듣고, 무거운 하늘이 눈 속의 광활한 사막에 합류할 때까지 그들의 애원 울음소리를 들었다 옥문이 아직 덮여 있다는 말을 듣고, 경차 제인이 따라왔다. 수년간의 전투와 매골 끝에 민들레가 한가에 하얗게 들어온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6) 이백명월은 천산에서 나온다. 구름바다의 무한한 연무 속에서 천리 오는 바람이 옥문문의 흉벽을 두드리고, 중국은 등백로를 따라 행군하고, 타타르 군대는 걸프의 푸른 수역을 응시하고 있다. 역사상 유명한 전투가 한 번도 없었기 때문에 모든 전사들을 돌려보냈고, 국경도시를 지키며, 갈망하는 눈빛으로 집을 떠올렸고, 오늘 밤 위층 방에서 한숨을 쉬는 사람들을 떠올렸고, 아무 일도 하지 말았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7) 이백의' 샤세곡' 은 5 월 천산에 눈이 내리고 꽃이 없고 추위만 있다. 나는 류암화명을 들었지만 봄빛을 보지 못했다. 아침에는 금북을 치고 밤에는 옥안장을 안는다. 나는 굽은 칼로 누란을 자르고 싶다. 야만적인 침입자를 물리치기 위해 우리 장군들은 그들의 가족을 떠나 함께 성큼성큼 전진했다. 영웅처럼 보이며 황제의 가장 인자한 은혜를 받았다. 그들은 징과 북의 리듬을 타고 느릅나무 관문을 통과했다. 그들은 비석 주위를 돌며 깃발을 휘둘렀다. 전사들은 전반전에 죽었고, 미녀들은 노래하고 춤을 춘다! 가을의 사막에는 풀과 파리가 가득하고, 석양 아래 외로운 담벼락에는 살아남은 파수꾼이 몇 명 있다. 당신이 당신의 영원한 적을 만날 때, 그러나, 그들이 모든 것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느릅나무 거리는 여전히 안전하지 않고, 여전히 전선에 있고, 철갑은 낡아서, 우엉은 작별인사를 해야 한다. 여전히 이 남방 도시에서 젊은 아내들의 마음이 깨지고 있고, 북방 국경의 병사들은 헛되이 고향을 바라보고, 광풍이 우리 남자의 전진을 가로막고, 죽음과 푸른 공허한 곳에서 앞에는 아무것도 없다! 하루에 세 번, 학살의 먹구름이 캠프 상공에서 솟아오르고, 밤새도록, 정각의 북소리가 추위 속에서 우르릉 소리를 내며, 다시 피가 튀는 백검을 볼 수 있을 때까지 죽음이 책임이 될 때, 누가 멈추고 명성을 생각하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러나, 사막 전쟁의 고난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의 오늘 이름 리, 위대한 장군, 오래 전에 살았다! (9) 송상건옥보가 제향으로 돌아가 우손이 왕으로 귀속되었다. 천하의 조용한 곳에는 전쟁이 없고, 병사는 일월처럼 팔린다. 엉겅퀴 문조사가 연대를 부르는 것을 보고, 하객들은 놀라서 북소리가 하늘을 진동하고, 한은 야영을 할 것이다. 