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송산 강의 산수를 솔질하는 긴 소매를 갖고 싶다. 칭찬, 애착, 실의에 빠진 지명 번역 및 주석 번역
나는 통관산을 좋아한다. 여기는 매우 재미있다. 안에서 수천 년을 살았는데도 가고 싶지 않다.
나는 매일 소매를 걷어 올리고 오송산의 산하를 휩쓸고 싶다.
이 시를 감상하는 것은 짧은 오언절문에 불과하지만, 그동안 시인의 사상감정에 대한 강도 높은 표현과 예술과장 수법의 과감한 운용은' 절대' 라고 불린다.
나는 청동관의 음악을 좋아한다' 는 시의 첫 마디가 단도직입적으로 펼쳐져 시 전체의 취지를 밝혔다. 여기서 시인은 기탄없이 직설적이고 솔직하며 협의의 말로 시인의 동릉에 대한 깊은 사랑을 불러일으켰다. 이것이 바로 과장의 원천이다. 동릉을 사랑하려면 시인은 먼저 그리움의 정에서 출발했다. "천백 년 동안 계획하지 않았다." 천년기' 는 시간적으로 극도로 과장돼 시인의 동릉 사랑의 연장으로 이어졌고, 시간 (숫자) 의 과장은 감정의 과장으로 이어지며 시인의 감정의 진지함을 표현했다. 시인은 통관산에서 술을 사서 잔치를 하며 야망을 상징하는 장검을 휘두르며 흥을 돋우고, 큰 커튼의 소매를 휘두르며 노래와 춤을 선보이며 독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등불 와인 녹색에서 가무 승평에 이르기까지 시인은 과장된 수법으로 자신의 감정을 * * * 로 밀었다.
서너 문장은 시인의 통관산 잔치에서의 기쁨이 그의 사랑을 표현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이다. 그는 또 소매를 한 번 춤추고 맛있는 오송산을 일망타진해야 한다. 오송산은 아름답고 아름답다. 온 산은 모두 샘, 구멍, 꽃, 나무이다. "댄스 슬리브" 와 "퍼프 슬리브" 를 가르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것은 일종의 로맨틱한 행위의 공간 과장으로, 동릉산천에 대한 시인의 애틋함을 표현하고,' 털어내다' 라는 단어는 시인의 내면의 부드러움을 표현했다. 시에 사용된 두 가지 과장은 같은 방식이지만 모두 확대화의 과장에 속한다. 즉, 의도적으로 일반 물건을 크게 (더, 더 빠르고, 더 높고, 더 길고, 더 강하게 ...) (전자는 시간이 더 강하고, 후자는 공간이 더 크다고 함) 하지만 자세히 생각해 보면, 양자는 상모에서 다르다 앞의 과장은 더욱 공허하고, 후자의 과장은 더욱 섬세하고 진실하다. 두 번의 과장은 서로 다른 시공간의 각도에서 달을 돋보이게 하여 시인' 나는 동관악' 의 정서를 짙은 색채의 예술 경지에 축적시켰다.
창작 배경이라는 시는 이백천보 13 년 (754) 동릉을 유람할 때 지은 것이다. 필자는 통관산과 오송산의 장려한 경치를 보고 흥분해서 춤을 추며 다시는 장안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았다. 우쭐대는 사람이 고개를 숙이고 권세 있는 사람을 위해 봉사하기를 원하지 않는 마음가짐이자, 실의에 빠진 사람이 재능이 넘치지만 발휘할 곳이 없는 마음가짐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민소매 등" 과 "민소매 등" 에 대한 변론 당개원 년 (기원 7 13-74 1), 구리릉은 현을 설치하지 않았지만, 법원은 동관산을 곽리산이라고 명명하고 구리관을 채굴했다 통관산이 광산을 여는 장면은 장관이고 경치는 매우 아름답다. 이백은 여러 차례 이곳에 와서 시를 지었는데, 천보 13 년 (기원 754 년) 에 쓴' 동관산 취후시' 가 그 중 하나이다. 시의 구름처럼: "나는 관문의 즐거움을 사랑하고, 천년은 돌려주지 않는다. 무용소매로 돌아가 오송산을 파괴해야 한다. " 그러나 청 22 년 (기원 1757 년) 에 이르러 여경연 등은' 동릉현지' 를 편찬하여 어떻게' 수요' 라는 단어를' 수요' 로 베꼈는지 모르겠다. 최근 몇 년 동안, 특히 동릉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이 시를 베껴 썼고, 어떤 사람은' 해야 한다' 를 인용하고, 어떤 사람은' 해야 한다' 를 인용하여 잘못을 바로잡기 어려웠다. 그것은 "다시 춤 소매로 돌아가야 한다." " 명대 가징 42 년 (서기 1563 년) 동릉현령 이시연 편집장의' 동릉현지' 를 조사할 수 있다. 원판 목판판은 현재 닝보천일각을 소장하고 있다. 오늘의 가정동릉현 지목판본은 여전히' 응답 소매' 이지' 응당' 이 아니다. 본' 가정동릉현지지' 는 이백이 동릉을 유람하고 이 절구를 읊은 이래 현존하는 최신 역사 문자자료이다. 청대 여경염이 집필한' 동릉현지' 보다 일찍 194 년, 청대 여경염이 집필한' 전당시' 와 왕기주석이 집필한' 이태백전집' 보다 200 여 년 빠르다. "가정동릉현지" 는 고서적 중 이백동릉시를 기록한 최초의 역사 문헌이다. 이에 따라 필요한 것이 필요한지 아닌지를 의심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이백 (70 1-762), 자태백, 당대의 낭만주의 시인은 후세 사람들에게' 시선' 으로 칭송받았다. 본적은 서역 단편엽성에서 태어났다. 네 살 때 그는 아버지와 함께 건남성 면주시로 이사했다. 이백은 천여 편의 시를 가지고 있는데, 그중 이태백집은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그는 762 년에 6 1 을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그 묘는 안후이에 바르고, 쓰촨 강유, 후베이 안루에는 기념관이 있다. 리퍼
이백 (70 1-762), 자태백, 당대의 낭만주의 시인은 후세 사람들에게' 시선' 으로 칭송받았다. 본적은 서역 단편엽성에서 태어났다. 네 살 때 그는 아버지와 함께 건남성 면주시로 이사했다. 이백은 천여 편의 시를 가지고 있는데, 그중 이태백집은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그는 762 년에 6 1 을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그 묘는 안후이에 바르고, 쓰촨 강유, 후베이 안루에는 기념관이 있다. -응? 13 10 시
물이 텅 비었고, 산이 도시를 비추었다. 서한 이수향. 새 백발, 금. 이 오랜 친구는 깊은 친밀감을 가지고 있다. 해동머리, 산과 물이 바닥나다. 예로부터 텅 비었다. 편지가 있으면 가을로 가라. 너를 집으로 보내라. -돌 \ "더 누설, 손국원 보내기 \" 더 누출, 손국원 보내기.
