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판교의 대나무 잎 회화 방법을 얕게 분석하다.

정판교의 죽엽청화법은 다음과 같이 분석된다.

1, 단엽화:

늙은 잎, 장엽, 어린 잎, 옆잎이 있다.

2, \ "캐릭터 \" 잎 그림:

그 모양은' 사람' 자 같고, 위아래가 있고, 왼쪽이 있고 오른쪽이 있다.

3, "ge" 잎 그림:

삼엽의 조화와 변화에 주의하세요.

4, \ "아버지 \" 잎 그림:

사엽의 구도는 반드시 변화, 호응, 조화에 주의해야 한다.

5, 겹치는 "사람" 잎 그림:

우리는 반드시 사엽의 변화와 호응에 주의해야 한다. 사엽은 반드시 동일해서는 안 되며, 반드시 장단 두께의 대비가 있어야 한다. 처음 두 잎은 마지막 두 잎보다 크고, 잎꼬리는 서로 연결되어야 한다.

6, "물고기 꼬리" 잎 그림:

사실' 사람' 과' 개' 의 조합인데, 단지' 개' 자의 전기와 착오일 뿐이다. 다섯 잎의 크기, 길이, 두께의 변화에 주의해라.

7, "분" 잎 그림:

이' 분' 잎은 실제로 사합일엽으로, 네 획의 리듬과 연관, 그리고 사엽의 조합 길이에 주의해야 한다. 그러나 판교 작품에는 이런 모양이 없다.

8, 네일 헤드 및 마우스 테일:

이 두 가지 모두 서예상의 패필이지만,' 주묵' 에서 큰 역할을 한 것은 다른 대나무 잎에 대한 보완이다. 대나무 잎 한 다발의 대비를 열어 대나무 잎 한 다발이 더 많은 가스를 모아 밀도를 높일 수 있다.

9, 죽순:

가볍고 명랑해야 하며, 몸매가 우아하다.

10, 나뭇잎 그림:

클러스터엽은 대부분 각종 단엽으로 이루어져 있다. 조립할 때는 잎꼬리의 쌓인 가스에 주의해야 하고, 잎끝은 흩어지고, 찰랑찰랑거려야 한다. "아버지" 와 "사람" 이라는 단어는 못과 쥐꼬리로 추가할 수 있다. 조합할 때 그림 스타일의 조합은 너무 복잡하지 말고' A' 자를 사용해야 한다.

1 1, 잎 조합 방법:

조합의 방향에 주의하고, 정사각형을 가져가지 말고, 삼각형을 들고, 못머리의 배합에 주의하고, 방향은 주엽과 일치해야 하며, 거꾸로 골라서는 안 된다.

12, 등 잎법:

가지와 잎이 위로 기울어지는 추세에주의를 기울이고, 곧은 느낌을 쓰고, 모든 잎은 정신이 있어야 한다.

13, 판교 대나무 잎법:

대부분' 아버지' 와' 격자' 로 이루어져 있어 못두와 쥐꼬리를 보완해 유연하게 활용해야 한다.

14, 그림자 추세:

먼저 두꺼운 잎, 뒷연한 잎, 두꺼운 잎 위주로 잎의 방향에 주의하세요.

15, 판교 대나무 잎:

농도가 결합되는 방법 중 하나는 긴 앞 양모로 맑은 물을 충분히 빨아들이고 필법으로 단숨에 무거운 잉크를 빨아들이는 것이다.