끝없는 폭설 한광 속에서 3 면의 높은 깃발이 여명 처럼 솟아오르고, 전장의 모닥불은 심지어 후월과 연결되어 있고, 산운은 주석이 바다에서 만리장성을 들어 올리는 것과 같다. 비록 젊은 직원이 위대한 장군이 될 생각은 없지만, 나는 내 붓을 한쪽으로 던져서 모자를 던지는 학생처럼 일어날 수 있는 일에 도전한다. 보루에서 처음 아홉 편의 시를 뽑기 시작했다. 가능한 한 화살표를 사용합니다. 먼저 말을 쏘고, 먼저 도둑을 잡고, 먼저 왕을 잡는다. 살육은 한계가 있고, 각국은 모두 자신의 국경을 가지고 있다. 만약 네가 능에 대한 침입을 통제할 수 있다면, 너는 어떻게 더 많이 죽일 수 있니? 군성에서의 가을바람이 어젯밤 한관에 들어왔고, 서산은 초승달에 가까웠다. 더욱이, 안하무인의 루를 쫓도록 재촉할 것이니, 말을 전쟁터로 보내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일은' 파수벽 야성' 에서 낙봉 앞의 모래는 눈과 같고, 성외의 달은 서리와 같다. 나는 어디에서 갈대피리를 불는지 모르겠다. 어느 날 밤, 사람들은 그들의 고향을 바라보라는 요청을 받았다. 리우 세, 진 강 복잡한 옥통, 말 정책 칼 반지 북한 을 호소해 주세요. 셋째 봄, 하얀 눈이 다시 녹묘로 돌아가고, 만리황하가 브라크 산을 돌았다. 기러기 현 이하흑운압성이 꺼지고 금빛이 흩어지다. 가을 나팔이 온 하늘에 울려 퍼지고, 밤에는 연지를 응고한다. 붉은 깃발 반 권이 물 속에 있고 서리가 무겁고 춥다. 나는 금 플랫폼에서 너에게 보고한다. 옥룡을 데리고 죽음을 향해 나아가다. 진도는 흉노, 오천 밍크 금애 진호를 쓸어버리겠다고 맹세했다. 궁골이 강을 따라 정해져 있지 않으니, 봄에 너는 여전히 몽상가이다. 이제 여덟 살 된 조송택이 전쟁지도에 들어섰는데, 백성들이 어떻게 즐거워할 수 있을까? 봉후를 말하지 않고 큰 성공을 거두었다. 변세시 감상 * 은 자본사자의 저자를 만난다. 삼삼의 고향길은 길고 쌍소매 용종은 울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의 댓글이 있으면 너는 핑안 신고를 할 수 있다. "샤세곡" 은 뜬구름을 끝내고 줄을 서서 출군했다. 황제의 노여움이 있으면 곰 장군에게 의지할 수 있다. 수많은 북소리가 천둥과 같고, 수많은 깃발이 한창이다. 태양은 서리에 주둔하고 달은 활을 가지고 날아간다. 청해운은 돌고, 몬테네그로 병사는 달린다. 전투가 너무 높아서 전투가 공허하다. 만리는 한 번의 죽음을 아끼지 않고 한 번의 성공을 거두었다. 나는 늘 노인이 된다. 내가 변방에 있을 때, 동쪽의 노롱 요새로 나갔는데, 나는 매우 외로웠다. 내가 만리에 있을 때 한병은 여전히 후를 위해 준비하고 있었다. 북방의 바람이 불 때, 루는 말을 타고 남쪽으로 내려갔다. 전세를 역전시키는 것은 장기적인 계책은 아니지만, 장기적인 계책도 아니다. 그러나 과거에는 이 장군이 명절에 따라 수도로 갈 것이다. 그는 항상 사막을 휩쓸고 첫 전투에서 칸을 사로잡았다. 나는 항상 감사하고 희망했다.