송나라: 수시
물이 텅 비었고, 산이 도시를 비추었다. 서한 이수향. 새 백발, 금. 이 오랜 친구는 깊은 친밀감을 가지고 있다.
해동머리, 산과 물이 바닥나다. 예로부터 텅 비었다. 편지가 있으면 가을로 가라. 너를 집으로 보내라. 송별, 서정, 팔구월 서풍을 찬양하며, 곳곳에 가을과 노랑이 가득하다. 전리는 이미 성공했으니, 어느 날 그것을 수집하는 것이 적당하다. 수확은 반드시 제때에 해야지, 비와 눈이 다칠까 봐 두려워해야 한다. 농민들은 일년 내내 고생해서 조금 나올 의향이 있다. 근검절약한 업종은 겨우 몇 달밖에 안 되는 식량이다. 그는 사치하고 채식은 징그럽다. 너의 손과 발에 앉아, 너는 너의 창자에 중독되어 있다. 나는 백성들이 고생할까 봐 쌀 한 알도 다 아름답다. 정원에서는 풍월을 알고, 야생에서는 성월서리를 안다. 쌀을 보니 알갱이가 향기롭다. --청대 황협청 "아키타 집 잡영" 아키타 집 잡영
청나라: 황협청
팔구월 서풍이 도처에 황운이다.
전리는 이미 성공했으니, 어느 날 그것을 수집하는 것이 적당하다.
수확은 반드시 제때에 해야지, 비와 눈이 다칠까 봐 두려워해야 한다.
농민들은 일년 내내 고생해서 조금 나올 의향이 있다.
근검절약한 업종은 겨우 몇 달밖에 안 되는 식량이다.
그는 사치하고 채식은 징그럽다.
너의 손과 발에 앉아, 너는 너의 창자에 중독되어 있다.
나는 백성들이 고생하는 것이 두렵다. 쌀 한 알은 모두 아름답다.
정원은 바람과 달을 알고,
전문을 읽다 ∨ 팔구월 서풍, 온 땅에 가을빛이 가득하다.
전리는 이미 성공했으니, 어느 날 그것을 수집하는 것이 적당하다.
수확은 반드시 제때에 해야지, 비와 눈이 다칠까 봐 두려워해야 한다.
농민들은 일년 내내 고생해서 조금 나올 의향이 있다.
근검절약한 업종은 겨우 몇 달밖에 안 되는 식량이다.
그는 사치하고 채식은 징그럽다.
너의 손과 발에 앉아, 너는 너의 창자에 중독되어 있다.
나는 백성들이 고생하는 것이 두렵다. 쌀 한 알은 모두 아름답다.
정원에서는 풍월을 알고, 야생에서는 성월서리를 안다.
쌀을 보니 알갱이가 향기롭다. ▲ 찬양, 농민, 노동, 동정우전 아저씨, 골목길에 아무도 없다. 주민은 없나요? 아저씨만 못하다. 아름다움과 선함밖에 없다. 숙부는 취임식에서 골목길에 술을 마시지 않았다. 술 안 마셔요? 아저씨만 못하다. 아름답고 좋다. 아저씨는 야외에 적합하고 골목길에는 말이 없다. 당신은 말을 기다리지 않습니까? 아저씨만 못하다. 아름다움과 상무밖에 없다. --진 전 잃어버린 이름 "옥전 삼촌" 옥전 삼촌
우전 숙부, 골목길에 사람이 없다. 주민은 없나요? 아저씨만 못하다. 아름다움과 선함밖에 없다.
숙부는 취임식에서 골목길에 술을 마시지 않았다. 술 안 마셔요? 아저씨만 못하다. 아름답고 좋다.
아저씨는 야외에 적합하고 골목길에는 말이 없다. 당신은 말을 기다리지 않습니까? 아저씨만 못하다. 아름다움과 상무밖에 없다. 시경, 사람을 쓰고 사냥을 찬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