2. 장거리 여행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심야에 집에 앉아 있고 싶고 먼 길을 가는 사람에 대해서도 이야기해야 한다. 백거이' 동지일야사' < P > 해석: 오늘 집 친척들이 밤늦게까지 모이고 나그네라고 말해야 할 것 같아요.

2, 목이 길어서 한숨을 쉬고, 여행은 많이 생각한다. 조조' 고한행' < P > 의 해석: 먼 곳을 바라보며 긴 한숨을 쉬고, 긴 여정, 수많은 생각을 하고 있다.

3. 내가 열여섯 살 때, 너는 바위와 회전수류가 가득한 청당 협곡을 가로질러 긴 여정을 밟았다. 이백의' 장정 1 호' < P > 해석: 열여섯 살, 너는 집을 떠나 구당협으로 갔다.

4. 먼 길이라면 가까운 물망루에서 먼저 달을 받는다. 송옥' 구변' < P > 해석: 저는 어색해요. 먼 길이라면. 마치 한 사람이 먼 길을 가다가 물 가까운 산을 오르고 다시 배달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해상객이 바람을 타고 돛을 올리고 원항하다. 이백의' 견적객행' < P > 해석: 해객이 해선을 타고, 당범과 바람이 먼 곳에서 장사를 한다.

6, 기러기가 오지 않아, 그 아들이 멀리 여행한다. 사공도' 24 시품 심죽' < P > 해석: 편지가 오지 않고 친척이 먼 길을 간다.

7, 천산 삼장설, 장거리 여행입니다. 이백' 독고' < P > 해석: 천산은 지금 날씨가 춥고 눈이 3 피트 두께이다. 이럴 때 어떻게 장거리 여행에 적합합니까?

8, 호천의 갑옷을 입고 먼 여행을 한다! 두보' 송원' < P > 해석: 천지는 모두 갑옷을 입은 병사인 것 같다. 전쟁이 격동할 때 나는 왜 먼 길을 가야 하는가?

9. 나는 이 새보다 못하다. 여행할 때 익사했다. 이백' 추포가 주인이 연희라고 생각한다' < P > 해석: 부끄럽습니다. 나는 호언두도 못하다. 아내를 떠난 지 일 년이 넘었다.

11, 오늘 멀리 가면 헛수고야. 고시' 청이군을 끌어들여 옹삼곡' < P > 해석: 여기서 이렇게 멀리 걸었는데 정말 적은 월급밖에 없다.

3. 고대 도로와 교통수단에 관한 시

① 침몰선 옆에 있는 천돛, 만목춘 앞에 있는 병목. -돈?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2) 집을 짓는 것은 사람의 조건 하에서는 마차를 쓰지 않는다. 금? 도연명의 음주

③ 블루마운틴 아래 나와 나의 배는 푸른 물을 따라 구불 전진했다. -돈? 왕무의 한 마리는 북보산 아래

(4) 마른 덩굴나무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물에 정박했다. -위안? 마치원의' 천정사'? 추사'

(5) 물은 너에게 집 느낌을 주고, 너의 배를 311 마일을 운전하게 한다. -돈? 이백은 형문나루에서 친구

6 을 송별했다. 그리고 그는 모퉁이에서 사라지고 발굽 자국만 남았다. -돈? 백설의 노래' 는 전 서기 오집

⑦ 구사회를 송별하고, 모점 공동체는 삼림 부근에 있고, 길은 개울교로 돌아간다. -남송? 신 기아의' 서강월'? 밝은 달이 까치를 놀라게 한다. < P > 지금 산중홍수는 더 이상 회복할 수 없고, 육안화명은 또 한 마을이다. -남송? 육유 산서촌 여행

⑨도로 연장, 갈증 심기 굶주림. -\ "노래 책 \"? 유럽연합 < P > 의 공무선 출석을 선택한 것은 엉망진창이다. 가격 인상은 너를 보고 있다. -명나라? 왕 등반 \ "아사다 단어? 나팔

1 을 부르다. 촉도는 행하기 어렵다: 이백은 시에서 고도인 잔도를 묘사했다. 잔도는 일명 정도라고도 하는데, 고대인들이 생활과 전쟁의 필요를 위해 건설한 것이다. 검각은 촉중 요새로, 대첨산과 소첨산 사이에 31 마일 길이의 잔도가 있다. 군봉은 검과 같고, 산들은 우뚝 솟아 있고, 벽은 문처럼 깎여 천연 보루를 형성한다. 당시의 교통이 얼마나 불편했는지 알 수 있다.

2.' 화청궁 삼절구 (위)': 나무가 울창하고 화초가 무성한 산산이 중간에 우뚝 솟아 있어 마치 아름다운 집단처럼 우뚝 솟아 있다. 산꼭대기의 웅장한 궁전이 갑자기 하나씩 천천히 열렸다. 궁전 밖에서 한 사자가 역마를 타고 질주하며 뒤에서 붉은 먼지가 일었다. 궁전에서 공주는 웃었다. 신당서? "양귀비 전기": "첩이 리치를 사랑하니, 태어나려고 하니, 그 다음 타고, 천리를 행한다. 그녀의 입맛은 변하지 않고 이미 수도에 도착했다. 클릭합니다 이 시를 보면 말은 당대에 사용된 교통수단이고, 교통시설은 역참이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교류는 주로 특사가 역마를 타고 한 정거장씩 전달한다.

3.' 송원 21 해안 Xi': 친구를 북서쪽 국경으로 보내는 시입니다. 안시 () 안서도호 () 의 약칭은 당나라 중앙정부가 서역을 다스리기 위해 설립한 것으로, 구즈시 () 에 위치해 있다. 이 성씨의 친구는 조정의 명령에 따라 안계로 갔다. 당대에 이르러 장안 서행 사람들은 대부분 웨이성에서 배웅했다. 한대 이래 양관은 내지에서 서역으로 통하는 통로였다. 당나라의 국력이 강성하여 내지와 서역 교류가 빈번하다. 군대에 합류하거나 양관에 가는 것은 번화한 당인의 눈에는 사람을 동경하게 하는 쾌거이다. 그러나 당시 양관 서부는 여전히 가난하고 척박하여 경치가 내지와 크게 달랐다. 쾌거임에도 불구하고 친구의' 서출양관' 은 만리장정을 거치지 않고 혼자 가는 고난과 고독한 준비를 할 수 없다. 고대 육로는 교통이 불편하여 이별할 때 만나기 쉬웠기 때문에 송별하는 것이 사람들의 애틋한 우정을 표현하는 한 가지 형태가 되었으며 시인들이 다투어 노래하는 주제도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별명언)

4.' 장관을 보감회일': 조감 (상수), 즉 아베 중마로, 당 () 과 함께 당사 () 로 가다. 그는 당나라에서 벼슬을 하여 당현종의 중용을 받았다. 그는 이백과 왕웨이와 교제가 매우 깊다. 753 년, 그는 귀국하는 길에 폭풍에 가로막혀 당나라로 돌아와 장안에서 죽었다. 당대의 조선과 항해기술의 거대한 진보 (선체가 더 크고 구조가 더 견고하며 나침반, 별도, 항해도, 계절풍 보조기의 광범위한 응용과 같은) 에도 불구하고 항해활동은 번영기에 접어들었지만, 해상의 풍랑은 여전히 검으로 귀국하는 길을 막았다.

4. 아름다운 시사 < P > 봄에 꽃이 있고, 가을에는 달이 있고, 여름에는 찬바람이 있고, 겨울에는 눈이 있다. 만약 네가 자신의 일에 개의치 않는다면, 이것은 지구상에서 좋은 시간이다. < P > 풍랑이 아무리 크더라도 사방을 돌아다니는 것이 낫다.

동풍을 마시고 * * * 느긋하게 나성동을 걸어라. < P > 생은 여름꽃처럼 현란하고, 죽음은 가을잎의 고요미와 같다.

산이 도착하자 풍경도 멈췄다. 접근 할 수는 없지만, 마음은 그것을 동경한다.

불심은 깨끗하고, 대만은 먼지도 없다.

나는 꽃을 보았다, 꽃은 다채롭다; 나는 흔들리는 나무를 본다. 나는 거울을 들고, 거울이 오고 또 간다. 내 마음은 매우 편안하다.

고독한 구름이 구멍에서 나와 아무것도 남기지 않는다. 랑정이 정직을 당했으니, 조용함은 중요하지 않다! < P > 지금의 사람은 고달에는 보이지 않지만, 현달에는 옛사람을 취하였다. 옛사람은 구름이 있고, 사람은 물이 흐르면 밝은 달을 바라본다. < P > 사랑은 왼쪽에 있고, 정은 오른쪽에 있고, 생명의 양쪽에 수시로 씨를 뿌리고, 수시로 꽃을 피워 꽃솔잎을 입은 행인들이 고통과 눈물과 슬픔을 느끼지 못하게 한다!

바람이 느리고 비도 느리다. 인간의 봄빛이 여러 번 쉬고, 나비에게 길을 찾으라고 묻지 마라. < P > 꽃이 수면에 떨어져 천천히 흐르고, 물고기가 물밑에서 천천히 헤엄친다. < P > 하늘에는 구름이 떠 있고, 땅에는 미풍이 불고 있다.

마음의 평화, 물은 물만 비출 수 있다. 질은 멀고, 구름은 하늘을 방해하지 않는다. < P > 모든 일에는 길이 있고, 꿈처럼 거품처럼, 이슬처럼 전기처럼 보이므로 이렇게 보아야 한다. < P > 마음이 먼지가없는 경우, 꽃과 세계, 새와 천국. < P > 달이 물에 가까우면 보보에서 볼 수 있다. < P > 만약 봄이 세계를 돌아다닌다면, 모든 곳에 도착할 수 있지만, 봄에는 흔적이 없다. < P > 맑은 하늘 두루미 구름으로 벽야에 시를 선사한다. < P > 증오는 편지보다 못하다. 그리움은 바다가 깊지 않다고 느끼기 시작했다. < P > 천애곶은 가난하고 하얗고, 끝없는 그리움밖에 없다. < P > 당신은 당신의 삶을 그리워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그리워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을 해칠 것입니다. < P > 그리움은 언제 상봉할지 알고, 이 밤은 어색했다. < P > 당신이 보름달처럼 매일 밤 밝기가 떨어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만나지 못했는데 어떻게 무정할 수 있니? < P > 사람들은 그리움이 씁쓸하다고 말하지만, 나는 오히려 그리움을 선호한다. 매일 밤 잠을 잘 수가 없어서 마음이 아주 분명하다. < P > 내 상사문에 들어가면 내 그리움이 씁쓸하고, 그리움이 오래되고, 그리움이 짧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별이 어젯밤이 아닌 것 같은데, 바람이 누가 한밤중에 서 있는지 알 수 있다.

사람들은 다정다감하고 날씬해, 지금은 정말 감상적이지 않다. < P > 아, 인생에는 사랑이 있고, 사랑은 미친 깊숙한 곳에 있다. 이것은 미움과 무관한 것이 아니다. 머리 위의 바람, 중천의 달. < P > 다만 너의 마음이 내 생각과 같기를 바라며, 반드시 이 상호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기를 바란다. < P > 깜찍한 주사위 안원숭이 콩, 얼마나 보고 싶은지 알아?

천 원을 참으며 미소를 바꾸시겠습니까? 결국 그리움은 상봉보다 못하다. < P > 얇은 그림자 자기 연민 가을 물 맑은, 당신은 나를 불쌍히 여겨야 합니다, 당신을 불쌍히 여겨야 합니다.

지난번 헤어진 이후 나는 마음을 아프게 했다. 지금 꿈속에서만 너를 만날 수 있다. 내 사랑, 하늘의 달 말고 누가 알아? < P > 그 이별 이후, 나는 항상 그 아름다운 만남을 놓치고, 꿈속에서 몇 번이나 널 안아주고 있어. < P > 아카시아 매화가 하룻밤을 보냈는데, 갑자기 창문으로 가서 너라고 의심했다.

5. 여행에 관한 시

1, 가시문 나루터를 원항하면 곧 남방 사람들과 함께 할 것이다. 산맥의 끝과 평원의 출발점, 강은 구불 황야를 통과한다. 달은 거울처럼 떠오르고 해운은 궁전처럼 반짝인다. 물은 너에게 집의 느낌을 주고, 너의 배가 311 마일을 운전하게 한다. 당나라에서: 이백 "형문나루터의 송별친구". < P > 백화문 해석: 배를 타고 먼 길을 가다가 형문을 지나 추 고리로 왔다. 청산이 점점 사라지고, 예평초가 바라보다.

/tongji.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